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하정우가 가장 개고생해가며 찍은 영화 [30]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848194)
90 | 30 | 30127 | 비추력 19384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0
1
 댓글


(IP보기클릭)118.235.***.***

BEST

한국 감독이 날 담그려고 작정했구나!!!
26.05.08 16:34

(IP보기클릭)106.101.***.***

BEST
나홍진 감독을 욕하잔건 절대 아니고 저런 고집과 독기속에서 나오는 변태같은 특유의 매력이 나홍진 감독 작품 장점이라고 봄
26.05.08 16:32

(IP보기클릭)39.7.***.***

BEST
그 먹방은 진짜 3일 굶겼나....?
26.05.08 16:30

(IP보기클릭)118.43.***.***

BEST
먹방은 살려고 먹은거구나
26.05.08 16:32

(IP보기클릭)110.12.***.***

BEST
마지막 움짤 산타는거 울정도로 힘들었고 추운날 물에 빠지고 더운날 겨울 패딩 입으면서 촬영 했으니...
26.05.08 16:33

(IP보기클릭)112.186.***.***

BEST
쿠니무라 준 : 씨1발
26.05.08 16:33

(IP보기클릭)223.39.***.***

BEST
나홍진 감독의 유일한 단점 작은 쿼티자판으로 잘못치다간 니홍진이 된다 나닛?!
26.05.08 16:33

(IP보기클릭)39.7.***.***

BEST
그 먹방은 진짜 3일 굶겼나....?
26.05.08 16:30

(IP보기클릭)118.43.***.***

BEST
먹방은 살려고 먹은거구나
26.05.08 16:32

(IP보기클릭)106.101.***.***

BEST
나홍진 감독을 욕하잔건 절대 아니고 저런 고집과 독기속에서 나오는 변태같은 특유의 매력이 나홍진 감독 작품 장점이라고 봄
26.05.08 16:32

(IP보기클릭)223.39.***.***

BEST
Aggressor
나홍진 감독의 유일한 단점 작은 쿼티자판으로 잘못치다간 니홍진이 된다 나닛?! | 26.05.08 16:33 | | |

(IP보기클릭)112.186.***.***

BEST
Aggressor
쿠니무라 준 : 씨1발 | 26.05.08 16:33 | | |

(IP보기클릭)59.26.***.***

Aggressor
대충 곡성 할배가 산속에서 차가운물로 목욕 하는장면 찍을려고 온 스태프 총출동해서 등산 했다는 짤 | 26.05.08 16:33 | | |

(IP보기클릭)222.117.***.***

Aggressor
다들 욕하면서 찍는데 결과물이 기가멕혀서 뭐라 못한다고... | 26.05.08 16:33 | | |

(IP보기클릭)140.248.***.***

Ein.
기가 멕혀야지 ㅋㅋㅋㅋ | 26.05.08 16:37 | | |

(IP보기클릭)211.253.***.***

나자렛 몽키스패너
나홍진: no, Shibal! keep going! | 26.05.08 16:42 | | |

(IP보기클릭)125.134.***.***

Aggressor
나는 욕해야 된다고 봄 천재라고 다 저런 미친짓 안함 안하고도 잘찍는 천재들 많음 그냥 인간성인 않좋은데 그걸 떠받치는 구조가 존재할뿐 | 26.05.08 20:30 | | |

(IP보기클릭)121.64.***.***

안좋은 기운이란게 뭘까
26.05.08 16:33

(IP보기클릭)125.132.***.***

고소미소고
배역과 연출에 몰입하다 보면 거기서 빠져나오는게 쉽지 않을때가 있음 황해에서 구남이가 겪은 상황들을 보면.. | 26.05.08 16:37 | | |

(IP보기클릭)220.89.***.***

고소미소고
그래도 하정우 대단함. 실력은 좋아도 저세상 인성인 감독과 또다른 배우 한명이랑 여러?작품을 같이 찍었다는 거 그리고 또 다른 배우 걔도 대단함 어찌보면 지보다 몇차원 더 저제상 인성인 감독과 어떡해 여러번 합을 맞추는지 ㄷㄷ | 26.05.09 16:45 | | |

