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 의외로 대한민국에서 다양한 이름을 가진 채소 🥦 [18]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145153)
34 | 18 | 14403 | 비추력 196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8
1
 댓글


(IP보기클릭)200.68.***.***

BEST
부라리큰이잖아 그정도 상식은 나도 있다구
26.05.07 05:32

(IP보기클릭)211.119.***.***

BEST
근데 볼 때마다 느끼는거지만 한글이 창제 된 이유와 가장 부합하는거 같음 맞춤법과 이름은 틀렸을지언정 소리를 듣고 그 이름을 받아적고, 뜻이 통한다는 점에서 참 대단함
26.05.07 05:33

(IP보기클릭)121.66.***.***

BEST
국산 브로커? 국내산 참-들기름과 고춧가루를 잘 소개해줄 것 같은데 ㅎㅎㅎㅎㅎㅎㅎ
26.05.07 05:44

(IP보기클릭)1.242.***.***

BEST
브로큰애로우 1개가 천원
26.05.07 05:30

(IP보기클릭)223.62.***.***

BEST
보더콜리 하나쯤 있을줄 말았는데
26.05.07 05:18

(IP보기클릭)121.178.***.***

BEST
진짜 한국이 특이한게 일단 뭐든 키워봄 기후 조건이고 뭐고 좋을게 하나도 없는데 진짜 일단 심어봄 ㅋㅋㅋㅋㅋ 특히 시골 가보면 와 이걸 장터에서 판다고 레벨임.
26.05.07 05:45

(IP보기클릭)59.25.***.***

보리꼬리? 꼬지보리인줄 ㄷㄷ
26.05.07 04:59

(IP보기클릭)125.143.***.***

불로케리가 가장 영양이 좋아보이는군
26.05.07 05:02

(IP보기클릭)121.180.***.***

Brooklyn
26.05.07 05:11

(IP보기클릭)223.62.***.***

BEST
보더콜리 하나쯤 있을줄 말았는데
26.05.07 05:18

(IP보기클릭)1.242.***.***

BEST
브로큰애로우 1개가 천원
26.05.07 05:30

(IP보기클릭)210.222.***.***

불로콜라
26.05.07 05:32

(IP보기클릭)200.68.***.***

BEST
부라리큰이잖아 그정도 상식은 나도 있다구
26.05.07 05:32

(IP보기클릭)112.169.***.***

1q1q6q

| 26.05.07 06:04 | | |

(IP보기클릭)117.111.***.***

1q1q6q
-강등- | 26.05.07 06:12 | | |

(IP보기클릭)211.119.***.***

BEST
근데 볼 때마다 느끼는거지만 한글이 창제 된 이유와 가장 부합하는거 같음 맞춤법과 이름은 틀렸을지언정 소리를 듣고 그 이름을 받아적고, 뜻이 통한다는 점에서 참 대단함
26.05.07 05:33

(IP보기클릭)211.244.***.***

덴드로비움[슈퍼크릭T]
세종대왕님도 어르신들이 저렇게 한글 쓰는거 보면서 흐뭇하게 웃으실거같음 ㅋㅋㅋ | 26.05.07 06:44 | | |

(IP보기클릭)121.186.***.***


블록케이
26.05.07 05:36

(IP보기클릭)121.66.***.***

BEST
국산 브로커? 국내산 참-들기름과 고춧가루를 잘 소개해줄 것 같은데 ㅎㅎㅎㅎㅎㅎㅎ
26.05.07 05:44

(IP보기클릭)121.178.***.***

BEST
진짜 한국이 특이한게 일단 뭐든 키워봄 기후 조건이고 뭐고 좋을게 하나도 없는데 진짜 일단 심어봄 ㅋㅋㅋㅋㅋ 특히 시골 가보면 와 이걸 장터에서 판다고 레벨임.
26.05.07 05:45

(IP보기클릭)118.235.***.***

초장 발사대
26.05.07 06:05

(IP보기클릭)117.111.***.***

브루클린
26.05.07 06:06

(IP보기클릭)223.39.***.***


보더콜리
26.05.07 06:43

(IP보기클릭)223.38.***.***

저분들 나이대 다수가 국민학교도 못나와서 글을 한참뒤에 배운 분들이 많기에..
26.05.07 07:04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