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20대 빚투 폭탄 터지나.jpg [87]


profile_image


(4779258)
195 | 87 | 31842 | 비추력 3516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87
1
 댓글


(IP보기클릭)118.91.***.***

BEST
빡치는 점 : 주식 안 한 사람도 저거 영향 받음
26.04.30 17:41

(IP보기클릭)219.249.***.***

BEST

26.04.30 17:41

(IP보기클릭)117.111.***.***

BEST
누칼협은 이럴 때 써야하는 표현인듯
26.04.30 17:42

(IP보기클릭)112.153.***.***

BEST
유게서도 대출받아서 삼전샀던애가 인증했었지 ㅋㅋㅋ
26.04.30 17:42

(IP보기클릭)58.149.***.***

26.04.30 17:41

(IP보기클릭)118.235.***.***

BEST
폐급은 게시판 구분도 못하는 그대가 아닐까?
26.04.30 17:46

(IP보기클릭)211.34.***.***

BEST
진짜 폐급이 지 꼴 못 알아보고 있네 ㅋㅋㅋ
26.04.30 17:47

(IP보기클릭)118.91.***.***

BEST
빡치는 점 : 주식 안 한 사람도 저거 영향 받음
26.04.30 17:41

(IP보기클릭)211.234.***.***

데에엔👾
ㄹㅇ로 | 26.04.30 17:44 | | |

(IP보기클릭)58.149.***.***

26.04.30 17:41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220.70.***.***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17593725793
그것을 우리는 중2병 근자감이라고 부르기로 했죠... | 26.04.30 22:56 | | |

(IP보기클릭)219.249.***.***

BEST

26.04.30 17:41

(IP보기클릭)183.108.***.***

소녀들의친구
은행: 이게 왜 니돈이야 ㅅㅂ럼아 | 26.04.30 17:44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211.234.***.***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17593725793
나도 보니까 2~3배로 올랐더라. | 26.04.30 17:43 | | |

(IP보기클릭)211.234.***.***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17593725793
진짜 사고 팔고 하면서 이득 엄청 보려면 못해도 펀드 매니저 급이 되거나 아니면 진짜 프로그래밍과 금융 지식을 잘 조합해서 알고리즘 트레이딩 전략 잘 짜는 수준이 되어야 할 듯 | 26.04.30 17:44 | | |

(IP보기클릭)220.70.***.***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17593725793
그게 되서 잘 벌면 이미 야인으로 남아있을 인재가 아니라서 애초에 바늘구멍 통과해 들어간 금융회사도 데이트레이더 성과 ㅈ망이라 짤리는 애들도 한둘이 아닌데 | 26.04.30 17:44 | | |

(IP보기클릭)117.111.***.***

BEST
누칼협은 이럴 때 써야하는 표현인듯
26.04.30 17:42

(IP보기클릭)106.101.***.***

루리웹-5838624796
문제는 그 여파를 왜 나도 처맞아야하냐고 ㅋㅋㅋㅋ | 26.04.30 17:50 | | |

(IP보기클릭)59.2.***.***

루리웹-5838624796
자런새끼 너무 많으면 정부 지원 안해줄수가 없음. 그럼 내가 낸 세금 들어감. | 26.04.30 18:00 | | |

(IP보기클릭)221.147.***.***

루리웹-5838624796
누칼협이 원래 이런거에서 나왔을걸 코인때였나 | 26.04.30 22:03 | | |

(IP보기클릭)118.235.***.***

저렇까지 하는건 도박이지
26.04.30 17:42

(IP보기클릭)112.153.***.***

BEST
유게서도 대출받아서 삼전샀던애가 인증했었지 ㅋㅋㅋ
26.04.30 17:42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7066539292
어케됨? | 26.04.30 17:45 | | |

