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실패한 혐한 [29]


profile_image


profile_image (1534528)
56 | 29 | 14754 | 비추력 54049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9
1
 댓글


(IP보기클릭)140.248.***.***

BEST
두부 갖다줘?
26.04.19 11:52

(IP보기클릭)121.169.***.***

BEST
얘야 고기기름에도 볶아먹어보렴!
26.04.19 11:52

(IP보기클릭)106.101.***.***

BEST
친한계정임?
26.04.19 11:52

(IP보기클릭)211.193.***.***

BEST
김치를 데워 먹어? 잘했어. 그거 맛있어. ㅋㅋㅋㅋㅋ
26.04.19 11:58

(IP보기클릭)222.110.***.***

BEST
두부 김치 땡기네
26.04.19 11:53

(IP보기클릭)58.224.***.***

BEST

님들 초밥도 마싰어요
26.04.19 11:58

(IP보기클릭)121.139.***.***

BEST
홍차에 우유를 나중에 붓는건 그릇 깨질 염려 안해도 되는 귀족들 레시피 유래기도 하고 울나라 탕슉 부먹찍먹 논쟁같은거라 어글용 대답도 아닐거 가튼데
26.04.19 11:54

(IP보기클릭)140.248.***.***

BEST
두부 갖다줘?
26.04.19 11:52

(IP보기클릭)211.235.***.***

다봄
두부한모라니 역시 패드립의 민족이다...!! | 26.04.19 12:14 | | |

(IP보기클릭)121.169.***.***

BEST
얘야 고기기름에도 볶아먹어보렴!
26.04.19 11:52

(IP보기클릭)106.101.***.***

BEST
친한계정임?
26.04.19 11:52

(IP보기클릭)218.150.***.***

ㅇㅇ(106.101)
사실 다른것들도 뜯어보면 이상한건 없어보이는 목록임 | 26.04.19 12:00 | | |

(IP보기클릭)222.110.***.***

BEST
두부 김치 땡기네
26.04.19 11:53

(IP보기클릭)121.139.***.***

BEST
홍차에 우유를 나중에 붓는건 그릇 깨질 염려 안해도 되는 귀족들 레시피 유래기도 하고 울나라 탕슉 부먹찍먹 논쟁같은거라 어글용 대답도 아닐거 가튼데
26.04.19 11:54

(IP보기클릭)175.201.***.***

날짜착각해서그레이스못뽑았다
ㅇㅇ 한국 부먹찍먹과는 달리 진짜 ufc도 살짝 섞인 이유가 그런 계급 의식이 있어서 그렇다던딩 | 26.04.19 11:57 | | |

(IP보기클릭)125.128.***.***

아아 일본이여 잘하고 있구나
26.04.19 11:56

(IP보기클릭)211.193.***.***

BEST
김치를 데워 먹어? 잘했어. 그거 맛있어. ㅋㅋㅋㅋㅋ
26.04.19 11:58

(IP보기클릭)58.224.***.***

BEST

님들 초밥도 마싰어요
26.04.19 11:58

(IP보기클릭)118.235.***.***

김치볶음밥 안먹어봤냐?
26.04.19 11:58

(IP보기클릭)118.217.***.***

쟤들도 김치나베는 알텐데
26.04.19 11:59

(IP보기클릭)211.235.***.***

잉, 우리도 볶음김치같은 건 데워먹는데요? 뭔가 먹을 줄 아는군요
26.04.19 11:59

(IP보기클릭)1.216.***.***

김치찜 좋아요
26.04.19 12:00

(IP보기클릭)42.82.***.***

김치를 물에 씻어먹는다고 해야지!
26.04.19 12:00

(IP보기클릭)59.5.***.***

Wqwqwq
씻은 묵은지를 쌈으로 해먹는 것도 맛있단다.. | 26.04.19 12:06 | | |

(IP보기클릭)118.235.***.***

스테이크에 케첩? A1 소스에도 토마토 들어가는데 뭐…
26.04.19 12:00

(IP보기클릭)118.235.***.***

Dr.Kondraki
와인에 얼음? 술찌인데다 싸구려 와인 먹는 중인갑지 | 26.04.19 12:01 | | |

(IP보기클릭)118.235.***.***

Dr.Kondraki
타코에 파인애플? 토치로 구워봐라 놀라울거다 | 26.04.19 12:02 | | |

(IP보기클릭)183.180.***.***

사람을 왜 혐한으로 만들어?
26.04.19 12:02

(IP보기클릭)121.153.***.***

점마 물줄 아네 마이무라이
26.04.19 12:02

(IP보기클릭)219.254.***.***

원래 밀크티는 우유를 나중에 넣어먹는것이 정석이다! MIF 파에게 종말을!!
26.04.19 12:02

(IP보기클릭)121.183.***.***

전자렌지에 데우겠다는 말인가? 볶겠다면 맛나는데
26.04.19 12:03

(IP보기클릭)168.126.***.***

볶음?찌개?국?
26.04.19 12:03

(IP보기클릭)118.235.***.***

미묘하지만 실제로는 실행하는 것들이네
26.04.19 12:09

(IP보기클릭)211.234.***.***

바이스는뷁르스트는 뭐여
26.04.19 12:13

(IP보기클릭)117.111.***.***

어와긔뉘신고염치업산내옵노라
바이스부어스트 소세지일 걸? | 26.04.19 12:14 | | |

(IP보기클릭)119.192.***.***

김치 가와봐 볶아줄랑게
26.04.19 12:59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