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정보] 안성재 이미지 진짜 안좋아졌네.jpg [58]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144483)
116 | 58 | 30375 | 비추력 3298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58
1
 댓글


(IP보기클릭)122.38.***.***

BEST

약간 자숙해야 할 타이밍인데 영상을 올리다니 본인도 지금 멘탈이 완전히 엉망인가보다
26.05.07 03:24

(IP보기클릭)220.123.***.***

BEST
소믈리에만 바로 자르고 사과했으면 이해는 한다는 사람들이 있었을텐데 그걸 끌어안고가는 바람에
26.05.07 03:26

(IP보기클릭)175.121.***.***

BEST
진짜 짧게 흥하다 가버리네
26.05.07 03:22

(IP보기클릭)203.229.***.***

BEST
이제야 심사위원들의 균형이 맞춰졌군 흑백 시즌3은 재미있겠어
26.05.07 03:25

(IP보기클릭)81.65.***.***

BEST
이래서 사과는 빨리 해야하는 건데 그 절대 사과하면 안된다고 하는건 진짜 광신도들 몰고 다니는 몇몇 아이돌같은 경우나 통하는거고 직업 상 실수가 있었으면 그냥 사과 박고 봐야함
26.05.07 03:31

(IP보기클릭)124.54.***.***

BEST
싫어요를 저렇게 많이 받기 시작하면 채널 알고리즘 박살나서 다시 파는게 좋을 정도임 백씨 채널 조회수 보면 답나오지
26.05.07 03:27

(IP보기클릭)175.192.***.***

BEST
소믈리에가 엄청 아끼는 사람인가? 내부적으로 즉시 해고 하진 못하더라도 구체적으로 조치하겠다고 발표만 했어도 안성재는 세이프각 볼 상황 아니었나 초기엔
26.05.07 03:31

(IP보기클릭)124.63.***.***

연예인.겉모습 이미지를.왜.믿는지...애초에
26.05.07 03:22

(IP보기클릭)121.151.***.***

루리웹-36201680626
그것이 우상이기 때문이다 | 26.05.07 04:14 | | |

(IP보기클릭)124.56.***.***

루리웹-36201680626
팃포탯 전략은 인류의 유구한 역사와 컴퓨터 시뮬레이션에서 현재까지 발견된 모든 전략 중 가장 효율적인 전략으로 이미 증명이 됐음. 연예인들의 호감적인 이미지에 호감적으로 반응하는 건 본능이자 최적화된 결과임 | 26.05.07 12:37 | | |

(IP보기클릭)175.121.***.***

BEST
진짜 짧게 흥하다 가버리네
26.05.07 03:22

(IP보기클릭)125.187.***.***

퍄퍄고
???: 이제 저랑 동급이네유~ | 26.05.07 08:31 | | |

(IP보기클릭)182.216.***.***

이미지 나빠지는거 한순간이네
26.05.07 03:23

(IP보기클릭)122.38.***.***

BEST

약간 자숙해야 할 타이밍인데 영상을 올리다니 본인도 지금 멘탈이 완전히 엉망인가보다
26.05.07 03:24

(IP보기클릭)203.229.***.***

BEST
이제야 심사위원들의 균형이 맞춰졌군 흑백 시즌3은 재미있겠어
26.05.07 03:25

(IP보기클릭)1.225.***.***

루리웹-7658094502
이루어졌다... 원숭이 손이냐고 | 26.05.07 03:33 | | |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7658094502
넷플 구독 취소했음.ㅋ | 26.05.07 06:34 | | |

(IP보기클릭)211.36.***.***

루리웹-7658094502
원숭이손: 뎃!? | 26.05.07 08:24 | | |

(IP보기클릭)210.105.***.***

어묵의 저주
26.05.07 03:25

(IP보기클릭)220.123.***.***

BEST
소믈리에만 바로 자르고 사과했으면 이해는 한다는 사람들이 있었을텐데 그걸 끌어안고가는 바람에
26.05.07 03:26

(IP보기클릭)96.231.***.***

쿠도리
정말로 실수였다면 그 자리에서 사과했을껀데... 최초 글 쓴 사람의 내용으로보면 무조건 바뀐거 알고 있었다고 볼 수 밖에 없는 상황임. 거기다가 소믈리에도 그냥 일반 직원들처럼 월급제일 확률이 높아서...(이건 뭐 백퍼라고 할수는 없고...) 개인의 이득을 위해서 했다고는 볼 수 없고. 그냥 가게 방침이었을 확률이 높음. 그러니까 후속대응에서 못자르는 것도 이해가 됨. | 26.05.07 03:36 | | |

(IP보기클릭)223.39.***.***

쿠도리
듣기로는 안성재가 모스 창업할 때 부탁해서 데려온 초기 맴버라서 자르기도 힘들다함 거기다 재 오픈때도 안성재가 데려와서 .. | 26.05.07 04:12 | | |

