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생로병사의 비밀 : "짜짱면과 탕수육" [33]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732432)
53 | 33 | 16267 | 비추력 371656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3
1
 댓글


(IP보기클릭)1.251.***.***

BEST
저집 짜장면 잘하네
26.04.19 12:03

(IP보기클릭)220.80.***.***

BEST
요즘 저렇게 시키면 25000원이던가.... 넘 비쌈;;;;
26.04.19 12:05

(IP보기클릭)59.9.***.***

BEST
제목이 슬로우 조깅이라는거 보면 음식 먹고 걸으면 혈당 조절에 도움된다 뭐 그런거려나
26.04.19 12:05

(IP보기클릭)175.115.***.***

BEST
.... 오늘 점심은 중식이다...
26.04.19 12:04

(IP보기클릭)211.214.***.***

BEST

26.04.19 12:03

(IP보기클릭)125.182.***.***

BEST
간짜장 진한게 맛있겠다
26.04.19 12:06

(IP보기클릭)220.74.***.***

BEST
공중파에서 찍어주는 먹방 (아님)
26.04.19 12:06

(IP보기클릭)1.251.***.***

BEST
저집 짜장면 잘하네
26.04.19 12:03

(IP보기클릭)211.214.***.***

BEST

26.04.19 12:03

(IP보기클릭)175.115.***.***

BEST
.... 오늘 점심은 중식이다...
26.04.19 12:04

(IP보기클릭)59.9.***.***

BEST
제목이 슬로우 조깅이라는거 보면 음식 먹고 걸으면 혈당 조절에 도움된다 뭐 그런거려나
26.04.19 12:05

(IP보기클릭)220.79.***.***

29250095088
좀 다름 빠르게 걷는거랑 별반 다를바 없는 속도로 날 좀 서늘하면 땀도 안날 정도로 뛰는 시늉만 하듯이 뛰기만 해도 효과가 빡런의 70퍼 정도는 나오니 여러분들도 한번 따라해보세요 임 | 26.04.19 12:15 | | |

(IP보기클릭)124.53.***.***

우주치안총감
같은 속도여도 뛰는 척 하니깐 걷는거보다 심박이 훨씬 더 올라가긴 하더라는 | 26.04.19 12:23 | | |

(IP보기클릭)220.80.***.***

BEST
요즘 저렇게 시키면 25000원이던가.... 넘 비쌈;;;;
26.04.19 12:05

(IP보기클릭)118.235.***.***

الله أكبروكشفتالجنة
| 26.04.19 12:06 | | |

(IP보기클릭)203.210.***.***

الله أكبروكشفتالجنة
너무 비싼데요 흑 | 26.04.19 12:10 | | |

(IP보기클릭)124.197.***.***

الله أكبروكشفتالجنة
맞음... 중식 비싸서 안먹은지 꽤 됐다 반반은 양이 애매하고 | 26.04.19 12:10 | | |

(IP보기클릭)211.235.***.***

الله أكبروكشفتالجنة
그건 네가 돈을 못 벌어서 그래 나 정도 되면 씨1발 한끼에 2만원이 넘어가면 개씹부자아니냐저거?? | 26.04.19 12:20 | | |

(IP보기클릭)74.12.***.***

이족보행오망코
최저시급 거진 한국의 2배되는 캐나다도 짜장면 한그릇이 9불임. 2만원이면 개비싼거 아니냐. | 26.04.19 12:27 | | |

(IP보기클릭)222.251.***.***

Cayenne.
탕수육+짜장면 이잖아 탕수육 소 15,000 짜장면 8,000 보통 23,000~25,000 정도 나올틴디? | 26.04.19 13:48 | | |

(IP보기클릭)74.12.***.***

일발장전
스읍..탕수육도 가격이 캐나다 한인 중국집이랑 비슷하네. 한국 중식값이 비싸긴하다. | 26.04.19 14:03 | | |

(IP보기클릭)222.251.***.***

Cayenne.
캐나다는 뭐가 쌈? 연어? 메이플시럽? | 26.04.19 14:07 | | |

(IP보기클릭)74.12.***.***

일발장전
프차 치킨 피자 햄버거 같은건 쌈. 도미노 피자 XL 토핑 8개 올려도 한화로 17000정도. 연어도..예전엔 쌌는데 비싸서 좀. | 26.04.19 14:09 | | |

(IP보기클릭)125.182.***.***

BEST
간짜장 진한게 맛있겠다
26.04.19 12:06

(IP보기클릭)220.74.***.***

BEST
공중파에서 찍어주는 먹방 (아님)
26.04.19 12:06

(IP보기클릭)118.235.***.***

생로병사의 먹방
26.04.19 12:07

(IP보기클릭)59.8.***.***

오늘 점심은 짜장이닷...
26.04.19 12:07

(IP보기클릭)211.118.***.***

방금 간짜장을 먹었지 후후.. 요즘 오이 넣어주는데는 진짜 좋은데임
26.04.19 12:08

(IP보기클릭)211.234.***.***

캬 유니짜장에 탕수육땡기네
26.04.19 12:08

(IP보기클릭)118.235.***.***

일요일이니까 짜파게티로...
26.04.19 12:09

(IP보기클릭)61.98.***.***

https://www.youtube.com/watch?v=5OYK4-ZQAE4 본인들도 즐기는 중? ㅋ
26.04.19 12:09

(IP보기클릭)118.43.***.***

뻑예아
26.04.19 12:10

(IP보기클릭)119.197.***.***

아니 출연하는 사람도 왜케 맛있게 먹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아무리봐도 먹방이라니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4.19 12:10

(IP보기클릭)106.101.***.***

요새 보기드문 배달중식 맛집이구나
26.04.19 12:10

(IP보기클릭)118.235.***.***

간짜장 지대로네 캬
26.04.19 12:11

(IP보기클릭)1.242.***.***

방송국 카메라는진짜 때깔하난죽여준다.
26.04.19 12:12

(IP보기클릭)117.111.***.***

무언가를 맛있게 먹는 것이 생로병사의 비밀인듯 ㅡ. ㅡ
26.04.19 12:18

(IP보기클릭)112.155.***.***

리얼 먹방
26.04.19 12:22

(IP보기클릭)175.112.***.***

중국집 PPL임?;;
26.04.19 13:15

(IP보기클릭)211.46.***.***

탕수육 소스에 대추가 들어있네? 건강식 이구나!!
26.04.19 14:12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