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좌완 투수 인데 인류 역사상 최고의 구속을 던진 사나이 [22]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894745)
46 | 22 | 12746 | 비추력 38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2
1
 댓글


(IP보기클릭)110.70.***.***

BEST
폼죽은게 155km대임... 메이쟈.....클라스..
26.04.19 12:02

(IP보기클릭)118.235.***.***

BEST
저래서 좌완 파이어볼러는 지옥에서도 데려온다는 건가? 보고도 못 칠 거 같은데?
26.04.19 12:08

(IP보기클릭)39.7.***.***

BEST
구속 줄어서 제구력 잡혀버리니 탑 클로져가 되버림
26.04.19 12:08

(IP보기클릭)106.101.***.***

BEST
구속은 줄었는데 제구도 잡혀서
26.04.19 12:08

(IP보기클릭)39.7.***.***

BEST
지금은 제구력이 잡혔다는게 젤 무서움
26.04.19 12:07

(IP보기클릭)211.227.***.***

BEST
쿠바 익스프레스
26.04.19 12:09

(IP보기클릭)220.76.***.***

BEST
야구 잘 모르지만 130km 우완이요? 폼이 비슷하다는건가 아니면 김서현이러는 선수가 전성기때 강속구 날렸지만 지금은 느려져도 제구가 잡혔다는건가
26.04.19 12:13

(IP보기클릭)116.43.***.***

완전 레이저네
26.04.19 12:01

(IP보기클릭)220.79.***.***

akrr
별명이 쿠바산 미사일이긴 함 ㅋㅋㅋ | 26.04.19 12:12 | | |

(IP보기클릭)128.134.***.***

머여. 아직도 뛰어? ㅋㅋㄱ
26.04.19 12:02

(IP보기클릭)110.70.***.***

BEST 종야홍
폼죽은게 155km대임... 메이쟈.....클라스.. | 26.04.19 12:02 | | |

(IP보기클릭)106.101.***.***

BEST
종야홍
구속은 줄었는데 제구도 잡혀서 | 26.04.19 12:08 | | |

(IP보기클릭)175.207.***.***

돌핀-9082976153
조지 포먼 같은 경우인가... 나이가 들면서 젊을적의 괴력은 사라졌지만 완숙해진... | 26.04.19 12:27 | | |

(IP보기클릭)121.161.***.***

사람 맞으면 죽겠다
26.04.19 12:06

(IP보기클릭)211.227.***.***

야나콘다
140만 넘어도 머리 맞으면 죽어 | 26.04.19 12:10 | | |

(IP보기클릭)211.235.***.***


김서현이 비슷하게 따라하네
26.04.19 12:06

(IP보기클릭)220.76.***.***

BEST
길티플레저
야구 잘 모르지만 130km 우완이요? 폼이 비슷하다는건가 아니면 김서현이러는 선수가 전성기때 강속구 날렸지만 지금은 느려져도 제구가 잡혔다는건가 | 26.04.19 12:13 | | |

(IP보기클릭)211.235.***.***

비밀암호요원
아니 변화구잖아요 저건 | 26.04.19 12:23 | | |

(IP보기클릭)112.148.***.***

비밀암호요원
지난 시즌에 161인가 찍었는데 이번 시즌에 150도 간신히 넘기긴 함 | 26.04.19 12:24 | | |

(IP보기클릭)125.182.***.***

170? 타자가 공을 볼 수는 있나
26.04.19 12:07

(IP보기클릭)211.235.***.***

염라 시키에이키
보이기는 하겠지. 대처를 못할뿐 | 26.04.19 12:12 | | |

(IP보기클릭)39.7.***.***

BEST
지금은 제구력이 잡혔다는게 젤 무서움
26.04.19 12:07

(IP보기클릭)118.235.***.***

와 진짜 저렇게 던지고도 15년 지나도 아직 저 구속이 나온다고? ㄷㄷ 왠만한 사람은 진작에 팔 아작나서 선수생활 끝났을텐데 탈인간급이네
26.04.19 12:07

(IP보기클릭)39.7.***.***

BEST
trueheart
구속 줄어서 제구력 잡혀버리니 탑 클로져가 되버림 | 26.04.19 12:08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저래서 좌완 파이어볼러는 지옥에서도 데려온다는 건가? 보고도 못 칠 거 같은데?
26.04.19 12:08

(IP보기클릭)211.227.***.***

BEST
쿠바 익스프레스
26.04.19 12:09

(IP보기클릭)61.39.***.***

요새는 구속혁명 일어나서 선발이 평속 159 던지는 미저라우스키 같은 애들도 있어서..
26.04.19 12:16

(IP보기클릭)39.7.***.***

나이먹어 구속 떨어지니 최고 100마일 싱커를 장착하고 갑자기 제구까지 잡히면서 무시무시한 마무리가 되어버림
26.04.19 12:21

(IP보기클릭)118.235.***.***

대신 제구와 체력이 잘 안좋았음 그래서 클로저로 전환후 터짐
26.04.19 12:32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