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수원 위즈파크 흡연충 화재가 노답인 이유 [68]


profile_image_default


(5343050)
263 | 68 | 45613 | 비추력 1478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68
1
 댓글


(IP보기클릭)39.119.***.***

BEST
흡연충들은 흡연부스 안감 남의 담배연기 싫어해서
26.05.07 06:47

(IP보기클릭)121.180.***.***

BEST
산불의 주요 원인 중 하나가 담배꽁초지
26.05.07 06:49

(IP보기클릭)210.105.***.***

BEST
대부분 그러지않나 흡연충들 금연구역이라고 써놔도 피는넘들이니
26.05.07 06:49

(IP보기클릭)110.70.***.***

BEST
'금연구역에서 피는 담배가 제일 맛있음' 이러는 ㅂㅅ도 봤는데 뭐
26.05.07 06:51

(IP보기클릭)121.135.***.***

BEST
흡연충 특 : 금연 마크 있어도 흡연함
26.05.07 06:50

(IP보기클릭)61.43.***.***

BEST
알바도 살긴 살아야지..
26.05.07 06:48

(IP보기클릭)118.235.***.***

BEST

26.05.07 07:22

(IP보기클릭)39.119.***.***

BEST
흡연충들은 흡연부스 안감 남의 담배연기 싫어해서
26.05.07 06:47

(IP보기클릭)118.235.***.***

BEST
이트앤런

| 26.05.07 07:22 | | |

(IP보기클릭)118.235.***.***

호머 심슨
뇌가 니코틴에 잠식당하면 지능이 떨어지는거 같아 지 담배 연기는 지 옷에 냄새 안 배는중 아는가봐 | 26.05.07 07:40 | | |

(IP보기클릭)1.212.***.***

잉여대왕
대충 담배핀 손으로 암걸리신 부모님 만지고 한다는 커뮤글 짤. | 26.05.07 08:19 | | |

(IP보기클릭)118.235.***.***

이트앤런

| 26.05.07 09:19 | | |

(IP보기클릭)61.43.***.***

BEST
알바도 살긴 살아야지..
26.05.07 06:48

(IP보기클릭)121.180.***.***

BEST
산불의 주요 원인 중 하나가 담배꽁초지
26.05.07 06:49

(IP보기클릭)210.105.***.***

푸둥이
건강을 위해 등산해야대 (담배를피며) | 26.05.07 06:51 | | |

(IP보기클릭)218.48.***.***

푸둥이
2천년대 초반 강원도 길 좋아지기 시작하면서 산불이 엄청 늘었었음. 그때 창밖으로 버리는 담배꽁초를 원인으로 추정했었는데, 실제로 방음벽 등 설치해서 도로와 경계를 만드니까 줄어들었지. | 26.05.07 09:17 | | |

(IP보기클릭)112.217.***.***

26.05.07 06:49

(IP보기클릭)210.105.***.***

BEST
대부분 그러지않나 흡연충들 금연구역이라고 써놔도 피는넘들이니
26.05.07 06:49

(IP보기클릭)110.70.***.***

BEST
로즈번스타인
'금연구역에서 피는 담배가 제일 맛있음' 이러는 ㅂㅅ도 봤는데 뭐 | 26.05.07 06:51 | | |

(IP보기클릭)221.167.***.***

로즈번스타인
꼭 금연구연 현수막 아래에서 피는 넘들 많더라 | 26.05.07 07:08 | | |

(IP보기클릭)220.121.***.***

로즈번스타인
법을 무시하는 특권을 누리고 싶어하는 틀딱기득권 같은 마인드 | 26.05.07 07:15 | | |

(IP보기클릭)211.234.***.***

로즈번스타인
금연구역 말고 흡연구역을 만들고 그 이외에서 피면 다 벌금물려야 | 26.05.07 07:47 | | |

(IP보기클릭)125.240.***.***

적절한상대
예전 일본은 흡연천국이였는데 (번화가 길거리 담배꽁초 어마어마 했음) 아이 다치고 길거리 전면 금연되서 편의점 앞 재털이에서만 필수있더만. 한국도 담배 파는곳 앞에 무조건 재털이나 흡연부스 만들어서 흡연 관리 해야함. 파는넘이 책임지라 사서 피는 넘들은 몸에 나빠도 가격이 올라도 몸과 돈을 깍아먹어도 피는 대가리니께 파는 자들이 관리 | 26.05.07 10:44 | | |

