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b9bc\ubc84\uc2a4","rank":0},{"keyword":"\uc820\ub808\uc2a4","rank":1},{"keyword":"\uc8fc\uc2dd","rank":-1},{"keyword":"\ub2c8\ucf00","rank":0},{"keyword":"\u3147\u3147\u3131","rank":0},{"keyword":"@","rank":5},{"keyword":"\uac74\ub2f4","rank":0},{"keyword":"\uc18c\uc8042","rank":1},{"keyword":"\uc720\ud76c\uc655","rank":"new"},{"keyword":"\uc6d0\uc2e0","rank":-2},{"keyword":"\ub358\ud30c","rank":1},{"keyword":"\ub9c8\ube44m","rank":"new"},{"keyword":"\uc824\ub2e4","rank":3},{"keyword":"\uc57c\uad6c","rank":"new"},{"keyword":"\ud398\uadf8\uc624","rank":"new"},{"keyword":"\uc18c\uc804","rank":1},{"keyword":"\ub77c\uc624","rank":"new"},{"keyword":"\ub9d0\ub538","rank":"new"}]
(IP보기클릭)61.82.***.***
의외로 물에 타서 마시기도 됨
(IP보기클릭)118.33.***.***
(리터당 한두방울 정도)
(IP보기클릭)14.52.***.***
여기 락스 미즈와리!
(IP보기클릭)14.52.***.***
안되는건 아닌데 호흡기 들어가면 폐섬유 녹으니까 하지말라면 하지마라훠거요
(IP보기클릭)121.156.***.***
폐 : 끼요오옷!
(IP보기클릭)59.25.***.***
ㅇㅇ 안됨
(IP보기클릭)121.157.***.***
...가습기에 넣고 틀어놓는거랑 같은급의 행동이야 괜히 락스섞인 세재들이 거품 형태로 뿌리는게 나오는게 아님
(IP보기클릭)61.82.***.***
의외로 물에 타서 마시기도 됨
(IP보기클릭)14.52.***.***
THE·O
여기 락스 미즈와리! | 26.04.19 12:01 | | |
(IP보기클릭)223.38.***.***
온더락으로 | 26.04.19 12:01 | | |
(IP보기클릭)118.33.***.***
THE·O
(리터당 한두방울 정도) | 26.04.19 12:01 | | |
(IP보기클릭)59.25.***.***
죽진 않지만 하지마라 | 26.04.19 12:01 | | |
(IP보기클릭)172.225.***.***
| 26.04.19 12:02 | | |
(IP보기클릭)1.239.***.***
단, 아주 조금 | 26.04.19 12:03 | | |
(IP보기클릭)211.57.***.***
근데 리터당 한두방우리면 주사기를 써야하는거 아닌가... 너무 비율이 가혹하네 | 26.04.19 12:03 | | |
(IP보기클릭)114.205.***.***
정수용으로도 씀 | 26.04.19 12:03 | | |
(IP보기클릭)130.245.***.***
500분의 1 희석해서 배탈났을 때 마시라고 사용법에도 나와있지 않나 | 26.04.19 12:03 | | |
(IP보기클릭)118.33.***.***
야외에서 임시로 물을 소독해서 먹어야 할때 용도. 조난상황 같은거 아니면 쓸일이 없지 | 26.04.19 12:04 | | |
(IP보기클릭)1.253.***.***
가정상비약으로도 쓰인적도 있음 물론 이거도 500분의1희석해서 | 26.04.19 12:04 | | |
(IP보기클릭)121.182.***.***
그래서 재난이나 전시 대비해서 락스 소량은 꼭 챙겨야 하지 ㅋㅋㅋ 락스 200ml 정도만 챙겨놔도 물 200L는 정수할수 있으니 | 26.04.19 12:08 | | |
(IP보기클릭)39.7.***.***
| 26.04.19 12:08 | | |
(IP보기클릭)211.117.***.***
그런 식으로 쓰는게 아니고 물탱크 같은거에 한 통 넣기 같은 식으로 활용하는거임ㅋㅋㅋㅋㅋ | 26.04.19 12:10 | | |
(IP보기클릭)130.245.***.***
배탈은 아니고, 극한상황에서 콜레라가 의심된 물을 마실 스 밖에 없는 상황에서 소독용으로 쓰거나, 300~500배 희석해서 음식 소독용으로 서욘하는 거였네 흐엉엉 | 26.04.19 12:14 | | |
(IP보기클릭)106.101.***.***
실제 공식 (재난상황 등에서의)긴급 식수 소독용 사용법... | 26.04.19 12:23 | | |
(IP보기클릭)112.153.***.***
| 26.04.19 12:44 | | |
