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한국 거주 베트남인들의 추락사가 많은 이유.jpg [127]


profile_image_default


(5638386)
270 | 127 | 34872 | 비추력 130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27
 댓글


(IP보기클릭)175.203.***.***

BEST
저걸 단속안하면 오히려 합법 체류자들에대한 역차별인데
26.04.19 11:29

(IP보기클릭)58.229.***.***

BEST
근데 빡빡한게 정상이야
26.04.19 11:30

(IP보기클릭)220.81.***.***

BEST
시골에서 경찰 싸이랜 몇번 울려보면. 저~~~어기 에서 막 산으로 뛰어가는 무리를 볼수있다. 농담같지?
26.04.19 11:29

(IP보기클릭)61.77.***.***

BEST
뭐 어쩌라는 건가 싶음. 그럼 다 냅둬? 불법 체류고 나발이고?
26.04.19 11:29

(IP보기클릭)49.163.***.***

BEST
제도적 불편은 차치하고서라도 경찰이 절벽에서 밀어버린 건 아니잖아...
26.04.19 11:31

(IP보기클릭)220.130.***.***

BEST
단속 왔는데 도망침: 본능이니 그럴 수 있음. 난간 넘어 도망치다 추락사하곤 보상하라 함: 뭐 어쩌라고?
26.04.19 11:31

(IP보기클릭)14.33.***.***

BEST
최근 청주에 사건만 봐도 쟤들 그냥 두면 절대 안되긴 하드라
26.04.19 11:29

(IP보기클릭)220.81.***.***

BEST
시골에서 경찰 싸이랜 몇번 울려보면. 저~~~어기 에서 막 산으로 뛰어가는 무리를 볼수있다. 농담같지?
26.04.19 11:29

(IP보기클릭)106.101.***.***

(i)
진짜임? 그럼 튀는 놈들 죄다 불체자란 소리네ㄷㄷ | 26.04.19 11:45 | | |

(IP보기클릭)211.235.***.***

예숫님
ㅇㅇ 싸고 군말 '못하고' 수가 많아서 시골 가면 암암리에 농장주들이 싸고 돔 | 26.04.19 11:55 | | |

(IP보기클릭)175.203.***.***

BEST
저걸 단속안하면 오히려 합법 체류자들에대한 역차별인데
26.04.19 11:29

(IP보기클릭)61.77.***.***

BEST
뭐 어쩌라는 건가 싶음. 그럼 다 냅둬? 불법 체류고 나발이고?
26.04.19 11:29

(IP보기클릭)175.197.***.***

귀화랑 영주권 조건이 너무 빡빡하긴 해
26.04.19 11:29

(IP보기클릭)58.229.***.***

BEST
루리웹-5031527234
근데 빡빡한게 정상이야 | 26.04.19 11:30 | | |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5031527234
어중이 떠중이 다 받아 줄 수는 없잖아 | 26.04.19 11:31 | | |

(IP보기클릭)211.178.***.***

루리웹-5031527234
일본 개정된 법보면 우린 양반인디. 일본 대학합격한사람들도 일본에서 체류 문제로 난리남 | 26.04.19 11:32 | | |

(IP보기클릭)123.111.***.***

루리웹-5031527234
대한민국은 북한 때문에 | 26.04.19 11:33 | | |

(IP보기클릭)121.178.***.***

루리웹-5031527234
그냥 오세요 했다가 곱창난 북유럽을 보면서 느끼는거 없냐 | 26.04.19 11:33 | | |

(IP보기클릭)106.101.***.***

루리웹-5031527234
우린 존나널널한편인데 | 26.04.19 11:35 | | |

(IP보기클릭)175.197.***.***

삼극

이게 정상이야? | 26.04.19 11:36 | | |

(IP보기클릭)112.150.***.***

루리웹-5031527234
개나소나 다 받아주면 스웨덴 꼴 나는건데 | 26.04.19 11:37 | | |

(IP보기클릭)175.197.***.***

루리웹-0048922215
북한 거주민은 그냥 대한민국 국민이라서 따로 비자 발급받고 귀화신청하고 하는 절차가 '아예' 없으세요. 까불지 말고 | 26.04.19 11:38 | | |

