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혼자 여행 가면 생기는 의외의 문제점 [46]


profile_image_default


(5470025)
50 | 46 | 17166 | 비추력 332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6
1
 댓글


(IP보기클릭)116.33.***.***

BEST
난 먹는개 목적이라 오하려 먹고 관광스팟은 뒷전인데
26.05.07 02:31

(IP보기클릭)218.150.***.***

BEST
난 오히려 혼자 여행가면 존나 처먹음 ㅋㅋㅋㅋㅋ 양, 메뉴선택 상관 없이 내가 먹고 싶은 것 먹고 싶은 만큼 먹을 수 있고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생각해서
26.05.07 02:32

(IP보기클릭)121.179.***.***

BEST
난 밤에 술이랑 안주만 오지게 먹읍ㅁ
26.05.07 02:31

(IP보기클릭)14.35.***.***

BEST
나도 그래서 혼여할때는 점심은 패스트푸드 저녁은 편의점 음식 이렇게 때우게되더라
26.05.07 02:30

(IP보기클릭)210.99.***.***

BEST
난 아예 맛집 리스트 짝 뽑고 거기가는게 목적으로 움직이는데
26.05.07 02:37

(IP보기클릭)39.124.***.***

BEST
난 오히려 많이먹는데 눈치 안볼수 있어서
26.05.07 02:31

(IP보기클릭)218.144.***.***

BEST
움직이다가 힘들면 눈앞에 간식자꾸사먹어서;;; 정작밥은제대로못먹었어
26.05.07 02:39

(IP보기클릭)14.35.***.***

BEST
나도 그래서 혼여할때는 점심은 패스트푸드 저녁은 편의점 음식 이렇게 때우게되더라
26.05.07 02:30

(IP보기클릭)116.33.***.***

BEST
난 먹는개 목적이라 오하려 먹고 관광스팟은 뒷전인데
26.05.07 02:31

(IP보기클릭)116.33.***.***

-유통기한-

손가락 두꺼워서 오타 많이 났다 이해 좀 | 26.05.07 02:45 | | |

(IP보기클릭)211.248.***.***

-유통기한-
빡세게 돌아댕기면 입맛이 없어져서 훨씬 안먹게되고 대충 슬렁슬렁 뒹굴고다니면 이상하게 많이먹는 역설 | 26.05.07 02:47 | | |

(IP보기클릭)39.124.***.***

BEST
난 오히려 많이먹는데 눈치 안볼수 있어서
26.05.07 02:31

(IP보기클릭)121.179.***.***

BEST
난 밤에 술이랑 안주만 오지게 먹읍ㅁ
26.05.07 02:31

(IP보기클릭)112.149.***.***

배이

| 26.05.07 02:32 | | |

(IP보기클릭)1.253.***.***

나느7끼 먹는데
26.05.07 02:32

(IP보기클릭)112.149.***.***

딜도오나홀동시보유

| 26.05.07 02:32 | | |

(IP보기클릭)218.150.***.***

BEST
난 오히려 혼자 여행가면 존나 처먹음 ㅋㅋㅋㅋㅋ 양, 메뉴선택 상관 없이 내가 먹고 싶은 것 먹고 싶은 만큼 먹을 수 있고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생각해서
26.05.07 02:32

(IP보기클릭)112.149.***.***

Amagoi☔🐬🌸
그렇게 볼 수도 있군! | 26.05.07 02:33 | | |

(IP보기클릭)223.39.***.***

Amagoi☔🐬🌸
나도 오사카 여행가서 3시 3끼 다 먹고 매끼 후식으로 타코야끼 사먹음 돌아오는 길 공항에서도 타코야끼 소스없이 사서 포장후 집에 와서 먹음 | 26.05.07 03:41 | | |

(IP보기클릭)210.99.***.***

BEST
난 아예 맛집 리스트 짝 뽑고 거기가는게 목적으로 움직이는데
26.05.07 02:37

(IP보기클릭)112.149.***.***

indora8888
ㄷㄷ 상상해본 적 없는 여행스타일 | 26.05.07 02:38 | | |

(IP보기클릭)218.144.***.***

BEST
움직이다가 힘들면 눈앞에 간식자꾸사먹어서;;; 정작밥은제대로못먹었어
26.05.07 02:39

(IP보기클릭)106.101.***.***

그건 아조씨가 해골아닐까요..
26.05.07 02:42

(IP보기클릭)106.101.***.***

파이올렛
혼자 여행갔을때 불편함이란 1인식당구하기 어려운곳들이 있는거아닐까 | 26.05.07 02:43 | | |

(IP보기클릭)211.235.***.***

ㅅㅅ를 안한다고?
26.05.07 02:42

(IP보기클릭)223.38.***.***


엥 존나 먹는데요
26.05.07 02:43

(IP보기클릭)112.221.***.***

데에엔👾
이번에 여기 갔다옴 | 26.05.07 07:38 | | |

(IP보기클릭)223.38.***.***

쇠교수
모토무라 규카츠 이러니 저러니 해도 괜찮다고 생각함 ㅋㅋ | 26.05.07 07:54 | | |

(IP보기클릭)112.221.***.***

데에엔👾
슈프림매장 들렀는데 뭔지도 모르고 줄서있길래 들어가서 먹음. 아들래미 겁내 좋아하더라 | 26.05.07 08:25 | | |

(IP보기클릭)223.38.***.***

쇠교수

| 26.05.07 08:30 | | |

(IP보기클릭)118.235.***.***

오히려 혼자가면 더 먹게 되던데 ㅋㅋㅋㅋ
26.05.07 02:43

(IP보기클릭)112.148.***.***

밥 커피 관광 밥 커피 관광 밥 술 잠 내 여행 스케쥴인데 일행이 없으면 관광 마저 빠져서 더 살찔것 같은데
26.05.07 02:45

(IP보기클릭)221.153.***.***

혼자 여행감녀 다좋은데 음식을 여러 종류로 못시켜서 아쉬움 ㅋㅋ 진짜 ㅁ마에 드는 식당도 2번 이상가긴 다른 식당은 어떤가 해서 웬지 아깝고
26.05.07 02:45

