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d2b8\ub9ad\uceec","rank":1},{"keyword":"\ub9bc\ubc84\uc2a4","rank":-2},{"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125\uc2a8","rank":0},{"keyword":"\uc57c\uad6c","rank":1},{"keyword":"\uba85\uc870","rank":-1},{"keyword":"070","rank":1},{"keyword":"\uc5d4\ub4dc\ud544\ub4dc","rank":-1},{"keyword":"\uc774\ud130\ub110","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1},{"keyword":"\uc820\uc2a8","rank":2},{"keyword":"\uac80\uc5f4","rank":0},{"keyword":"\ub2c8\ucf00","rank":-3},{"keyword":"\uc8fc\uc2dd","rank":5},{"keyword":"\u3147\u3147\u3131","rank":3},{"keyword":"\uc18c\uc8042","rank":1},{"keyword":"\uc774\ud658","rank":-2},{"keyword":"\ud658\uc728","rank":"new"},{"keyword":"\ub864","rank":2},{"keyword":"\uc6d0\uc2e0","rank":"new"},{"keyword":"\uac74\ub2f4","rank":"new"}]
(IP보기클릭)1.251.***.***
저집 짜장면 잘하네
(IP보기클릭)220.80.***.***
요즘 저렇게 시키면 25000원이던가.... 넘 비쌈;;;;
(IP보기클릭)59.9.***.***
제목이 슬로우 조깅이라는거 보면 음식 먹고 걸으면 혈당 조절에 도움된다 뭐 그런거려나
(IP보기클릭)175.115.***.***
.... 오늘 점심은 중식이다...
(IP보기클릭)211.214.***.***
(IP보기클릭)125.182.***.***
간짜장 진한게 맛있겠다
(IP보기클릭)220.74.***.***
공중파에서 찍어주는 먹방 (아님)
(IP보기클릭)1.251.***.***
저집 짜장면 잘하네
(IP보기클릭)211.214.***.***
(IP보기클릭)175.115.***.***
.... 오늘 점심은 중식이다...
(IP보기클릭)59.9.***.***
제목이 슬로우 조깅이라는거 보면 음식 먹고 걸으면 혈당 조절에 도움된다 뭐 그런거려나
(IP보기클릭)220.79.***.***
좀 다름 빠르게 걷는거랑 별반 다를바 없는 속도로 날 좀 서늘하면 땀도 안날 정도로 뛰는 시늉만 하듯이 뛰기만 해도 효과가 빡런의 70퍼 정도는 나오니 여러분들도 한번 따라해보세요 임 | 26.04.19 12:15 | | |
(IP보기클릭)124.53.***.***
같은 속도여도 뛰는 척 하니깐 걷는거보다 심박이 훨씬 더 올라가긴 하더라는 | 26.04.19 12:23 | | |
(IP보기클릭)220.80.***.***
요즘 저렇게 시키면 25000원이던가.... 넘 비쌈;;;;
(IP보기클릭)118.235.***.***
ㅜ | 26.04.19 12:06 | | |
(IP보기클릭)203.210.***.***
너무 비싼데요 흑 | 26.04.19 12:10 | | |
(IP보기클릭)124.197.***.***
맞음... 중식 비싸서 안먹은지 꽤 됐다 반반은 양이 애매하고 | 26.04.19 12:10 | | |
(IP보기클릭)211.235.***.***
그건 네가 돈을 못 벌어서 그래 나 정도 되면 씨1발 한끼에 2만원이 넘어가면 개씹부자아니냐저거?? | 26.04.19 12:20 | | |
(IP보기클릭)74.12.***.***
최저시급 거진 한국의 2배되는 캐나다도 짜장면 한그릇이 9불임. 2만원이면 개비싼거 아니냐. | 26.04.19 12:27 | | |
(IP보기클릭)222.251.***.***
탕수육+짜장면 이잖아 탕수육 소 15,000 짜장면 8,000 보통 23,000~25,000 정도 나올틴디? | 26.04.19 13:48 | | |
(IP보기클릭)74.12.***.***
스읍..탕수육도 가격이 캐나다 한인 중국집이랑 비슷하네. 한국 중식값이 비싸긴하다. | 26.04.19 14:03 | | |
(IP보기클릭)222.251.***.***
캐나다는 뭐가 쌈? 연어? 메이플시럽? | 26.04.19 14:07 | | |
(IP보기클릭)74.12.***.***
프차 치킨 피자 햄버거 같은건 쌈. 도미노 피자 XL 토핑 8개 올려도 한화로 17000정도. 연어도..예전엔 쌌는데 비싸서 좀. | 26.04.19 14:09 | | |
(IP보기클릭)125.182.***.***
간짜장 진한게 맛있겠다
(IP보기클릭)220.74.***.***
공중파에서 찍어주는 먹방 (아님)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59.8.***.***
(IP보기클릭)211.118.***.***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61.98.***.***
(IP보기클릭)118.43.***.***
(IP보기클릭)119.197.***.***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242.***.***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112.155.***.***
(IP보기클릭)175.112.***.***
(IP보기클릭)21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