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b9bc\ubc84\uc2a4","rank":0},{"keyword":"\uc820\ub808\uc2a4","rank":1},{"keyword":"\uc8fc\uc2dd","rank":-1},{"keyword":"\ub2c8\ucf00","rank":0},{"keyword":"\u3147\u3147\u3131","rank":0},{"keyword":"@","rank":5},{"keyword":"\uac74\ub2f4","rank":0},{"keyword":"\uc18c\uc8042","rank":1},{"keyword":"\uc720\ud76c\uc655","rank":"new"},{"keyword":"\uc6d0\uc2e0","rank":-2},{"keyword":"\ub358\ud30c","rank":1},{"keyword":"\ub9c8\ube44m","rank":"new"},{"keyword":"\uc824\ub2e4","rank":3},{"keyword":"\uc57c\uad6c","rank":"new"},{"keyword":"\ud398\uadf8\uc624","rank":"new"},{"keyword":"\uc18c\uc804","rank":1},{"keyword":"\ub77c\uc624","rank":"new"},{"keyword":"\ub9d0\ub538","rank":"new"}]
(IP보기클릭)211.186.***.***
겜알못들로 대체되었구나
(IP보기클릭)106.101.***.***
농사게임에 풀때기 많다고 점수깍는거랑 다름없는 소리네
(IP보기클릭)211.217.***.***
투머치워터는 그래도 뜻을알면 정당한 비판이였는데 이건 무슨이유일려나 ㅋㅋ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211.225.***.***
IGN 쟤들은 전성기때 비하면 뭔가 점점 맛이 가고있는것 같아
(IP보기클릭)220.81.***.***
마우스 재미있슴미다 여러분 한번 츄라이츄라이 32000원이라 가격도 싸요
(IP보기클릭)1.239.***.***
솔직히 겜명이 마우스=쥐인데, 픽션에서 쥐가 치즈 밝히는건 당연한지라
(IP보기클릭)211.186.***.***
겜알못들로 대체되었구나
(IP보기클릭)1.239.***.***
이미 겜알못들이긴 했지 | 26.04.19 12:05 | | |
(IP보기클릭)106.101.***.***
농사게임에 풀때기 많다고 점수깍는거랑 다름없는 소리네
(IP보기클릭)121.161.***.***
(IP보기클릭)211.217.***.***
투머치워터는 그래도 뜻을알면 정당한 비판이였는데 이건 무슨이유일려나 ㅋㅋ
(IP보기클릭)118.235.***.***
진짜로 지츠를 시도때도없이 발언한다면 납득은될수도있긴한데 | 26.04.19 12:07 | | |
(IP보기클릭)211.235.***.***
투머치워터는 상당히 정당한 비판이었는데 이상하게 밈으로 내려치기 되더라 파도타기 지역 ㅈㄴ 질린다고 예에에에전부터 말나온건데 | 26.04.19 12:09 | | |
(IP보기클릭)180.230.***.***
3세대 파도타기 해야되는 곳도 많은데 파도타기 상태에서는 계속 야생 포켓몬 배틀 걸리고 나오는 포켓몬도 똑같아서 불편하긴 해 ㅋㅋㅋ | 26.04.19 12:15 | | |
(IP보기클릭)211.225.***.***
IGN 쟤들은 전성기때 비하면 뭔가 점점 맛이 가고있는것 같아
(IP보기클릭)118.235.***.***
겜을 하는 평론가가 아니라 지들 ㅈ대로하는 평론가들이 점령해가니까 | 26.04.19 12:06 | | |
(IP보기클릭)49.171.***.***
얘네 리뷰는 전성기란 시절에도 중구난방이라 욕먹었음 ㅋㅋㅋ 문제가 뭐냐면 얘네 리뷰어가 존나존나 많아서 기준이 똑같지가 않음 | 26.04.19 12:10 | | |
(IP보기클릭)183.103.***.***
(IP보기클릭)183.103.***.***
많은 학살 -> 마피아가 성자인줄 아나? 영화 패러디 -> 딱봐도 미키마우스등 광란의 질주 시기 패러디 아닌가? | 26.04.19 12:05 | | |
(IP보기클릭)1.239.***.***
똥개 연탄이
솔직히 겜명이 마우스=쥐인데, 픽션에서 쥐가 치즈 밝히는건 당연한지라 | 26.04.19 12:06 | | |
(IP보기클릭)125.135.***.***
(IP보기클릭)220.81.***.***
마우스 재미있슴미다 여러분 한번 츄라이츄라이 32000원이라 가격도 싸요
