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락스 쓸 때 하면 안되는 일들 [62]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115318)
71 | 62 | 15058 | 비추력 1651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62
1
 댓글


(IP보기클릭)61.82.***.***

BEST
의외로 물에 타서 마시기도 됨
26.04.19 12:00

(IP보기클릭)118.33.***.***

BEST
(리터당 한두방울 정도)
26.04.19 12:01

(IP보기클릭)14.52.***.***

BEST
여기 락스 미즈와리!
26.04.19 12:01

(IP보기클릭)14.52.***.***

BEST
안되는건 아닌데 호흡기 들어가면 폐섬유 녹으니까 하지말라면 하지마라훠거요
26.04.19 12:02

(IP보기클릭)121.156.***.***

BEST
폐 : 끼요오옷!
26.04.19 12:02

(IP보기클릭)59.25.***.***

BEST
ㅇㅇ 안됨
26.04.19 12:02

(IP보기클릭)121.157.***.***

BEST
...가습기에 넣고 틀어놓는거랑 같은급의 행동이야 괜히 락스섞인 세재들이 거품 형태로 뿌리는게 나오는게 아님
26.04.19 12:02

(IP보기클릭)61.82.***.***

BEST
의외로 물에 타서 마시기도 됨
26.04.19 12:00

(IP보기클릭)14.52.***.***

BEST
THE·O
여기 락스 미즈와리! | 26.04.19 12:01 | | |

(IP보기클릭)223.38.***.***

THE·O
온더락으로 | 26.04.19 12:01 | | |

(IP보기클릭)118.33.***.***

BEST
THE·O
(리터당 한두방울 정도) | 26.04.19 12:01 | | |

(IP보기클릭)59.25.***.***

THE·O
죽진 않지만 하지마라 | 26.04.19 12:01 | | |

(IP보기클릭)172.225.***.***

THE·O

| 26.04.19 12:02 | | |

(IP보기클릭)1.239.***.***

THE·O
단, 아주 조금 | 26.04.19 12:03 | | |

(IP보기클릭)211.57.***.***

침묵군
근데 리터당 한두방우리면 주사기를 써야하는거 아닌가... 너무 비율이 가혹하네 | 26.04.19 12:03 | | |

(IP보기클릭)114.205.***.***

고기가 좋아
정수용으로도 씀 | 26.04.19 12:03 | | |

(IP보기클릭)130.245.***.***

고기가 좋아
500분의 1 희석해서 배탈났을 때 마시라고 사용법에도 나와있지 않나 | 26.04.19 12:03 | | |

(IP보기클릭)118.33.***.***

ZGG852
야외에서 임시로 물을 소독해서 먹어야 할때 용도. 조난상황 같은거 아니면 쓸일이 없지 | 26.04.19 12:04 | | |

(IP보기클릭)1.253.***.***

답없는사람
가정상비약으로도 쓰인적도 있음 물론 이거도 500분의1희석해서 | 26.04.19 12:04 | | |

(IP보기클릭)121.182.***.***

THE·O
그래서 재난이나 전시 대비해서 락스 소량은 꼭 챙겨야 하지 ㅋㅋㅋ 락스 200ml 정도만 챙겨놔도 물 200L는 정수할수 있으니 | 26.04.19 12:08 | | |

(IP보기클릭)39.7.***.***

THE·O

| 26.04.19 12:08 | | |

(IP보기클릭)211.117.***.***

ZGG852
그런 식으로 쓰는게 아니고 물탱크 같은거에 한 통 넣기 같은 식으로 활용하는거임ㅋㅋㅋㅋㅋ | 26.04.19 12:10 | | |

(IP보기클릭)130.245.***.***

답없는사람
배탈은 아니고, 극한상황에서 콜레라가 의심된 물을 마실 스 밖에 없는 상황에서 소독용으로 쓰거나, 300~500배 희석해서 음식 소독용으로 서욘하는 거였네 흐엉엉 | 26.04.19 12:14 | | |