(IP보기클릭)211.234.***.***

꾸슝
흡연구역에 재떨이 있다. 100% 있는데도 그옆 바닥에 버리는게 흡연충 | 26.05.07 11:14 | | |

(IP보기클릭)121.135.***.***

BEST
흡연충 특 : 금연 마크 있어도 흡연함
26.05.07 06:50

(IP보기클릭)175.117.***.***

벌금 빡세게 해야함
26.05.07 06:50

(IP보기클릭)126.167.***.***

D0D0bird
벌금을 월소득 평균의 10퍼씩 때려 버려야댬 | 26.05.07 07:06 | | |

(IP보기클릭)118.235.***.***

또 흡연충이야 에휴
26.05.07 06:52

(IP보기클릭)1.246.***.***

지들 가족도 암걸리게하는 인간들임 뭘 바라면 안됨
26.05.07 06:54

(IP보기클릭)112.168.***.***

그냥 흡연부스 아닌데서 담배 피면 신고포상 제도 있어야할지도...
26.05.07 06:54

(IP보기클릭)223.38.***.***

연초엔 화재 관련 비용 N분의 1 시켜야
26.05.07 06:55

(IP보기클릭)223.39.***.***

저거 범인 잡혔음?
26.05.07 06:56

(IP보기클릭)223.39.***.***

안경모에교단
한두명이 아니라 수백명이 버렸을텐데 못 잡지 ㅅㅂ | 26.05.07 09:58 | | |

(IP보기클릭)220.123.***.***

흡연 = 민폐로 대중들에게 널리 인식된게 한 10년 넘었을거임 근데 지금까지도 안끊었다? 그건 옥석중에 옥석들만 남은거임
26.05.07 06:56

(IP보기클릭)59.17.***.***

쿠도리
옥석 중에 석만 남았다고 쓰려다 오타난 거겠지? | 26.05.07 07:55 | | |

(IP보기클릭)211.235.***.***

ㅂㅅ들이 지도 담배피는 주제에 남의 담배 냄새 싫다며 흡연구역에서 안핌 ㅋㅋㅋㅋㅋ
26.05.07 06:57

(IP보기클릭)202.136.***.***

심심하면 담배값 올려도 반대하는 비흡연자가 없는이유
26.05.07 06:58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11.234.***.***

걍 2만원 갑시다
26.05.07 06:59

(IP보기클릭)223.39.***.***

딮퍼플
찬성이오 한 3만원해도 될거같소 | 26.05.07 07:02 | | |

(IP보기클릭)211.234.***.***

낙천사1
묻고 더블로 가! 6만도 좋겠다. 아니 그냥 불법하면 좋겠다 | 26.05.07 12:44 | | |

(IP보기클릭)58.29.***.***

흡연부스 늘리고 흡연자들한테 흡연자번호 부여해서 특정 흡연부스를 청소해서 인증하지않으면 담배구매자체를 할수없도록 법안 좀 마련했으면 좋겠다
26.05.07 07:02

(IP보기클릭)126.167.***.***

밀프중독자
담배 구입 카드 만들어서 구입할 수 있게 등록제 하자 했더니 흡연충들 인권침해라고 하더라 ㅅㅂ ㅋㅋ | 26.05.07 07:07 | | |

(IP보기클릭)58.29.***.***

파테르에덴진실규명위원회
지들 길거리에서담배피는건 인권침해라고 생각안하네 병1신들 | 26.05.07 07:08 | | |

(IP보기클릭)64.46.***.***

처벌강화 하기 전에는 흡연충들은 계속 저짓거리 할꺼임 금연구역에서 흡연하면 징역을 떄려버린다던가 벌금 500만원부터 시작하면 정신차리기 시작할듯
26.05.07 07:04

(IP보기클릭)118.235.***.***

애미 폐암으로 죽는 순간까지도 밖에서 담배피고 온 손으로 얼굴 쓰다듬을거라 히는 짤
26.05.07 07:04

(IP보기클릭)211.251.***.***

담배의 존재 자체를 없앨수 없다면, 차라리 연초 전부 폐지하고 전자담배로 전환되면 안될까 진짜 적어도 어디 불나는 꼴이나, 꽁초로 하수구 막혀서 물난리나는 꼬라지 좀 안봤으면 좋겠다
26.05.07 07:05

(IP보기클릭)126.167.***.***

가슴은엉덩이의모조품
전담이라고 아무데서나 처피는 놈들보면 전담도 똑같음 | 26.05.07 07:09 | | |

(IP보기클릭)211.251.***.***

파테르에덴진실규명위원회
아냐.. 피는 놈들 똑같이 ㅈ같기는 하지만 그래도 화재/홍수 피해는 확실하게 줄어들어... | 26.05.07 07:12 | | |

(IP보기클릭)61.109.***.***

파테르에덴진실규명위원회
최악보단 차악이 나으니까 | 26.05.07 07:37 | | |

(IP보기클릭)121.173.***.***

대충 배변훈련 안됨.
26.05.07 07:08

(IP보기클릭)106.101.***.***

지 손녀 앞에서도 피는게 흡연충
26.05.07 07:16

(IP보기클릭)223.39.***.***

반사회적 정신병
26.05.07 07:18

(IP보기클릭)39.7.***.***

아이가 KT 위즈 팬이라서 직관 다니는데, 저기뿐만이 아니라 금연표시 있는데서 담배피는 사람들 수두룩했습니다. 지난 어린이날도 보고 나오는데 저 부근 진짜 굴뚝이더라구요.
26.05.07 07:26