(IP보기클릭)110.12.***.***

BEST
마지막 움짤 산타는거 울정도로 힘들었고 추운날 물에 빠지고 더운날 겨울 패딩 입으면서 촬영 했으니...
26.05.08 16:33

(IP보기클릭)175.120.***.***

개인적으로 총각김치먹는 씬이랑 감자 먹는 씬이 좋았음
26.05.08 16:33

(IP보기클릭)223.39.***.***

(대학교 생활 황해 짤)
26.05.08 16:33

(IP보기클릭)211.200.***.***

어쩐지 황해의 하정우는 인상이...
26.05.08 16:34

(IP보기클릭)118.235.***.***

BEST

한국 감독이 날 담그려고 작정했구나!!!
26.05.08 16:34

(IP보기클릭)132.252.***.***

조☆잘
난 저게 좋은지 잘 모르겠음... 완벽주의일 수도 있는데 진짜 찐 완벽주의면 봉준호 감독처럼 감독 머리속에 있는걸 한방이 딱 끝내야하는거 아닌가 물론 봉 감독이 논외급 천재인거 같긴 한데... 그래도 저건... | 26.05.08 16:37 | | |

(IP보기클릭)118.235.***.***

또자
샤이닝은 특정 컷 100번 넘게 리트했다지 모든 감독이 원큐에 촬영되는건 아니니 | 26.05.08 16:42 | | |

(IP보기클릭)119.196.***.***

또자
오히려 찐 완벽주의자라서 저렇게 한 컷에 집착하는것일 수 있음 봉 감독은 완벽주의자 보단 그냥 감각 자체가 날카로운 사람이라서 뭐 하나에 집착하는 완벽주의자하고는 좀 다른것 같음 | 26.05.08 16:49 | | |

(IP보기클릭)121.163.***.***

또자
봉은 펀집자적 마인드 완벽주의 나홍진은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작가주의적 완벽주의 | 26.05.08 18:34 | | |

(IP보기클릭)222.119.***.***

또자
감독 머릿속의 완벽주의가 강할수록 한방이 안 나오는거지 봐봐 감독은 100점짜리 배경, 연기가 머릿속에 있는데 이번엔 배경 빛 방향이 좀 안어울림. 그 다음엔 배우 움직임이 살짝 모자랐음 그러면 자기가 생각한 100점짜리랑 안 맞아서 다시 찍는거야 완벽주의일수록 한방에 못 끝내는건 당연하다고 봄 막말로 게임할때도 40초컷 퍼펙트가 만점이면 자기 손으로 통제된 환경에서 돌리는데도 40초 퍼펙이 안 뜨는 경우가 허다하잖아 ㅋㅋ | 26.05.10 12:58 | | |

(IP보기클릭)106.221.***.***

좋게 말하면 편집증적 완벽주의자고 나쁘게 말하면 용가리래
26.05.08 16:36

(IP보기클릭)121.148.***.***

꿈도 희망도 없음..결말이 너무 암울해
26.05.08 16:48

(IP보기클릭)223.39.***.***

날으리
추격자가 그나마 제일 덜암울한 결말이라니 | 26.05.09 09:21 | | |

(IP보기클릭)175.212.***.***

돈 많이 줘라...고생 시켰으면 그만큼 줘ㅠㅠ
26.05.08 18:34

(IP보기클릭)210.97.***.***

지금 호프는 헐리웃 배우들 뭔 개고생을 시켰을까
26.05.08 20:20

(IP보기클릭)219.104.***.***

제일 싫어 하는 타입이 감독...
26.05.09 16:27

(IP보기클릭)182.227.***.***

나감독님 필모는 런닝타임이 너무 길어 일단
26.05.10 11:10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