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최근 에버랜드에서 부활한거 [50]


profile_image
profile_image (4468031)
134 | 50 | 41603 | 비추력 2513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50
1
 댓글


(IP보기클릭)119.201.***.***

BEST
진지하게 말씀드리면 전성기 푸바오가 월 100억을 벌었는데 그 돈 들여서 어트랙션 왜 만들어요?
26.04.19 12:02

(IP보기클릭)175.203.***.***

BEST
저거 아침에 10시에 갔는데 대기줄이 3시간 오버 더라..... 저거 하나 타면 하루 그냥 없어짐
26.04.19 11:59

(IP보기클릭)116.121.***.***

BEST
"자, 자, 여러분. 추가금 안 내시면 이 버스는 이제 도시락통이 됩니다."
26.04.19 12:02

(IP보기클릭)211.57.***.***

BEST
에버랜드가 진짜 보면 장비에 돈을 투자를 안함
26.04.19 12:02

(IP보기클릭)175.194.***.***

BEST
독수리요새를 잇는 새로운 롤코는 영영 안나오는 것인가...
26.04.19 11:58

(IP보기클릭)125.241.***.***

BEST
경주월드나 가자
26.04.19 12:03

(IP보기클릭)119.201.***.***

BEST
출산율이니 뭐니 해도 이미 수도권 테마파크는 가족, 커플 타겟을 위한 테마파크로 고정이 되었죠 그게 효율적으로 돈 잘 벌리니 어쩔 수 없는 부분이죠 어트랙션은 수도권 테마파크기준 땅부터 매입하기 힘드니
26.04.19 12:04

(IP보기클릭)175.194.***.***

BEST
독수리요새를 잇는 새로운 롤코는 영영 안나오는 것인가...
26.04.19 11:58

(IP보기클릭)125.128.***.***

DSTAYN
저번에 뭐 나온다는 찌라시 있었는데 어떻게 됐나 모르겠네 | 26.04.19 11:59 | | |

(IP보기클릭)211.57.***.***

BEST
DSTAYN
에버랜드가 진짜 보면 장비에 돈을 투자를 안함 | 26.04.19 12:02 | | |

(IP보기클릭)119.201.***.***

BEST
ZGG852
진지하게 말씀드리면 전성기 푸바오가 월 100억을 벌었는데 그 돈 들여서 어트랙션 왜 만들어요? | 26.04.19 12:02 | | |

(IP보기클릭)125.241.***.***

BEST
DSTAYN
경주월드나 가자 | 26.04.19 12:03 | | |

(IP보기클릭)175.194.***.***

루리웹-3686044379
에버랜드까진 당일치기가 되는데 경주월드는 1박 해야되서 빡셔.... | 26.04.19 12:04 | | |

(IP보기클릭)119.201.***.***

BEST
ZGG852
출산율이니 뭐니 해도 이미 수도권 테마파크는 가족, 커플 타겟을 위한 테마파크로 고정이 되었죠 그게 효율적으로 돈 잘 벌리니 어쩔 수 없는 부분이죠 어트랙션은 수도권 테마파크기준 땅부터 매입하기 힘드니 | 26.04.19 12:04 | | |

(IP보기클릭)58.77.***.***

DSTAYN
경주 월드에 비슷한거 있어 | 26.04.19 12:08 | | |

(IP보기클릭)119.201.***.***

전격메이드
찾아보니 월 100억이 아니고 월 약20억(연 332억)이네요 | 26.04.19 12:09 | | |

(IP보기클릭)211.57.***.***

전격메이드
푸바오가 백억을 벌건 1조를 벌건 어트랙션에 투자를 안할거면 그냥 동물원으로 이름 바꿨으면 함 용인이 고향인사람으로 옛날부터 에버랜드 이용한 사람 입장에서 탈만한 어트랙션들 하나 없으면서 테마파크 이러고 있으면 오랜만에 가도 재미도 없고 돈만 낭비하는거같아서 짜증남 | 26.04.19 12:11 | | |