(IP보기클릭)106.101.***.***

THE·O

실제 공식 (재난상황 등에서의)긴급 식수 소독용 사용법... | 26.04.19 12:23 | | |

(IP보기클릭)112.153.***.***

THE·O

| 26.04.19 12:44 | | |

(IP보기클릭)221.159.***.***

26.04.19 12:00

(IP보기클릭)117.111.***.***

분무기 넣고 뿌리면 안 돼?
26.04.19 12:01

(IP보기클릭)59.25.***.***

BEST 베ㄹr모드
ㅇㅇ 안됨 | 26.04.19 12:02 | | |

(IP보기클릭)121.156.***.***

BEST
베ㄹr모드
폐 : 끼요오옷! | 26.04.19 12:02 | | |

(IP보기클릭)223.38.***.***

베ㄹr모드
분무기로 뿌리면 그 락스방울이 어디로 가겟어... | 26.04.19 12:02 | | |

(IP보기클릭)14.54.***.***

베ㄹr모드
락스입자로 폐 살균하고 싶으면 해도됨 | 26.04.19 12:02 | | |

(IP보기클릭)14.52.***.***

BEST
베ㄹr모드
안되는건 아닌데 호흡기 들어가면 폐섬유 녹으니까 하지말라면 하지마라훠거요 | 26.04.19 12:02 | | |

(IP보기클릭)121.157.***.***

BEST
베ㄹr모드
...가습기에 넣고 틀어놓는거랑 같은급의 행동이야 괜히 락스섞인 세재들이 거품 형태로 뿌리는게 나오는게 아님 | 26.04.19 12:02 | | |

(IP보기클릭)117.111.***.***

후미카X片思い
내가 유게이가 된 이유가 이거였구나 ㅠㅠ 창틀 청소나 곰팡이 핀데 뿌리는데 퓨ㅠ | 26.04.19 12:03 | | |

(IP보기클릭)1.239.***.***

베ㄹr모드
거기가 곧 아우슈비츠가 됨 | 26.04.19 12:03 | | |

(IP보기클릭)14.52.***.***

베ㄹr모드
퓨 ㅠ 농담으로 한게 아니고 진짜로 한말이구나 생각보다 닝겐상은 튼튼한데스 | 26.04.19 12:04 | | |

(IP보기클릭)211.119.***.***

베ㄹr모드
뿌리는 락스가 따로 있음 개편함 | 26.04.19 12:04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06.101.***.***

베ㄹr모드
뿌리고 싶으면 락스 멀티액션 사면 됨 | 26.04.19 12:04 | | |

(IP보기클릭)119.202.***.***

베ㄹr모드
먼가 부품이 고장도 나더라고 전용분무기가 있다고 듣기는 한데 그냥 희석해서 환기잘해서 쓰느게 베스트임 | 26.04.19 12:04 | | |

(IP보기클릭)211.219.***.***

베ㄹr모드
락스형 세제류 보면 죄다 되직한이유가 그탓임 휘날리는 타입이면 그걸 사람이 흡입하니까 | 26.04.19 12:05 | | |

(IP보기클릭)59.7.***.***

베ㄹr모드
그런데 뿌리라고 거품형식으로 발사되는 제품들 있으니 그런걸 찾아보렴 | 26.04.19 12:06 | | |

(IP보기클릭)222.238.***.***

베ㄹr모드

요런 제품 사서 뿌리셈 | 26.04.19 12:07 | | |

(IP보기클릭)121.157.***.***

베ㄹr모드
곰팡이 전문청소업체에서 곰팡이 청소에 자주쓰는 방식이긴한데, 인체에 매우 해로움 굳이 꼭 해야겠다면 환기+보안경+마스크는 필수로 해야함 | 26.04.19 12:17 | | |

