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여자 성형에 대한 남자들 생각.jpg [83]


profile_image_default


(5398361)
174 | 83 | 48486 | 비추력 3128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83
1
 댓글


(IP보기클릭)122.32.***.***

BEST
베이스가 예쁜사람이면 저렇게안하는대 안그런사람이 완전히 뜯어고칠때 저런식으로하는거같음..
26.05.07 06:14

(IP보기클릭)106.101.***.***

BEST
눈밑살 왜들 그렇게 성형 하는지 잘모르겠어
26.05.07 06:16

(IP보기클릭)175.195.***.***

BEST
요즘은 많이 자연스러워져서 사진 같은 사람 많이 못 본거 갗은데
26.05.07 06:15

(IP보기클릭)223.38.***.***

BEST
옛날 소위말하는 '성괴'라는 비난이 성행하던 시절 인식의 잔제가아닌지
26.05.07 06:19

(IP보기클릭)211.234.***.***

BEST
언제적 얘기여 ㅋㅋ 저 모양새를 아는것부터 좀 옛날사람 아니냐
26.05.07 06:20

(IP보기클릭)112.158.***.***

BEST
성형 한 직후가 저런거고 붓기 빠지면 이뻐진다고 그러든데
26.05.07 06:16

(IP보기클릭)211.212.***.***

BEST
어우 무섭네 ㅋㅋㅋ
26.05.07 06:16

(IP보기클릭)121.178.***.***

뭔가 무섭다
26.05.07 06:13

(IP보기클릭)122.32.***.***

BEST
베이스가 예쁜사람이면 저렇게안하는대 안그런사람이 완전히 뜯어고칠때 저런식으로하는거같음..
26.05.07 06:14

(IP보기클릭)175.199.***.***

멧쥐는 살아있다
ㅇㅇ 맞음 저거 따지면 나무 조각하기 전에 대패질이랑 톱질해서 규격 맞춘거에 가까움 원본이 정상적이면 저렇게 안함 | 26.05.07 08:43 | | |

(IP보기클릭)106.247.***.***

멧쥐는 살아있다
남자끼리 남자답고 멋있다는것 여자는 개극혐 여자끼리 여자답고 예쁘다는것 남자는 개극혐 보통 그렇더라구요 | 26.05.07 10:19 | | |

(IP보기클릭)125.240.***.***

멧쥐는 살아있다
김혜은 보면 ...(범죄와의 전쟁에서 최민시한테 '니 쫄았제' 하는 여자) 본판이 나쁘진 않았는데 강남언니 성형임 | 26.05.07 10:38 | | |

(IP보기클릭)211.222.***.***

26.05.07 06:14

(IP보기클릭)175.195.***.***

BEST
요즘은 많이 자연스러워져서 사진 같은 사람 많이 못 본거 갗은데
26.05.07 06:15

(IP보기클릭)59.20.***.***

❤️꿀꿀❤️
그래도 아직 꽤 되더라 저 얼굴 베이스에 코를 더 손보던 볼살을 더 줄이던 레퍼런스는 다양하던 | 26.05.07 06:40 | | |

(IP보기클릭)223.39.***.***

❤️꿀꿀❤️
성형중독되면 자연스러운게 아니라 성형한 티를 일부러 내야 만족한다는 그게 잇다더라... | 26.05.07 06:43 | | |

(IP보기클릭)39.123.***.***

❤️꿀꿀❤️
어휴...아직도 ㅇㅇ??? 하는 거 많더라 | 26.05.07 10:29 | | |

(IP보기클릭)117.111.***.***

❤️꿀꿀❤️
지금도 많음.. | 26.05.07 11:54 | | |

(IP보기클릭)218.235.***.***

❤️꿀꿀❤️
오늘 병원 가서도 한명 보고 옴 | 26.05.07 11:54 | | |

(IP보기클릭)112.158.***.***

BEST
성형 한 직후가 저런거고 붓기 빠지면 이뻐진다고 그러든데
26.05.07 06:16

(IP보기클릭)106.101.***.***

사쿠라지마 마이
맞음 저건 붓기때문이고 저 푹 들어가고 튀어나간 부분들이 나중엔 다 자연스럽게 변함. | 26.05.07 06:19 | | |

(IP보기클릭)126.158.***.***

사쿠라지마 마이
그런 분도 있지만 이른바 성형 중독된 사람 중에 저런 얼굴로 고정된 분이 많은데, 코도 세우고 싶고 눈도 키우고 싶고 피부도 팽팽해지고 싶어서 시술을 단기간에 한 것과, 스스로의 변화한 모습이 익숙해져서 자신의 눈에 띌 정도의 변화를 계속 주려고 하다가 밸런스가 무너지면 저렇게 된다나요. | 26.05.07 07:28 | | |

