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b9bc\ubc84\uc2a4","rank":0},{"keyword":"\uc820\ub808\uc2a4","rank":1},{"keyword":"\uc8fc\uc2dd","rank":-1},{"keyword":"\ub2c8\ucf00","rank":0},{"keyword":"\u3147\u3147\u3131","rank":0},{"keyword":"@","rank":5},{"keyword":"\uac74\ub2f4","rank":0},{"keyword":"\uc18c\uc8042","rank":1},{"keyword":"\uc720\ud76c\uc655","rank":"new"},{"keyword":"\uc6d0\uc2e0","rank":-2},{"keyword":"\ub358\ud30c","rank":1},{"keyword":"\ub9c8\ube44m","rank":"new"},{"keyword":"\uc824\ub2e4","rank":3},{"keyword":"\uc57c\uad6c","rank":"new"},{"keyword":"\ud398\uadf8\uc624","rank":"new"},{"keyword":"\uc18c\uc804","rank":1},{"keyword":"\ub77c\uc624","rank":"new"},{"keyword":"\ub9d0\ub538","rank":"new"}]
(IP보기클릭)39.119.***.***
흡연충들은 흡연부스 안감 남의 담배연기 싫어해서
(IP보기클릭)121.180.***.***
산불의 주요 원인 중 하나가 담배꽁초지
(IP보기클릭)210.105.***.***
대부분 그러지않나 흡연충들 금연구역이라고 써놔도 피는넘들이니
(IP보기클릭)110.70.***.***
'금연구역에서 피는 담배가 제일 맛있음' 이러는 ㅂㅅ도 봤는데 뭐
(IP보기클릭)121.135.***.***
흡연충 특 : 금연 마크 있어도 흡연함
(IP보기클릭)61.43.***.***
알바도 살긴 살아야지..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39.119.***.***
흡연충들은 흡연부스 안감 남의 담배연기 싫어해서
(IP보기클릭)118.235.***.***
이트앤런
| 26.05.07 07:22 | | |
(IP보기클릭)118.235.***.***
뇌가 니코틴에 잠식당하면 지능이 떨어지는거 같아 지 담배 연기는 지 옷에 냄새 안 배는중 아는가봐 | 26.05.07 07:40 | | |
(IP보기클릭)1.212.***.***
대충 담배핀 손으로 암걸리신 부모님 만지고 한다는 커뮤글 짤. | 26.05.07 08:19 | | |
(IP보기클릭)118.235.***.***
| 26.05.07 09:19 | | |
(IP보기클릭)61.43.***.***
알바도 살긴 살아야지..
(IP보기클릭)121.180.***.***
산불의 주요 원인 중 하나가 담배꽁초지
(IP보기클릭)210.105.***.***
건강을 위해 등산해야대 (담배를피며) | 26.05.07 06:51 | | |
(IP보기클릭)218.48.***.***
2천년대 초반 강원도 길 좋아지기 시작하면서 산불이 엄청 늘었었음. 그때 창밖으로 버리는 담배꽁초를 원인으로 추정했었는데, 실제로 방음벽 등 설치해서 도로와 경계를 만드니까 줄어들었지. | 26.05.07 09:17 | | |
(IP보기클릭)112.217.***.***
(IP보기클릭)210.105.***.***
대부분 그러지않나 흡연충들 금연구역이라고 써놔도 피는넘들이니
(IP보기클릭)110.70.***.***
로즈번스타인
'금연구역에서 피는 담배가 제일 맛있음' 이러는 ㅂㅅ도 봤는데 뭐 | 26.05.07 06:51 | | |
(IP보기클릭)221.167.***.***
꼭 금연구연 현수막 아래에서 피는 넘들 많더라 | 26.05.07 07:08 | | |
(IP보기클릭)220.121.***.***
법을 무시하는 특권을 누리고 싶어하는 틀딱기득권 같은 마인드 | 26.05.07 07:15 | | |
(IP보기클릭)211.234.***.***
금연구역 말고 흡연구역을 만들고 그 이외에서 피면 다 벌금물려야 | 26.05.07 07:47 | | |
(IP보기클릭)125.240.***.***
예전 일본은 흡연천국이였는데 (번화가 길거리 담배꽁초 어마어마 했음) 아이 다치고 길거리 전면 금연되서 편의점 앞 재털이에서만 필수있더만. 한국도 담배 파는곳 앞에 무조건 재털이나 흡연부스 만들어서 흡연 관리 해야함. 파는넘이 책임지라 사서 피는 넘들은 몸에 나빠도 가격이 올라도 몸과 돈을 깍아먹어도 피는 대가리니께 파는 자들이 관리 | 26.05.07 10:44 | | |