(IP보기클릭)106.101.***.***

루리웹-7066539292
그런 애도 있었음?ㅋㅋㅋㅋ | 26.04.30 17:56 | | |

(IP보기클릭)211.234.***.***

김식피
어케되긴 대성공이지. | 26.04.30 19:32 | | |

(IP보기클릭)118.235.***.***

적절한상대
허 부럽네 | 26.04.30 19:36 | | |

(IP보기클릭)223.38.***.***

그 탈세 1위 회장님 계시던데 그분 털어버리는 일 하면서 상환시키면 안되나 많이 털 수록 빨리 상환하는 성과제인거지
26.04.30 17:43

(IP보기클릭)59.27.***.***

파산선고가 됨? 빚투가? 뭐라고씀 저는 전업투자자로서, 아 백수시고, 자산운용을 잘못해서 ,아 물리셨고
26.04.30 17:43

(IP보기클릭)222.235.***.***

이제 레버타려면 증거금 1천만원 필요하다던데 진작에 했어야 남성은 군적금으로 문제없나?
26.04.30 17:43

(IP보기클릭)121.180.***.***

어차피 저걸로 망하면 파산신청 안되잖아
26.04.30 17:43

(IP보기클릭)211.234.***.***

푸둥이
빚투로 망한걸 다른 대출로 메꾸고 그 대출을 못갚으면 파산가능. 정부지원도 쌉가능 | 26.04.30 19:33 | | |

(IP보기클릭)117.111.***.***

인버스 터진거때문에 그런가?
26.04.30 17:43

(IP보기클릭)175.204.***.***

배신하고싶어라

3개월에 올라온 짤은 정작 20대는 재산 적어서 비율상으론 별로 없더라 | 26.04.30 17:47 | | |

(IP보기클릭)118.235.***.***

기레기
아님 저거 네이버 주식에 등록한투자자현황임 HTS기준이나 다른통계보면 20대가 제법됨 | 26.04.30 17:48 | | |

(IP보기클릭)175.204.***.***

황딜
거기선 또 다르게나오나보네 빚투 엄청 늘긴 했나보다 | 26.04.30 17:50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11.222.***.***

ㅋㅋㅋㅋㅋㅋ
26.04.30 17:43

(IP보기클릭)118.235.***.***

BEST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술과고기를대령하라
폐급은 게시판 구분도 못하는 그대가 아닐까? | 26.04.30 17:46 | | |

(IP보기클릭)211.34.***.***

BEST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술과고기를대령하라
진짜 폐급이 지 꼴 못 알아보고 있네 ㅋㅋㅋ | 26.04.30 17:47 | | |

(IP보기클릭)118.23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술과고기를대령하라
활동내역 꼬라지 | 26.04.30 17:47 | | |

(IP보기클릭)222.23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술과고기를대령하라
정치적 성향으로 일반화 하고, 비하하고, 갈라치는 니가 도대체 일베랑 뭐가 다르냐? | 26.04.30 17:50 | | |

(IP보기클릭)222.235.***.***

OSDay
저딴 쓰레기 같은 갈라치기 댓글에 추천수 6개 박히는것도 기가 찬다 진짜 | 26.04.30 17:51 | | |

(IP보기클릭)104.28.***.***

OSDay
죄책감을 덮기 위해 상대를 악마화하는 괴물들이 여기에도 많이들 있다는 거지.. | 26.04.30 17:58 | | |

(IP보기클릭)125.180.***.***

OSDay
진지하게 일베만큼 심각한 문제라고 봄 특정 세대의 정치성향이 어느쪽이 많다는 것 만으로 어느 세대가 쓰레기다 라는 극단적인 사고로 이어지는 것 부터가 위험한데 그런 애들이 인터넷에서 모여서 서로 부둥부둥하면서 망상을 키우고있음 난 저런애들도 일베처럼 조만간 칼들고나올거라고 봄 | 26.04.30 18:01 | | |

(IP보기클릭)124.53.***.***

이세리
인스타 , 유튜브 가보면 좀 많이 심각하더라... | 26.04.30 23:38 | | |

(IP보기클릭)211.234.***.***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술과고기를대령하라
ㅋㅋㅋ 좋댄다 | 26.04.30 17:57 | | |

(IP보기클릭)61.39.***.***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술과고기를대령하라
어휴.. | 26.04.30 17:58 | | |

(IP보기클릭)223.39.***.***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술과고기를대령하라
역시 ㅅㅈㄱ이 ㅋㅋㅋㅋㅋㅋ | 26.04.30 18:29 | | |

(IP보기클릭)39.7.***.***

지금이니? 지금이니? 하다가도 저런 거 보면 무서워서 못들어감... 정기예금 만기 다 됐는데 이자 요즘 얼마지...
26.04.30 17:43

(IP보기클릭)118.91.***.***

실버메탈
항상 지나고 보면 공포에 들어가는게 맞긴 했음 ㅋㅋ | 26.04.30 17:45 | | |

(IP보기클릭)211.234.***.***

최근에 개미가 돈쓸어담고 기관 외국인들 개손해봤는데 기사 알못이네
26.04.30 17:44

(IP보기클릭)58.29.***.***

딮퍼플
최근 몇일정도나 그러지 두어달치 보면 외국인은 털고 개인기관은 받치는중임... | 26.04.30 17:51 | | |

(IP보기클릭)211.234.***.***

Beobolf
단기: 전쟁 나고 개미는 떨어질때 사서 고점에 매도해서 사세차익 많이 봤고 장기: 코스피 3000에서 6천갈때 외인은 매도만 했음 누가 돈벌었는지는 안봐도 뻔하지 | 26.04.30 17:57 | | |

