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또다시 역사에 남을 평가를 내린 IGN [55]


profile_image


(2744698)
101 | 55 | 17084 | 비추력 75184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55
1
 댓글


(IP보기클릭)211.186.***.***

BEST
겜알못들로 대체되었구나
26.04.19 12:03

(IP보기클릭)106.101.***.***

BEST
농사게임에 풀때기 많다고 점수깍는거랑 다름없는 소리네
26.04.19 12:03

(IP보기클릭)211.217.***.***

BEST
투머치워터는 그래도 뜻을알면 정당한 비판이였는데 이건 무슨이유일려나 ㅋㅋ
26.04.19 12:03

(IP보기클릭)106.101.***.***

BEST

26.04.19 12:05

(IP보기클릭)211.225.***.***

BEST
IGN 쟤들은 전성기때 비하면 뭔가 점점 맛이 가고있는것 같아
26.04.19 12:04

(IP보기클릭)220.81.***.***

BEST

마우스 재미있슴미다 여러분 한번 츄라이츄라이 32000원이라 가격도 싸요
26.04.19 12:05

(IP보기클릭)1.239.***.***

BEST
솔직히 겜명이 마우스=쥐인데, 픽션에서 쥐가 치즈 밝히는건 당연한지라
26.04.19 12:06

(IP보기클릭)211.186.***.***

BEST
겜알못들로 대체되었구나
26.04.19 12:03

(IP보기클릭)1.239.***.***

등긁개아저씨
이미 겜알못들이긴 했지 | 26.04.19 12:05 | | |

(IP보기클릭)106.101.***.***

BEST
농사게임에 풀때기 많다고 점수깍는거랑 다름없는 소리네
26.04.19 12:03

(IP보기클릭)121.161.***.***

만우절 19일차
26.04.19 12:03

(IP보기클릭)211.217.***.***

BEST
투머치워터는 그래도 뜻을알면 정당한 비판이였는데 이건 무슨이유일려나 ㅋㅋ
26.04.19 12:03

(IP보기클릭)118.235.***.***

밥먹고싶다
진짜로 지츠를 시도때도없이 발언한다면 납득은될수도있긴한데 | 26.04.19 12:07 | | |

(IP보기클릭)211.235.***.***

밥먹고싶다
투머치워터는 상당히 정당한 비판이었는데 이상하게 밈으로 내려치기 되더라 파도타기 지역 ㅈㄴ 질린다고 예에에에전부터 말나온건데 | 26.04.19 12:09 | | |

(IP보기클릭)180.230.***.***

밥먹고싶다
3세대 파도타기 해야되는 곳도 많은데 파도타기 상태에서는 계속 야생 포켓몬 배틀 걸리고 나오는 포켓몬도 똑같아서 불편하긴 해 ㅋㅋㅋ | 26.04.19 12:15 | | |

(IP보기클릭)211.225.***.***

BEST
IGN 쟤들은 전성기때 비하면 뭔가 점점 맛이 가고있는것 같아
26.04.19 12:04

(IP보기클릭)118.235.***.***

RangiChorok
겜을 하는 평론가가 아니라 지들 ㅈ대로하는 평론가들이 점령해가니까 | 26.04.19 12:06 | | |

(IP보기클릭)49.171.***.***

RangiChorok
얘네 리뷰는 전성기란 시절에도 중구난방이라 욕먹었음 ㅋㅋㅋ 문제가 뭐냐면 얘네 리뷰어가 존나존나 많아서 기준이 똑같지가 않음 | 26.04.19 12:10 | | |

(IP보기클릭)183.103.***.***

치즈 빼고는 나머지는 그냥 억지 비판아님????
26.04.19 12:05

(IP보기클릭)183.103.***.***

똥개 연탄이
많은 학살 -> 마피아가 성자인줄 아나? 영화 패러디 -> 딱봐도 미키마우스등 광란의 질주 시기 패러디 아닌가? | 26.04.19 12:05 | | |