(IP보기클릭)221.159.***.***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59.25.***.***
ㅇㅇ 안됨 | 26.04.19 12:02 | | |
(IP보기클릭)121.156.***.***
베ㄹr모드
폐 : 끼요오옷! | 26.04.19 12:02 | | |
(IP보기클릭)223.38.***.***
분무기로 뿌리면 그 락스방울이 어디로 가겟어... | 26.04.19 12:02 | | |
(IP보기클릭)14.54.***.***
락스입자로 폐 살균하고 싶으면 해도됨 | 26.04.19 12:02 | | |
(IP보기클릭)14.52.***.***
베ㄹr모드
안되는건 아닌데 호흡기 들어가면 폐섬유 녹으니까 하지말라면 하지마라훠거요 | 26.04.19 12:02 | | |
(IP보기클릭)121.157.***.***
베ㄹr모드
...가습기에 넣고 틀어놓는거랑 같은급의 행동이야 괜히 락스섞인 세재들이 거품 형태로 뿌리는게 나오는게 아님 | 26.04.19 12:02 | | |
(IP보기클릭)117.111.***.***
내가 유게이가 된 이유가 이거였구나 ㅠㅠ 창틀 청소나 곰팡이 핀데 뿌리는데 퓨ㅠ | 26.04.19 12:03 | | |
(IP보기클릭)1.239.***.***
거기가 곧 아우슈비츠가 됨 | 26.04.19 12:03 | | |
(IP보기클릭)14.52.***.***
퓨 ㅠ 농담으로 한게 아니고 진짜로 한말이구나 생각보다 닝겐상은 튼튼한데스 | 26.04.19 12:04 | | |
(IP보기클릭)211.119.***.***
뿌리는 락스가 따로 있음 개편함 | 26.04.19 12:04 | | |
(IP보기클릭)106.101.***.***
뿌리고 싶으면 락스 멀티액션 사면 됨 | 26.04.19 12:04 | | |
(IP보기클릭)119.202.***.***
먼가 부품이 고장도 나더라고 전용분무기가 있다고 듣기는 한데 그냥 희석해서 환기잘해서 쓰느게 베스트임 | 26.04.19 12:04 | | |
(IP보기클릭)211.219.***.***
락스형 세제류 보면 죄다 되직한이유가 그탓임 휘날리는 타입이면 그걸 사람이 흡입하니까 | 26.04.19 12:05 | | |
(IP보기클릭)59.7.***.***
그런데 뿌리라고 거품형식으로 발사되는 제품들 있으니 그런걸 찾아보렴 | 26.04.19 12:06 | | |
(IP보기클릭)222.238.***.***
요런 제품 사서 뿌리셈 | 26.04.19 12:07 | | |
(IP보기클릭)121.157.***.***
곰팡이 전문청소업체에서 곰팡이 청소에 자주쓰는 방식이긴한데, 인체에 매우 해로움 굳이 꼭 해야겠다면 환기+보안경+마스크는 필수로 해야함 | 26.04.19 12:17 | | |
(IP보기클릭)1.227.***.***
정 할거면 마스크 끼고 굵은 줄기로 뿌려야됨 | 26.04.19 12:19 | | |
(IP보기클릭)118.33.***.***
희석하든 아니든 분무하지 말라고.. 폼스프레이 형태로 나오는 제품을 써 | 26.04.19 12:34 | | |
(IP보기클릭)218.149.***.***
(IP보기클릭)59.25.***.***
수정했음 | 26.04.19 12:02 | | |
(IP보기클릭)121.169.***.***
| 26.04.19 12:13 | | |
(IP보기클릭)180.83.***.***
(IP보기클릭)220.86.***.***
(IP보기클릭)211.204.***.***
(IP보기클릭)14.52.***.***
크아아ㅏㄱ 콜록 콜록 | 26.04.19 12:04 | | |
(IP보기클릭)59.19.***.***
(IP보기클릭)218.150.***.***
원래 빗물같은거 마시려고 할때 소독용으로 쓸수가 있슴 권고량이 0.03% 던가 1리터에 락스 한방울 정도면 마실수 있다고 | 26.04.19 12:07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7.124.***.***
(IP보기클릭)124.54.***.***
(IP보기클릭)61.82.***.***
이것도 락스가 기화할 수 있기 때문 | 26.04.19 12:06 | | |
(IP보기클릭)218.150.***.***
(IP보기클릭)211.244.***.***
(IP보기클릭)121.166.***.***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06.244.***.***
(IP보기클릭)121.153.***.***
(IP보기클릭)220.80.***.***
(IP보기클릭)203.210.***.***
(IP보기클릭)220.70.***.***
(IP보기클릭)218.101.***.***
(IP보기클릭)121.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