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우주 어딘가의 특이취향전용 행성.jpg [14]


profile_image_default


(5239440)
43 | 14 | 19799 | 비추력 945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4
1
 댓글


(IP보기클릭)86.98.***.***

BEST
세상에 목성 질량의 7배....
26.05.07 02:52

(IP보기클릭)173.246.***.***

BEST
암모니아로 이뤄진 행성이면 근처에 갔을 때 사람이었던 것으로 바뀌는거 아님? ㄷㄷ
26.05.07 02:56

(IP보기클릭)218.146.***.***

BEST
요소가 아니라 암모니아가 나오면 죽어요
26.05.07 02:56

(IP보기클릭)218.235.***.***

BEST
지린내 맡으며 자원 채취할 노동자들
26.05.07 02:55

(IP보기클릭)121.152.***.***

BEST

26.05.07 02:58

(IP보기클릭)220.122.***.***

BEST
오줌성....!
26.05.07 03:02

(IP보기클릭)121.186.***.***

BEST
근처에 가면 바로 뒤질듯 ㄷㄷ
26.05.07 03:41

(IP보기클릭)86.98.***.***

BEST
세상에 목성 질량의 7배....
26.05.07 02:52

(IP보기클릭)218.235.***.***

BEST
지린내 맡으며 자원 채취할 노동자들
26.05.07 02:55

(IP보기클릭)173.246.***.***

BEST
암모니아로 이뤄진 행성이면 근처에 갔을 때 사람이었던 것으로 바뀌는거 아님? ㄷㄷ
26.05.07 02:56

(IP보기클릭)106.101.***.***

DdoAcH1
성분이 꼭 암모니아가 아니더라도 목성 질량 7.6배쯤 되면 강력한 자기장 때문에 근처로 가면 사람이었던게 됩니다 | 26.05.07 07:51 | | |

(IP보기클릭)218.146.***.***

BEST
요소가 아니라 암모니아가 나오면 죽어요
26.05.07 02:56

(IP보기클릭)121.152.***.***

BEST

26.05.07 02:58

(IP보기클릭)220.122.***.***

BEST
오줌성....!
26.05.07 03:02

(IP보기클릭)221.151.***.***

쟤 그럼 조금만 더 커지면 왜성 정도는 되는거였나
26.05.07 03:16

(IP보기클릭)112.148.***.***

불 붙여보고싶네.
26.05.07 03:35

(IP보기클릭)58.127.***.***

우주해병 주둔지로 딱이군.
26.05.07 03:35

(IP보기클릭)121.186.***.***

BEST
근처에 가면 바로 뒤질듯 ㄷㄷ
26.05.07 03:41

(IP보기클릭)223.38.***.***

사실 암모니아는 오줌 냄새가 아니래요
26.05.07 08:24

(IP보기클릭)211.221.***.***


로키!!!!!
26.05.07 11:23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25.180.***.***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EpicDeath
항성으로서 수소핵융합이 가능한 최소질량이 0.08태양질량인데 목성이 0.001태양질량 정도 된다네 아직도 항성 최소컷에 1/10도 못미침 질량 7배래봤자 0.007이니 | 26.05.07 16:34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