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d2b8\ub9ad\uceec","rank":1},{"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c2a4\ud154\ub77c","rank":"new"},{"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baac\ud5cc","rank":"new"},{"keyword":"\ubc84\ud29c\ubc84","rank":-2},{"keyword":"\uac74\ub2f4","rank":15},{"keyword":"\uc8fc\uc2dd","rank":7},{"keyword":"\uba85\uc870","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1},{"keyword":"\ud658\uc728","rank":8},{"keyword":"\uc2a4\ube14","rank":"new"},{"keyword":"\ub2c8\ucf00","rank":1},{"keyword":"@","rank":"new"},{"keyword":"\ub358\ud30c","rank":"new"},{"keyword":"\uc2a4\ud154\ub77c\ube14\ub808\uc774\ub4dc","rank":"new"},{"keyword":"\u3147\u3147\u3131","rank":-1},{"keyword":"\uc5d4\ub4dc\ud544\ub4dc","rank":-9},{"keyword":"\uc774\ud658","rank":-1},{"keyword":"\uc18c\uc804","rank":"new"},{"keyword":"\ub9d0\ub538","rank":"new"},{"keyword":"\uc6d0\uc2e0","rank":-1}]
(IP보기클릭)183.104.***.***
그래봤자 쥐새끼만 젊어지는 기술 아닙니까
(IP보기클릭)223.39.***.***
나와도 긴급한 화상치료같은데서 수천만원~억단위로 시작될 기술같아보임 성형까지 내려오는데 얼마나 긴 시간이 걸릴지
(IP보기클릭)61.43.***.***
나 초딩때 치아 복원 기술이니 뭐니 나왔었는데 지금 35이야..
(IP보기클릭)211.244.***.***
대충 쥐새끼 털만 풍성해진다는 탈모기술 어쩌구 짤
(IP보기클릭)61.43.***.***
이래도 상용화 되려면 백년은 기다려야할듯
(IP보기클릭)175.207.***.***
겉은 20대인데 속은 80대 vs 겉은 80대인데 속은 20대
(IP보기클릭)218.149.***.***
그럼 연예인들은 평생 젊음을 유지할 수 있으려나
(IP보기클릭)218.149.***.***
그럼 연예인들은 평생 젊음을 유지할 수 있으려나
(IP보기클릭)220.120.***.***
사실 지금 활동하는 40~60대 연애인들도 관리받아서 동나이대로 안보이긴해 | 26.05.07 10:51 | | |
(IP보기클릭)61.43.***.***
이래도 상용화 되려면 백년은 기다려야할듯
(IP보기클릭)61.43.***.***
집에달려가고싶다
나 초딩때 치아 복원 기술이니 뭐니 나왔었는데 지금 35이야.. | 26.05.07 06:39 | | |
(IP보기클릭)124.54.***.***
치아재생막는 단백질 제거하는거 임상들어간지 2년정도된듯? | 26.05.07 06:53 | | |
(IP보기클릭)211.36.***.***
그 기술 일본에선가? 임상 실험중이라고 본 기억이 있음ㅋㅋㅋㅋㅋ | 26.05.07 07:29 | | |
(IP보기클릭)183.104.***.***
그래봤자 쥐새끼만 젊어지는 기술 아닙니까
(IP보기클릭)211.244.***.***
어쩔식기세척기
대충 쥐새끼 털만 풍성해진다는 탈모기술 어쩌구 짤 | 26.05.07 06:46 | | |
(IP보기클릭)210.105.***.***
스케이븐만 좋은거네 | 26.05.07 06:49 | | |
(IP보기클릭)121.130.***.***
쥐새끼만 건강해지는 ㅋㅋㅋㅋㅋㅋ | 26.05.07 06:51 | | |
(IP보기클릭)223.38.***.***
보숭보숭 | 26.05.07 07:18 | | |
(IP보기클릭)106.101.***.***
기득권을 쥐새끼라고 당당히부르는 동무의 혁명적사상에 동의하오 | 26.05.07 07:29 | | |
(IP보기클릭)61.85.***.***
나도 이생각하며 내렸더니 역시 있네ㅋㅋㅋ 어차피 저런 뉴스 나와봐야, 임상실험 거쳐 상용화 될려면 빨라야. 최소 10년 이상이고, 대부분은 기약도 없다ㅋㅋㅋ | 26.05.07 15:39 | | |
(IP보기클릭)223.39.***.***
나와도 긴급한 화상치료같은데서 수천만원~억단위로 시작될 기술같아보임 성형까지 내려오는데 얼마나 긴 시간이 걸릴지
(IP보기클릭)59.7.***.***
저정도 효과 있는 기술는 보통 상용화까지 30년은 걸린다고 봐야함 ㅠㅠ | 26.05.07 06:56 | | |
(IP보기클릭)213.138.***.***
(IP보기클릭)121.180.***.***
(IP보기클릭)175.117.***.***
(IP보기클릭)175.207.***.***
겉은 20대인데 속은 80대 vs 겉은 80대인데 속은 20대
(IP보기클릭)175.122.***.***
(IP보기클릭)174.206.***.***
(IP보기클릭)64.46.***.***
(IP보기클릭)211.235.***.***
ㄹㅇ...20대의 밤새도 쌩쌩한 체력을 다오 | 26.05.07 07:22 | | |
(IP보기클릭)123.109.***.***
그리고 상히차~!!! | 26.05.07 13:50 | | |
(IP보기클릭)58.224.***.***
(IP보기클릭)58.124.***.***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18.235.***.***
| 26.05.07 07:46 | | |
(IP보기클릭)218.156.***.***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19.196.***.***
(IP보기클릭)175.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