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한요일) 싸움 말리는 사람 벙찌게 만드는 방법 [25]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132596)
102 | 25 | 24030 | 비추력 954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5
1
 댓글


(IP보기클릭)118.235.***.***

BEST
저건 싸우자는거지 ㅋㅋㅋ
26.05.07 05:20

(IP보기클릭)218.148.***.***

BEST
감히 말려주는 사람에게 시비를 걸어? 분홍 옷하고 같이 다굴 쳐버리는 루트로 간다!
26.05.07 05:23

(IP보기클릭)180.189.***.***

BEST
만화라서 그렇지 현실이라고생각하면 말도 안되는수준의 발언
26.05.07 05:34

(IP보기클릭)115.138.***.***

BEST
내가 당하면 바로 멱살잡고 대신 싸움
26.05.07 05:20

(IP보기클릭)220.118.***.***

BEST
쟤 성깔 불 같고 싸움 잘하는데 뭐 믿고 까불지
26.05.07 05:29

(IP보기클릭)59.15.***.***

BEST
바로 다음 컷 효과음이 짝이냐 퍽이냐로 분기가 갈라진다
26.05.07 05:21

(IP보기클릭)223.38.***.***

26.05.07 05:20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59.15.***.***

BEST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답글달리면 싸움
바로 다음 컷 효과음이 짝이냐 퍽이냐로 분기가 갈라진다 | 26.05.07 05:21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저건 싸우자는거지 ㅋㅋㅋ
26.05.07 05:20

(IP보기클릭)115.138.***.***

BEST
내가 당하면 바로 멱살잡고 대신 싸움
26.05.07 05:20

(IP보기클릭)220.81.***.***

답글달리면 싸움
나도 멱살 잡히면 바로 복무에도 엘보 펀치 날림 | 26.05.07 05:26 | | |

(IP보기클릭)223.38.***.***

26.05.07 05:20

(IP보기클릭)218.148.***.***

BEST
감히 말려주는 사람에게 시비를 걸어? 분홍 옷하고 같이 다굴 쳐버리는 루트로 간다!
26.05.07 05:23

(IP보기클릭)218.156.***.***

마감시간
분홍 옷은 주인공 싫어함 ㅋㅋㅋㅋ | 26.05.07 05:27 | | |

(IP보기클릭)61.253.***.***

초코라떼를엎어버린
그럼 1대1대1 데스매치 시작하는거지 | 26.05.07 06:38 | | |

(IP보기클릭)220.118.***.***

BEST
쟤 성깔 불 같고 싸움 잘하는데 뭐 믿고 까불지
26.05.07 05:29

(IP보기클릭)1.254.***.***

뭐지? 2vs1 핸디캡매치를원하는건가?
26.05.07 05:29

(IP보기클릭)211.222.***.***

왜 웃어도 ㅈㄹ이지?
26.05.07 05:30

(IP보기클릭)121.130.***.***

싸우지 말라고 억지로 웃은건갘ㅋㅋㅋ반응 까칠하긴 하닼ㅋ
26.05.07 05:30

(IP보기클릭)180.189.***.***

BEST
만화라서 그렇지 현실이라고생각하면 말도 안되는수준의 발언
26.05.07 05:34

(IP보기클릭)1.238.***.***


거 미안하구만 ㅆ!
26.05.07 05:38

(IP보기클릭)121.132.***.***

ㅋㅋㅋ 그렇다고 니 입을 찢어버릴순없잖니
26.05.07 05:41

(IP보기클릭)211.58.***.***

주변에 저런새기 있었는데 받아주는것도 한두번이지 계속 저 지랄하다가 결국 단체로 손절했지
26.05.07 05:53

(IP보기클릭)101.235.***.***

웃는 얼굴에 침을 뱉은
26.05.07 06:10

(IP보기클릭)14.35.***.***

저렇게 함부로 말하는 사람은 대상을 한참 손아랫사람 이하로 본다는 얘기나 다름없지 선전포고나 다름없으니 속국신세가 될려면 참는거고 아니면 면전에서 바로 들이받던가 혹은 삭히다가 결정적인 순간에 복수하던가 하는게 인지상정
26.05.07 06:13

(IP보기클릭)118.235.***.***

서비스직이 자주 듣는 말중 하나 왜 웃냐고? 이게 직업이라 웃는다 시바꺼
26.05.07 06:36

(IP보기클릭)211.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5.07 06:43

(IP보기클릭)211.235.***.***

유료분 보고 오면 심지어 저것도 순한맛 수준..........
26.05.07 06:43

(IP보기클릭)211.234.***.***

그보다 쟤네 직업이 억지로 웃는 직업 아니었음?
26.05.07 07:01

(IP보기클릭)211.234.***.***

멘트완전 사회성없는 찐따가 끝까지 가는구도..
26.05.07 07:11

(IP보기클릭)58.29.***.***

쟤네 아이돌 연습생 아니었던가? 힘들어도 웃어야하는게 기본인 직장에서 저런다고?
26.05.07 08:35

(IP보기클릭)182.226.***.***

나이도 어린년이 ㅋㅋㅋ 진짜 현실에서 여자들 사이에서 저랬으면 순식간에 소문나서 왕따됨
26.06.07 22:31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