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야 옆반에 싸움 났대!!! [4]


profile_image_default


(5398361)
29 | 4 | 10841 | 비추력 31084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
1
 댓글


(IP보기클릭)210.94.***.***

BEST
패배자는 대학원생
26.05.07 02:25

(IP보기클릭)106.101.***.***

BEST
이거 작가가 진짜 대학다닐때 이야기 해주며 자긴그랬다 했는데 ㅋㅋ
26.05.07 02:18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06.101.***.***

BEST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만화・애니이야기 봇
이거 작가가 진짜 대학다닐때 이야기 해주며 자긴그랬다 했는데 ㅋㅋ | 26.05.07 02:18 | | |

(IP보기클릭)210.94.***.***

BEST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만화・애니이야기 봇
패배자는 대학원생 | 26.05.07 02:25 | | |

(IP보기클릭)61.83.***.***

파이올렛
그나마 싸움 말릴만한 권위 있는 존재가 교수님 정도긴 해 ㅋㅋㅋㅋ | 26.05.07 03:35 | | |

(IP보기클릭)221.247.***.***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만화・애니이야기 봇
저 재밌는걸 교수님만 못 보는건 제자로서 참을 수 없다! | 26.05.07 03:36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