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c84\ud29c\ubc84","rank":2},{"keyword":"\ub864","rank":4},{"keyword":"\ud2b8\ub9ad\uceec","rank":-2},{"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2},{"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b9bc\ubc84\uc2a4","rank":2},{"keyword":"\uba85\uc870","rank":-2},{"keyword":"\uc57c\uad6c","rank":1},{"keyword":"\uc820\ub808\uc2a4","rank":-2},{"keyword":"\uc18c\uc8042","rank":4},{"keyword":"\u3147\u3147\u3131","rank":8},{"keyword":"\uc2a4\ud154\ub77c","rank":-1},{"keyword":"@","rank":-1},{"keyword":"\uc6d0\uc2e0","rank":2},{"keyword":"\uc8fc\uc2dd","rank":-5},{"keyword":"\uc774\ud658","rank":-3},{"keyword":"\uac74\ub2f4","rank":0},{"keyword":"\uc720\ud76c\uc655","rank":4},{"keyword":"\uc778\ubc29","rank":"new"},{"keyword":"\ub9ac\uc13c\ub290","rank":"new"},{"keyword":"\uc5d4\ub4dc\ud544\ub4dc","rank":-6},{"keyword":"\uc820\uc2a8","rank":"new"}]
(IP보기클릭)118.91.***.***
빡치는 점 : 주식 안 한 사람도 저거 영향 받음
(IP보기클릭)219.249.***.***
(IP보기클릭)117.111.***.***
누칼협은 이럴 때 써야하는 표현인듯
(IP보기클릭)112.153.***.***
유게서도 대출받아서 삼전샀던애가 인증했었지 ㅋㅋㅋ
(IP보기클릭)58.149.***.***
(IP보기클릭)118.235.***.***
폐급은 게시판 구분도 못하는 그대가 아닐까?
(IP보기클릭)211.34.***.***
진짜 폐급이 지 꼴 못 알아보고 있네 ㅋㅋㅋ
(IP보기클릭)118.91.***.***
빡치는 점 : 주식 안 한 사람도 저거 영향 받음
(IP보기클릭)211.234.***.***
ㄹㅇ로 | 26.04.30 17:44 | | |
(IP보기클릭)58.149.***.***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220.70.***.***
루리웹-17593725793
그것을 우리는 중2병 근자감이라고 부르기로 했죠... | 26.04.30 22:56 | | |
(IP보기클릭)219.249.***.***
(IP보기클릭)183.108.***.***
은행: 이게 왜 니돈이야 ㅅㅂ럼아 | 26.04.30 17:44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211.234.***.***
루리웹-17593725793
나도 보니까 2~3배로 올랐더라. | 26.04.30 17:43 | | |
(IP보기클릭)211.234.***.***
루리웹-17593725793
진짜 사고 팔고 하면서 이득 엄청 보려면 못해도 펀드 매니저 급이 되거나 아니면 진짜 프로그래밍과 금융 지식을 잘 조합해서 알고리즘 트레이딩 전략 잘 짜는 수준이 되어야 할 듯 | 26.04.30 17:44 | | |
(IP보기클릭)220.70.***.***
루리웹-17593725793
그게 되서 잘 벌면 이미 야인으로 남아있을 인재가 아니라서 애초에 바늘구멍 통과해 들어간 금융회사도 데이트레이더 성과 ㅈ망이라 짤리는 애들도 한둘이 아닌데 | 26.04.30 17:44 | | |
(IP보기클릭)117.111.***.***
누칼협은 이럴 때 써야하는 표현인듯
(IP보기클릭)106.101.***.***
문제는 그 여파를 왜 나도 처맞아야하냐고 ㅋㅋㅋㅋ | 26.04.30 17:50 | | |
(IP보기클릭)59.2.***.***
자런새끼 너무 많으면 정부 지원 안해줄수가 없음. 그럼 내가 낸 세금 들어감. | 26.04.30 18:00 | | |
(IP보기클릭)221.147.***.***
