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기안84 그림’을 1억5000만원에 팔다니…“되팔이 너무해” [35]


profile_image_default


(5343050)
66 | 35 | 24806 | 비추력 1478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5
1
 댓글


(IP보기클릭)106.101.***.***

BEST
뭐 미술품은 원래 저렇게 손에 손을 타며 넘어가면서 값이 오르는거긴한데 어디 경매에올린것도 아니고 당근에다가 올린건 좀;
26.05.07 06:37

(IP보기클릭)211.222.***.***

BEST
주인맘이지 살것도아니면서 뭐라해
26.05.07 06:37

(IP보기클릭)211.226.***.***

BEST
원래 그림 가격은 그린사람 명성에 따라 같이 오르는거 아님? 뭐가 문제지
26.05.07 06:43

(IP보기클릭)61.72.***.***

BEST
선 하나 대충 찍 그어놓고 몇억 하는 것도 있는데 새삼스럽다 싶음 예술 분야는 통 모르겠다
26.05.07 06:39

(IP보기클릭)210.105.***.***

BEST
비싸다 싶으면 안팔리는거고 판매자 마음이긴해
26.05.07 06:44

(IP보기클릭)223.39.***.***

BEST
아 저걸 당근에올린거임?ㅋㅋㅋㅋ
26.05.07 06:45

(IP보기클릭)183.102.***.***

BEST
원래 그럴라고 그림사는거자네
26.05.07 06:44

(IP보기클릭)211.222.***.***

BEST
주인맘이지 살것도아니면서 뭐라해
26.05.07 06:37

(IP보기클릭)106.101.***.***

BEST
뭐 미술품은 원래 저렇게 손에 손을 타며 넘어가면서 값이 오르는거긴한데 어디 경매에올린것도 아니고 당근에다가 올린건 좀;
26.05.07 06:37

(IP보기클릭)223.39.***.***

BEST
Qjfrmffj
아 저걸 당근에올린거임?ㅋㅋㅋㅋ | 26.05.07 06:45 | | |

(IP보기클릭)106.101.***.***

보리음료
기사보면 당근에 올렸다가 욕먹고 취소한거 | 26.05.07 06:46 | | |

(IP보기클릭)39.7.***.***

Qjfrmffj
당근에 올린건 .. 일종의 자랑질 아닐까?? | 26.05.07 07:13 | | |

(IP보기클릭)175.207.***.***

언젠가 엄청 비싸질 수도 있겠단 생각은 했어서
26.05.07 06:37

(IP보기클릭)223.39.***.***

기안이랑 반띵하는 거 아니면 그저 괘씸..
26.05.07 06:39

(IP보기클릭)61.72.***.***

BEST
선 하나 대충 찍 그어놓고 몇억 하는 것도 있는데 새삼스럽다 싶음 예술 분야는 통 모르겠다
26.05.07 06:39

(IP보기클릭)106.101.***.***

시에릴
선하나나 바나나 하나찍고 몇천만원 하는건 저세상이긴 했습니다. 레오나르도나 디오게네스가 살아서 이 광경을 봣으면 볼만햇을거야. | 26.05.07 06:51 | | |