(IP보기클릭)1.227.***.***

베ㄹr모드
정 할거면 마스크 끼고 굵은 줄기로 뿌려야됨 | 26.04.19 12:19 | | |

(IP보기클릭)118.33.***.***

여리비내리는날
희석하든 아니든 분무하지 말라고.. 폼스프레이 형태로 나오는 제품을 써 | 26.04.19 12:34 | | |

(IP보기클릭)218.149.***.***

폐쇄가 맞아요!
26.04.19 12:02

(IP보기클릭)59.25.***.***

루리웹-15536755
수정했음 | 26.04.19 12:02 | | |

(IP보기클릭)121.169.***.***

고기가 좋아

| 26.04.19 12:13 | | |

(IP보기클릭)180.83.***.***

화장실 문 닫고 락스랑 염산 섞으면 그곳이 아우슈비츠 ㄷㄷ
26.04.19 12:02

(IP보기클릭)220.86.***.***

과거 어떤 파란색 게시판에서는 이거 하면 안된다구요? 하면서 자신의 사례를 사진으로 인증한 사건이 있었다 너희가 죽지 않은건 락스회사가 이미 그럴줄 알고 판매 물품을 1/25~1/50 으로 희석한 덕분인걸 알거라...
26.04.19 12:03

(IP보기클릭)211.204.***.***

구연산으로 화장실 염기성 물질 벗기고 있었는데 동생이 어 화장실 청소해? 락스를 뿌려버려서 가스실을 만들어버린적이 있었지......
26.04.19 12:03

(IP보기클릭)14.52.***.***

㈜남산설렁탕
크아아ㅏㄱ 콜록 콜록 | 26.04.19 12:04 | | |

(IP보기클릭)59.19.***.***

역시 온더락은 해도 되는거 였군...
26.04.19 12:04

(IP보기클릭)218.150.***.***

모노노베 후토
원래 빗물같은거 마시려고 할때 소독용으로 쓸수가 있슴 권고량이 0.03% 던가 1리터에 락스 한방울 정도면 마실수 있다고 | 26.04.19 12:07 | | |

(IP보기클릭)118.235.***.***

청소할때 저거에 퐁퐁섞는 순간 폐가..
26.04.19 12:04

(IP보기클릭)27.124.***.***

화장실 청소할때 kf 마스크 끼고 분무기로 락스 뿌리고 대기 탔다가 물로 흘려보내는 식으로 청소했었는데 이젠 그만뒀지
26.04.19 12:04

(IP보기클릭)124.54.***.***

그리고 뜨거운 물 뿌리면 안된다던가.
26.04.19 12:04

(IP보기클릭)61.82.***.***

루리웹-222722216
이것도 락스가 기화할 수 있기 때문 | 26.04.19 12:06 | | |

(IP보기클릭)218.150.***.***

2번은 염소가스가 발생한다고 들었던것 같은데
26.04.19 12:05

(IP보기클릭)211.244.***.***

락스가 청소할때 양조절을 잘 못하겟어 화장실 청소할때마다 쓰는데 되게 조금 넣으라고 해서 조금 넣으면 뭔가 약발?이 약할거같아...
26.04.19 12:06

(IP보기클릭)121.166.***.***

극단적으로 락스 한방울로 물 살균후 마실수도 있다
26.04.19 12:06

(IP보기클릭)118.235.***.***

의외로 해도 되는거 1. 물을 끓이지 못하고 식수도 없을 때 오염된 물을 락스로 정화해서 마시기 2. 500백배로 희석해서 식재료 세척하기
26.04.19 12:06

(IP보기클릭)106.244.***.***

실제로 저걸 했다가 병원에 갔던 유게이가 있다. 환기는 잘했고+마스크써서 그런지 뜨신물이랑 스까서 했는데도 제법 멀정했다 카더라...
26.04.19 12:07

(IP보기클릭)121.153.***.***

26.04.19 12:07

(IP보기클릭)220.80.***.***

엄청 뜨거운 물이랑 중탕이나 흘려보내기도 안좋다고함 미적지근한 물이나 찬물을 이용
26.04.19 12:09

(IP보기클릭)203.210.***.***

문닫고 욕실 청소 하는데...
26.04.19 12:12

(IP보기클릭)220.70.***.***

퐁퐁류 세제랑 섞는것도
26.04.19 12:13

(IP보기클릭)218.101.***.***

의외로 락스 미즈와리(1대100비율)도 가능
26.04.19 12:23

(IP보기클릭)121.155.***.***

꽁냥영상보지않기
26.04.19 12:2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