(IP보기클릭)211.234.***.***

루리웹-5031527234
ㅇㅇ 정상임. 국적 취득의 목적이 뭐일줄알고 쉽게줌? | 26.04.19 11:38 | | |

(IP보기클릭)220.70.***.***

신차원벨
어 그건 아님;;; 국제적인 판단 기준에 따르면 한국은 엄청 개빡빡함... | 26.04.19 11:38 | | |

(IP보기클릭)59.1.***.***

루리웹-5031527234
불법체류자얘기하는데 귀화랑 영주권 얘기가 왜나와? | 26.04.19 11:39 | | |

(IP보기클릭)106.101.***.***

빅세스코맨김재규
돈내고 귀화하는 사업이랑 이런거 제외하고는 널널한편맞음 일본보면 결혼하는걸로 할려고 해도 깐깐하더만 이번에 개정 한다고 하기전 기준 우린결혼하면 생각보다 널널하고 | 26.04.19 11:40 | | |

(IP보기클릭)59.21.***.***

루리웹-5031527234
사상검정의 시간이 왔습니다. "시진핑 뚱뚱하고 못 생긴 주거마땅한 독재자" 한번 해보세요. | 26.04.19 11:40 | | |

(IP보기클릭)220.70.***.***

신차원벨
결혼...이 얽히면 프리패스인건 뭐 어느나라나 마찬가지긴 하지... 근데 그거 막으면 농촌 노총각들 장가가기 힘들어서 이래저래... | 26.04.19 11:41 | | |

(IP보기클릭)175.197.***.***

[126일환]真-인환
시진핑 뚱뚱하고 못생긴 죽어마땅한 독재자 + 너도 bmi 30 넘는 뚱땡이 | 26.04.19 11:41 | | |

(IP보기클릭)175.208.***.***

루리웹-5031527234
다른 나라도 미친듯이 빡빡한데 우리는 허벌이면 안되지 허벌되면 반대로 자국민 차별이야 | 26.04.19 11:41 | | |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5031527234
사실 지역 종량제 봉투 디자인 물어보고 이런게 빡시긴 할건디... | 26.04.19 11:42 | | |

(IP보기클릭)59.21.***.***

루리웹-5031527234
삐빅 : 당신의 사상이 정당하다는것이 과학적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주말을 방해한 점을 사과드립니다. | 26.04.19 11:42 | | |

(IP보기클릭)175.208.***.***

루리웹-5031527234
한국사시험은 한국도 수능보기전까지 내내보는데 정상이지 비정상임? 한국인 되려면 한국의 역사와 민족의 얼을 받아들여야지 이게 뭐가 어렵고 나쁜거임? | 26.04.19 11:43 | | |

(IP보기클릭)140.248.***.***

루리웹-5031527234
아니 한국인 상식이잖아… 다른 나라도 그래 | 26.04.19 11:43 | | |

(IP보기클릭)59.21.***.***

루리웹-5031527234
그리고 저는 집 근처에 버스도 없고 지하철도 없어서 자가용 타고 다녀요 | 26.04.19 11:43 | | |

(IP보기클릭)106.101.***.***

빅세스코맨김재규
결혼해도 제약도 많고 프리패스가안되는 나라도 많으니까 당장 일본이랑베트남 있고 동남아는 결혼이민가도 이민한 사람명의로 사업이나 뭐할려고 해도 제한도 많고 | 26.04.19 11:43 | | |

(IP보기클릭)140.248.***.***

빅세스코맨김재규
서류기준은 빡빡한게 맞음 ㅇㅇ 시험은 큰 차이 없다고 생각함 | 26.04.19 11:43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9.149.***.***

