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회사 비흡연자가 담타 가지는 방법 [11]


profile_image_default


(5343050)
54 | 11 | 19128 | 비추력 1478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1
1
 댓글


(IP보기클릭)121.158.***.***

BEST

26.05.07 04:30

(IP보기클릭)39.7.***.***

BEST
내가 다녔던 회사들은 근무 중에 걍 담배 한대 피우자고 흡연자들끼리 대놓고 나가버리고 비흡연자들만 그냥 덩그러니 남겨져서 일해야 했음... 회사 2군데가 다 그랬어 요즘도 휴식시간이 따로 없거나 엄격하게 지키지 않는 회사라면 그런곳 많을듯
26.05.07 04:59

(IP보기클릭)211.246.***.***

BEST
어릴때도 느낀건데 비눗방울 냄새가 좋음
26.05.07 03:59

(IP보기클릭)39.7.***.***

BEST
쌤통인건 내가 다녔던 회사 둘 다 내가 나간 뒤에 문닫았음 에헤헤 꼬시다
26.05.07 04:59

(IP보기클릭)223.39.***.***

BEST
눈치보임. 진짜로.
26.05.07 05:04

(IP보기클릭)220.89.***.***

BEST
담배는 시도때도 피러가도 뭐라안하는데 물돼지라 화장실 좀 자주가는데 화장실 뭐그리 자주가냐고 한소리 들었음
26.05.07 06:23

(IP보기클릭)211.246.***.***

BEST
어릴때도 느낀건데 비눗방울 냄새가 좋음
26.05.07 03:59

(IP보기클릭)121.158.***.***

BEST

26.05.07 04:30

(IP보기클릭)1.213.***.***

본드
26.05.07 04:42

(IP보기클릭)211.235.***.***

아니 근데 흡연자들 담배피고오는동안 비흡연자는 일해라 이러는데가 있음? 대부분 담배도 필겸 쫌만 쉽시다 하지 않음?
26.05.07 04:54

(IP보기클릭)39.7.***.***

BEST
StamfordBridge
내가 다녔던 회사들은 근무 중에 걍 담배 한대 피우자고 흡연자들끼리 대놓고 나가버리고 비흡연자들만 그냥 덩그러니 남겨져서 일해야 했음... 회사 2군데가 다 그랬어 요즘도 휴식시간이 따로 없거나 엄격하게 지키지 않는 회사라면 그런곳 많을듯 | 26.05.07 04:59 | | |

(IP보기클릭)39.7.***.***

BEST
컵라면
쌤통인건 내가 다녔던 회사 둘 다 내가 나간 뒤에 문닫았음 에헤헤 꼬시다 | 26.05.07 04:59 | | |

(IP보기클릭)223.39.***.***

BEST
StamfordBridge
눈치보임. 진짜로. | 26.05.07 05:04 | | |

(IP보기클릭)221.165.***.***

StamfordBridge
군대에서 담배핀다고 오래쉬긴하던데 | 26.05.07 05:35 | | |

(IP보기클릭)118.235.***.***

StamfordBridge
사무직은 일 비는 시간이 휴식시간이라 걍 폰 하든 담타하든 커피한잔 하든 지맘인데 | 26.05.07 05:57 | | |

(IP보기클릭)112.171.***.***

저거 실수로 마시면 입에 쓴맛이 으웩
26.05.07 06:11

(IP보기클릭)220.89.***.***

BEST
담배는 시도때도 피러가도 뭐라안하는데 물돼지라 화장실 좀 자주가는데 화장실 뭐그리 자주가냐고 한소리 들었음
26.05.07 06:23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