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디시 감동글 깨는 루리웹 [10]


profile_image


profile_image (4704692)
74 | 10 | 11170 | 비추력 12898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0
1
 댓글


(IP보기클릭)222.227.***.***

BEST
됨. 라이프1일때 신의심판 쓰면 0.5 되면서 반올림 해서 다시 1됨.
26.05.07 03:32

(IP보기클릭)218.150.***.***

BEST
히잌 그럼 인사팀은 라이프1로 버티고 있겠구나
26.05.07 03:33

(IP보기클릭)218.150.***.***

BEST
갑자기 궁금해졌는데 라이프 절반 절반 절반 절반 지불하다가 1 남으면 이제 발동 못 함?
26.05.07 03:30

(IP보기클릭)218.232.***.***

BEST
어쩔 우라라 넣음 대는거 아님? 사실 잘 모름
26.05.07 03:34

(IP보기클릭)58.237.***.***

BEST

그럼 회사에 불지르기 발동!
26.05.07 03:42

(IP보기클릭)106.101.***.***

BEST
라이프 1이면 사실상 노코스트 발동이니까 맘껏 난사하고 있읖지도 모름
26.05.07 03:45

(IP보기클릭)124.60.***.***

BEST

26.05.07 03:32

(IP보기클릭)218.150.***.***

BEST
갑자기 궁금해졌는데 라이프 절반 절반 절반 절반 지불하다가 1 남으면 이제 발동 못 함?
26.05.07 03:30

(IP보기클릭)222.227.***.***

BEST
Amagoi☔🐬🌸
됨. 라이프1일때 신의심판 쓰면 0.5 되면서 반올림 해서 다시 1됨. | 26.05.07 03:32 | | |

(IP보기클릭)218.150.***.***

BEST
NAMONE
히잌 그럼 인사팀은 라이프1로 버티고 있겠구나 | 26.05.07 03:33 | | |

(IP보기클릭)106.101.***.***

BEST
Amagoi☔🐬🌸
라이프 1이면 사실상 노코스트 발동이니까 맘껏 난사하고 있읖지도 모름 | 26.05.07 03:45 | | |

(IP보기클릭)124.60.***.***

BEST

26.05.07 03:32

(IP보기클릭)218.232.***.***

BEST
어쩔 우라라 넣음 대는거 아님? 사실 잘 모름
26.05.07 03:34

(IP보기클릭)61.74.***.***

POTATOP
우라라는 덱에서 "서치.특소.묘지로 보낸다"를 막는 효과" | 26.05.07 04:12 | | |

(IP보기클릭)220.125.***.***

아버지라는 생물은 이와 같은 순간의 응원으로 평생을 버틸 힘을 얻는다.
26.05.07 03:37

(IP보기클릭)58.237.***.***

BEST

그럼 회사에 불지르기 발동!
26.05.07 03:42

(IP보기클릭)1.237.***.***

피도 눈물도 없는 딱지쟁이들 ㄷㄷ
26.05.07 03:4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