(IP보기클릭)221.160.***.***

그 중에서도 더 개노답인 흡연자가 꽁초를 바닥에 버리고 밟기도 안하고 쓰레기장에 던지고 가서 났겠지 흡연자 중에도 바닥중에 바닥인 존재가 있다 ㅋㅋㅋㅋ
26.05.07 07:28

(IP보기클릭)112.150.***.***

담배값 한 5만원으로 올리고 금연구역에서 담배 피우면 과태료 100만원씩 먹여야 됨
26.05.07 07:33

(IP보기클릭)118.235.***.***

흡연충새@끼들도 남 담배 냄새는 싫어해서 흡연실에서 안피는 버러@지 은근 많더라
26.05.07 07:34

(IP보기클릭)61.82.***.***

저래놓고 세금 많이 낸다고 꼴값떨지 빠가사리 새키들
26.05.07 07:36

(IP보기클릭)211.49.***.***

담배불로 불낸 놈들 싹다 저 불구덩이에 집어 쳐 넣어야 했는데
26.05.07 07:38

(IP보기클릭)211.234.***.***

어차피 못끊는거 세금 두배로~
26.05.07 07:38

(IP보기클릭)49.161.***.***

그냥 체육시설 전체를 금연구역 지정하고 경찰 단속 하는게 낫지 않을까?
26.05.07 07:39

(IP보기클릭)118.235.***.***

안바쁜프렌즈
보건구역도 안하는디 무슨.. 담배살때부터 그냥 미리 징수하는게 좋을듯. | 26.05.07 07:42 | | |

(IP보기클릭)118.235.***.***

안바쁜프렌즈
웃기는게 스포츠 선수들도 담배 엄청 핌 전에 야구 용병 선수 출신이 그러더만 클리닝타임때 우르르 가서 핀다고 | 26.05.07 07:42 | | |

(IP보기클릭)118.235.***.***

흡연자들은 기본적으로 산불, 화재대비 소방비용을 일정 기금처럼 모아야한다고 생각해.
26.05.07 07:41

(IP보기클릭)211.234.***.***

이쳐악물고 "기.호.식.품" 갈기던 애들 여긴 안 옴ㅋㅋ
26.05.07 08:14

(IP보기클릭)118.235.***.***

저런거 때문에 흡연공간이 부족하다고 투덜대는 흡연충들말 들으면 코웃음치지 어차피 있어도 안 들어가면서
26.05.07 08:44

(IP보기클릭)1.238.***.***

담배값 2만원 가즈아아
26.05.07 08:44

(IP보기클릭)58.79.***.***

흡연벌레들 알까놓은거 봐라 ㄷㄷ
26.05.07 08:54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232.***.***

그래서 범인은 잡혔나요??? 꼭 잡아서 피해보상 다 받았으면 좋겠네요,,,, 그래야 길거리 담배피고 그냥 버리는 흡연충들한테 경종이라도 울리게~~~
26.05.07 09:26

(IP보기클릭)121.157.***.***

근데 저기 뿐만 아니라 신기한거 많아... 우리 동네도 큰길 가운데 흡연부스 있는데, 흡연 인구 절반 정도는 밖이나, 좀 떨어진데서 피던데?? 왜 그런거??
26.05.07 09:39

(IP보기클릭)220.70.***.***

Saccharomyces
냄새 배는 게 싫대... | 26.05.07 10:35 | | |

(IP보기클릭)220.120.***.***

Saccharomyces
흡연부스가 좁은데 그 안에 다같이 모여서 피면 냄새가 제대로 배거든 그거 싫어하는 사람들이 있더라 | 26.05.07 10:39 | | |

(IP보기클릭)202.248.***.***

나도 담배 피우지만 저거는 진짜 씹쓰레기 새끼가 맞음
26.05.07 10:35

(IP보기클릭)220.70.***.***

홍대역 출구에도 조금만 걸어가도 흡연구역 있는데 그거 싫다고 골목에서 쳐피우고 있음 ㅋㅋㅋㅋㅋ 아무리 살펴봐도 그냥 흡연문화가 개 미개함
26.05.07 10:37

(IP보기클릭)180.65.***.***

Project_Korea
... 약쟁이 새퀴들한테 뭔 문화씩이나 ... | 26.05.07 10:54 | | |

(IP보기클릭)211.60.***.***

어제 간만에 야구 즐겁게 보고있는데 연기나와서 깜짝놀랬구만 담배피는놈들이문제였구만
26.05.07 12:31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