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얘네들은 고죠를 뭐라고 생각하는거냐ㅋㅋㅋ [25]


profile_image_default
(5687570)
62 | 25 | 19215 | 비추력 23358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5
1
 댓글


(IP보기클릭)223.38.***.***

BEST
고졸 삿또루가 다른 사람을 식물로 보긴 했어도 최소한 머리로는 소중하게 여기고 잘 대해줘야한다는 건 알았고 최대한 실천했음. 마키마는 덴지한테 한 것만 보면 악마 그 자체였고
26.05.07 04:43

(IP보기클릭)106.101.***.***

BEST
선천적으로 뭔가 결여됐는데도 남들을 기준삼아서라도 올바르고자 발악했던 고죠한텐 존나 모욕적인 비교긴 하다
26.05.07 04:53

(IP보기클릭)221.160.***.***

BEST

게토 사라지고 성격 바뀌기 전에도 약자들 신경 쓰는거 귀찮아 하면서도 일단은 지키는 포지션이었음 ㅋㅋㅋㅋ
26.05.07 04:56

(IP보기클릭)39.118.***.***

BEST
마키마랑 비교하려면 최소 스쿠나는 데려오라고!
26.05.07 04:50

(IP보기클릭)123.213.***.***

BEST
남들 전부 식물 같다고 말하면서 구하긴 존나 열심히 구함 식물은... 소중한거니까...!!
26.05.07 04:41

(IP보기클릭)117.111.***.***

BEST
아하 고죠는 정원사 같은거구나!(진짜임)
26.05.07 04:43

(IP보기클릭)112.170.***.***

BEST
마키나는 걍 대놓고 악역이잖아...
26.05.07 04:50

(IP보기클릭)123.213.***.***

BEST
남들 전부 식물 같다고 말하면서 구하긴 존나 열심히 구함 식물은... 소중한거니까...!!
26.05.07 04:41

(IP보기클릭)117.111.***.***

BEST 비염인간
아하 고죠는 정원사 같은거구나!(진짜임) | 26.05.07 04:43 | | |

(IP보기클릭)223.38.***.***

BEST
고졸 삿또루가 다른 사람을 식물로 보긴 했어도 최소한 머리로는 소중하게 여기고 잘 대해줘야한다는 건 알았고 최대한 실천했음. 마키마는 덴지한테 한 것만 보면 악마 그 자체였고
26.05.07 04:43

(IP보기클릭)221.160.***.***

BEST
데에엔👾

게토 사라지고 성격 바뀌기 전에도 약자들 신경 쓰는거 귀찮아 하면서도 일단은 지키는 포지션이었음 ㅋㅋㅋㅋ | 26.05.07 04:56 | | |

(IP보기클릭)223.38.***.***

남궁왈츠
지키는 거 귀찮다였지 머리로 이해를 못 하는 건 아니었지 | 26.05.07 05:06 | | |

(IP보기클릭)221.160.***.***

데에엔👾
선악의 기준점을 게토로 삼았다던가 보면 이해 못 한것도 없지는 않았던 것 같음. 나나밍도 고죠 주마등에서 한 얘기도 당신은 지키기 위에서가 아니라 자기 만족을 위해서 휘둘렀다고 한거 보면 | 26.05.07 05:11 | | |

(IP보기클릭)1.242.***.***

남궁왈츠
인격적 문제를 논한다면 문제 투성이지만, 도덕적 기준을 세운 시점에서 마키마랑 비비는건 그냥 억까니까 | 26.05.07 05:14 | | |

(IP보기클릭)221.160.***.***

시현류

| 26.05.07 05:15 | | |

(IP보기클릭)221.160.***.***

시현류

| 26.05.07 14:25 | | |

(IP보기클릭)112.170.***.***

BEST
마키나는 걍 대놓고 악역이잖아...
26.05.07 04:50

(IP보기클릭)39.118.***.***

BEST
마키마랑 비교하려면 최소 스쿠나는 데려오라고!
26.05.07 04:50

(IP보기클릭)118.216.***.***

고죠는 암만 나쁘게 볼려고 해도 다크히어로나 안티히어로 계통인게 한계인데 마키마 저 년은 걍 개씹빌런 그 자체자너 ㅋㅋㅋㅋㅋㅋㅋㅋ
26.05.07 04:51