(IP보기클릭)121.130.***.***

난 밥보다 케익 디저트 빵 커피 만 주구장창 돌아다니다가 식사는 굶음ㅋㅋㅋㅋㅋ배는 차지만
26.05.07 02:46

(IP보기클릭)118.235.***.***

엥 존나 처먹는데 내가 이상한가
26.05.07 02:48

(IP보기클릭)175.123.***.***

혼여 하면 확실히 밥과 관광의 밸런스 맞추기가 힘든거 같음.
26.05.07 02:48

(IP보기클릭)203.152.***.***

이상하다 혼자가면 눈치보느라 3끼 밖에 못먹는거 5끼 6끼씩 먹는거 아니었어? 나만 그런거야?
26.05.07 02:48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21.164.***.***

먹는게 메인인 나는 그럴거면 안가지
26.05.07 02:49

(IP보기클릭)211.248.***.***

분명 댇지인데 일본가면 대부분 아침거르기 점심 초코바, 저녁 억지로 맛있는거먹는답시고 가성비좋은 프랜차이즈 이렇게흘러감..
26.05.07 02:49

(IP보기클릭)1.239.***.***

난 혼자 여행가면 먹을 우선으로 시간여유두고 동선짜서 먹을건 다 먹는듯 대신 관광지는 행사 찾아가는거 아니면 안하고 넘길때가 많음 ㅋㅋ
26.05.07 02:50

(IP보기클릭)220.125.***.***

나도. 수분 보충만 하고 저녁에 숙소 들어갈 때 뭐 하나 사들고 들어가는 정도고 낮엔 밥 안 먹고 쭉 돌아다님.
26.05.07 02:57

(IP보기클릭)106.101.***.***

그냥 동네 백반집 같은 곳이나 정장 입은 사람 많은 밥집으로 들어감 여행 와서 비싼거 먹으면서 기분 내고 싶을때도 있지만 해당 지역 사람들이 평소 먹는 음식 스타일이라던가 분명 똑같은 볶음밥인데 지역 마다 특색 있는 음식 보면 뭔가 재밌음 ㅋㅋ
26.05.07 03:06

(IP보기클릭)59.1.***.***

우리나라 사람은 먹거나 먹는 거 포기하고 돌아 다니거나 둘 중 하나래 특히 해외에서 차 빌리면 렌터카 서비스 해주는 곳에서 놀란다고 하더라 그 나라 사람에게 빌려주면 킬로수도 얼마 안 찍히는데 우리나라 사람은 먹는 시간 아껴가면서 돌아 다녀서 차량 점검 바로 해야 한다더라
26.05.07 03:14

(IP보기클릭)125.189.***.***

친구랑 같이 가면 친구가 먹는 패턴에 맞추느라 하루 세끼 + 야식 정도나 먹는데 혼자 가면 저거 맛나겠다 싶은 거 보이는 대로 처먹음
26.05.07 03:33

(IP보기클릭)220.70.***.***

난 삼시세끼 다 챙겨먹음 ㅋㅋㅋㅋ 한번에 다섯끼는 못 먹어서 ㅠㅜ
26.05.07 03:38

(IP보기클릭)220.88.***.***

혼자 가면 더 먹는거 같던데
26.05.07 03:42

(IP보기클릭)220.87.***.***

어딜 가냐에 따라 다르지. 주로 북미에서 국립공원 탐방 위주로 뛰는 케이스는 식사시간 맞춰서 스케줄 짬. 식당 영업시간 놓치면 편의점도 문 열었다는 보장없는 동네가 많아서...
26.05.07 04:05

(IP보기클릭)221.138.***.***

나는 글쓴이 스타일임. 대충 그렇게 때우는데 문제는 그 반동으로 숙소에서 존나 먹음.
26.05.07 04:25

(IP보기클릭)211.36.***.***

나도 아침 점심정도만 식당에서 챙겨먹고 저녁은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사와서 먹는듯 그래도 하루에 한끼는 맛집에서 먹자는 모드로 다님
26.05.07 06:00

(IP보기클릭)106.101.***.***


많이 걷고(3만보이상) 많이 먹어야지!
26.05.07 06:40

(IP보기클릭)223.38.***.***

나도 저런데 먹는데 돈 아끼려고 끼니 대충 때우고 하루종일 걸어다님
26.05.07 06:51

(IP보기클릭)222.105.***.***

아침, 간식, 점심, 오후 티타임, 저녁, 야식에 심야 나이트캡까지는 하는거 아냐?
26.05.07 07:26

(IP보기클릭)211.235.***.***

그럼 대체 나 혼자 했던 그 여행들은 뭐였던 거지...? 먹고 놀고 마시고 싸고 그랬는디...
26.05.07 08:18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