(IP보기클릭)59.2.***.***

딮퍼플
현재 진행형이라서 어떻게 될지는 좀 두고봐야 함 | 26.04.30 18:02 | | |

(IP보기클릭)211.234.***.***

파후파후
뭐 현재기준이라 떡락하면 곡소리 나겠지. 근데 요즘 고점에서 개미들 겁나 팔던데 | 26.04.30 18:05 | | |

(IP보기클릭)219.122.***.***

개인투자의 가장 큰 무기가 남아도는 시간인데 돈을 빌려 투자하는 순간 그 시간이 약점으로 변함
26.04.30 17:44

(IP보기클릭)39.7.***.***

대가는 꼭 빚진 인간, 안 진 인간 모두가 치르는게 답답하지
26.04.30 17:45

(IP보기클릭)118.235.***.***

지금 20대만 저런거 아닐텐데...
26.04.30 17:46

(IP보기클릭)211.106.***.***

저러면 두번 다시 투자 못하게 막았음 좋겠음
26.04.30 17:46

(IP보기클릭)118.235.***.***

20대 애들이 돈을 빌려서 주식하는게 진짜이긴 함?? 있긴 하겠지만 어마어마한 비율인게 진짜야?? 기레기 새끼들이 순 구라만 까서 못믿겠어 취직도 힘든데 어떻게 돈를 빌려서 주식을해...
26.04.30 17:46

(IP보기클릭)220.70.***.***

코카콜라핵존맛
솔직히 주변도르론 본적이 없음 만기전 적금깨서 주식넣은애들은 많아도 | 26.04.30 17:47 | | |

(IP보기클릭)59.22.***.***

코카콜라핵존맛
ㄹㅇ 청년에 무슨 신용도 있다고 빚투라고 함. 빚내서 투자를 하는건 대부분 담보물이 많은 부자들인데. 최근에 가장 크게 터진게 휴림로봇이었지. 아빠가 자식들에게 편하게 돈 넘겨주려고 하다가 트럼프 덕?에 주가가 너무 많이 빠져서 반대매매로 아들들이 청산당함. 규모가 550억대라던. | 26.04.30 17:50 | | |

(IP보기클릭)59.22.***.***

PTLimA
저런 허위사실, 소설로 조회수 빨아먹으면 징벌적 손해배상이나 기자 블랙리스트 먹야야 되는거 아닌가 몰라. 저번에도 작전주 선행매매로 기레기 새끼들 200여명 규모로 줄줄리 검찰기소 당함. | 26.04.30 17:51 | | |

(IP보기클릭)104.28.***.***

차도 집도 없는데 대출 만빵에 이것도 못갚아서 터지려는 세대가 있다? 뿌슝빠슝
26.04.30 17:47

(IP보기클릭)39.7.***.***

빚도 재산이니 내돈이다! (아무말1) 나에게 돈을 빌려준 은행 책임도 있다! (아무말2)
26.04.30 17:47

(IP보기클릭)118.235.***.***

20대 빚투 터지나 mz 30-40대 영끌 터지나 x세대 50대 자영업 대출 한계 터지나 터지나 시즌 817492648363
26.04.30 17:47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11.234.***.***

인생 하드모드
26.04.30 17:47

(IP보기클릭)180.66.***.***

온통 여기저기서 코스피코스피 노랠 불렀으니..ㅉㅉ
26.04.30 17:47

(IP보기클릭)59.22.***.***

빚투도 여러개라 갭투자 했다는건지 코인 했다는건지 주식 했다는건지 되팔이 했단건지…
26.04.30 17:47

(IP보기클릭)121.139.***.***

문제는 저렇게 파산한 사람 많아지면 어떻게든 먹여 살리겠다고...
26.04.30 17:48

(IP보기클릭)182.228.***.***

한번쯤 경험해볼만함 경험중임 지가한일에 대해서는 책임지면된다 싯팔...
26.04.30 17:48

(IP보기클릭)116.122.***.***

회생법원이 오죽 빡치면 니네들한테 탕감해주면 안되겠다고 빚투해서 날리는 놈들은 보정서 내용에 빚투 땡긴 금액은 니가 갚아라 대신 법으로 이자는 막아주는 마지막 자비는 베풀어줄테니 60개월동안 조빠지게 갚아라 싫으면 기각빔 맞고 계속 추심당하던가 오죽하면 판사들이 빡쳐서 이렇게 바뀌겠냐 정작 저런 놈들 때문에 정말로 빚탕감을 해줘야 하는 대출사기 피해자, 전세사기 피해자, 의료비 문제 등등이 하나도 해결이 안됨...
26.04.30 17:48

