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요즘 애들은 모르는 창 [13]


profile_image
profile_image (499059)
48 | 13 | 11559 | 비추력 8735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3
1
 댓글


(IP보기클릭)116.125.***.***

BEST
대형 매장에서 게임 잘 모르는 곳은 시디 키 털린 환불 제품 때문에 싸우기도 했지
26.05.07 03:27

(IP보기클릭)116.124.***.***

BEST
약간 주민등록번호 생성기 마냥 게임별 CD키 생성기가 진짜로 작동하던 시기가 있었지.
26.05.07 03:39

(IP보기클릭)49.167.***.***

BEST

사전지식 모르면 한번쯤은 놀라게 되는 프로그램
26.05.07 03:42

(IP보기클릭)218.150.***.***

BEST
자랑은 아니지만.. 복돌이 잘못인지 모르던 어린 시절 인터넷에 올라온 가짜 시디키들 순진하게 다 입력하면서 시간 낭비하고 그랬었지;;
26.05.07 03:37

(IP보기클릭)118.235.***.***

BEST

레드얼럿 2는 CD키 입력하는 과정이 군사기밀 권한 획득여부를 물어보는 거 같아서 몰입하면서 입력하는 사람들 많았다고ㅋㅋㅋㅋㅋ
26.05.07 03:44

(IP보기클릭)220.118.***.***

BEST
어릴 땐 다 한번씩은 해봤을걸....ㅋㅋ
26.05.07 03:38

(IP보기클릭)211.234.***.***

BEST
PC게임이 한창 유명하던 2천년대 초반 나는 보았다. 동네 작은 문구가게에서 비닐 포장 안한 게임이 판매되곤 했는데, 그 게임 사서 집에 등록하니 이미 사용 중인 키라고 뜬..
26.05.07 03:41

(IP보기클릭)116.125.***.***

BEST
대형 매장에서 게임 잘 모르는 곳은 시디 키 털린 환불 제품 때문에 싸우기도 했지
26.05.07 03:27

(IP보기클릭)218.150.***.***

BEST
자랑은 아니지만.. 복돌이 잘못인지 모르던 어린 시절 인터넷에 올라온 가짜 시디키들 순진하게 다 입력하면서 시간 낭비하고 그랬었지;;
26.05.07 03:37

(IP보기클릭)220.118.***.***

BEST Amagoi☔🐬🌸
어릴 땐 다 한번씩은 해봤을걸....ㅋㅋ | 26.05.07 03:38 | | |

(IP보기클릭)116.124.***.***

BEST
Amagoi☔🐬🌸
약간 주민등록번호 생성기 마냥 게임별 CD키 생성기가 진짜로 작동하던 시기가 있었지. | 26.05.07 03:39 | | |

(IP보기클릭)221.165.***.***

Amagoi☔🐬🌸
메모장에 스타 시디키들 되긴했음 거의 90%가 사용 중이라 1시간에 하나 겨우 배틀넷 들어가짐 | 26.05.07 05:37 | | |

(IP보기클릭)211.234.***.***

BEST
PC게임이 한창 유명하던 2천년대 초반 나는 보았다. 동네 작은 문구가게에서 비닐 포장 안한 게임이 판매되곤 했는데, 그 게임 사서 집에 등록하니 이미 사용 중인 키라고 뜬..
26.05.07 03:41

(IP보기클릭)49.167.***.***

BEST

사전지식 모르면 한번쯤은 놀라게 되는 프로그램
26.05.07 03:42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220.118.***.***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8652136548
일단....은 애들이 그걸 알면 안 되지 ㅋㅋㅋ | 26.05.07 03:45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레드얼럿 2는 CD키 입력하는 과정이 군사기밀 권한 획득여부를 물어보는 거 같아서 몰입하면서 입력하는 사람들 많았다고ㅋㅋㅋㅋㅋ
26.05.07 03:44

(IP보기클릭)211.234.***.***

NCR 레인저
심지어 30초만에 입력하라고 해서 부랴부랴 ㅠ | 26.05.07 04:45 | | |

(IP보기클릭)61.83.***.***

스팀에 등록하는것도 결국 저런거니까
26.05.07 03:47

(IP보기클릭)14.47.***.***

생각해보니 메일 쪽지함에 스타/워크/디아2 시디키들 가지고있는데
26.05.07 03:53

(IP보기클릭)118.34.***.***

피시방 시디키는 꼭 털리더라고
26.05.07 03:56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