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아침 굶고 다니는 20,30대.jpg [20]


profile_image_default


(5440120)
20 | 20 | 8143 | 비추력 76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0
1
 댓글


(IP보기클릭)211.105.***.***

BEST
아침 먹을 시간에 잠을 더 잠 칼로리는 탕비실 믹스커피로 때우고
26.05.07 10:40

(IP보기클릭)115.138.***.***

BEST
30대는 생명력이 깍이는게 실시간 느껴서 그럴지도
26.05.07 10:40

(IP보기클릭)116.120.***.***

BEST
왜냐면 못버티거든...
26.05.07 10:39

(IP보기클릭)116.120.***.***

BEST
왜냐면 못버티거든...
26.05.07 10:39

(IP보기클릭)211.105.***.***

BEST
아침 먹을 시간에 잠을 더 잠 칼로리는 탕비실 믹스커피로 때우고
26.05.07 10:40

(IP보기클릭)223.39.***.***

arca.live
차라리 다른 걸로 떼우는 게 나을지도 믹스커피 엄청 배 나오더라 | 26.05.07 13:30 | | |

(IP보기클릭)115.138.***.***

BEST
30대는 생명력이 깍이는게 실시간 느껴서 그럴지도
26.05.07 10:40

(IP보기클릭)126.33.***.***

나는 점심을 굶어
26.05.07 10:40

(IP보기클릭)211.36.***.***

언제부턴가 먹기시작한다
26.05.07 10:41

(IP보기클릭)59.150.***.***

와 난 20대 후반부터 아침 못먹기 시작해서 안먹게 되던데...
26.05.07 10:45

(IP보기클릭)121.143.***.***

출근길에 배 아플까봐 안 먹음
26.05.07 11:42

(IP보기클릭)211.104.***.***

다이어트 하면서 꼬박 챙겨 먹기 시작했는데, 확실히 건강해지긴 하드라
26.05.07 11:43

(IP보기클릭)211.104.***.***

징카
하루의 에너지 발전기의 스타터로써 아침식사를 하는 느낌 점심때 발전기 풀 가동 시키기 위해 연료 때려 붓고, 저녁때 수면시간을 고려한 장기 발전용으로 한번 더 공급.. 이러니까 야식 생각이 완전 사라짐 | 26.05.07 11:45 | | |

(IP보기클릭)220.72.***.***

8살때부터 아침안먹었고 지금40대인데도 절대안먹음. 군대있을때빼고 아침먹어본적이 없음.
26.05.07 11:43

(IP보기클릭)106.101.***.***

대박끝판왕
나도...난 심지어 군대에서 짬차고나선 아침도 안먹음.. | 26.05.07 11:53 | | |

(IP보기클릭)211.235.***.***

출근길에 배아플까봐 안먹었었다가 요즘은 좀 일찍 도착해서 거기서 샌드위치 토스트 줏어먹는 중
26.05.07 11:45

(IP보기클릭)1.235.***.***

대부분 씻고 옷입고 탈모약 바르는 것에서 바쁠거야
26.05.07 11:45

(IP보기클릭)211.228.***.***

약 먹어야대서 밥을 먹어야대..
26.05.07 11:47

(IP보기클릭)118.235.***.***

살찌니 처먹지 말라면서 아침은 뭘또 챙겨먹으라 그러냐 그냥 그시간에 잠더잠
26.05.07 11:47

(IP보기클릭)175.223.***.***

나이먹으면서 아침 꼭 먹음. 안먹으면 힘이 없어서 뭘못하겠음…. 모닝똥타임도 꼬임
26.05.07 11:47

(IP보기클릭)211.234.***.***

아침안먹고 평생살아와서 먹으면 하루종일 속안좋아
26.05.07 11:54

(IP보기클릭)118.176.***.***

먹으면 바로 배안파옴
26.05.07 11:59

(IP보기클릭)175.121.***.***

안먹는것보다 조금이라도 먹는게 낫더라.
26.05.07 12:10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