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서브컬쳐에서 언행을 조심해야 하는 이유 [14]


profile_image_default


(1658520)
58 | 14 | 17993 | 비추력 413732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4
1
 댓글


(IP보기클릭)14.35.***.***

BEST
지켜주지 못해서 미안하다 코시미즈 사치코
26.05.07 02:46

(IP보기클릭)39.118.***.***

BEST
그렇다면...어떤 작품도 즐기지 않고, 모든 캐릭터를 싫어하면 되겠군! 이걸로 나는 무적이다! "이 아저씨 꼬라지 왜 이래? 골프나 낚시 좋아하는 인간들은 다 저런가?"
26.05.07 03:09

(IP보기클릭)122.43.***.***

BEST
사죄의 야짤쇼로 해결하라구
26.05.07 02:47

(IP보기클릭)220.88.***.***

BEST
하지만 저래봤자 공식의 분탕에는 못 이기지...
26.05.07 03:13

(IP보기클릭)221.160.***.***

BEST

...너무 멀리 온 것 같아.
26.05.07 03:09

(IP보기클릭)116.45.***.***

BEST
...부끄럽지만 나같은 기독교인에게도 통용되는 소리구만
26.05.07 03:29

(IP보기클릭)174.227.***.***

BEST
서구쪽에선 상관안하는거같던데
26.05.07 03:59

(IP보기클릭)14.35.***.***

BEST
지켜주지 못해서 미안하다 코시미즈 사치코
26.05.07 02:46

(IP보기클릭)122.43.***.***

BEST
사죄의 야짤쇼로 해결하라구
26.05.07 02:47

(IP보기클릭)221.160.***.***

BEST

...너무 멀리 온 것 같아.
26.05.07 03:09

(IP보기클릭)39.118.***.***

BEST
그렇다면...어떤 작품도 즐기지 않고, 모든 캐릭터를 싫어하면 되겠군! 이걸로 나는 무적이다! "이 아저씨 꼬라지 왜 이래? 골프나 낚시 좋아하는 인간들은 다 저런가?"
26.05.07 03:09

(IP보기클릭)220.88.***.***

BEST
하지만 저래봤자 공식의 분탕에는 못 이기지...
26.05.07 03:13

(IP보기클릭)116.45.***.***

BEST
...부끄럽지만 나같은 기독교인에게도 통용되는 소리구만
26.05.07 03:29

(IP보기클릭)221.143.***.***

X평ㅋㅋㅋㅋ 소리 들음
26.05.07 03:34

(IP보기클릭)61.83.***.***

나도 그런 기억이 좀 있어
26.05.07 03:41

(IP보기클릭)174.227.***.***

BEST
서구쪽에선 상관안하는거같던데
26.05.07 03:59

(IP보기클릭)118.235.***.***


유명한놈 하나 있었지
26.05.07 04:08

(IP보기클릭)223.39.***.***


...
26.05.07 10:20

(IP보기클릭)118.235.***.***

팬네임이나 인물 이름을 닉네임에 달고 분탕질하는 인간들 너무 많음.. 심지어 일부러 욕먹게 하려고 특정인 팬인척 닉네임 달고 욕먹게 하는 인간들까지 있으니 어질어질함.
26.05.07 10:27

(IP보기클릭)220.117.***.***

히타기!!
26.05.07 10:46

(IP보기클릭)220.126.***.***

'빠까 까를 만든다'는말이 틀린말이 아니라니까
26.05.07 12:17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