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히토미에서 항상 공격쪽이 간과하는것 [31]


profile_image_default


(4705850)
146 | 31 | 23190 | 비추력 13133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1
1
 댓글


(IP보기클릭)123.213.***.***

BEST
그래서 말미 쯤 가면 ‘자지 없이는 못 사는 몸’이 되어버리니까 안심!
26.05.07 03:37

(IP보기클릭)211.36.***.***

BEST
ㄹㅇ 리벤지ㅍㄹㄴ 인터넷에 풀리면 졷됨 조선대 간호사 지인썰 올라온거보니까 진짜 노답이던데
26.05.07 03:41

(IP보기클릭)114.203.***.***

BEST
그렇긴 한데 ㅁㅊㄴ이 인터넷에 풀어버리면 개인의 힘으로는 더 이상 확산되는 걸 막을 수가 없으니까...
26.05.07 03:39

(IP보기클릭)106.101.***.***

BEST
신고전화 번호까지 누르고 통화 누르려다가 그날의 쾌감이 플래시백 되면서 끝내 통화 못누르는게 클리셰 아님?
26.05.07 03:38

(IP보기클릭)111.91.***.***

BEST
엣... 그런건 쩡에서나 가능하잖아
26.05.07 03:41

(IP보기클릭)211.36.***.***

BEST
문제는 인터넷 유포되면 그때부턴 본인 힘으로 평생 못막음. 물론 인터넷 유포된만큼 처벌도 씨게 먹지만 피해자도 감당 못하게 됨. 뭐 성우나 아이돌 AV 유출된다 생각하면 그때부턴 평생 못막잖아
26.05.07 03:42

(IP보기클릭)211.105.***.***

BEST
리벤지 ㅍㄹㄴ 풀리는것도 꽤 큰일나는 상황이라 내가 쟤네보다 손해가 적다하다 해서 손해의 양 자체가 적은건 아니니깐
26.05.07 03:44

(IP보기클릭)123.213.***.***

BEST
그래서 말미 쯤 가면 ‘자지 없이는 못 사는 몸’이 되어버리니까 안심!
26.05.07 03:37

(IP보기클릭)111.91.***.***

BEST
비염인간
엣... 그런건 쩡에서나 가능하잖아 | 26.05.07 03:41 | | |

(IP보기클릭)220.125.***.***

하와와쨩mk2
정말 그렇게 생각해? 으흐흐 | 26.05.07 03:44 | | |

(IP보기클릭)61.99.***.***

하와와쨩mk2
하지만 저건 쩡이 맞는걸 | 26.05.07 04:23 | | |

(IP보기클릭)106.101.***.***

BEST
신고전화 번호까지 누르고 통화 누르려다가 그날의 쾌감이 플래시백 되면서 끝내 통화 못누르는게 클리셰 아님?
26.05.07 03:38

(IP보기클릭)114.203.***.***

BEST
그렇긴 한데 ㅁㅊㄴ이 인터넷에 풀어버리면 개인의 힘으로는 더 이상 확산되는 걸 막을 수가 없으니까...
26.05.07 03:39

(IP보기클릭)211.36.***.***

BEST
루리웹-6016200397
ㄹㅇ 리벤지ㅍㄹㄴ 인터넷에 풀리면 졷됨 조선대 간호사 지인썰 올라온거보니까 진짜 노답이던데 | 26.05.07 03:41 | | |

(IP보기클릭)39.122.***.***

ytruqwe
뭘까... 썰좀 | 26.05.07 03:46 | | |

(IP보기클릭)14.34.***.***

린.민.의.영.웅
https://www.dogdrip.net/400426709 | 26.05.07 03:47 | | |

(IP보기클릭)118.235.***.***


이 그림체는
26.05.07 03:39

(IP보기클릭)218.152.***.***

Night-Hawk
도리를.... | 26.05.07 04:43 | | |

(IP보기클릭)121.180.***.***

말 못하는 수간으로 간다
26.05.07 03:40

(IP보기클릭)211.37.***.***

가을 덴드로비움
엑....... | 26.05.07 04:01 | | |

(IP보기클릭)106.101.***.***

가을 덴드로비움

좋같은생각이네요 | 26.05.07 05:56 | | |

(IP보기클릭)211.36.***.***

당한애 남자애임
26.05.07 03:41

(IP보기클릭)211.36.***.***

BEST
문제는 인터넷 유포되면 그때부턴 본인 힘으로 평생 못막음. 물론 인터넷 유포된만큼 처벌도 씨게 먹지만 피해자도 감당 못하게 됨. 뭐 성우나 아이돌 AV 유출된다 생각하면 그때부턴 평생 못막잖아
26.05.07 03:42

