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선생님 우리 애가 재능이 있나요?.jpg [30]


profile_image_default


(4855616)
64 | 30 | 13225 | 비추력 486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0
1
 댓글


(IP보기클릭)126.88.***.***

BEST
미켈란젤로 습작에 비빌 재능 가진 사람이 있어야 얼마나 있을거라고
26.05.07 00:01

(IP보기클릭)116.41.***.***

BEST
아니, 역대급 천재랑 비교하면 어케 ㅋㅋㅋㅋㅋㅋ
26.05.07 00:04

(IP보기클릭)220.124.***.***

BEST
비교대상에 미켈란젤로는 좀 너무 한거긴 한데 ㅋㅋㅋ
26.05.07 00:04

(IP보기클릭)121.150.***.***

BEST
+현직 강사로써 첫 그림 절대 무시할 수 없음. 스킬과 베이스가 부족하지만 밸런스가 좋음. 이건 그냥 훈련해서 될 게 아니라 센스의 영역이라 오히려 가르치면 확 늘어날 타입일 가능성이 높음
26.05.07 00:07

(IP보기클릭)121.129.***.***

BEST

미킬란젤로 피카소 다들 어릴때부터 ㅎㄷㄷ 했네
26.05.07 00:08

(IP보기클릭)116.123.***.***

BEST
이건 아인슈타인 아니면 과학에 재능 없다 수준 아니냐
26.05.07 00:08

(IP보기클릭)118.235.***.***

BEST

당장 옆나라만 하더라도 (진짜로 애가 그린게 맞다면) 재능은.....애기때부터 발현되는게 맞는 듯
26.05.07 00:09

(IP보기클릭)126.88.***.***

BEST
미켈란젤로 습작에 비빌 재능 가진 사람이 있어야 얼마나 있을거라고
26.05.07 00:01

(IP보기클릭)121.190.***.***

굳이 그림의 재능이 부족해도 다른재능이 있다면 그림 가능하긴함 인내와 노력의 재능이지만
26.05.07 00:02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12.149.***.***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밑바닥슬라임
난 늘 그림을 그려볼까하면 문제지 뭘그려야할지부터 문제였어 | 26.05.07 00:20 | | |

(IP보기클릭)116.41.***.***

BEST
아니, 역대급 천재랑 비교하면 어케 ㅋㅋㅋㅋㅋㅋ
26.05.07 00:04

(IP보기클릭)220.124.***.***

BEST
비교대상에 미켈란젤로는 좀 너무 한거긴 한데 ㅋㅋㅋ
26.05.07 00:04

(IP보기클릭)121.150.***.***

갑자기 진입장벽 너무 쎈데
26.05.07 00:05

(IP보기클릭)121.150.***.***

BEST
샥무
+현직 강사로써 첫 그림 절대 무시할 수 없음. 스킬과 베이스가 부족하지만 밸런스가 좋음. 이건 그냥 훈련해서 될 게 아니라 센스의 영역이라 오히려 가르치면 확 늘어날 타입일 가능성이 높음 | 26.05.07 00:07 | | |

(IP보기클릭)49.171.***.***

샥무
재능이 있는건 누가 봐도 한눈에 알 수 있긴함. 미켈란젤로나 피카소처럼... 누구한테 물어봐야 확신할 수 있는건 재능의 영역은 아니지... | 26.05.07 00:23 | | |

(IP보기클릭)121.130.***.***

미켈란젤로도 웹툰으로는 성공 못 할 수 있짆아 왜 애 기죽여 ㅠㅠ
26.05.07 00:05

(IP보기클릭)222.114.***.***

이 정도 재능이면 천재아로 방송에 나가는 수준이고 누가 세기의 대천재냐고 물어봤어? 노력여하에 밥먹을 수준까진 갈 수 있겠냐고 묻잖앗!
26.05.07 00:08

