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최근에 끝난 K-드라마 엔딩.jpg [55]


profile_image


(5334046)
128 | 55 | 45295 | 비추력 319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55
1
 댓글


(IP보기클릭)183.102.***.***

BEST
개같은결말이네
26.05.07 06:30

(IP보기클릭)118.235.***.***

BEST
수간 엔딩?
26.05.07 06:30

(IP보기클릭)106.101.***.***

BEST

뭔가 검색해보니 빙의도 아니고 이식이 중론같은데....어...음....
26.05.07 06:32

(IP보기클릭)61.72.***.***

BEST
수명 따지면 남친 골로 가는 걸 두 번 보게 생겼는데
26.05.07 06:32

(IP보기클릭)14.43.***.***

BEST
어..음 개 박이??
26.05.07 06:31

(IP보기클릭)218.235.***.***

BEST
임성한이구나
26.05.07 06:32

(IP보기클릭)211.222.***.***

BEST

26.05.07 06:30

(IP보기클릭)183.102.***.***

BEST
개같은결말이네
26.05.07 06:30

(IP보기클릭)211.222.***.***

BEST

26.05.07 06:30

(IP보기클릭)118.235.***.***

BEST
수간 엔딩?
26.05.07 06:30

(IP보기클릭)14.43.***.***

BEST
어..음 개 박이??
26.05.07 06:31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8922836781
대충 비혼 페미와 반려동물의 건전한 성 어쩌고.. | 26.05.07 06:38 | | |

(IP보기클릭)218.235.***.***

???????
26.05.07 06:31

(IP보기클릭)218.235.***.***

BEST
말루
임성한이구나 | 26.05.07 06:32 | | |

(IP보기클릭)122.35.***.***

말루
와 ㅋㅋㅋㅋ 아직도 활동하는 구나... 저 작가 드라마 진짜 얼탱이 없단소린 많이 들었었는데...ㅋㅋㅋ | 26.05.07 06:38 | | |