(IP보기클릭)123.213.***.***

저 시불것의 나라면 할수있다 마인드..
26.04.30 17:48

(IP보기클릭)221.150.***.***

터져서 본인들 망하는 건 상관없는데 왜 빚없이 열심히 산 사람들이 같이 힘들어지냐고
26.04.30 17:48

(IP보기클릭)130.62.***.***

기사서는 과장하지만 실제로는 얼마안된다더만.... 2030빛투
26.04.30 17:49

(IP보기클릭)59.22.***.***

월드클라스변태
애초 대출도 뭐가 있어야 해주지, 청년이 담보나 신용등급이 높을리가 없잖음. 코로나 때 개인 신용대출 300억 했다던 슈퍼개미랑 비교해 청년들은 5백만원이라도 나오나 몰라. | 26.04.30 17:53 | | |

(IP보기클릭)118.235.***.***

월드클라스변태
대출을 20대한테 얼마나 해주겠어... | 26.04.30 17:53 | | |

(IP보기클릭)168.126.***.***

토르갑옷땃쥐
미수거래라고 들어보셨나요 | 26.04.30 17:55 | | |

(IP보기클릭)168.126.***.***

연쇄사망범
그리고 빚투애들 우리가 상상하는 1금융권 신용대출로 하는게 아니라 담보대출이나 저축은행 대출끌어다 쓰는 사람이 많음 | 26.04.30 17:56 | | |

(IP보기클릭)118.235.***.***

연쇄사망범
와 방금 검색해봤는데 이런것도 있네 ㅎㄷㄷ | 26.04.30 17:56 | | |

(IP보기클릭)130.62.***.***

PTLimA
잘아는게이로군 ㄹㅇ그럼 | 26.04.30 17:58 | | |

(IP보기클릭)130.62.***.***

토르갑옷땃쥐
잘아는게이로군... ㄹㅇ 대출할 담보도 없지... | 26.04.30 17:58 | | |

(IP보기클릭)130.62.***.***

토르갑옷땃쥐
그런 경우는 극소수일듯한데;;; | 26.04.30 17:59 | | |

(IP보기클릭)168.126.***.***

월드클라스변태
그리고 대출 얼마나 해주겠어 하는데... 4대보험만 가입되는 직장 들어가도 신용등급 박지만 않는 이상 자기 연봉의 70% 이상 할수있음. 연봉 3000이면 2천이상 된다는 소리 | 26.04.30 18:01 | | |

(IP보기클릭)130.62.***.***

연쇄사망범
덕분에알아감 대출 생각보다 허벌이구나... | 26.04.30 18:10 | | |

(IP보기클릭)218.152.***.***

26.04.30 17:52

(IP보기클릭)168.126.***.***

지금 원유 환율 급등하고 원유 100불도 아닌 110불 찍었는데 하이닉스 아직도 보합권임 기존 투자자 수익실현 + 외국인 탈출 하고 있는 상황인데도 보합임 왜? 국산개미들이 또 미수/담보/신용 대출로 존나 사들이고 있기 때문 억지로 산사태 몸으로 막고있는거 빚투 규모 날이갈수록 늘어나고있는 상황임 줄어들질 않음. 이게 어디까지 가능할까? 한계점이 오면 이제 우르르 무너지면서 폭락하고 반대매매 연쇄적으로 터지면서 진짜 거품 그대로 날아간다.... 지금 정상이 아님. 하이닉스 150만간다 200만간다 300만간다 저평가다 희망회로 돌리고있는데 저평가는 사실일지 몰라도 건강하게 오르고잇는 상황이 아님..
26.04.30 17:54

(IP보기클릭)124.55.***.***

엄마 대신 갚아주세요 노후자금은 알빠없고 그냥쉼 먹여살려주세요 엉엉
26.04.30 17:54

(IP보기클릭)211.234.***.***

그냥 다 주거주세오
26.04.30 17:55

(IP보기클릭)211.44.***.***

빚져서 주식하고 얉은 귀로 사고팔고사고팔고사고팔고사고팔고 하면서 잃어주시는 분들이 계시니까 차분히 장투하시는 분들도 돈 벌 수 있는 거겠죠.
26.04.30 17:58

(IP보기클릭)106.101.***.***

저땐 따서갚지뭐 이생각이 팽배한 시기라.. 젊으니 처신잘하겠지 뭐..
26.04.30 21:26

(IP보기클릭)1.228.***.***

예전엔 이패턴뜨면 주식시장 조지는 신호였는데. 부동산이 투자의 대상이 아니게 되어서 주식으로 쏠리는 건지 아니면 그냥 거품인 건지 모르겠다.
26.04.30 22:00

(IP보기클릭)183.100.***.***

빚도 담보가 있어야 빌려줄텐데 뭐라도 있나보네
26.04.30 22:19

(IP보기클릭)121.137.***.***

26.04.30 23:22

(IP보기클릭)221.143.***.***

은행 뱅크런 터지나... 빚투 했는데 배째라 하는게 20조면 은행 터지기 딱인데...
26.04.30 23:42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