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아침시간에 하던 유아프로그램의 진실 [14]


profile_image


(5334046)
111 | 14 | 18826 | 비추력 319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4
1
 댓글


(IP보기클릭)118.235.***.***

BEST
이럴수가 20대 백수들의 규칙적인 삶을 위한 프로그램이 아니었다니 이걸로 배변 방법 배웠는데!
26.05.07 06:46

(IP보기클릭)121.141.***.***

BEST
이럴슈가.....그런 이유가
26.05.07 06:41

(IP보기클릭)59.27.***.***

BEST
배변못했음 청년
26.05.07 06:49

(IP보기클릭)222.114.***.***

BEST
저소득층 옥수수빵 복지같은 같은 존재네 없어서 어쩔수 없이 배급받아 먹는건데 못넉는 사람은 부러워했던...;;
26.05.07 06:55

(IP보기클릭)210.117.***.***

BEST
ebs에서하는 강의들에 거의 무상으로 일타강사들 출연하는 이유도 형편이 어려워서 학원 못가는 친구들이나 나이들어 배우려는 분들 배려하는 차원이 크다고 하덤 더만
26.05.07 07:02

(IP보기클릭)118.235.***.***

BEST
...20대시절에요..?
26.05.07 06:49

(IP보기클릭)58.143.***.***

BEST
친구 중에 학교 교문 앞에 집 있는 애 있었는데 걔는 MBC, KBS 프로그램 두 개 다 보고 여유 있게 등교해서 개부러워 했음...
26.05.07 07:24

(IP보기클릭)121.141.***.***

BEST
이럴슈가.....그런 이유가
26.05.07 06:41

(IP보기클릭)118.235.***.***

BEST
이럴수가 20대 백수들의 규칙적인 삶을 위한 프로그램이 아니었다니 이걸로 배변 방법 배웠는데!
26.05.07 06:46

(IP보기클릭)118.235.***.***

BEST
비바[노바]
...20대시절에요..? | 26.05.07 06:49 | | |

(IP보기클릭)59.27.***.***

BEST
비바[노바]
배변못했음 청년 | 26.05.07 06:49 | | |

(IP보기클릭)222.114.***.***

BEST
저소득층 옥수수빵 복지같은 같은 존재네 없어서 어쩔수 없이 배급받아 먹는건데 못넉는 사람은 부러워했던...;;
26.05.07 06:55

(IP보기클릭)118.235.***.***

저런 이유가 있었군...
26.05.07 07:01

(IP보기클릭)210.117.***.***

BEST
ebs에서하는 강의들에 거의 무상으로 일타강사들 출연하는 이유도 형편이 어려워서 학원 못가는 친구들이나 나이들어 배우려는 분들 배려하는 차원이 크다고 하덤 더만
26.05.07 07:02

(IP보기클릭)118.235.***.***

어 나음 어릴때 저걸로 한글배운거 같은데 그런 속사정이있을 줄이야
26.05.07 07:05

(IP보기클릭)211.234.***.***

요샌 7시 8시에 하는게 아니라 10시 11시쯤에 하더라
26.05.07 07:15

(IP보기클릭)58.143.***.***

BEST
친구 중에 학교 교문 앞에 집 있는 애 있었는데 걔는 MBC, KBS 프로그램 두 개 다 보고 여유 있게 등교해서 개부러워 했음...
26.05.07 07:24

(IP보기클릭)59.17.***.***

생각해보니 중요한 프로그램이네
26.05.07 07:33

(IP보기클릭)118.235.***.***

아! 그렇구만 저거오프닝 할때쯤에 나가면 항상 지각이긴 했지 ㅋㅋ 저런 이유가 있었네
26.05.07 09:56

(IP보기클릭)118.235.***.***

어쩐지 늧게 하더라
26.05.07 10:22

(IP보기클릭)223.38.***.***

복지 차원이었구나
26.05.07 12:02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