(IP보기클릭)14.40.***.***

DSTAYN
T익스프레스 있긴 한데 | 26.04.19 12:13 | | |

(IP보기클릭)175.194.***.***

한랭건조
테마파크 가는데 하루 투자야 당연하지만 당일치기 여부도 중요해서리.... 그래 한번 가볼까와 고심좀 하고 한번 재고해본다음 준비하자의 차이랄까? | 26.04.19 12:14 | | |

(IP보기클릭)106.101.***.***

DSTAYN
난 에버랜드를 1박 생각하고 가야혀.. | 26.04.19 12:16 | | |

(IP보기클릭)119.201.***.***

ZGG852

| 26.04.19 12:16 | | |

(IP보기클릭)119.201.***.***

ZGG852
그래서 테마파크라고 말하잖음 | 26.04.19 12:17 | | |

(IP보기클릭)211.57.***.***

전격메이드
근데 솔직히 나 혼자 많이 간다고 통계수치가 팍 뛰어오르는거도 아니고 결국 최종소비자 개인 의견들은 먼지보다 못하게 되버리는데 뭘 더 얼마나 해줬어야 했던걸까 에버랜드 경영진 회의에 난입이라도 했어야 했나 | 26.04.19 12:23 | | |

(IP보기클릭)121.140.***.***

전격메이드
당연히 지속성 측면에서라도 지어야하는거지... 그래서 푸바오 뺏긴 지금 그만큼 매출이 안나오잖아? | 26.04.19 14:15 | | |

(IP보기클릭)119.201.***.***

과장차장부장와장창
푸바오 이후 다른 팬더로 알아서 잘나감ㅋㅋㅋ | 26.04.19 14:16 | | |

(IP보기클릭)222.235.***.***

과장차장부장와장창
바오가족 고정팬층 중국에도 많아서 굿즈 쓸어감 아이바오 러바오 후이 루이도 인기 많음 | 26.04.19 14:27 | | |

(IP보기클릭)121.140.***.***

전격메이드
걔들이 영원히 한국에 있는거 아니잖아 크면 또 중국에서 데려가는데... | 26.04.19 14:38 | | |

(IP보기클릭)119.201.***.***

과장차장부장와장창
또 데려옴 어차피 중국도 그거 팔이용이라 반영구임 | 26.04.19 14:47 | | |

(IP보기클릭)218.146.***.***

DSTAYN
그나마 탈만한게 T익스인데 이게 2008년에 설치한거 ㅎㅎㅎ 에버랜드는 그냥 동물원이라고 보는게 나음 | 26.04.19 15:54 | | |

(IP보기클릭)172.226.***.***

루리웹-3686044379
롯데월드 바껴서 잼나짐 | 26.04.19 16:00 | | |

(IP보기클릭)39.7.***.***

ZGG852
초심찾기(용인 자연농원)일지도 몰라요! | 26.04.19 17:32 | | |

(IP보기클릭)175.203.***.***

BEST
저거 아침에 10시에 갔는데 대기줄이 3시간 오버 더라..... 저거 하나 타면 하루 그냥 없어짐
26.04.19 11:59

(IP보기클릭)119.201.***.***

내가근근웹하면개임
그거 줄이려고 버스로 다시 바꾼 거 같네요 | 26.04.19 12:01 | | |

(IP보기클릭)59.1.***.***

내가근근웹하면개임
얼룩말차 타고 고기주는사람 부러웠는데 저것도 신청하려면 엄청 밀리겠지...? | 26.04.19 12:01 | | |

(IP보기클릭)101.235.***.***

비긴어게이
4인용인가 6인용인데 주말에 하려면 경쟁 박터지고. 평일은 좀 한가한데. 근데 베트남만 가도 기린 코끼리 먹이준건 막이만 사면 그냘 해주는거라 좀 돈아깝더라. | 26.04.19 12:06 | | |

