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성형,피부미용 쪽에서 애타게 기다릴 기술 [33]


profile_image_default


(1698264)
115 | 33 | 38958 | 비추력 15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3
1
 댓글


(IP보기클릭)183.104.***.***

BEST
그래봤자 쥐새끼만 젊어지는 기술 아닙니까
26.05.07 06:40

(IP보기클릭)223.39.***.***

BEST
나와도 긴급한 화상치료같은데서 수천만원~억단위로 시작될 기술같아보임 성형까지 내려오는데 얼마나 긴 시간이 걸릴지
26.05.07 06:42

(IP보기클릭)61.43.***.***

BEST
나 초딩때 치아 복원 기술이니 뭐니 나왔었는데 지금 35이야..
26.05.07 06:39

(IP보기클릭)211.244.***.***

BEST
대충 쥐새끼 털만 풍성해진다는 탈모기술 어쩌구 짤
26.05.07 06:46

(IP보기클릭)61.43.***.***

BEST
이래도 상용화 되려면 백년은 기다려야할듯
26.05.07 06:39

(IP보기클릭)175.207.***.***

BEST
겉은 20대인데 속은 80대 vs 겉은 80대인데 속은 20대
26.05.07 06:47

(IP보기클릭)218.149.***.***

BEST
그럼 연예인들은 평생 젊음을 유지할 수 있으려나
26.05.07 06:39

(IP보기클릭)218.149.***.***

BEST
그럼 연예인들은 평생 젊음을 유지할 수 있으려나
26.05.07 06:39

(IP보기클릭)220.120.***.***

루리웹-15536755
사실 지금 활동하는 40~60대 연애인들도 관리받아서 동나이대로 안보이긴해 | 26.05.07 10:51 | | |

(IP보기클릭)61.43.***.***

BEST
이래도 상용화 되려면 백년은 기다려야할듯
26.05.07 06:39

(IP보기클릭)61.43.***.***

BEST
집에달려가고싶다
나 초딩때 치아 복원 기술이니 뭐니 나왔었는데 지금 35이야.. | 26.05.07 06:39 | | |

(IP보기클릭)124.54.***.***

집에달려가고싶다
치아재생막는 단백질 제거하는거 임상들어간지 2년정도된듯? | 26.05.07 06:53 | | |

(IP보기클릭)211.36.***.***

집에달려가고싶다
그 기술 일본에선가? 임상 실험중이라고 본 기억이 있음ㅋㅋㅋㅋㅋ | 26.05.07 07:29 | | |

(IP보기클릭)183.104.***.***

BEST
그래봤자 쥐새끼만 젊어지는 기술 아닙니까
26.05.07 06:40

(IP보기클릭)211.244.***.***

BEST
어쩔식기세척기
대충 쥐새끼 털만 풍성해진다는 탈모기술 어쩌구 짤 | 26.05.07 06:46 | | |

(IP보기클릭)210.105.***.***

어쩔식기세척기
스케이븐만 좋은거네 | 26.05.07 06:49 | | |

(IP보기클릭)121.130.***.***

어쩔식기세척기
쥐새끼만 건강해지는 ㅋㅋㅋㅋㅋㅋ | 26.05.07 06:51 | | |

(IP보기클릭)223.38.***.***

어쩔식기세척기
보숭보숭 | 26.05.07 07:18 | | |

(IP보기클릭)106.101.***.***

어쩔식기세척기
기득권을 쥐새끼라고 당당히부르는 동무의 혁명적사상에 동의하오 | 26.05.07 07:29 | | |

(IP보기클릭)61.85.***.***

어쩔식기세척기
나도 이생각하며 내렸더니 역시 있네ㅋㅋㅋ 어차피 저런 뉴스 나와봐야, 임상실험 거쳐 상용화 될려면 빨라야. 최소 10년 이상이고, 대부분은 기약도 없다ㅋㅋㅋ | 26.05.07 15:39 | | |

(IP보기클릭)223.39.***.***

BEST
나와도 긴급한 화상치료같은데서 수천만원~억단위로 시작될 기술같아보임 성형까지 내려오는데 얼마나 긴 시간이 걸릴지
26.05.07 06:42

(IP보기클릭)59.7.***.***

루리웹-9037083882
저정도 효과 있는 기술는 보통 상용화까지 30년은 걸린다고 봐야함 ㅠㅠ | 26.05.07 06:56 | | |

(IP보기클릭)213.138.***.***

혹시 또 모름 저게 상용화될때쯤이면 우리가 노인네라 수혜자일지도 모름
26.05.07 06:42

(IP보기클릭)121.180.***.***

상용화 하기 전까진 배만지는게 최고
26.05.07 06:45

(IP보기클릭)175.117.***.***

저런 뉴스 나 태어나기전부터 나왔겠지?
26.05.07 06:47

(IP보기클릭)175.207.***.***

BEST
겉은 20대인데 속은 80대 vs 겉은 80대인데 속은 20대
26.05.07 06:47

(IP보기클릭)175.122.***.***

한 10년만 지나면 개인별로 맞춤 적용된걸로 스킨케어 하겠구만
26.05.07 06:53

(IP보기클릭)174.206.***.***

Dnmt1을 그냥 억제하는 걸로 라면... 후성유전학적으로 조절되는 중요한 것 중에 하나가 암 관련 유전자라 어떻게 그런것도 컨트롤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걱정도 되네
26.05.07 07:00

(IP보기클릭)64.46.***.***

피부도 피부지만 장기노화를 막는 기술이 빨리 생기길..
26.05.07 07:05

(IP보기클릭)211.235.***.***

피비본
ㄹㅇ...20대의 밤새도 쌩쌩한 체력을 다오 | 26.05.07 07:22 | | |

(IP보기클릭)123.109.***.***

Mainboard
그리고 상히차~!!! | 26.05.07 13:50 | | |

(IP보기클릭)58.224.***.***

이분들 지금 레이저나 리프팅정도 시술이 얼만지는 앍고 역노화 이러고있네 ㅋㅋㅋㅋㅋ
26.05.07 07:29

(IP보기클릭)58.124.***.***

가능하다랑 비용적으로 대중화할만한건 완전 다른문제긴해
26.05.07 07:31

(IP보기클릭)211.234.***.***

비용이 일반인은 접근도 못할 비용일텐데 공각기동대 마냥 암시장 임플란트 박는게 최선일수도 있음
26.05.07 07:36

(IP보기클릭)118.235.***.***

닉에게물어보는닉네임

| 26.05.07 07:46 | | |

(IP보기클릭)218.156.***.***

뇌... 치매는 모두가 슬픈... 있어선 안될 질병이야... 다른거 다 둘째치고 그거부터 우선 좀....
26.05.07 11:14

(IP보기클릭)118.235.***.***

이제 신경계 역노화만 남았군
26.05.07 11:23

(IP보기클릭)211.234.***.***

난 섭리대로 살다 가겠다
26.05.07 12:18

(IP보기클릭)119.196.***.***

얼굴 리프팅도 하지 않으면 그냥 피부 탱탱한 할머니 됨. 나이들면 근육이 중력에 저항 하지 못하고 쳐지게됨.
26.05.07 12:25

(IP보기클릭)175.112.***.***

인간의 육체의 한계가 50살즈음이라고 해서, 치매가 병이 아니라는 주장을 본 적이 있는데.. 그런 걸 생각하면 과학 기술로 신체를 자꾸 바꾸려는 건 어찌 보면 금단의 영역이 아닐까 생각하게 되네.
26.05.07 12:43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