(IP보기클릭)1.239.***.***

BEST
똥개 연탄이
솔직히 겜명이 마우스=쥐인데, 픽션에서 쥐가 치즈 밝히는건 당연한지라 | 26.04.19 12:06 | | |

(IP보기클릭)125.135.***.***

믿거 거르는 이근
26.04.19 12:05

(IP보기클릭)220.81.***.***

BEST

마우스 재미있슴미다 여러분 한번 츄라이츄라이 32000원이라 가격도 싸요
26.04.19 12:05

(IP보기클릭)125.135.***.***

묻지말아줘요
엔드컨텐츠 나 회차 플레이 같은건 없지 ? | 26.04.19 12:07 | | |

(IP보기클릭)223.39.***.***

묻지말아줘요
쇼츠로 장전모션 보고 뭔 겜이지 하다가 못찬았는데 이 겜이구나. | 26.04.19 12:07 | | |

(IP보기클릭)211.234.***.***

묻지말아줘요
다만 옛날 둠 같은 고전 fps에 익숙치 않으면 한동안 헤맬듯. 나처럼 | 26.04.19 12:08 | | |

(IP보기클릭)220.81.***.***

물개마왕
아직 5시간정도밖에 안해보긴 했는데 그냥 고전FPS처럼 스토리만 쭉 미는 구조인가봄 | 26.04.19 12:09 | | |

(IP보기클릭)211.234.***.***

묻지말아줘요
근데 저 미니건 난사 퍽 어따 써먹나 했는데 땃쥐 쓸어버리는데 쓰면 되는구나 | 26.04.19 12:13 | | |

(IP보기클릭)125.140.***.***

묻지말아줘요
유튜브서 광고 나오길래 맨날 스킵때렸는데 이런 게임이였군 | 26.04.19 12:16 | | |

(IP보기클릭)211.184.***.***

묻지말아줘요
이것은 피인가 잉크인가 | 26.04.19 12:18 | | |

(IP보기클릭)106.101.***.***

이근 공신력떨어진거 하루이틀일도아니고 ㅋㅋㅋ
26.04.19 12:05

(IP보기클릭)106.101.***.***

BEST

26.04.19 12:05

(IP보기클릭)59.1.***.***

저새끼들 그냥 거름
26.04.19 12:05

(IP보기클릭)223.39.***.***

컵헤드 미키마우스 버전인거야?
26.04.19 12:06

(IP보기클릭)221.143.***.***

retree
둠 미키마우스 버전 이라고 생각하면됨. 디자인은 컵헤드고 | 26.04.19 12:06 | | |

(IP보기클릭)175.203.***.***

retree
둠 미키마우스 버전 | 26.04.19 12:07 | | |

(IP보기클릭)223.39.***.***

감사합니다
듣기만하면 겁나 매력적이네 | 26.04.19 12:08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8.33.***.***

retree
컵헤드가 미키마우스를 위시한 고전 애니메이션 스타일을 차용한거라 컵헤드의 미키마우스 버전이란 말 자체가 맞지 않음 | 26.04.19 12:08 | | |