누칼협이 원래 이런거에서 나왔을걸 코인때였나 | 26.04.30 22:03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2.153.***.***
유게서도 대출받아서 삼전샀던애가 인증했었지 ㅋㅋㅋ
(IP보기클릭)118.235.***.***
어케됨? | 26.04.30 17:45 | | |
(IP보기클릭)106.101.***.***
그런 애도 있었음?ㅋㅋㅋㅋ | 26.04.30 17:56 | | |
(IP보기클릭)211.234.***.***
어케되긴 대성공이지. | 26.04.30 19:32 | | |
(IP보기클릭)118.235.***.***
허 부럽네 | 26.04.30 19:36 | | |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59.27.***.***
(IP보기클릭)222.235.***.***
(IP보기클릭)121.180.***.***
(IP보기클릭)211.234.***.***
빚투로 망한걸 다른 대출로 메꾸고 그 대출을 못갚으면 파산가능. 정부지원도 쌉가능 | 26.04.30 19:33 | | |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175.204.***.***
3개월에 올라온 짤은 정작 20대는 재산 적어서 비율상으론 별로 없더라 | 26.04.30 17:47 | | |
(IP보기클릭)118.235.***.***
아님 저거 네이버 주식에 등록한투자자현황임 HTS기준이나 다른통계보면 20대가 제법됨 | 26.04.30 17:48 | | |
(IP보기클릭)175.204.***.***
거기선 또 다르게나오나보네 빚투 엄청 늘긴 했나보다 | 26.04.30 17:50 | | |
(IP보기클릭)211.222.***.***
(IP보기클릭)118.23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술과고기를대령하라
폐급은 게시판 구분도 못하는 그대가 아닐까? | 26.04.30 17:46 | | |
(IP보기클릭)211.34.***.***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술과고기를대령하라
진짜 폐급이 지 꼴 못 알아보고 있네 ㅋㅋㅋ | 26.04.30 17:47 | | |
(IP보기클릭)118.235.***.***
술과고기를대령하라
활동내역 꼬라지 | 26.04.30 17:47 | | |
(IP보기클릭)222.235.***.***
술과고기를대령하라
정치적 성향으로 일반화 하고, 비하하고, 갈라치는 니가 도대체 일베랑 뭐가 다르냐? | 26.04.30 17:50 | | |
(IP보기클릭)222.235.***.***
저딴 쓰레기 같은 갈라치기 댓글에 추천수 6개 박히는것도 기가 찬다 진짜 | 26.04.30 17:51 | | |
(IP보기클릭)104.28.***.***
죄책감을 덮기 위해 상대를 악마화하는 괴물들이 여기에도 많이들 있다는 거지.. | 26.04.30 17:58 | | |
(IP보기클릭)125.180.***.***
진지하게 일베만큼 심각한 문제라고 봄 특정 세대의 정치성향이 어느쪽이 많다는 것 만으로 어느 세대가 쓰레기다 라는 극단적인 사고로 이어지는 것 부터가 위험한데 그런 애들이 인터넷에서 모여서 서로 부둥부둥하면서 망상을 키우고있음 난 저런애들도 일베처럼 조만간 칼들고나올거라고 봄 | 26.04.30 18:01 | | |
(IP보기클릭)124.53.***.***
인스타 , 유튜브 가보면 좀 많이 심각하더라... | 26.04.30 23:38 | | |
(IP보기클릭)211.234.***.***
술과고기를대령하라
ㅋㅋㅋ 좋댄다 | 26.04.30 17:57 | | |
(IP보기클릭)61.39.***.***
술과고기를대령하라
어휴.. | 26.04.30 17:58 | | |
(IP보기클릭)223.39.***.***
술과고기를대령하라
역시 ㅅㅈㄱ이 ㅋㅋㅋㅋㅋㅋ | 26.04.30 18:29 | | |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118.91.***.***
항상 지나고 보면 공포에 들어가는게 맞긴 했음 ㅋㅋ | 26.04.30 17:45 | | |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58.29.***.***
최근 몇일정도나 그러지 두어달치 보면 외국인은 털고 개인기관은 받치는중임... | 26.04.30 17:51 | | |
(IP보기클릭)211.234.***.***