(IP보기클릭)125.240.***.***

세디엘레
어제 사과문을 봐도 상황설명 자체가 횡설수설이더만 알바 첫째날도 아니고 | 26.05.07 09:30 | | |

(IP보기클릭)124.54.***.***

BEST
싫어요를 저렇게 많이 받기 시작하면 채널 알고리즘 박살나서 다시 파는게 좋을 정도임 백씨 채널 조회수 보면 답나오지
26.05.07 03:27

(IP보기클릭)175.192.***.***

BEST
소믈리에가 엄청 아끼는 사람인가? 내부적으로 즉시 해고 하진 못하더라도 구체적으로 조치하겠다고 발표만 했어도 안성재는 세이프각 볼 상황 아니었나 초기엔
26.05.07 03:31

(IP보기클릭)86.48.***.***

모뢰반지
창립맴버라서 쉽게 못버리는 그런 인물이라는듯? | 26.05.07 03:33 | | |

(IP보기클릭)124.54.***.***

모뢰반지
루리웹으로 치면 아무리 사고쳐도 황달 못 짜르잖아 그거랑 비슷한거임 | 26.05.07 03:35 | | |

(IP보기클릭)92.118.***.***

모뢰반지
창립멤버이기도 하고 대충 살펴보니 안성재가 삼고초려 할 정도로 어렵게 데려온 사람이라고는 하더라 | 26.05.07 03:36 | | |

(IP보기클릭)175.192.***.***

스마일
그러면 오히려 본인은 그 논란인 소믈리에 주장을 메인으로 두고 생각해서 4과문 올리고 기다리면 잠잠해지겠지 했나보네 | 26.05.07 03:38 | | |

(IP보기클릭)61.83.***.***

루리웹-2182117432
아이고 그럼 그 사람 말 믿어주다가 본인까지 타격 온거겠네 | 26.05.07 03:45 | | |

(IP보기클릭)218.144.***.***

모뢰반지
https://youtu.be/oZmQi-Rtw0M?si=Jrb62i6TF57Vpb_f 파인 다이닝 시점에서는 뭘 잘못한지 모른듯 그리고 몰랐다고 짜르기엔 오너쉐프가 안성재라 | 26.05.07 04:21 | | |

(IP보기클릭)223.38.***.***

스마일
황달은.. 대표야.. 지가 나가는 거 말곤 방법이 없음 | 26.05.07 04:50 | | |

(IP보기클릭)81.65.***.***

BEST
이래서 사과는 빨리 해야하는 건데 그 절대 사과하면 안된다고 하는건 진짜 광신도들 몰고 다니는 몇몇 아이돌같은 경우나 통하는거고 직업 상 실수가 있었으면 그냥 사과 박고 봐야함
26.05.07 03:31

(IP보기클릭)175.192.***.***

캇셀하임
정치인들이나 팬덤으로 먹고사는 인플루언서들이 나쁜 예들을 많이 만들긴 했지 | 26.05.07 03:40 | | |

(IP보기클릭)220.76.***.***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잿더미표성냥
아 그 설탕? | 26.05.07 09:08 | | |

(IP보기클릭)222.232.***.***

뭐지 예약업로드 해놓고 까먹엇나
26.05.07 03:32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225.***.***

비싼돈 주고 파인더이닝 가는건 거긴 그돈만큼 한다는 신뢰를 바탕으로 이뤄지는건데...
26.05.07 03:34

(IP보기클릭)1.225.***.***

༺꒰১♡໒꒱༻
뭐 그래도 7월까지 예약 꽉꽉찬거보니 이 정도 먹물은 안고 갈만한가보네 | 26.05.07 03:38 | | |

(IP보기클릭)223.39.***.***

26.05.07 03:35

(IP보기클릭)223.39.***.***

루리웹-3187241964
알고보니 영혼의듀오엿나 | 26.05.07 05:09 | | |

(IP보기클릭)49.173.***.***

보리음료
생긴게 비슷함 | 26.05.07 08:40 | | |

(IP보기클릭)175.205.***.***

100만 와인유튭 영상 보니까 국내 유명 파인다이닝에서 저런일 터졌을때 거기는 소믈리에 바로 자르고 다른 사람 고용했는데 새로온 사람이 친절하게 서비스를 잘해서 평판 빠르게 회복했다고함... 안성재는 왜 저런 선택을 했을까.. 요리하는거 말고 다른건 신경 안쓰는 사람인가
26.05.07 03:35

(IP보기클릭)220.118.***.***

4과문으로 때우려다 나중에야 사과문 나온것도 그렇고 마지막 사과문도 결국 자르는데까지 안가서 뭔가 찜찜함 (소물리에업무 배제) 그런데 겨우 한시간만에 자기 할일 하고 있음 욕을 안 먹길 바라는게 무리
26.05.07 03:36

