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역사학 전공이 들을 수 있는 최고의 모욕 [22]


profile_image

profile_image (2976725)
98 | 22 | 16699 | 비추력 127094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2
1
 댓글


(IP보기클릭)175.208.***.***

BEST
이거 교수가 뭔소리인지 이해하면 자살할듯 ㄷㄷ
26.04.19 12:00

(IP보기클릭)106.101.***.***

BEST
근데 문제점은 저 평가한 학생이 역사학을 이해 못하거나 환단고기 같은 대체역사만 인정하는 경우도 저런 평가를 할 수 있다는거 대학에서 실제 역사로서 삼국지 강의하는데 왜 나관중 삼국지랑 다르냐며 항의하던 애들이 나오는 것 처럼
26.04.19 12:03

(IP보기클릭)118.235.***.***

BEST
나무위키만 못함
26.04.19 12:00

(IP보기클릭)119.198.***.***

BEST
뭣 유튜브나 sns에서 "아무도 안 알려 준 역사의 진실" 따위 소개글 볼 때가 아니었어?
26.04.19 12:00

(IP보기클릭)221.154.***.***

BEST

26.04.19 12:00

(IP보기클릭)220.117.***.***

BEST
518에 대해 강의하면 폭동을 미화한다면서 정치편향이라고 욕이 달리기도 하는게 강의평가라 저런거 한두개로는 알 수가 없지. 학생이 어떤 상태인지 알고.
26.04.19 12:06

(IP보기클릭)59.22.***.***

BEST
뭐 환빠라도 되나?
26.04.19 12:01

(IP보기클릭)118.235.***.***

BEST
나무위키만 못함
26.04.19 12:00

(IP보기클릭)175.208.***.***

BEST
이거 교수가 뭔소리인지 이해하면 자살할듯 ㄷㄷ
26.04.19 12:00

(IP보기클릭)119.198.***.***

BEST
뭣 유튜브나 sns에서 "아무도 안 알려 준 역사의 진실" 따위 소개글 볼 때가 아니었어?
26.04.19 12:00

(IP보기클릭)175.114.***.***

히틀러친구아돌프
그 닉으로 그런말 하니까 좀 부섭잔ㅎ아 | 26.04.19 12:01 | | |

(IP보기클릭)220.95.***.***

교수랑 원수졌어?
26.04.19 12:00

(IP보기클릭)221.154.***.***

BEST

26.04.19 12:00

(IP보기클릭)211.110.***.***

심지어 동아시아사면 그오에서 상대적으로 마이너한 계통이잖아(일본빼면) 더 심한데?
26.04.19 12:00

(IP보기클릭)175.118.***.***

Jst.Wrt

아서왕이 메인 | 26.04.19 12:03 | | |

(IP보기클릭)218.150.***.***

Jst.Wrt
메카 항우나 우미인 같은것보다 심각하단건가 | 26.04.19 12:03 | | |

(IP보기클릭)220.130.***.***

단어선정 잔혹한거 봐랔ㅋㅋㅋ
26.04.19 12:01

(IP보기클릭)59.22.***.***

BEST
뭐 환빠라도 되나?
26.04.19 12:01

(IP보기클릭)211.235.***.***

진짜 별로인가보네.. 무슨 대학일까?
26.04.19 12:02

(IP보기클릭)112.150.***.***

ACW11
내용이 별로라서가 아니라 1. 자기가 이해를 못함 2. 환빠라 기분이 상했음 3. 일뽕이라 기분이 상했음 가능성도 있어서 | 26.04.19 12:06 | | |

(IP보기클릭)211.235.***.***

foo@bar
아니면 점수 짜게 주거나 그럴 수도 있겠네 | 26.04.19 12:10 | | |

(IP보기클릭)106.101.***.***

BEST
근데 문제점은 저 평가한 학생이 역사학을 이해 못하거나 환단고기 같은 대체역사만 인정하는 경우도 저런 평가를 할 수 있다는거 대학에서 실제 역사로서 삼국지 강의하는데 왜 나관중 삼국지랑 다르냐며 항의하던 애들이 나오는 것 처럼
26.04.19 12:03

(IP보기클릭)220.117.***.***

BEST
가면타이거
518에 대해 강의하면 폭동을 미화한다면서 정치편향이라고 욕이 달리기도 하는게 강의평가라 저런거 한두개로는 알 수가 없지. 학생이 어떤 상태인지 알고. | 26.04.19 12:06 | | |

(IP보기클릭)121.140.***.***

국밥그릇
도태되어 죽어야 할 놈이 민주화 덕분에 대학까지 가서 강의 듣네 | 26.04.19 12:11 | | |

(IP보기클릭)211.234.***.***

가면타이거
개인적인 의견인데 농담이나 유머 안치면 재미없는 강의 = 못가르침 이런식으로 생각하는 사람도 많더라 난 그런게 싫더라구 | 26.04.19 12:16 | | |

(IP보기클릭)121.140.***.***

루리웹-7515237290
그런 놈들도 있구나……. 전문 지식을 얻는 방법 배우러 갔지. 깔깔대러 대학 갔냐고……. | 26.04.19 12:40 | | |

(IP보기클릭)219.254.***.***

"서프라이즈보다 못함"
26.04.19 12:04

(IP보기클릭)121.1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4.19 12:04

(IP보기클릭)116.42.***.***

페그오가 동아시아 쪽은 일본 뺴면 다 취약하게 다루는데 그거만도 못하면 ㅋㅋ
26.04.19 12:04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