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5만의 사람들이 좋아한 한국인과의 대화 [12]


profile_image


(1742706)
85 | 12 | 28118 | 비추력 38745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2
1
 댓글


(IP보기클릭)118.235.***.***

BEST

26.05.07 05:17

(IP보기클릭)210.222.***.***

BEST

어....세종대왕님? 김구쌤? 어쨌든 저희가 해냈습니다.
26.05.07 05:31

(IP보기클릭)211.197.***.***

BEST
상호확증파괴의 말을 심장속에 숨겨두고 차가운 머리로 살아가는 분노에 찬 민족
26.05.07 05:49

(IP보기클릭)58.79.***.***

BEST

26.05.07 05:35

(IP보기클릭)220.123.***.***

BEST
"선빵치지마라. 나도 찰테니까."라는 패트리어스 언어관의 민족
26.05.07 05:36

(IP보기클릭)118.235.***.***

BEST
ㅋㅋㅋ 요즘 x에서 한국어 화법 일본사람들이 많이 배워가네 ㅋㅋㅋㅋ
26.05.07 05:54

(IP보기클릭)124.60.***.***

26.05.07 05:53

(IP보기클릭)118.235.***.***

BEST

26.05.07 05:17

(IP보기클릭)64.180.***.***

조저진건내인생이었고

| 26.05.07 05:26 | | |

(IP보기클릭)119.200.***.***

조저진건내인생이었고
희대의 명짤이다 ㄹㅇ | 26.05.07 07:17 | | |

(IP보기클릭)210.222.***.***

BEST

어....세종대왕님? 김구쌤? 어쨌든 저희가 해냈습니다.
26.05.07 05:31

(IP보기클릭)58.79.***.***

BEST

26.05.07 05:35

(IP보기클릭)124.60.***.***

BEST
명함정 피카츄

| 26.05.07 05:53 | | |

(IP보기클릭)220.123.***.***

BEST
"선빵치지마라. 나도 찰테니까."라는 패트리어스 언어관의 민족
26.05.07 05:36

(IP보기클릭)211.197.***.***

BEST
상호확증파괴의 말을 심장속에 숨겨두고 차가운 머리로 살아가는 분노에 찬 민족
26.05.07 05:49

(IP보기클릭)1.212.***.***

센트리건 선배
이미 국가부터가 우릴 공격하면 최소 반ㅂ신으로 만들어주겠다는 태세이니... | 26.05.07 08:10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ㅋㅋㅋ 요즘 x에서 한국어 화법 일본사람들이 많이 배워가네 ㅋㅋㅋㅋ
26.05.07 05:54

(IP보기클릭)121.171.***.***

인간의 존중은 두려움에서 오는게 맞지 10년동안 결혼강요 해대는 할머니에게 논리싸움이 먹히지 않으니까 멱살 잡으니 바로 해결되더라
26.05.07 06:52

(IP보기클릭)211.221.***.***

사람들이 이외로 너무 1차원적이라. 깊게 대화해도 1차원직인데 순간적으로 튀어나오는 저런오지랍들은 오죽하겠어
26.05.07 06:58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