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건물주가 노래방을 좋아하는건가?ㄷㄷ [14]


profile_image


profile_image (2230737)
41 | 14 | 20221 | 비추력 186888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4
1
 댓글


(IP보기클릭)223.38.***.***

BEST
윗사람 말대로 나이트 근처에 있는 곳이면 나이트에서 만난 사람들이 2차로 노래방을 많이 감 주말에는 미어터져서 저게 수용이 되었을텐데 이건 10년 전 부산 기준이라 지금은...
26.05.07 04:46

(IP보기클릭)112.223.***.***

BEST
부산 동래온천 허심청 바로 옆이군
26.05.07 04:32

(IP보기클릭)112.223.***.***

BEST
허심청 지하에 중년나이트?그런거 있고 지역이 오래된 유흥지역이라 군데군데 저런 유흥탑이 있는데 요새와선 다 죽은 지역이라..
26.05.07 04:35

(IP보기클릭)210.222.***.***

BEST
고구려랑 로마랑 싸우면
26.05.07 04:33

(IP보기클릭)121.145.***.***

BEST
그렇게 정들어 친구야 가면 됨
26.05.07 06:35

(IP보기클릭)211.206.***.***

BEST
세이렌의 탑
26.05.07 04:37

(IP보기클릭)14.4.***.***

BEST
먼ㅋㅋ 합성아녀?
26.05.07 04:33

(IP보기클릭)112.223.***.***

BEST
부산 동래온천 허심청 바로 옆이군
26.05.07 04:32

(IP보기클릭)112.223.***.***

BEST
Superton-
허심청 지하에 중년나이트?그런거 있고 지역이 오래된 유흥지역이라 군데군데 저런 유흥탑이 있는데 요새와선 다 죽은 지역이라.. | 26.05.07 04:35 | | |

(IP보기클릭)14.4.***.***

BEST
먼ㅋㅋ 합성아녀?
26.05.07 04:33

(IP보기클릭)210.222.***.***

BEST
고구려랑 로마랑 싸우면
26.05.07 04:33

(IP보기클릭)121.145.***.***

BEST
끝없는 이야기
그렇게 정들어 친구야 가면 됨 | 26.05.07 06:35 | | |

(IP보기클릭)218.235.***.***

주변이 다 노래방이네
26.05.07 04:36

(IP보기클릭)211.206.***.***

BEST
세이렌의 탑
26.05.07 04:37

(IP보기클릭)223.38.***.***

BEST
윗사람 말대로 나이트 근처에 있는 곳이면 나이트에서 만난 사람들이 2차로 노래방을 많이 감 주말에는 미어터져서 저게 수용이 되었을텐데 이건 10년 전 부산 기준이라 지금은...
26.05.07 04:46

(IP보기클릭)121.178.***.***

애플 ㅋㅋㅋㅋㅋㅋㅋ
26.05.07 05:32

(IP보기클릭)118.235.***.***

저기가바로 한여름밤의 카라잔이군
26.05.07 05:39

(IP보기클릭)218.144.***.***

전국 노래자랑 연습장인가 ? 건물주가 전국 노래자랑 우승자 인가 ?
26.05.07 05:51

(IP보기클릭)218.156.***.***

노래의 탑
26.05.07 06:23

(IP보기클릭)223.39.***.***

지금 가봤는데 허황하던데..
26.05.07 07:06

(IP보기클릭)180.80.***.***

일본가면 많음
26.05.07 07:10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