(IP보기클릭)125.135.***.***
엔드컨텐츠 나 회차 플레이 같은건 없지 ? | 26.04.19 12:07 | | |
(IP보기클릭)223.39.***.***
쇼츠로 장전모션 보고 뭔 겜이지 하다가 못찬았는데 이 겜이구나. | 26.04.19 12:07 | | |
(IP보기클릭)211.234.***.***
다만 옛날 둠 같은 고전 fps에 익숙치 않으면 한동안 헤맬듯. 나처럼 | 26.04.19 12:08 | | |
(IP보기클릭)220.81.***.***
아직 5시간정도밖에 안해보긴 했는데 그냥 고전FPS처럼 스토리만 쭉 미는 구조인가봄 | 26.04.19 12:09 | | |
(IP보기클릭)211.234.***.***
근데 저 미니건 난사 퍽 어따 써먹나 했는데 땃쥐 쓸어버리는데 쓰면 되는구나 | 26.04.19 12:13 | | |
(IP보기클릭)125.140.***.***
유튜브서 광고 나오길래 맨날 스킵때렸는데 이런 게임이였군 | 26.04.19 12:16 | | |
(IP보기클릭)211.184.***.***
이것은 피인가 잉크인가 | 26.04.19 12:18 | | |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59.1.***.***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221.143.***.***
둠 미키마우스 버전 이라고 생각하면됨. 디자인은 컵헤드고 | 26.04.19 12:06 | | |
(IP보기클릭)175.203.***.***
둠 미키마우스 버전 | 26.04.19 12:07 | | |
(IP보기클릭)223.39.***.***
듣기만하면 겁나 매력적이네 | 26.04.19 12:08 | | |
(IP보기클릭)118.33.***.***
컵헤드가 미키마우스를 위시한 고전 애니메이션 스타일을 차용한거라 컵헤드의 미키마우스 버전이란 말 자체가 맞지 않음 | 26.04.19 12:08 | | |
(IP보기클릭)221.147.***.***
둠이 리부트 둠이 아니라 옛날 고전 둠 스타일이라 호불호 갈리긴 함 | 26.04.19 12:09 | | |
(IP보기클릭)121.152.***.***
(IP보기클릭)211.110.***.***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18.33.***.***
(IP보기클릭)118.235.***.***
게임 플레이 안하잖아 쟈들 | 26.04.19 12:07 | | |
(IP보기클릭)1.239.***.***
(IP보기클릭)221.164.***.***
(IP보기클릭)118.42.***.***
(IP보기클릭)118.235.***.***
이번 그 프랑스 인디인척하는 게임이 상 받은거 스 보면 공신력은.이미 옛적에 ㅈ박은거 맞음 | 26.04.19 12:08 | | |
(IP보기클릭)118.235.***.***
원래 고티 ↗박은지 옛날이라.. | 26.04.19 12:09 | | |
(IP보기클릭)211.218.***.***
(IP보기클릭)223.39.***.***
스토리도 약간 고전 둠 느낌인거네 일단 찢고 죽여라 | 26.04.19 12:14 | | |
(IP보기클릭)49.171.***.***
근데 그때랑 지금이랑은 좀 상황이 다르지 클래식 둠은 개발이랑 사양 문제로 최소한의 스토리만 남긴거니까 | 26.04.19 12:15 | | |
(IP보기클릭)223.39.***.***
설명을 안 하는거랑 못 하는건 다른거야 | 26.04.19 12:16 | | |
(IP보기클릭)121.186.***.***
(IP보기클릭)220.123.***.***
ㅋㅋㅋㅋ 이거 게임기사판인데 완전 ㅋㅋㅋ
(IP보기클릭)58.237.***.***
(IP보기클릭)61.39.***.***
(IP보기클릭)116.120.***.***
(IP보기클릭)211.234.***.***
게임은삿지만 오늘 출근해서 내일 할건데 스토리가 어쩌다 하는거 어차피 클래식 둠을 차용한거라면 스토리는 딱히 상관없는거아냐?
(IP보기클릭)49.171.***.***
이거는 당시 시대나 개발 상황 이런거를 축약해서 중요한 부분에 집중하란 뜻으로 이렇게 말한거지 스토리를 버리란 소리가 아님 나중에 존 카맥도 아직 본인에겐 스토리는 후순위지만 스토리는 중요하다 했고 | 26.04.19 12:20 | | |
(IP보기클릭)211.184.***.***
(IP보기클릭)1.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