(IP보기클릭)116.123.***.***

BEST
이건 아인슈타인 아니면 과학에 재능 없다 수준 아니냐
26.05.07 00:08

(IP보기클릭)121.129.***.***

BEST

미킬란젤로 피카소 다들 어릴때부터 ㅎㄷㄷ 했네
26.05.07 00:08

(IP보기클릭)210.97.***.***

미켈란젤로랑 비교할 수 있는 애면 이미 밥을 먹는게 아니라 장르를 만들었다고!!
26.05.07 00:08

(IP보기클릭)112.121.***.***

미켈란젤로는 너무 가긴 했는데 특출난 재능이 있으면 본인이 먼저 알거나 본인은 그 쪽에 생각이 없어도 주변에서 권유거나 푸시 넣어줌...
26.05.07 00:09

(IP보기클릭)121.145.***.***

그림 버튜버가세요~
26.05.07 00:09

(IP보기클릭)118.235.***.***

BEST

당장 옆나라만 하더라도 (진짜로 애가 그린게 맞다면) 재능은.....애기때부터 발현되는게 맞는 듯
26.05.07 00:09

(IP보기클릭)220.72.***.***

일단 밑에건 없는샘 치고 완전창작이면 캐릭터 디자인하는 센스가 있긴 한것같은데 좀더 연습시켜도 될것같다
26.05.07 00:09

(IP보기클릭)121.139.***.***

】몽쉘【
근황 그림 보면 그림 그리는 건 좋아해도, 그림 공부는 싫어하는 성격인지라 그림 퀄리티가 빈말로도 좋은 수준은 아니더라 | 26.05.07 00:18 | | |

(IP보기클릭)220.72.***.***

루리웹-7885934881
밑에 미켈란젤로가 12살이라길래 위에것도 12살 기준으로 생각했는데 아니라면 공부 꽤나 해야할것같네 ㅋㅋㅋ | 26.05.07 00:22 | | |

(IP보기클릭)211.235.***.***

레벨999 랑 비교하면 안되잖아
26.05.07 00:10

(IP보기클릭)118.235.***.***

압도적인 재능 아니면 뭐든 인내와의 싸움임
26.05.07 00:11

(IP보기클릭)218.238.***.***

뭐 히틀러의 그림도 일반인들이 볼 때는 엄청 잘그린거 같은데 전문가들이 보기에는 형편없다는 평이엇으니...
26.05.07 00:11

(IP보기클릭)211.230.***.***

솔직히 그림은 재능보단 어떤 상황에서도 포기하지않고 그릴 끈기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
26.05.07 00:11

(IP보기클릭)121.178.***.***

저런 논리면 아무것도 못함 재능은 처음부터 보이기도 하지만 뒤늦게 피어나는 경우도 있어서 찍먹 잠깐으론 아무도 모름
26.05.07 00:15

(IP보기클릭)221.167.***.***

역사에 남을 천재 아니면 의미없다는 마인드로 살려면 그런 소리하는 본인부터 빨리 ㅈㅅ해야지.
26.05.07 00:17

(IP보기클릭)118.221.***.***

미켈란젤로는 전설이 된 천장 벽화 천지창조를 그린 인물이다. 이 작품을 그리는데 4년이 걸렸다. 참고로 미켈란젤로는 원래 조각가다.
26.05.07 00:20

(IP보기클릭)59.13.***.***

천재는 찍어누르는 용도가 아니라 다른 사람들 본보기로 있어야 하는 존재이기때문에..
26.05.07 00:29

(IP보기클릭)119.202.***.***

재능이 세기의 천재 수준이어야 할 필요는 없잖아. 그냥 어릴 때 미술학원 다니다가, 커서 취미로 할 정도만 되는 재능이어도 소중한건데
26.05.07 00:37

(IP보기클릭)119.202.***.***

피그리티아
그런거 한 두개만이라도 있으면 얼마나 삶이 재밌겟음 | 26.05.07 00:37 | | |

(IP보기클릭)112.156.***.***

예전에 걸핏하면 누구는 4살때부터 이랬는데 못하면 접어야지 말같잖은 소리부터 나오던 때가 있었는데 얼탱이가 없어서
26.05.07 01:1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