(IP보기클릭)211.234.***.***
흡연구역에 재떨이 있다. 100% 있는데도 그옆 바닥에 버리는게 흡연충 | 26.05.07 11:14 | | |
(IP보기클릭)121.135.***.***
흡연충 특 : 금연 마크 있어도 흡연함
(IP보기클릭)175.117.***.***
(IP보기클릭)126.167.***.***
벌금을 월소득 평균의 10퍼씩 때려 버려야댬 | 26.05.07 07:06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246.***.***
(IP보기클릭)112.168.***.***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223.39.***.***
한두명이 아니라 수백명이 버렸을텐데 못 잡지 ㅅㅂ | 26.05.07 09:58 | | |
(IP보기클릭)220.123.***.***
(IP보기클릭)59.17.***.***
옥석 중에 석만 남았다고 쓰려다 오타난 거겠지? | 26.05.07 07:55 | | |
(IP보기클릭)211.235.***.***
(IP보기클릭)202.136.***.***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223.39.***.***
찬성이오 한 3만원해도 될거같소 | 26.05.07 07:02 | | |
(IP보기클릭)211.234.***.***
묻고 더블로 가! 6만도 좋겠다. 아니 그냥 불법하면 좋겠다 | 26.05.07 12:44 | | |
(IP보기클릭)58.29.***.***
(IP보기클릭)126.167.***.***
담배 구입 카드 만들어서 구입할 수 있게 등록제 하자 했더니 흡연충들 인권침해라고 하더라 ㅅㅂ ㅋㅋ | 26.05.07 07:07 | | |
(IP보기클릭)58.29.***.***
지들 길거리에서담배피는건 인권침해라고 생각안하네 병1신들 | 26.05.07 07:08 | | |
(IP보기클릭)64.46.***.***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11.251.***.***
(IP보기클릭)126.167.***.***
전담이라고 아무데서나 처피는 놈들보면 전담도 똑같음 | 26.05.07 07:09 | | |
(IP보기클릭)211.251.***.***
아냐.. 피는 놈들 똑같이 ㅈ같기는 하지만 그래도 화재/홍수 피해는 확실하게 줄어들어... | 26.05.07 07:12 | | |
(IP보기클릭)61.109.***.***
최악보단 차악이 나으니까 | 26.05.07 07:37 | | |
(IP보기클릭)121.173.***.***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221.160.***.***
(IP보기클릭)112.150.***.***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61.82.***.***
(IP보기클릭)211.49.***.***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49.161.***.***
(IP보기클릭)118.235.***.***
보건구역도 안하는디 무슨.. 담배살때부터 그냥 미리 징수하는게 좋을듯. | 26.05.07 07:42 | | |
(IP보기클릭)118.235.***.***
웃기는게 스포츠 선수들도 담배 엄청 핌 전에 야구 용병 선수 출신이 그러더만 클리닝타임때 우르르 가서 핀다고 | 26.05.07 07:42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238.***.***
(IP보기클릭)58.79.***.***
(IP보기클릭)1.232.***.***
(IP보기클릭)121.157.***.***
(IP보기클릭)220.70.***.***
냄새 배는 게 싫대... | 26.05.07 10:35 | | |
(IP보기클릭)220.120.***.***
흡연부스가 좁은데 그 안에 다같이 모여서 피면 냄새가 제대로 배거든 그거 싫어하는 사람들이 있더라 | 26.05.07 10:39 | | |
(IP보기클릭)202.248.***.***
(IP보기클릭)220.70.***.***
(IP보기클릭)180.65.***.***
... 약쟁이 새퀴들한테 뭔 문화씩이나 ... | 26.05.07 10:54 | | |
(IP보기클릭)211.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