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이로써 개노답 일뽕은 아닌걸로 확실히 증명된 횬타이 [23]


profile_image_default
(1482423)
87 | 23 | 9912 | 비추력 985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3
1
 댓글


(IP보기클릭)211.34.***.***

BEST
일뽕이지만 최후의 선은 안넘던 횬타이. 그리고 선까지 넘은 kv가 등장 ㅋㅋㅋ
26.05.07 14:05

(IP보기클릭)211.218.***.***

BEST
하지만 신사앞축제를 한국이라한건 용서할수없다!!!!
26.05.07 14:05

(IP보기클릭)220.124.***.***

BEST
일뽕은 맞는데 개노답까지는 아니라는 뜻이지?
26.05.07 14:05

(IP보기클릭)175.203.***.***

BEST
일뽕 AI 무새 관종꾼인 형태가 재평가 받는 날이 오다니 세상은 이래서 재미있단 말이지
26.05.07 14:07

(IP보기클릭)118.38.***.***

BEST
횬타이가 줄타기는 잘하지 근데 그렇다고 그게 옳다는건 아냐 횬타이 임마!
26.05.07 14:07

(IP보기클릭)118.47.***.***

BEST
솔직히 횬타이도 오십보백보임 회사에 다다미까지 설치하는 사람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5.07 14:09

(IP보기클릭)211.234.***.***

BEST

재평가는 아냐 쟤보다 더한놈이 나온거지
26.05.07 14:10

(IP보기클릭)220.124.***.***

BEST
일뽕은 맞는데 개노답까지는 아니라는 뜻이지?
26.05.07 14:05

(IP보기클릭)210.217.***.***

KeylimePie
개노답은 아니고 노답 정도 | 26.05.07 14:10 | | |

(IP보기클릭)118.235.***.***

KeylimePie
횬타이: 내가 일뽕이지만, 적어도 한국인 일뽕이다! | 26.05.07 14:11 | | |

(IP보기클릭)211.34.***.***

BEST
일뽕이지만 최후의 선은 안넘던 횬타이. 그리고 선까지 넘은 kv가 등장 ㅋㅋㅋ
26.05.07 14:05

(IP보기클릭)211.218.***.***

BEST
하지만 신사앞축제를 한국이라한건 용서할수없다!!!!
26.05.07 14:05

(IP보기클릭)58.236.***.***

고양이육구
그리고 난 그 신사의 모델이 신사가 아니고 절이었다는게 너무 웃김 | 26.05.07 14:07 | | |

(IP보기클릭)211.218.***.***

루리웹-4997129341
일본절이 신사본당이랑 비슷한거있던거같긴한데 그거랑별개로 그 축제 레퍼는 빼박신사앞에서하는중이자늠ㄹㅇㅋㅋ | 26.05.07 14:08 | | |

(IP보기클릭)218.37.***.***

고양이육구

마! 함 무바라 | 26.05.07 14:09 | | |

(IP보기클릭)118.38.***.***

BEST
횬타이가 줄타기는 잘하지 근데 그렇다고 그게 옳다는건 아냐 횬타이 임마!
26.05.07 14:07

(IP보기클릭)175.203.***.***

BEST
일뽕 AI 무새 관종꾼인 형태가 재평가 받는 날이 오다니 세상은 이래서 재미있단 말이지
26.05.07 14:07

(IP보기클릭)112.153.***.***

핵멍이
다른걸 까기위해서 올려치는 그것이 커뮤니티 | 26.05.07 14:10 | | |

(IP보기클릭)183.96.***.***

후... 김형태씨 다다미방까지는 인정해드리겠읍니다...
26.05.07 14:08

(IP보기클릭)175.197.***.***

야스쿠니 차일드 소릴듣던 횬타이가 재평가 받는 날이 오다니 이게 말이 되냐.
26.05.07 14:08

(IP보기클릭)211.234.***.***

BEST
포도는영어로

재평가는 아냐 쟤보다 더한놈이 나온거지 | 26.05.07 14:10 | | |

(IP보기클릭)116.46.***.***

겨묻은개, 똥믇은개 아니냐고
26.05.07 14:08

(IP보기클릭)118.47.***.***

BEST
솔직히 횬타이도 오십보백보임 회사에 다다미까지 설치하는 사람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5.07 14:09

(IP보기클릭)121.177.***.***

한국 축제라면서 도라이 그린 일뽕이지만 최후의 선을 넘진 않았다 뭐 이런거임? ㅋㅋㅋ
26.05.07 14:09

(IP보기클릭)118.235.***.***

악튜러스
선을 넘지 않은게 아니라 누가 선 들고 도망간거임 | 26.05.07 14:29 | | |

(IP보기클릭)223.38.***.***

일본 좋아랑 일본제국 좋아 차이는 어마무시 하지 ㅋㅋㅋ
26.05.07 14:10

(IP보기클릭)124.57.***.***

아냐 그렇다고 혼타이 일뽕력이 재평가 받을 일은 없어
26.05.07 14:12

(IP보기클릭)218.152.***.***

아니 그치만 일본 배경 원화 놓고 어찌됐든 한국임! 했던건 내선일체 하는거냐고 존나 까였잖아 ㅋㅋㅋ
26.05.07 14:13

(IP보기클릭)223.39.***.***

일뽕은 맞는데 일제시대뽕이 등장해버림 ㅋㅋㅋㅋ
26.05.07 14:16

(IP보기클릭)118.235.***.***

쟤네가 방사능 폐기물이라고 일반쓰레기를 재평가하는건 아니라고 봄..
26.05.07 14:20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