루리웹-5031527234
당사자세요? 왜 그렇게 열을 내시는지 | 26.04.19 11:44 | | |

(IP보기클릭)175.197.***.***

닉할거없음
이건 국적취득시험 아닌데 | 26.04.19 11:44 | | |

(IP보기클릭)223.38.***.***

루리웹-5031527234
저 시험문제에 뭐가 이상한게 있나??? | 26.04.19 11:45 | | |

(IP보기클릭)175.197.***.***

카페홀릭
아니 그냥 좀 어줍잖달까. 지방은 이제 외노자 없으면 산업이 안 굴러가는 수준인데 외노자 받지 말라는 게 얼마나 서울샌님들 배부른 트름소리인지 재차 실감돼서 | 26.04.19 11:45 | | |

(IP보기클릭)175.210.***.***

루리웹-5031527234
정상인데 | 26.04.19 11:45 | | |

(IP보기클릭)106.101.***.***

루리웹-5031527234
조건이 허벌이면 개나소나 다 겨들어온다 | 26.04.19 11:46 | | |

(IP보기클릭)211.234.***.***

루리웹-5031527234
외노자 받지 말라는게 아니자나? 법적으로 들어오란거지. 왜 말이 바뀌지 | 26.04.19 11:48 | | |

(IP보기클릭)183.180.***.***

니라민
난 한국 대학 합격 했는데..ㅜ | 26.04.19 11:50 | | |

(IP보기클릭)175.197.***.***

PecoPeco
비자 종류 36개 알고 떠들면 내가 말도 안함 | 26.04.19 11:50 | | |

(IP보기클릭)211.234.***.***

루리웹-5031527234
그렇게 도망가~ | 26.04.19 11:51 | | |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5031527234
한국이 왜 아이들 혼자 등교시켜도 괜찮은지 아니 네 말대로 널널하게 풀어주면 어떤 일이 벌어지는지 유럽을 한번 보고 오렴 | 26.04.19 11:52 | | |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5031527234
너도 미국국적 트라이해봐 ㄱㄱ | 26.04.19 11:54 | | |

(IP보기클릭)125.241.***.***

루리웹-5031527234
어렵다고 올린건가? | 26.04.19 11:55 | | |

(IP보기클릭)119.149.***.***

루리웹-5031527234
불법 체류자를 받지 말라는 거지 외노자를 받지 말라고 하는게 아닙니다만? 무지성으로 난민 받았다가 유럽이 어떤 꼴이 났는지 뻔히 봤으면서 필사적으로 외면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 26.04.19 12:02 | | |

(IP보기클릭)39.7.***.***

루리웹-5031527234
? 이건 다 쉬운거같은데 | 26.04.19 14:00 | | |

(IP보기클릭)121.146.***.***

루리웹-5031527234
부계정 깡계로 깝치지 말고 본계정으로 와라 | 26.04.19 15:17 | | |

(IP보기클릭)125.240.***.***

루리웹-5031527234
더 빡세게 해야함. | 26.04.19 16:30 | | |

(IP보기클릭)115.23.***.***

루리웹-5031527234
전세계 200개국 가운데 상위 10위 안에 들어가는 국가임. 빡쌘게 당연 한거임. 게다가 생활 안전은 비교적 다른 상위권 국가에 비교 하기 민망 할 정도로 안전한 국가 인거고. 그게 싫으면 안오면 되는거임. | 26.04.19 17:22 | | |

(IP보기클릭)115.23.***.***

이세계 세가사원
증명 하는 서류는 빡빡해도 각잡고 하면 짧은 기간내에 준비 대부분 가능 하고 행정 처리도 빠르니 오히려 한국이 날거임. | 26.04.19 17:23 | | |

