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요즘 불교 근황 [20]


profile_image


(2772797)
86 | 20 | 16791 | 비추력 42304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0
1
 댓글


(IP보기클릭)121.140.***.***

BEST

급생각나네 ...
26.05.07 02:39

(IP보기클릭)118.235.***.***

BEST

26.05.07 02:37

(IP보기클릭)106.101.***.***

BEST
‘생명을 존중하고 해치지 않는 것’, ‘다른 로봇과 사물을 훼손하지 않는 것’, ‘사람을 잘 따르고 대들지 않는 것’, ‘기만적인 행동과 표현을 하지 않는 것’, ‘에너지를 아끼고 과충전하지 않는 것’ 등의 ‘로봇 오계’에 가비는 “예, 않겠습니다”라고 답했다. [출처:중앙일보]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426065 뭔가 웃긴 오계
26.05.07 02:40

(IP보기클릭)211.222.***.***

BEST
정착지 뺑이 잘시킬거 같은 스님이군
26.05.07 02:35

(IP보기클릭)220.81.***.***

BEST
그...머리가 어째...
26.05.07 02:35

(IP보기클릭)211.230.***.***

BEST
젠야타
26.05.07 02:37

(IP보기클릭)61.75.***.***

BEST
진짜 젠야타네
26.05.07 02:37

(IP보기클릭)220.81.***.***

BEST
그...머리가 어째...
26.05.07 02:35

(IP보기클릭)211.222.***.***

BEST
정착지 뺑이 잘시킬거 같은 스님이군
26.05.07 02:35

(IP보기클릭)211.230.***.***

BEST
젠야타
26.05.07 02:37

(IP보기클릭)61.75.***.***

BEST
진짜 젠야타네
26.05.07 02:37

(IP보기클릭)118.235.***.***

BEST

26.05.07 02:37

(IP보기클릭)211.235.***.***

스님은 어찌하여 계란 껍데기 같은걸 머리에 쓰고계십니까
26.05.07 02:38

(IP보기클릭)121.140.***.***

BEST

급생각나네 ...
26.05.07 02:39

(IP보기클릭)122.42.***.***

스님도 일자리 위협받는구나
26.05.07 02:39

(IP보기클릭)211.235.***.***

버튜버 스님도 존재하는데멀...
26.05.07 02:39

(IP보기클릭)106.101.***.***

BEST
‘생명을 존중하고 해치지 않는 것’, ‘다른 로봇과 사물을 훼손하지 않는 것’, ‘사람을 잘 따르고 대들지 않는 것’, ‘기만적인 행동과 표현을 하지 않는 것’, ‘에너지를 아끼고 과충전하지 않는 것’ 등의 ‘로봇 오계’에 가비는 “예, 않겠습니다”라고 답했다. [출처:중앙일보]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426065 뭔가 웃긴 오계
26.05.07 02:40

(IP보기클릭)110.34.***.***

파이올렛
근데 진지하게 따지면 저거 엄청 중요한거잖아! | 26.05.07 03:46 | | |

(IP보기클릭)211.234.***.***

호메로스와조설근
스카이넷이 존재하지 않게되는 또다른 미래선 | 26.05.07 04:04 | | |

(IP보기클릭)39.121.***.***

생각해보면 부처의 경지에 오를려면 인격을 버려야 하나....
26.05.07 02:44

(IP보기클릭)223.38.***.***

쟤한테 똑같은 질문 100번해도 똑같이 답변해줄텐데 그건 부처의 경지다
26.05.07 02:46

(IP보기클릭)121.159.***.***

데에엔👾
그..메모장..이라고 하면 안되겠지? | 26.05.07 03:32 | | |

(IP보기클릭)116.45.***.***

댓글의 영화같이 자기가 알아서, 불도에 들어간 게 아니면, 저게 무슨 의미가 있을런지....
26.05.07 02:46

(IP보기클릭)58.120.***.***

그러다가 위기상황이 도래하면 계율을 깨고 과충전한 다음 중생을 구하고 회로가 타버리는 엔딩..은 아니겠지?
26.05.07 02:57

(IP보기클릭)118.44.***.***

아직까지는 자의식 없이 정보를 처리하는 기계일 뿐인데 차라리 고지능 생명체들이 승복 입는 것이 좀 더 맞지 않을까
26.05.07 02:59

(IP보기클릭)124.61.***.***

흑버들
어찌보면 그렇기 때문에 태생부터 이미 번뇌 자체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의미가 아닐까 ㅋㅋㅋㅋㅋㅋㅋ | 26.05.07 03:01 | | |

(IP보기클릭)211.234.***.***

몬타타 선생님 이번생에선 암살 되지 마시기 바랍니다
26.05.07 03:1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