단기: 전쟁 나고 개미는 떨어질때 사서 고점에 매도해서 사세차익 많이 봤고 장기: 코스피 3000에서 6천갈때 외인은 매도만 했음 누가 돈벌었는지는 안봐도 뻔하지 | 26.04.30 17:57 | | |
(IP보기클릭)59.2.***.***
현재 진행형이라서 어떻게 될지는 좀 두고봐야 함 | 26.04.30 18:02 | | |
(IP보기클릭)211.234.***.***
뭐 현재기준이라 떡락하면 곡소리 나겠지. 근데 요즘 고점에서 개미들 겁나 팔던데 | 26.04.30 18:05 | | |
(IP보기클릭)219.122.***.***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11.106.***.***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20.70.***.***
솔직히 주변도르론 본적이 없음 만기전 적금깨서 주식넣은애들은 많아도 | 26.04.30 17:47 | | |
(IP보기클릭)59.22.***.***
ㄹㅇ 청년에 무슨 신용도 있다고 빚투라고 함. 빚내서 투자를 하는건 대부분 담보물이 많은 부자들인데. 최근에 가장 크게 터진게 휴림로봇이었지. 아빠가 자식들에게 편하게 돈 넘겨주려고 하다가 트럼프 덕?에 주가가 너무 많이 빠져서 반대매매로 아들들이 청산당함. 규모가 550억대라던. | 26.04.30 17:50 | | |
(IP보기클릭)59.22.***.***
저런 허위사실, 소설로 조회수 빨아먹으면 징벌적 손해배상이나 기자 블랙리스트 먹야야 되는거 아닌가 몰라. 저번에도 작전주 선행매매로 기레기 새끼들 200여명 규모로 줄줄리 검찰기소 당함. | 26.04.30 17:51 | | |
(IP보기클릭)104.28.***.***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80.66.***.***
(IP보기클릭)59.22.***.***
(IP보기클릭)121.139.***.***
(IP보기클릭)182.228.***.***
(IP보기클릭)116.122.***.***
(IP보기클릭)123.213.***.***
(IP보기클릭)221.150.***.***
(IP보기클릭)130.62.***.***
(IP보기클릭)59.22.***.***
애초 대출도 뭐가 있어야 해주지, 청년이 담보나 신용등급이 높을리가 없잖음. 코로나 때 개인 신용대출 300억 했다던 슈퍼개미랑 비교해 청년들은 5백만원이라도 나오나 몰라. | 26.04.30 17:53 | | |
(IP보기클릭)118.235.***.***
대출을 20대한테 얼마나 해주겠어... | 26.04.30 17:53 | | |
(IP보기클릭)168.126.***.***
미수거래라고 들어보셨나요 | 26.04.30 17:55 | | |
(IP보기클릭)168.126.***.***
그리고 빚투애들 우리가 상상하는 1금융권 신용대출로 하는게 아니라 담보대출이나 저축은행 대출끌어다 쓰는 사람이 많음 | 26.04.30 17:56 | | |
(IP보기클릭)118.235.***.***
와 방금 검색해봤는데 이런것도 있네 ㅎㄷㄷ | 26.04.30 17:56 | | |
(IP보기클릭)130.62.***.***
잘아는게이로군 ㄹㅇ그럼 | 26.04.30 17:58 | | |
(IP보기클릭)130.62.***.***
잘아는게이로군... ㄹㅇ 대출할 담보도 없지... | 26.04.30 17:58 | | |
(IP보기클릭)130.62.***.***
그런 경우는 극소수일듯한데;;; | 26.04.30 17:59 | | |
(IP보기클릭)168.126.***.***
그리고 대출 얼마나 해주겠어 하는데... 4대보험만 가입되는 직장 들어가도 신용등급 박지만 않는 이상 자기 연봉의 70% 이상 할수있음. 연봉 3000이면 2천이상 된다는 소리 | 26.04.30 18:01 | | |
(IP보기클릭)130.62.***.***
덕분에알아감 대출 생각보다 허벌이구나... | 26.04.30 18:10 | | |
(IP보기클릭)218.152.***.***
(IP보기클릭)168.126.***.***
(IP보기클릭)124.55.***.***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211.44.***.***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228.***.***
(IP보기클릭)183.100.***.***
(IP보기클릭)121.137.***.***
(IP보기클릭)221.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