(IP보기클릭)211.234.***.***

Ready-O-Active
암세포도 생명이에욧!! ㅇㅈㄹ | 26.05.07 08:52 | | |

(IP보기클릭)211.234.***.***

말루
임성한은 진짜 무속, 빙의 이런거 너무 좋아해 | 26.05.07 12:21 | | |

(IP보기클릭)211.227.***.***

수간 에반디
26.05.07 06:31

(IP보기클릭)210.105.***.***

개같네
26.05.07 06:32

(IP보기클릭)175.223.***.***

개쩌네
26.05.07 06:32

(IP보기클릭)106.101.***.***

BEST

뭔가 검색해보니 빙의도 아니고 이식이 중론같은데....어...음....
26.05.07 06:32

(IP보기클릭)223.39.***.***

Korvo

| 26.05.07 06:49 | | |

(IP보기클릭)61.72.***.***

BEST
수명 따지면 남친 골로 가는 걸 두 번 보게 생겼는데
26.05.07 06:32

(IP보기클릭)219.248.***.***

히토미에서 이 내용 봤는데 이제 개랑 하는거지?
26.05.07 06:35

(IP보기클릭)175.195.***.***

아… 안되 이상한 생각이 내 뇌를 잠식했어!!!
26.05.07 06:36

(IP보기클릭)175.207.***.***

리버스 아쿠에리온...?
26.05.07 06:36

(IP보기클릭)118.235.***.***

...애드..ㅇ빠
26.05.07 06:37

(IP보기클릭)1.242.***.***

26.05.07 06:38

(IP보기클릭)223.38.***.***

... 이걸 순애라고 봐야 하나?
26.05.07 06:38

(IP보기클릭)223.38.***.***

티할라카드
찾아보니 임성한 작가 ㅋㅋㅋㅋ | 26.05.07 06:39 | | |

(IP보기클릭)211.36.***.***

티할라카드
영혼나오는거 보고 혹시했는데 ㅋㅋㅋㅋㅋ 작가님은 얼탱이 없는 맛에 보지 | 26.05.07 08:12 | | |

(IP보기클릭)58.78.***.***


오빠... 사랑해...
26.05.07 06:39

(IP보기클릭)121.130.***.***


뭐라고요 ㄷㄷ
26.05.07 06:40

(IP보기클릭)223.39.***.***

k비문학의 진한 여운
26.05.07 06:40

(IP보기클릭)211.36.***.***

병'신같네진짜 이게재밌나 드라마 스토리작가는 정체가 머냐
26.05.07 06:42

(IP보기클릭)172.225.***.***

ytruqwe
임성한 | 26.05.07 09:35 | | |

(IP보기클릭)118.235.***.***

아쿠에리온....? ㅋ
26.05.07 06:42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20.89.***.***

아무리 그래도 개는 좀 아니지 우리네 혈통을 생각하면 곰 정도는 되어야지
26.05.07 06:43

(IP보기클릭)223.39.***.***

이 작가 전작에서 남주가 알고보니 로봇이었음.... ㅎ
26.05.07 06:44

(IP보기클릭)14.53.***.***

진짜 '개'같은 엔딩이네 ㅋㅋ
26.05.07 06:45

(IP보기클릭)211.36.***.***


아쿠에리온 봤구나!
26.05.07 06:47

(IP보기클릭)118.47.***.***

라_퓌셀
아쿠에리온은 개의 영혼을 넣은거잖아 ㅎㅎ | 26.05.07 07:01 | | |

(IP보기클릭)125.240.***.***

라_퓌셀
작품을 한 순간에 나락으로 보냈지 | 26.05.07 07:15 | | |

(IP보기클릭)125.240.***.***

게이츠 마제스티
내 애인을 개애게 양보하는 ntr전개 | 26.05.07 07:16 | | |

(IP보기클릭)118.235.***.***

라_퓌셀
게볼 | 26.05.07 09:15 | | |

(IP보기클릭)175.212.***.***

음 버터견?
26.05.07 06:52

(IP보기클릭)116.45.***.***

임성한 작가가, 꾸준히 보여주는 작품 색들을 보면... 뭔가 신념있는 아방가르드 괴짜라고 해야하나...
26.05.07 06:55

(IP보기클릭)124.254.***.***

암세포도 생명이에여.. 이대사 듣고 뭐지.. ㄷㄷㄷㄷㄷ
26.05.07 06:57

(IP보기클릭)39.7.***.***

26.05.07 06:58

(IP보기클릭)175.194.***.***

26.05.07 06:59

(IP보기클릭)118.47.***.***

🧀🪞🥓🎣🍈❄️🍚

왠지 이거 생각나게 하는 그림체네 | 26.05.07 07:07 | | |

(IP보기클릭)211.220.***.***

포포포퐁~!
코끼리는 코 대신 다른건데? ㅋㅋㅋㅋㅋㅋ | 26.05.07 07:20 | | |

(IP보기클릭)118.34.***.***

와 개 엔딩!
26.05.07 07:03

(IP보기클릭)14.46.***.***

작가가 임성한 이하 설명 끗
26.05.07 07:06

(IP보기클릭)118.235.***.***


맙소사..
26.05.07 07:16

(IP보기클릭)118.235.***.***

남주뇌가 개에 이식되는 이런 쩡이 있었는데...
26.05.07 07:43

(IP보기클릭)220.76.***.***

추천에 뜨던데 안보길 잘했네;;;;
26.05.07 09:19

(IP보기클릭)172.225.***.***

신기한게 남주 직업이 의사라고 장르 분류에 의학이 들어감
26.05.07 09:36

(IP보기클릭)58.29.***.***

개요...??
26.05.07 10:12

(IP보기클릭)39.124.***.***

옛날 드라마긴 한데 화이트 크리스마스 재미있었는데 김상경 나오는거
26.05.07 11:18

(IP보기클릭)121.165.***.***

천재견으로 동물농장 출연가능
26.05.07 11:39

(IP보기클릭)121.184.***.***

수간러인가?
26.05.07 12:07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