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한국인 고문 하는 방법을 본 일본인.jpg [27]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892290)
115 | 27 | 29537 | 비추력 2396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7
1
 댓글


(IP보기클릭)221.160.***.***

BEST
인터넷 빼고 괜찮음.
26.05.07 05:13

(IP보기클릭)118.235.***.***

BEST

식고문
26.05.07 05:09

(IP보기클릭)59.29.***.***

BEST
흠................ 다 그러시던가 말던가 시큰둥한데 나... K-한국인 계약 풀렸나? 어라 마늘 청약 아직 종료 안 됐을텐데
26.05.07 05:09

(IP보기클릭)39.113.***.***

BEST
식후 커피? 안 마셔도 괜찮아.. 소주..? 술 안 마셔.. 100mbps이하..? 100이면 쓸만하지.. 라면에 김치가 안 맞는다니 이 무슨 망언..
26.05.07 05:19

(IP보기클릭)220.81.***.***

BEST
한국인을 고문하는 방법 220V 전선을 코에 집어 넣는다
26.05.07 05:27

(IP보기클릭)211.238.***.***

BEST
인터넷 빼곤 괜찮은데.....
26.05.07 05:18

(IP보기클릭)118.235.***.***

BEST

식고문
26.05.07 05:09

(IP보기클릭)104.28.***.***

조저진건내인생이었고
이거 오렌지주스 멸치밥이었던가? | 26.05.07 06:15 | | |

(IP보기클릭)1.212.***.***

야마다 사나에
이미지보고 계란찜 위에 멸치볶음 아닌가?했는데. 이 댓글 보고 다시보니 밥알이 보이네?!! | 26.05.07 08:07 | | |

(IP보기클릭)59.29.***.***

BEST
흠................ 다 그러시던가 말던가 시큰둥한데 나... K-한국인 계약 풀렸나? 어라 마늘 청약 아직 종료 안 됐을텐데
26.05.07 05:09

(IP보기클릭)106.101.***.***

부들부들시
한국인은 잘생긴사람이 한국인이잖아 당연히 해당사항이 없지 | 26.05.07 09:02 | | |

(IP보기클릭)221.160.***.***

BEST
인터넷 빼고 괜찮음.
26.05.07 05:13

(IP보기클릭)220.81.***.***

BEST
남궁왈츠
한국인을 고문하는 방법 220V 전선을 코에 집어 넣는다 | 26.05.07 05:27 | | |

(IP보기클릭)211.238.***.***

BEST
인터넷 빼곤 괜찮은데.....
26.05.07 05:18

(IP보기클릭)39.113.***.***

BEST
식후 커피? 안 마셔도 괜찮아.. 소주..? 술 안 마셔.. 100mbps이하..? 100이면 쓸만하지.. 라면에 김치가 안 맞는다니 이 무슨 망언..
26.05.07 05:19

(IP보기클릭)183.102.***.***

🏐Wilson🏐
무슨음식이든 ‘재료 본연의 맛‘을 병적으로 고집하는게 일본인이까 김치의 강렬한 맛이 라면맛을 바꿔버린다고 생각햐겠지. 세계최초의 화학조미료가 일본에서 나왔다는건 인류사의 아이러니 | 26.05.07 06:42 | | |

(IP보기클릭)211.235.***.***

난 전부 괜찮아 일주일 걸리면 차라리 직접 발로 뛰어서 매장 가서 사지 택배를 안 시켜 해외주문 같은 경우엔 원래부터 한달정도 기달린다는 생각을 하며 주문하고
26.05.07 05:20

(IP보기클릭)1.242.***.***

무슨 택배냐에 따라서 1주일 기다릴 수 있음.
26.05.07 05:21

(IP보기클릭)218.144.***.***

택배 그러고보니 일본에 20년께 거래한 샵에 물건 주문했는데 5달 되가는데 왜 발송을 안해 ?? (보통 발송전 결제하라고 연락오거나 물건 먼저보내고 결제하고함)
26.05.07 05:26

(IP보기클릭)210.126.***.***

26.05.07 05:26

(IP보기클릭)121.178.***.***

술을 병뚜껑으로 먹게 한다
26.05.07 05:30

(IP보기클릭)118.235.***.***

외국인인가...?
26.05.07 05:36

(IP보기클릭)121.142.***.***

국내산드워프
한국어 배운 일본인임 | 26.05.07 05:43 | | |

(IP보기클릭)134.174.***.***

뭐 계속 있다보니 택배 일주일~이주일 만에 오는 것도 적응이 되더라
26.05.07 05:38

(IP보기클릭)211.38.***.***

3월달에 주문한 쉐보레 부품 아직도 안 왔는데 그러려니 함. 이 정도면 망한회사 아님??
26.05.07 05:48

(IP보기클릭)203.218.***.***

일본인을 고문하는 법 : 주리를 튼다
26.05.07 06:20

(IP보기클릭)211.119.***.***

솔직히 나도 인터넷 빼면 그닥...
26.05.07 06:21

(IP보기클릭)175.119.***.***

난 진짜 하나도 거를타선 없이 동공 흔들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5.07 06:42

(IP보기클릭)118.222.***.***

라멘은 너무 짜서 김치 안 어울릴 수도
26.05.07 06:46

(IP보기클릭)223.39.***.***


뭐라고?
26.05.07 07:06

(IP보기클릭)117.111.***.***

루리웹-6308473106

| 26.05.07 08:03 | | |

(IP보기클릭)218.238.***.***

나도 라면에는 김치보다는 단무지라고 생각해. 인터넷은 죽여버린다 진짜
26.05.07 07:21

(IP보기클릭)112.161.***.***

지글이 아녔넹
26.05.07 08:47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