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유게이의 피규어 전시법 [20]


profile_image


profile_image (4704692)
51 | 20 | 10765 | 비추력 12806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0
1
 댓글


(IP보기클릭)211.234.***.***

BEST
자다가 얼굴에 떨어질까봐 무서워서 못눕겠다 ㅋㅋㅋㅋ
26.05.07 02:47

(IP보기클릭)121.130.***.***

BEST

26.05.07 02:51

(IP보기클릭)218.150.***.***

BEST
뒤에 구멍들 가리면 더 좋겠다 전시물 컨셉, 칸 크기 맞춰서 프린트하고 자석으로 붙이면 예쁠 듯
26.05.07 02:48

(IP보기클릭)210.222.***.***

BEST
먼지 터는 것도 일이겠네...🤔
26.05.07 02:52

(IP보기클릭)116.43.***.***

BEST
최고다!
26.05.07 02:43

(IP보기클릭)118.221.***.***

BEST
부자
26.05.07 02:50

(IP보기클릭)49.164.***.***

BEST
덩치가 있는건 못 놓겠네
26.05.07 02:44

(IP보기클릭)116.43.***.***

BEST
최고다!
26.05.07 02:43

(IP보기클릭)49.164.***.***

BEST
덩치가 있는건 못 놓겠네
26.05.07 02:44

(IP보기클릭)211.234.***.***

BEST
자다가 얼굴에 떨어질까봐 무서워서 못눕겠다 ㅋㅋㅋㅋ
26.05.07 02:47

(IP보기클릭)218.150.***.***

BEST
뒤에 구멍들 가리면 더 좋겠다 전시물 컨셉, 칸 크기 맞춰서 프린트하고 자석으로 붙이면 예쁠 듯
26.05.07 02:48

(IP보기클릭)118.221.***.***

BEST
부자
26.05.07 02:50

(IP보기클릭)121.130.***.***

BEST

26.05.07 02:51

(IP보기클릭)125.180.***.***

무색소색소

| 26.05.07 07:31 | | |

(IP보기클릭)116.124.***.***

피규어를 묶어서 천장에 달아놓는 보관법도 있지만 잘하면 성유게로 가야하는
26.05.07 02:52

(IP보기클릭)210.222.***.***

BEST
먼지 터는 것도 일이겠네...🤔
26.05.07 02:52

(IP보기클릭)223.38.***.***

끝없는 이야기
ㄹㅇ 자취하면서 제일 귀찮고 짜증나는게 먼지 쌓이는 건데 팁 좀 없나 | 26.05.07 02:55 | | |

(IP보기클릭)118.235.***.***

데에엔👾

나는 무안단물 느낌으로 피규어 코팅제 뿌려놓는데 확실히 먼지는 덜 쌓이고 쌓인거도 잘 털리는 느낌임 | 26.05.07 08:44 | | |

(IP보기클릭)223.38.***.***

탈색늑대
ㄱㅅㄱㅅ | 26.05.07 08:45 | | |

(IP보기클릭)58.77.***.***

자랑스러운 유게이
26.05.07 02:53

(IP보기클릭)1.225.***.***

지진나면...
26.05.07 02:58

(IP보기클릭)118.33.***.***

나도 타공판 찾아보고 있는데 거기에 아크릴 커버 같은거 씌울수 있나 하고
26.05.07 03:00

(IP보기클릭)106.101.***.***

이거 타공판 써보니까 느낀건데 잘못해서 툭 치면 다 쓰러지고 떨어지고 난리날 수 있더라. 아크릴 케이스가 최고더라..
26.05.07 03:04

(IP보기클릭)58.29.***.***

난 먼지 쌓이고 관리 못할거 같아서 아크릴 케이스 씀...
26.05.07 03:20

(IP보기클릭)121.179.***.***

아크릴에 다 넣어야겠다 ㅋㅋ
26.05.07 03:37

(IP보기클릭)221.149.***.***

발판은 투명한걸로 해야지 더 편하게 본다
26.05.07 03:37

(IP보기클릭)116.43.***.***

나도 저렇게 할까했는데 걍 포기 먼지+ 툭치면 와르르 감당못할것같음
26.05.07 04:31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