(IP보기클릭)124.53.***.***

자숙타이밍에 영상이라 지금 누가 대응하는지 모르겠다만 엉망으로 대응하네
26.05.07 03:38

(IP보기클릭)218.55.***.***

붙어먹는거지 이유는 무슨
26.05.07 03:39

(IP보기클릭)61.251.***.***

굿바이 sung ahn. this is korea beach!
26.05.07 03:42

(IP보기클릭)109.81.***.***

초보과일가게아재
summer bitch festival | 26.05.07 09:32 | | |

(IP보기클릭)211.235.***.***

자고로 사람의 허영을 다루는 직업들은 반쯤 사기라는걸 알면서도 당해주던게 이때까지의 인식이었지... 하지만 너무 많은말들을 하고 다녔고 수습이 너무 수준이하였어... 이미지 회복이 쉽지 않을꺼야
26.05.07 03:43

(IP보기클릭)219.248.***.***

파인다이닝으로는 돈 못 버는데 그걸 하는 이유가 이미지 좋게 해서 광고 같은 걸로 돈 버는 구조인데 이미지 ㅆㅊ 나면은 나가리
26.05.07 03:44

(IP보기클릭)121.172.***.***

암흑요리사
26.05.07 03:47

(IP보기클릭)112.164.***.***

일단 대처 자체가 평소에 대중이 인식하는 안성재의 이미지랑 완전 정반대였어 가지고. 안성재 이미지가 프로의 영역에서 피와 눈물도 없이 철저한 그런 이미지였잖아.
26.05.07 03:49

(IP보기클릭)175.209.***.***

사과문 후에 너튭영상 띡 올리면 저게 사과문인지 4과문인지 구분하기 힘들지
26.05.07 03:49

(IP보기클릭)50.145.***.***

2차 사과문도 사과문같아보이지 않는데.. 이거 망했어요
26.05.07 03:53

(IP보기클릭)1.253.***.***

소믈리에건 보고 드는 생각이 과연 식재료는 제대로 썼을까? 식재료도 다른 퀄리티 낮은 거 쓰고 걸리면 어물쩡 넘어가려고 하지 않았을까?
26.05.07 03:57

(IP보기클릭)175.202.***.***

그나마 조금 남은 팬들이 억지논리 펴면서 여론 돌려보려는 거 같던데 4과문에서도 와인바꿔치기가 거짓이라곤 안 했으니 끝났지 뭐 소믈리에도 자르지도 않고 데리고 가고 사과문도 깔끔한 게 아니라
26.05.07 04:00

(IP보기클릭)121.181.***.***

Александра
작업질 투명하더라 본인 채널 안 좋은 댓글은 싹 밀고 렉카 채널들 영상에서는 몇몇 아이디가 눈에 익을 정도로 쉴드치고 있음 | 26.05.07 08:53 | | |

(IP보기클릭)124.120.***.***

2000년산 시켰는데 2005년산 갖다줬다가 사진 찍어서 인스타 올리려고 하니 아차 싶어서 다시 갖다준거 아님? ㅋㅋ
26.05.07 04:17

(IP보기클릭)121.186.***.***

잘못했을 때 사과 절대 하지말란거 대체 누가 퍼트린거야
26.05.07 04:32

(IP보기클릭)223.39.***.***

4과문 읽어보면 알겟지만 납득이 안됨. 그게 그렇게 된거라고??? 그걸 믿으라고???? 그그실보다 더 납득안되는정도던데
26.05.07 05:08

(IP보기클릭)61.108.***.***

장사의 기본이 신뢰임 저 사람의 사과도 못 믿게 된 상황에서 뭐
26.05.07 05:17

(IP보기클릭)106.101.***.***

본인 이미지가 실수 용납안하는 깐깐한 이미지라서 더 그런것도 있을듯 흑백요리사에서는 가차없이 까 버리잖음
26.05.07 05:38

(IP보기클릭)121.181.***.***

루리웹-9004392436
김풍이 그랬으면 원래 그런가보다 할 수 있지만 엄근진 컨셉으로 방송 시작했고 다른 사람 깠으면 그 칼이 자신에게 돌아와도 괜찮았어야지 ㅇㅇ | 26.05.07 08:55 | | |

(IP보기클릭)140.248.***.***

사람이 잘나가면 겸손하고 내실을 다져야하는대 뭐 ㅋ 보통 잘나가면 까부게 되니깐
26.05.07 07:06

(IP보기클릭)117.111.***.***

내가알기론 2018년이 어느나라 와인이던 맛잇고 19년별로고 20년은 18년보다 못해도 괜찮다고 알고있음...일조량, 강수량 그런게 서로 전 지구적으로 비슷한가봐 와인 생산지들은...
26.05.07 08:41

(IP보기클릭)14.38.***.***

유튜브는 별도 계약으로 묶여있을테니 업로드 안하면 금전적 손해보나보지 ㅋㅋ 광고 위약금 때문에 남탓하는 것도 뭐 변호사 입장에선 어쩔 수 없는거고~
26.05.07 15:52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