(IP보기클릭)39.7.***.***

사쿠라지마 마이
...회사에 저런분 한분 계신데 5년넘어도 그대로고 가끔 멀리서 오랜만에 방문하시는분들도 그분 아직 계시냐? 하고 물어볼정도로 유명해짐; | 26.05.07 10:16 | | |

(IP보기클릭)211.212.***.***

BEST
어우 무섭네 ㅋㅋㅋ
26.05.07 06:16

(IP보기클릭)106.101.***.***

BEST
눈밑살 왜들 그렇게 성형 하는지 잘모르겠어
26.05.07 06:16

(IP보기클릭)174.244.***.***

루리웹-91777743

어때요 | 26.05.07 06:49 | | |

(IP보기클릭)106.252.***.***

답없는사람
다크서클만 사라진거같아요 | 26.05.07 07:10 | | |

(IP보기클릭)223.38.***.***

답없는사람
| 26.05.07 07:10 | | |

(IP보기클릭)118.235.***.***

답없는사람
생각보다 다크써클이 중요하네. | 26.05.07 07:35 | | |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91777743

있는 쪽이 훨씬 어려보이기 때문.... 자연스럽게 있는게 더 중요하긴 하다만 | 26.05.07 09:21 | | |

(IP보기클릭)14.55.***.***

오유작세,시민통수,털보뒈짓
저게 애교살이라고 부르는건데 있으면 사람 인상이 귀여워짐 | 26.05.07 09:56 | | |

(IP보기클릭)58.233.***.***

수술하고 기간이 좀 지나면 자라잡아지면서 괜찮아진다고 하던데
26.05.07 06:17

(IP보기클릭)218.156.***.***

성형에안좋은인식생김저사진 보고
26.05.07 06:17

(IP보기클릭)223.38.***.***

BEST
옛날 소위말하는 '성괴'라는 비난이 성행하던 시절 인식의 잔제가아닌지
26.05.07 06:19

(IP보기클릭)118.37.***.***

기괴함 불쾌한 골짜기느낌
26.05.07 06:20

(IP보기클릭)211.234.***.***

BEST
언제적 얘기여 ㅋㅋ 저 모양새를 아는것부터 좀 옛날사람 아니냐
26.05.07 06:20

(IP보기클릭)39.123.***.***

루루팡 루루얍
아니 아직도 있다니까?! 내가 봤다니까!? | 26.05.07 10:30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23.39.***.***

루루팡 루루얍
사진 동호회 모델 섭외하면 보실수 있음 아직 어린 20대 분인데도 | 26.05.07 11:30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71.22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시르케
우리헬스장 50대중반 아줌마가 저렇게 하는데 토나올거같음 나이에 맞게 살지 그냥 성괴로 대회 나간다고 나댐 | 26.05.07 06:32 | | |

(IP보기클릭)210.99.***.***

한 번에 저렇게 성형하는게 아님
26.05.07 06:21

(IP보기클릭)223.39.***.***

얼굴그림 계속 수정하고 쪼물딱 거리면 점점 처음이랑 달라지다가 나중엔 뭔지조차 알수 없게 되는데 딱 그 꼴같음
26.05.07 06:21

(IP보기클릭)211.36.***.***

루리웹-9037083882
나 지난달에 눈수술했고(눈매교정+안검하수+앞트임+뒷트임+눈지방제거) 이번달에 코성형+코골이수술 할 예정인데 유튜브로 의사들 인터뷰 하는거 ㅈㄴ알아보니까 재수술이 개빡세대.. 짤방 얼굴 진짜 재수술 여러번한 얼굴일거임 | 26.05.07 06:22 | | |