(IP보기클릭)211.226.***.***

BEST
원래 그림 가격은 그린사람 명성에 따라 같이 오르는거 아님? 뭐가 문제지
26.05.07 06:43

(IP보기클릭)222.100.***.***

원래 예술품은 있는 집 애들이 합법적으로 돈 거래, 탈세하려고 하는 거 아니었음? 그 일환으로 생각하면 뭐..
26.05.07 06:44

(IP보기클릭)183.102.***.***

BEST
원래 그럴라고 그림사는거자네
26.05.07 06:44

(IP보기클릭)210.105.***.***

BEST
비싸다 싶으면 안팔리는거고 판매자 마음이긴해
26.05.07 06:44

(IP보기클릭)223.38.***.***

크리스티나 소더비 라든가는 뭐하는 곳이라고 생각하는거지....
26.05.07 06:45

(IP보기클릭)124.49.***.***

그림팔아 쌀먹을 하겠다?ㅋㅋ 안될일이지ㅋㅋ
26.05.07 06:55

(IP보기클릭)61.253.***.***

팔린거임?
26.05.07 06:57

(IP보기클릭)123.213.***.***

아니 뭐...원래 미술품은 저렇게 팔리면서 가격도 뛰는거고 다음에 기안이 자기 작품 팔때 그만큼 가치 평가를 받을수 있으니 산거보다 더 비싸게 파는게 나쁜건 아닌데 당근은 좀 거시기하네
26.05.07 07:01

(IP보기클릭)223.38.***.***

원래 그림은 저러려고 사는 경우 흔하지않나..?
26.05.07 07:08

(IP보기클릭)180.80.***.***

그림 가격 떨어지면 기안이 책임지는것도 아니고 시장에서 가격 형성되는게 자본주의인데 뭔 개솔이야
26.05.07 07:09

(IP보기클릭)211.36.***.***

하늘
그거 되팔이랑 암표팔이들이 주장하는 논리던데ㅋㅋ | 26.05.07 07:33 | | |

(IP보기클릭)180.80.***.***

루리웹-9295592143
암표팔이는 법으로 금지된거니까 다르지 | 26.05.07 08:08 | | |

(IP보기클릭)211.36.***.***

하늘
암표야 그렇다치더라도 여기서 숱하게 욕하는 자칭 리셀러 되팔렘분들은 불법이 아니자너~~ㅋㅋㅋㅋㅋㅋ | 26.05.07 08:10 | | |

(IP보기클릭)36.39.***.***

원래 예술품 사고팔고 하는거 아냐? 정구귀속 예술템이 어딨어
26.05.07 07:09

(IP보기클릭)211.201.***.***

당근이라니까 좀 이상한데 생각해보면 요샌 당근에 별에 별개 다 올라오니
26.05.07 07:10

(IP보기클릭)211.234.***.***

아니 그림으로 쌀먹할려고 했넼ㅋㅋ
26.05.07 07:14

(IP보기클릭)211.248.***.***

ㅂㅅ같은것들 어휴 ;;;; 사유라는 의미를 모르나
26.05.07 07:14

(IP보기클릭)118.235.***.***

솔직히 30만원 50만원이면 관심 가질지됴 모르겠는데 기안이 그린 것 따위를 ㅋㅋㅋㅋㅋ
26.05.07 07:16

(IP보기클릭)118.235.***.***

그것보다는 당근으로 후딱 팔아치우고 탈세하려던거 아니여?
26.05.07 07:18

(IP보기클릭)118.176.***.***

전시회에서 사는 그림은 반쯤은 되팔기 위해서 사는거 아닌가? 순수하게 수집욕 때문에 그림을 사는거면 저런가격이 안될텐데
26.05.07 07:19

삭제된 댓글입니다.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25.180.***.***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8884364089
총수익 | 26.05.07 08:07 | | |

(IP보기클릭)218.149.***.***

그린 사람이 기안이 아니라 긱안이었어도 파는 사람 맘이지라는 댓글이 나왔울까 ㅋ
26.05.07 07:34

(IP보기클릭)122.40.***.***

불법인 부분이 있나? 탈세인가?
26.05.07 08:46

(IP보기클릭)211.234.***.***

팔려야 저 가격인거지 아무도 안사면 걍 헛짓한거임
26.05.07 08:51

(IP보기클릭)211.234.***.***

자기물건 파는건데 알아서 하는거지 재판매 관련 계약을 따로 한거 아니면 뭐 문제있나
26.05.07 08:52

(IP보기클릭)222.102.***.***

선물받은 것도 아니고 뭔 ㅋㅋ
26.05.07 10:41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