(IP보기클릭)220.79.***.***

비긴어게이
잼있고 애들있다면 좋은 경험이긴 해 나쁘지 않아 단지 이게 차량당으로 계산이라 1~2명만 하기엔 비싸다는 느낌이고 6명은 나쁘지 않아 | 26.04.19 12:08 | | |

(IP보기클릭)211.235.***.***

어, 버스 없어졌었어?? 나 마지막으로 에버랜드 사파리를 저 버스 타고 이용했었는데... 세월 많이 흘렀구나
26.04.19 12:01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6.121.***.***

BEST
"자, 자, 여러분. 추가금 안 내시면 이 버스는 이제 도시락통이 됩니다."
26.04.19 12:02

(IP보기클릭)61.98.***.***

이제 대기시간 좀 줄어들려나
26.04.19 12:02

(IP보기클릭)118.235.***.***

전기버스가 소리가 적어서 동물한테도 좋을거 같긴함
26.04.19 12:02

(IP보기클릭)218.149.***.***

단점이 뭐였을까?
26.04.19 12:03

(IP보기클릭)39.117.***.***

루리웹-15536755
매연이링 소음일듯 | 26.04.19 12:08 | | |

(IP보기클릭)220.79.***.***

루리웹-15536755
흠 뭔가 자리가 애매함 | 26.04.19 12:09 | | |

(IP보기클릭)39.7.***.***

중딩때 저거 보는데 사자커플이 ㅅㅅ하는거 보여주던데
26.04.19 12:03

(IP보기클릭)121.164.***.***

에버랜드 특 동물원임
26.04.19 12:04

(IP보기클릭)121.160.***.***

카라반이 차고 낮아서 동물들 눈높이에서 볼수있는게 좋았는데 아깝네
26.04.19 12:04

(IP보기클릭)58.77.***.***

경주 월드 한번 갔다 왔는데 진짜 신세계더라. 기다리는건 에버랜드 보다 훨씬 덜 기다리면서 재밌는게 많음. 비교 불가 였음.
26.04.19 12:05

(IP보기클릭)119.201.***.***

한랭건조
평일 1박2일빼고 5성급 호텔 예약하고 갔다오는게 제일 좋을듯 | 26.04.19 12:07 | | |

(IP보기클릭)110.34.***.***

내 기억이 잘못 됐나;; 수륙양용버스 아니였음?
26.04.19 12:05

(IP보기클릭)220.79.***.***

흥미있어요
그건 로스트 밸리. 사파리 버스와 로스트 밸리가 별도로 있죠 | 26.04.19 12:08 | | |

(IP보기클릭)168.126.***.***

사이버트럭해도 괜찮을거같은데
26.04.19 12:10

(IP보기클릭)220.76.***.***

에버렌드 수익은 영유아 같이 오는 가족 단위 고객이 돈 쓰니까 애기들 체험 학습 돈쓰기 좋은 거 투자하면 돈 버는데 뭐하러 비싼 어트랙션 투자하겠어
26.04.19 12:10

(IP보기클릭)219.250.***.***

뭔가 아날로그 호랑이에서 디지털 호랑이가됬어
26.04.19 12:19

(IP보기클릭)183.99.***.***

오 호랑이버스 ㅋㅋㅋ 어릴때 저거 참 좋아했는데
26.04.19 13:57

(IP보기클릭)211.212.***.***

사파리 투어버스 타본기억이 너무 좋았었는뎅. 막 곰도 손흔들고. 아련하당
26.04.19 15:03

(IP보기클릭)118.235.***.***

저 카라반 방식 분명 버스보다 유리창 면적은 큰데 뭔가 재미가 없음 낭만도 없고
26.04.19 15:07

(IP보기클릭)106.101.***.***

여기서 체인을 풀어보려 합니다.
26.04.19 15:51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