(IP보기클릭)211.36.***.***

짤방은 성형 너무 많이해서 망친 얼굴아님?? 한두번한다고 저렇게되나
26.05.07 06:21

(IP보기클릭)221.155.***.***

올해초까지도 저런 얼굴의 아줌마를 봤음. 누군가는 계속 저런 수술을 한단거지
26.05.07 06:22

(IP보기클릭)223.38.***.***

무섭다...기괴함
26.05.07 06:24

(IP보기클릭)126.167.***.***

어떤 여자 연애인 매력포인트라고 하면 그냥 그게 추가댐.
26.05.07 06:25

(IP보기클릭)220.85.***.***

다른 건 모르겠고 눈밑애교살은 진짜 지금도 저렇게 된 사람들 많던데 진짜 존나 징그러
26.05.07 06:25

(IP보기클릭)118.235.***.***

싸구려 야메성형
26.05.07 06:26

(IP보기클릭)112.216.***.***

저렇게 실패해도 결국 수정이 되는게 신기하던...
26.05.07 06:30

(IP보기클릭)210.105.***.***

성형 자리잡기전모습이 대부분 저러지않나
26.05.07 06:31

(IP보기클릭)121.180.***.***

지금은 다르겠지
26.05.07 06:33

(IP보기클릭)175.122.***.***

참 많은 의미를 담고있는 얼굴이내 거의 인류악 비스트 구만
26.05.07 06:35

(IP보기클릭)110.70.***.***

잘못 만든 백지영 느낌인데
26.05.07 06:37

(IP보기클릭)211.36.***.***

동원짬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7 06:41 | | |

(IP보기클릭)223.38.***.***

동원짬찌
애초 백지영도 성형 했으니 | 26.05.07 07:11 | | |

(IP보기클릭)223.38.***.***

이거 유튭에 영상 있는데 왜 성형에 증독되는지 그거 보고 제대로 납득했음 좋은 영상이니 ㅊㅊ
26.05.07 06:38

(IP보기클릭)221.147.***.***

윌킨스
제목이?? | 26.05.07 07:37 | | |

(IP보기클릭)223.38.***.***

드레스다운
https://youtu.be/dCem8FzXSlI?si=lFQAm0AOldf1Dh3C 대충이거 같음 | 26.05.07 08:03 | | |

(IP보기클릭)118.235.***.***

윌킨스
오 ㄱㅅㄱㅅ | 26.05.07 08:15 | | |

(IP보기클릭)211.179.***.***

콧구멍이 세로로 긴 타원형이면 코수술이라더만
26.05.07 06:38

(IP보기클릭)119.199.***.***

대단히 익숙한 얼굴이네 ㅎ
26.05.07 06:39

(IP보기클릭)210.117.***.***

성형 자리잡기전 모습은 저것과 좀 다르지 눈을 찝으면 코가 부자연스러워서 코도 올리고 코를 올리니 광대뼈가 부자연스러워서 깍고 턱이 안어울리니 또 깍고 눈밑도 해야하고 이마가 이상하니 보형물넣고 하다보면 계속 하게되니 저얼굴이 나오는거 무쌍일경우 눈만 살짝 찝고 코만 살짝 손대는 선에서 멈춰야하는데 성형외과 가보면 상담 실장들이 견적을 낼때 눈만 하시면 코가 좀 부족하실거에요 이런식으로 부추김 강남 신세계 백화점 지하가봐라 여성들중에 수술 안한 사람이 10%미만임 요즘엔 중학교 졸업하고 해주거나 고등학교 졸업과 동시에 싹 튜닝해줌
26.05.07 06:39

(IP보기클릭)14.52.***.***

본래 얼굴 구성품이 123456이있는데 1회 성형할때 3번뗴고 4번 반정도 떼내서 만들었고 2회때는 1, 2, 4(0.5), 5, 6으로만 해야하니 또 뭔가 편법이나 3번자리 아래의 C를 쓴다던지해서 뒤틀리는거 같은데;;
26.05.07 06:41

(IP보기클릭)64.46.***.***

성형 실패한 얼굴 아니야? 아니면 성형중독인 사람
26.05.07 06:41

(IP보기클릭)39.121.***.***

작년에 소개팅했는데 딱 저래나와서 ㅈㅅ하고 애프터안함 저래생겼는데 몸에 명품 둘둘 하고나오니깐 아.. 외적인 부분이 중요한 사람인갑다 싶더라
26.05.07 06:45

(IP보기클릭)14.7.***.***

성형은 자유고 또 필요에 의해서도 하는거니까...인데 본문급으로 손대면 젊어서도 호불호지만 나이먹으면 진짜 호러블임...어떤의미 안타까울정도...
26.05.07 06:46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39.112.***.***

