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어딜 가도 사랑받을 식당 직원 이야기 [18]


profile_image_default


(5273270)
52 | 18 | 13533 | 비추력 1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8
1
 댓글


(IP보기클릭)121.169.***.***

BEST

어딜가든 대성할 인재야
26.04.19 11:49

(IP보기클릭)121.159.***.***

BEST
저정도 독기면 어딜 둬도 살아남아서 대성하실듯
26.04.19 11:54

(IP보기클릭)118.42.***.***

BEST
저정도로 노력하면 재능없어도 중간은 감
26.04.19 11:56

(IP보기클릭)222.100.***.***

BEST
욕먹는다고 징징짜지 않고 스스로 단련해서 극복하려 한다는 점에서 이미 1티어 신입 ㄷㄷ
26.04.19 12:01

(IP보기클릭)73.158.***.***

BEST
차기 에이스다!!
26.04.19 11:55

(IP보기클릭)116.126.***.***

BEST

26.04.19 11:55

(IP보기클릭)61.77.***.***

BEST
26.04.19 11:49

(IP보기클릭)61.77.***.***

BEST
26.04.19 11:49

(IP보기클릭)116.126.***.***

므량컁
| 26.04.19 11:51 | | |

(IP보기클릭)112.169.***.***

스텔라소라 여마왕
| 26.04.19 11:54 | | |

(IP보기클릭)110.15.***.***

므량컁
| 26.04.19 11:54 | | |

(IP보기클릭)116.126.***.***

BEST
TSZ.kr

| 26.04.19 11:55 | | |

(IP보기클릭)110.15.***.***

스텔라소라 여마왕
빵은 칠에 쏴야한다구 | 26.04.19 11:57 | | |

(IP보기클릭)116.126.***.***

TSZ.kr

| 26.04.19 11:58 | | |

(IP보기클릭)121.169.***.***

BEST

어딜가든 대성할 인재야
26.04.19 11:49

(IP보기클릭)121.159.***.***

BEST
저정도 독기면 어딜 둬도 살아남아서 대성하실듯
26.04.19 11:54

(IP보기클릭)121.156.***.***

뭐야 그냥 성실한 인간이자나
26.04.19 11:54

(IP보기클릭)121.169.***.***


맑눈광
26.04.19 11:55

(IP보기클릭)223.39.***.***

Ⅹ나그네Ⅹ
아니 이녀석은?! | 26.04.19 12:31 | | |

(IP보기클릭)73.158.***.***

BEST
차기 에이스다!!
26.04.19 11:55

(IP보기클릭)118.42.***.***

BEST
저정도로 노력하면 재능없어도 중간은 감
26.04.19 11:56

(IP보기클릭)121.165.***.***

참고로 중식 힘들다고 하려는 사람들 요즘 거의 없다고 하더라
26.04.19 12:01

(IP보기클릭)222.100.***.***

BEST
욕먹는다고 징징짜지 않고 스스로 단련해서 극복하려 한다는 점에서 이미 1티어 신입 ㄷㄷ
26.04.19 12:01

(IP보기클릭)121.164.***.***

???:계획대로
26.04.19 12:02

(IP보기클릭)182.211.***.***

독기라기보단 배우려는 마음가짐이 된사람이지 ㅋ
26.04.19 12:04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