[{"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c8fc\uc2dd","rank":6},{"keyword":"\uba85\uc870","rank":2},{"keyword":"\ud2b8\ub9ad\uceec","rank":-2},{"keyword":"\ub9c8\ub77c\ud1a4","rank":"new"},{"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bc84\ud29c\ubc84","rank":-4},{"keyword":"\ub358\ud30c","rank":"new"},{"keyword":"\ub2c8\ucf00","rank":-3},{"keyword":"\uc6d0\uc2e0","rank":3},{"keyword":"\uc820\ub808\uc2a4","rank":-2},{"keyword":"\uac74\ub2f4","rank":3},{"keyword":"\u3147\u3147\u3131","rank":-1},{"keyword":"\ub124\uc774\ubc84\ud398\uc774","rank":"new"},{"keyword":"\uc6d0\ud53c\uc2a4","rank":"new"},{"keyword":"\ub9d0\ub538","rank":4},{"keyword":"@","rank":0},{"keyword":"\ud3ec\ucf13\ubaac","rank":"new"},{"keyword":"\uc6cc\ud574\uba38","rank":"new"},{"keyword":"\uc18c\uc804","rank":1},{"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new"},{"keyword":"\uc774\ud658","rank":-6}]
(IP보기클릭)118.235.***.***
한국 감독이 날 담그려고 작정했구나!!!
(IP보기클릭)106.101.***.***
나홍진 감독을 욕하잔건 절대 아니고 저런 고집과 독기속에서 나오는 변태같은 특유의 매력이 나홍진 감독 작품 장점이라고 봄
(IP보기클릭)39.7.***.***
그 먹방은 진짜 3일 굶겼나....?
(IP보기클릭)118.43.***.***
먹방은 살려고 먹은거구나
(IP보기클릭)110.12.***.***
마지막 움짤 산타는거 울정도로 힘들었고 추운날 물에 빠지고 더운날 겨울 패딩 입으면서 촬영 했으니...
(IP보기클릭)112.186.***.***
쿠니무라 준 : 씨1발
(IP보기클릭)223.39.***.***
나홍진 감독의 유일한 단점 작은 쿼티자판으로 잘못치다간 니홍진이 된다 나닛?!
(IP보기클릭)39.7.***.***
그 먹방은 진짜 3일 굶겼나....?
(IP보기클릭)118.43.***.***
먹방은 살려고 먹은거구나
(IP보기클릭)106.101.***.***
나홍진 감독을 욕하잔건 절대 아니고 저런 고집과 독기속에서 나오는 변태같은 특유의 매력이 나홍진 감독 작품 장점이라고 봄
(IP보기클릭)223.39.***.***
Aggressor
나홍진 감독의 유일한 단점 작은 쿼티자판으로 잘못치다간 니홍진이 된다 나닛?! | 26.05.08 16:33 | | |
(IP보기클릭)112.186.***.***
Aggressor
쿠니무라 준 : 씨1발 | 26.05.08 16:33 | | |
(IP보기클릭)59.26.***.***
대충 곡성 할배가 산속에서 차가운물로 목욕 하는장면 찍을려고 온 스태프 총출동해서 등산 했다는 짤 | 26.05.08 16:33 | | |
(IP보기클릭)222.117.***.***
다들 욕하면서 찍는데 결과물이 기가멕혀서 뭐라 못한다고... | 26.05.08 16:33 | | |
(IP보기클릭)140.248.***.***
기가 멕혀야지 ㅋㅋㅋㅋ | 26.05.08 16:37 | | |
(IP보기클릭)211.253.***.***
나홍진: no, Shibal! keep going! | 26.05.08 16:42 | | |
(IP보기클릭)125.134.***.***
나는 욕해야 된다고 봄 천재라고 다 저런 미친짓 안함 안하고도 잘찍는 천재들 많음 그냥 인간성인 않좋은데 그걸 떠받치는 구조가 존재할뿐 | 26.05.08 20:30 | | |
(IP보기클릭)121.64.***.***
(IP보기클릭)125.132.***.***
배역과 연출에 몰입하다 보면 거기서 빠져나오는게 쉽지 않을때가 있음 황해에서 구남이가 겪은 상황들을 보면.. | 26.05.08 16:37 | | |
(IP보기클릭)220.89.***.***
그래도 하정우 대단함. 실력은 좋아도 저세상 인성인 감독과 또다른 배우 한명이랑 여러?작품을 같이 찍었다는 거 그리고 또 다른 배우 걔도 대단함 어찌보면 지보다 몇차원 더 저제상 인성인 감독과 어떡해 여러번 합을 맞추는지 ㄷㄷ | 26.05.09 16:45 | | |
(IP보기클릭)110.12.***.***
마지막 움짤 산타는거 울정도로 힘들었고 추운날 물에 빠지고 더운날 겨울 패딩 입으면서 촬영 했으니...
(IP보기클릭)175.120.***.***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211.200.***.***
(IP보기클릭)118.235.***.***
한국 감독이 날 담그려고 작정했구나!!!
(IP보기클릭)132.252.***.***
난 저게 좋은지 잘 모르겠음... 완벽주의일 수도 있는데 진짜 찐 완벽주의면 봉준호 감독처럼 감독 머리속에 있는걸 한방이 딱 끝내야하는거 아닌가 물론 봉 감독이 논외급 천재인거 같긴 한데... 그래도 저건... | 26.05.08 16:37 | | |
(IP보기클릭)118.235.***.***
샤이닝은 특정 컷 100번 넘게 리트했다지 모든 감독이 원큐에 촬영되는건 아니니 | 26.05.08 16:42 | | |
(IP보기클릭)119.196.***.***
오히려 찐 완벽주의자라서 저렇게 한 컷에 집착하는것일 수 있음 봉 감독은 완벽주의자 보단 그냥 감각 자체가 날카로운 사람이라서 뭐 하나에 집착하는 완벽주의자하고는 좀 다른것 같음 | 26.05.08 16:49 | | |
(IP보기클릭)121.163.***.***
봉은 펀집자적 마인드 완벽주의 나홍진은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작가주의적 완벽주의 | 26.05.08 18:34 | | |
(IP보기클릭)222.119.***.***
감독 머릿속의 완벽주의가 강할수록 한방이 안 나오는거지 봐봐 감독은 100점짜리 배경, 연기가 머릿속에 있는데 이번엔 배경 빛 방향이 좀 안어울림. 그 다음엔 배우 움직임이 살짝 모자랐음 그러면 자기가 생각한 100점짜리랑 안 맞아서 다시 찍는거야 완벽주의일수록 한방에 못 끝내는건 당연하다고 봄 막말로 게임할때도 40초컷 퍼펙트가 만점이면 자기 손으로 통제된 환경에서 돌리는데도 40초 퍼펙이 안 뜨는 경우가 허다하잖아 ㅋㅋ | 26.05.10 12:58 | | |
(IP보기클릭)106.221.***.***
(IP보기클릭)121.148.***.***
(IP보기클릭)223.39.***.***
추격자가 그나마 제일 덜암울한 결말이라니 | 26.05.09 09:21 | | |
(IP보기클릭)175.212.***.***
(IP보기클릭)210.97.***.***
(IP보기클릭)219.104.***.***
(IP보기클릭)182.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