(IP보기클릭)106.101.***.***

BEST
선천적으로 뭔가 결여됐는데도 남들을 기준삼아서라도 올바르고자 발악했던 고죠한텐 존나 모욕적인 비교긴 하다
26.05.07 04:53

(IP보기클릭)118.235.***.***

고죠는 인성에 조금 문제 있는거지 악인은 아니잖아
26.05.07 04:54

(IP보기클릭)14.32.***.***

이건 잘 모르지만 혹시 원문이 badass인데 트위터 번역이 그냥 나쁜 놈으로 번역한 거 아님?
26.05.07 04:58

(IP보기클릭)14.32.***.***

착각망상
아니 근데 자세히 보니 둘 다 원문이 영어로 나오네 ㅋㅋㅋㅋ 그러면 두 번째 사람이 영어가 서툴러서 잘 못 이해한 거 아니면 이상한데 ㅋㅋㅋ | 26.05.07 04:59 | | |

(IP보기클릭)61.73.***.***

근데 마키마는 겉으로 보면 공리적 선행을 많이 했음 + 하고자 함 - 테러리스트를 사형수를 활용해 괴멸시킴 - 야쿠자들을 몰살함 - 민간인과 데블 헌터를 학살한 소련의 스파이를 처단함 - 인류에 해악이 되는 개념(전쟁, 기아, 죽음 등)을 전부 제거하여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자 함. 스쿠나같은 순수악보다는 신념을 가진 타노스에 가까운듯
26.05.07 05:04

(IP보기클릭)218.55.***.***

험상궂은 손님
덴지 주변인 + 죄 없는 데빌헌터들도 거리낌 없이 이용하고 죽이잖아.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것도 인간들을 지배하기 위함이고. 그게 선행이면 라이토는 진짜 신세계의 신인데? | 26.05.07 05:12 | | |

(IP보기클릭)61.73.***.***

닭장내음전문가
그래서 '겉으로 보면 공리적 선행' 인거지 그 내면의 진실을 깨달은 사람들은 경계하지만 밖에서 보면 와! 테러리스트도 잡고, 덴지같은 어린 애들 내장 팔게 시킨 야쿠자들도 괴멸시켜주고, 건물 부수고 사람 잔뜩 죽인 소련 폭탄 간첩도 죽이고, 전쟁 기아 죽음까지 없애준다는데 대체 뭐가 문제임? 심지어 미국에선 시민들 수명 바쳐서 그 악랄한 총의 악마도 소환했다는데? 이래도 마키마가 잘못한거냐? 이러는거지 라이토도 작품에서 라이토의 추악한 본질을 모르는 외부 사람들은 키라가 옳다며 옹호하기까지 했잖음 | 26.05.07 05:27 | | |

(IP보기클릭)1.242.***.***

차라리 게토랑 마키마를 비비던가.
26.05.07 05:06

(IP보기클릭)122.199.***.***

고죠는 처음부터 끝까지 선역이였다고
26.05.07 05:45

(IP보기클릭)39.123.***.***

내가 네 아빠 죽임 ㅋㅋㅋ
26.05.07 05:57

(IP보기클릭)119.70.***.***

사회화된 싸이코패스(나쁜짓 안함)이랑 사회화 안 된 싸이코패스(나쁜짓 존나 함)의 차이 아님?
26.05.07 06:11

(IP보기클릭)1.239.***.***

식물 많이봄 청년이지 식물 학살함 청년이 아니라고ㅋㅋ
26.05.07 06:12

(IP보기클릭)118.235.***.***

고죠 우리 연변에서는
26.05.07 06:12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