(IP보기클릭)221.147.***.***

retree
둠이 리부트 둠이 아니라 옛날 고전 둠 스타일이라 호불호 갈리긴 함 | 26.04.19 12:09 | | |

(IP보기클릭)121.152.***.***

IGN은 유명한 겜알못 웹진임.
26.04.19 12:06

(IP보기클릭)211.110.***.***

1,2(일단은 사설탐정이니)는 그럴수 있다쳐도 3번이.....
26.04.19 12:06

(IP보기클릭)211.234.***.***

저긴 뭔가 점점 더 교조적인데 정작 힙스터인 느낌이 되어가는 거 같은데
26.04.19 12:06

(IP보기클릭)118.33.***.***

억지잖아 게임플레이에 관련한 내용은 없나
26.04.19 12:06

(IP보기클릭)118.235.***.***

침묵군
게임 플레이 안하잖아 쟈들 | 26.04.19 12:07 | | |

(IP보기클릭)1.239.***.***

예전에 트레일러보니 갓겜확정이다 싶었는데, 이근은 바보구나
26.04.19 12:06

(IP보기클릭)221.164.***.***

얘네는 신뢰도 리뷰일관성도 지들이 병크로 다 까먹어서 솔직히 이젠 얘네가 내린 평점 봐도 뭐..
26.04.19 12:07

(IP보기클릭)118.42.***.***

저런 애들이 고티에 영향력 행사한다고 생각하니 고티 신용도에 대해 다시 생각해봐야 하는거 아닌가
26.04.19 12:07

(IP보기클릭)118.235.***.***

문정후
이번 그 프랑스 인디인척하는 게임이 상 받은거 스 보면 공신력은.이미 옛적에 ㅈ박은거 맞음 | 26.04.19 12:08 | | |

(IP보기클릭)118.235.***.***

문정후
원래 고티 ↗박은지 옛날이라.. | 26.04.19 12:09 | | |

(IP보기클릭)211.218.***.***

링크들어가서 원문 보면, 본문에서 지적하는 '너무 많은 학살'은 아래 내용인데, 딱히 무지성으로 깠다고 할 순 없을거 같은데? 오히려 본문이 너무 단순하게 얘기하는거 아님? [사설탐정인 잭 페퍼는 단 한 번의 임무에서 유명 추리 소설의 탐정들이 평생 겪은 것보다 더 많은 사람을 죽이고 다닌다. 아무리 '썩어빠진 경찰들'이라도, 일개 탐정이 경찰서에 쳐들어가 경찰을 대량 학살하고 아무 일 없었다는 듯이 일상으로 돌아가는 것은 말이 안 된다. 가장 황당했던 상황은 잭이 시장 후보를 구하려다 실수로 '화려한 오페라 극장'을 불태우는 장면이다. 그런데 갑자기 오페라 가수와 전투를 벌이고 그녀에게 총을 쏘게 된다. 그녀는 죽은 걸까? 나는 단지 자신의 직장이 불타서 화를 내는 배우를 죽인 걸까? 아니면 불타는 건물 안에 기절한 채로 내버려둔 걸까? 게임은 이에 대해 아무런 설명도 해주지 않으며, 애초에 신경조차 쓰지 않는 눈치다.]
26.04.19 12:10

(IP보기클릭)223.39.***.***

안개의섬
스토리도 약간 고전 둠 느낌인거네 일단 찢고 죽여라 | 26.04.19 12:14 | | |

(IP보기클릭)49.171.***.***

홍모씨
근데 그때랑 지금이랑은 좀 상황이 다르지 클래식 둠은 개발이랑 사양 문제로 최소한의 스토리만 남긴거니까 | 26.04.19 12:15 | | |

(IP보기클릭)223.39.***.***

라이엇드릴
설명을 안 하는거랑 못 하는건 다른거야 | 26.04.19 12:16 | | |

(IP보기클릭)121.186.***.***

이근 이새끼들은 이제 뭐 믿고 걸러도 됨
26.04.19 12:11

(IP보기클릭)220.123.***.***


ㅋㅋㅋㅋ 이거 게임기사판인데 완전 ㅋㅋㅋ
26.04.19 12:11

(IP보기클릭)58.237.***.***

리뷰 쓰면 안 될 놈들이 리뷰랍시고 자꾸 쓰고 있는 게 아닐까 ㅋㅋㅋ
26.04.19 12:11

(IP보기클릭)61.39.***.***

역시 믿고 거르는 이근
26.04.19 12:12

(IP보기클릭)116.120.***.***

괜히 영어 별명이 IGNorant(무식하게 무례함가 아님
26.04.19 12:18

(IP보기클릭)211.234.***.***


게임은삿지만 오늘 출근해서 내일 할건데 스토리가 어쩌다 하는거 어차피 클래식 둠을 차용한거라면 스토리는 딱히 상관없는거아냐?
26.04.19 12:18

(IP보기클릭)49.171.***.***

뭔가이상한데
이거는 당시 시대나 개발 상황 이런거를 축약해서 중요한 부분에 집중하란 뜻으로 이렇게 말한거지 스토리를 버리란 소리가 아님 나중에 존 카맥도 아직 본인에겐 스토리는 후순위지만 스토리는 중요하다 했고 | 26.04.19 12:20 | | |

(IP보기클릭)211.184.***.***

IGN은 PC가 조금이라도 있으면 호평하는 놈들임
26.04.19 12:19

(IP보기클릭)1.239.***.***

솔직히 디시는 여길 근이라고 부름 안됨, 이"근"이야 말로 진짜 "근"임
26.04.19 12:2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