(IP보기클릭)117.111.***.***

루리웹-2338599506
법 개정에도 엄청나게 세게 처벌된 경우는 n번방 정도고 9시 뉴스 탔던것도 1심이든 2심이든 형량이 세진 않더라 | 26.05.07 04:36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61.83.***.***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8652136548
무섭구만 | 26.05.07 03:46 | | |

(IP보기클릭)223.38.***.***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8652136548
심리적 측면도 있지만 생각보다 가해자 처벌 강도 약한탓도 있겠지 가해자가 인간으로서 작살날 정도 형벌이 내려지지 않으니 처벌해도 피해자 손해가 더 크겠지 | 26.05.07 03:53 | | |

(IP보기클릭)1.242.***.***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8652136548
'내가 죽는 한이 있어도 너희는 살려두지 않겠다' 이런 각오가 아니고서야..... | 26.05.07 04:24 | | |

(IP보기클릭)211.105.***.***

BEST
리벤지 ㅍㄹㄴ 풀리는것도 꽤 큰일나는 상황이라 내가 쟤네보다 손해가 적다하다 해서 손해의 양 자체가 적은건 아니니깐
26.05.07 03:44

(IP보기클릭)58.224.***.***

대충 저런 이유로 살인까지 일어나는거겠지
26.05.07 03:47

(IP보기클릭)223.38.***.***

조주빈 사건이나 리벤지 포.르노 생각하면 쩡인지가 현실피해자 조롱하고 가해자 올려친다고 봐야지 창작자 의도야 어떻든 2차 가해나 마찬가지고 최소한 생각있다면 가해자 쓰레기들 작살내는 결말로 끝내는게 맞겠지
26.05.07 03:50

(IP보기클릭)220.85.***.***

저런 경우 잘못을 누가 했냐의 문제가 아니라서... 철저하게 피해자만 더 ㅈ되는 상황이라서 답 안 나오지 영상 뿌려지는 순간 가해자는 묻히고 피해자만 더욱 더 큰 피해 당하는 거니까
26.05.07 03:53

(IP보기클릭)110.15.***.***

26.05.07 03:55

(IP보기클릭)118.34.***.***

근데 피해입는 건 확정이잖어
26.05.07 03:55

(IP보기클릭)58.237.***.***

현실은 가해자가 빽이 개쩌니까 저딴 윤1간을 대놓고 하는 거더라고. 한 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한 성폭력 피해에서 사이다 결말은 별로 없던 거 같음. 그런 것만 뉴스에 나왔던 건진 몰라도. 한국에선 대부분 헬피 엔딩이었는데
26.05.07 04:02

(IP보기클릭)117.111.***.***

0248
뉴스 나와고 법 개정해도 재판에서 세계 나오지 않는 경우도 제법 있었고 N번방이나 몇 사건들이 다소 이례적이긴 함 | 26.05.07 04:39 | | |

(IP보기클릭)58.237.***.***

연방의하얀빅가슴
그야 n번방은 빽없는 디씨 앰생 1이니까 빽도 없겠다 이새끼만 조지면 그동안 성범죄 관련 판결로 삽푼거 만회할 수도 있겠다. 판사가 봐줄 이유가 없지 | 26.05.07 04:59 | | |

(IP보기클릭)58.237.***.***

ㄱㄱ 가해자: 걍 빵에서 몇년좀 살다 나오면 됨 ㄱㄱ 피해자: 영상 뿌려지면 평생 어디가서 얼굴도 못들고 지냄 피해자가 받는 고통에 비해서 가해자가 받는 처벌은 압도적으로 적은게 ㄱㄱ이라 쉽지 않음
26.05.07 04:58

(IP보기클릭)118.235.***.***

궁금한게 리벤지 ㅍㄹㄴ 뿌리면 다 피해자들 얼굴 다 알아봄?
26.05.07 06:00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