(IP보기클릭)115.23.***.***

루리웹-5031527234
산업이 안굴러가는건 그만한 일당 주기 싫고 싼맛에 써먹으려 해서 그러는거임 지방 불체자로 인해 굴러가는 산업들 보면 재대로 된 페이 및 대우가 안되니까 그런 애들 쓰는거지 | 26.04.19 17:24 | | |

(IP보기클릭)14.33.***.***

BEST
최근 청주에 사건만 봐도 쟤들 그냥 두면 절대 안되긴 하드라
26.04.19 11:29

(IP보기클릭)175.197.***.***

[Pearl Gem]
청주는 무슨 사건임? | 26.04.19 11:38 | | |

(IP보기클릭)14.33.***.***

루리웹-5031527234
용암동 쪽에서 납치극 했음. 같은 국적 동포한테 벌인거긴 한데 지들 나라에서나 할법한 범죄를 여기와서 저지르고 다님 | 26.04.19 11:41 | | |

(IP보기클릭)14.33.***.***

[Pearl Gem]
청주 용암동 | 26.04.19 11:41 | | |

(IP보기클릭)211.235.***.***

[Pearl Gem]
외국 나가면 동향에 대한 경계가 약해저서 그런 경우 잦더라 당장 해외 한인 커뮤니티 철칙이 과하게 친절한 한국인 믿지 말라기도 하고 | 26.04.19 11:58 | | |

(IP보기클릭)49.169.***.***

[Pearl Gem]
아 그 학교앞에서 납치극 벌어지던 그건가 | 26.04.19 17:49 | | |

(IP보기클릭)118.235.***.***

??? : 자연샤
26.04.19 11:30

(IP보기클릭)117.111.***.***

뭐 그래도 사람인데 죽은건 안타깝지. 근데 불체자를 단속 안하면 그게 더 문제 아닐까...
26.04.19 11:31

(IP보기클릭)220.130.***.***

TS녀양산공장
미등록 어쩌고 하는데 결국 불법을 돌려돌려 말하곤.... | 26.04.19 11:34 | | |

(IP보기클릭)49.163.***.***

BEST
제도적 불편은 차치하고서라도 경찰이 절벽에서 밀어버린 건 아니잖아...
26.04.19 11:31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6.126.***.***

불법이 권리주장하는 건 뭐냐
26.04.19 11:31

(IP보기클릭)112.214.***.***

높은 곳으로 안 가기 <= 어렵나
26.04.19 11:31

(IP보기클릭)220.130.***.***

BEST
단속 왔는데 도망침: 본능이니 그럴 수 있음. 난간 넘어 도망치다 추락사하곤 보상하라 함: 뭐 어쩌라고?
26.04.19 11:31

(IP보기클릭)220.130.***.***

재입대다 아쎄이
뭐 단속반들이 몽둥이 들고 후려패며 쫓아오는것도 아닌데 어쩌란거지. 공무원보다 외국 불법체류자가 우선일거면 받질 마 ㅅㅂ | 26.04.19 11:32 | | |

(IP보기클릭)220.70.***.***

재입대다 아쎄이
단속반의 업무 강도와 높은 재해 리스크에 대한 언급이 먼저라고 생각함... 국가직 공안 공무원인데 너무 찬밥 취급임 | 26.04.19 11:42 | | |

(IP보기클릭)121.185.***.***

자연사 한거니 뭐. 책임없지
26.04.19 11:31

(IP보기클릭)106.101.***.***

뛰다가 심장마비면 그냥 죽을사람 아닌가?
26.04.19 11:31

(IP보기클릭)118.235.***.***

사실 사용자 처벌을 강화하면 불체자 않쓸건데 그게 어려워서....
26.04.19 11:31

(IP보기클릭)39.7.***.***

아카라나쟈
좀비기업 안그래도 많아서 문젠데 이참에 솎아내야함 | 26.04.19 11:32 | | |

(IP보기클릭)183.180.***.***

아카라나쟈
고용주 잡는 거랑 일일히 불체자 잡는 거랑 어느 쪽이 어려울까 | 26.04.19 11:52 | | |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27482051945
고용주. 불체자는 시민이 아니라서 정치적인 힘이 없잖어.... | 26.04.19 11:55 | | |

