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삼전 하닉 통수 스타트 ㄷㄷ [29]


profile_image_default
(1482423)
48 | 29 | 15373 | 비추력 985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9
1
 댓글


(IP보기클릭)14.52.***.***

BEST
프리장에 낚이면 안돼
26.05.07 09:11

(IP보기클릭)118.235.***.***

BEST
프리장은 분탕이라고 생각해요…
26.05.07 09:14

(IP보기클릭)211.235.***.***

BEST
프리장에서 너무 개 에바로 올려놔서?
26.05.07 09:11

(IP보기클릭)14.45.***.***

BEST
나야… 내가 물렸어 시바 어제 다 잘털고 내가 또 물렸어 나야 나 아침부터 마누라한테 존나 쳐맞은 나야
26.05.07 09:17

(IP보기클릭)223.38.***.***

BEST
마누라 얘기빼면 내얘기네..
26.05.07 09:18

(IP보기클릭)175.209.***.***

BEST
프리장 보고 아침에 뛰어드는거 진짜 위험 하더라 ㅎㅎ
26.05.07 09:21

(IP보기클릭)112.220.***.***

BEST
개장전엔 오르더니 왜 그런데
26.05.07 09:11

(IP보기클릭)14.52.***.***

BEST
프리장에 낚이면 안돼
26.05.07 09:11

(IP보기클릭)112.220.***.***

BEST
개장전엔 오르더니 왜 그런데
26.05.07 09:11

(IP보기클릭)211.235.***.***

BEST
게이형 멀린
프리장에서 너무 개 에바로 올려놔서? | 26.05.07 09:11 | | |

(IP보기클릭)211.234.***.***

프리장은 믿을게 안됨
26.05.07 09:12

(IP보기클릭)118.235.***.***

BEST
프리장은 분탕이라고 생각해요…
26.05.07 09:14

(IP보기클릭)59.6.***.***

주섬주섬
26.05.07 09:17

(IP보기클릭)117.111.***.***

ㄷㄷㄷㄷ
26.05.07 09:17

(IP보기클릭)118.235.***.***

아 물렸다 ㅠ
26.05.07 09:17

(IP보기클릭)14.45.***.***

BEST
나야… 내가 물렸어 시바 어제 다 잘털고 내가 또 물렸어 나야 나 아침부터 마누라한테 존나 쳐맞은 나야
26.05.07 09:17

(IP보기클릭)223.38.***.***

BEST
서버는4U
마누라 얘기빼면 내얘기네.. | 26.05.07 09:18 | | |

(IP보기클릭)106.101.***.***

서버는4U
예???? | 26.05.07 09:18 | | |

(IP보기클릭)175.201.***.***

서버는4U
하루 아침 몇틱 보고 물렷다고하면 주식에 대한 확신이 애초에 없는 거 아닐까.. 애초에 프리장은 그렇다 쳐도, 지금 빨간불인데 | 26.05.07 09:19 | | |

(IP보기클릭)121.67.***.***

서버는4U
그냥 기다리면 오를거임 근데 오늘 오를 때 살 거면 어제 왜 턴거임? | 26.05.07 09:44 | | |

(IP보기클릭)222.109.***.***

이야~ 내가 사니까 아주 귀신같구만 ㅡㅡ
26.05.07 09:17

(IP보기클릭)121.178.***.***

크아아아앜
26.05.07 09:18

(IP보기클릭)118.235.***.***

이야...
26.05.07 09:19

(IP보기클릭)175.209.***.***

BEST
프리장 보고 아침에 뛰어드는거 진짜 위험 하더라 ㅎㅎ
26.05.07 09:21

(IP보기클릭)211.36.***.***

그치만 어제는 저게 맞았다고!!!!
26.05.07 09:22

(IP보기클릭)58.233.***.***

외인과 기관이 팔고 개인이 사면 웬만하면 떨어짐. 2시정도에 사는게 제일 맘 편함.
26.05.07 09:23

(IP보기클릭)118.235.***.***

어쩐지 너무 고점이더라 ㅋㅋ
26.05.07 09:23

(IP보기클릭)61.84.***.***

괜찮다 오늘이 제일 싸다
26.05.07 09:24

(IP보기클릭)61.84.***.***

삐약삐얅
선행 per이 5다.. 엔비디아가 25다.. | 26.05.07 09:24 | | |

(IP보기클릭)118.235.***.***

삐약삐얅
아마 그게 무슨 의미인줄 아는 애들이 반도 안될걸 | 26.05.07 09:32 | | |

(IP보기클릭)61.84.***.***

루시오르
그래서 앞에 싸다고 해줬음 사실 몰라도 되는게 제미나이한테 물어보면 기깔나게 설명해줌 | 26.05.07 09:34 | | |

(IP보기클릭)118.235.***.***

삐약삐얅
걔들이 물어본다면 말이지... | 26.05.07 10:10 | | |

(IP보기클릭)223.39.***.***

수익실현했나ㅋ
26.05.07 09:24

(IP보기클릭)1.11.***.***


희망회로
26.05.07 09:26

(IP보기클릭)106.101.***.***

그래서 나는 주식을 항상 10시 반부터 산다 그때면 패턴도 보이고 내릴거 다 내리고 적당한 선이 되더라
26.05.07 09:35

(IP보기클릭)118.235.***.***

난 어제사서 덜물리긴 했는데 프리장에 팔껄...
26.05.07 09:40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