한 번에 저렇게 되는 게 아니고 계속 뜯어고치고 보수공사하고 이러면서 저렇게 되는 걸로 암
26.05.07 06:47

(IP보기클릭)119.193.***.***

그림에 재능없는 사람이라도 한가지만 계속그리면 다른건 못그리더라도 연습한건 그럴듯하게 그리듯이 성형외과의사들도 배운게 저런 얼굴만드는 수술라 그런거 아닐까
26.05.07 06:55

(IP보기클릭)59.7.***.***

어쩔수 없다 본판이 어느정도 받쳐줘야하는데 본판부터 못 생기면 최대한 노력해도 저게 한계인거
26.05.07 06:59

(IP보기클릭)106.101.***.***

저건 십년도 더 전이고 요즘은 성형트렌드 완전 바껴서 디게 자연스러워
26.05.07 07:00

(IP보기클릭)118.235.***.***

나 저 비슷한 사람 여러명 본적있는데 자매인가 생각했었음
26.05.07 07:01

(IP보기클릭)211.221.***.***

저렇게보이는거 맞지. 근데 성형하는 입징에선 저게 이뻐보이나봄. 웃긴게 저런걸 또 이쁘다생각하는 남자도 있음
26.05.07 07:02

(IP보기클릭)211.117.***.***

2000년 초반 성괴들 지금 40대일거 같은데 지금 어찌 되었을까
26.05.07 07:04

(IP보기클릭)121.147.***.***


성괴형 얼굴도 이제는 옛말
26.05.07 07:05

(IP보기클릭)99.233.***.***


유명한 짤이 있지
26.05.07 07:06

(IP보기클릭)117.111.***.***

진짜 개빡세게 성형한거 마주하면 깜짝 놀라면서 안타까운 마음도 따라오더라
26.05.07 07:08

(IP보기클릭)115.139.***.***

보면 성형했다고 딱 보이는 얼굴들 너무 티나서 거부감들던
26.05.07 07:09

(IP보기클릭)125.182.***.***

이뻐진다고해도 저런 사람이랑은 못살것같다 외모가 중요한사람이라 마인드부터 같이살기힘들것같음 물론 성형한여자 주변에 없어서 잘 모르긴하지만
26.05.07 07:11

(IP보기클릭)210.222.***.***

시노비노
과연 없을까요? | 26.05.07 07:33 | | |

(IP보기클릭)1.237.***.***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sures-dr&logNo=222193834820 성형중독 관련해서 한참 돌았던 의사의 글
26.05.07 07:32

(IP보기클릭)118.235.***.***

귀찮어~
유익한 글이구만. | 26.05.07 07:45 | | |

(IP보기클릭)118.235.***.***

게이밍 LED 같은거지. 그들만의 미 기준이 있는거니까.
26.05.07 07:34

(IP보기클릭)180.66.***.***

강남 역삼 쪽 와 봐라.. 3040들 이미 저렇게 한 여자들 걍 발에 채임 겁나 많음.. 괜히 조롱짤이 나온 게 아님 요즘은 기술이 좋아져서 저렇게 옛날 스타일로 한 성형들은 더 겁나 튐..
26.05.07 07:48

(IP보기클릭)211.36.***.***

저렇게 성형하고 돌아다는 이유 딱한가지만 말하자면 저얼굴이 본판보다 나아진거기때문
26.05.07 07:55

(IP보기클릭)118.235.***.***

남자도 성형하면 저렇게 만듬
26.05.07 08:00

(IP보기클릭)117.111.***.***

골프캐디하는 여자들이 저리 하더라
26.05.07 08:02

(IP보기클릭)211.246.***.***

봇기도 붓기지만 저때는 저게 예뻐보얐나보지. 뭐가문젠데.
26.05.07 08:39

(IP보기클릭)61.82.***.***

여자도모름....진짜 중국인들 한국와서 성형하고 나가는데 저사진하고 존똑이야
26.05.07 10:54

(IP보기클릭)14.47.***.***

뭐야 무서워요!!! ㅠㅠㅠㅠㅠ
26.05.07 11:38

(IP보기클릭)118.235.***.***

지들끼리 이쁘다 이쁘다 하는 얼굴로 성형하는건 하책중에 하책이지. 남자들이 좋아하고 여자들이 뭐라뭐라 비난하는게 제대로 된 결과물임 ㅋㅋㅋ
26.05.07 11:52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