(IP보기클릭)121.145.***.***

아카라나쟈
불체자 상당수가 농업종사하는데, 그거 막으면 국내농업은 망해서 안잡는다는 말이 많지. | 26.04.19 11:55 | | |

(IP보기클릭)124.50.***.***

죽으러 오지 않았다니.. 그냥 불법으로 오지마세요
26.04.19 11:31

(IP보기클릭)113.185.***.***

저런사람들이 최저임금도 안받고 일하니깐 사람부려먹는놈들이 너말고 일할사람 많아 ㅇㅈㄹ 하는거지
26.04.19 11:32

(IP보기클릭)220.70.***.***

국가직인 동시에 공안직인 출입국 사무소 직원들의 노동강도와 대우를 생각하면 그들이 고생하는 것에 더, 그리고 많이, 초점을 맞추는게 맞지. 이주노동자들도 먹고 살려고 하는거지만, 그들이 저임금을 감수하면서 한국 노동자들의 임금과 처우를 덩달아 낮춰버리는 문제가 있음. 물론 자본가들이 먼저 이주노동자가 필요하다고 해서 도입한거긴 한데...그것도 국가가 허락하는 범위 내에서 이루어지는게 맞지.
26.04.19 11:32

(IP보기클릭)220.70.***.***

빅세스코맨김재규
게다가 '이주 노동자가 없으면 망할' 수준인, 좀비 기업이 있다? 보조금으로 연명하게 할 것이 아니라 망하게 냅둬야지. 그래야 자원이 더 효율적이고 생산적인 곳으로 흐르지. 어째서 소수 자본가의 이득을 위해서 평범한 서민들의 세금이 낭비되어야 하나? 게다가 그 서민들부터가 이주 노동자로 인해서 몸값이 낮아지는 최대 피해자인데? | 26.04.19 11:36 | | |

(IP보기클릭)220.70.***.***

빅세스코맨김재규
아 물론 불법체류자 이용해서 장사해놓고, 월급날 다가오니까 신고해서 제거하려고 한 자본가는 진짜 개쌍노무새끼 쓰레기인게 맞긴 함. 그건 그거 이건 이거. | 26.04.19 11:38 | | |

(IP보기클릭)119.173.***.***


한국어로 말해 뭐라는거야
26.04.19 11:32

(IP보기클릭)112.150.***.***

한요일
문제의식은 불체자나 고용주가 가져야 되는 거 아닌가 정상적으로 단속하는데 도망치다 본인들이 죽는 걸 뭐 어쩌라는 거야 | 26.04.19 11:38 | | |

(IP보기클릭)125.240.***.***

한요일
불체자들한테 도망가지 말라고 갈쳐라 안그래도 외국인 범죄 늘어나고 있더만 | 26.04.19 16:31 | | |

(IP보기클릭)118.44.***.***

26.04.19 11:32

(IP보기클릭)112.184.***.***

너희가 먼저 불법 저질렀자나!
26.04.19 11:32

(IP보기클릭)117.111.***.***


26.04.19 11:32

(IP보기클릭)211.221.***.***

취업비자로 오면 되는거잖아 취업비자로 오는 다른 외국인들이 호구도 아니고
26.04.19 11:32

(IP보기클릭)175.197.***.***

루리웹-6608411548
미등록외노자 대부분 취업비자로 와, D-2 C-3는 별로없어 | 26.04.19 11:43 | | |

(IP보기클릭)112.167.***.***

루리웹-6608411548
대부분 기간 넘기고 남아있는 경우일걸 | 26.04.19 11:56 | | |

(IP보기클릭)121.133.***.***

불법체류랑 일부러 보호도 안할거면서 불법체류자 고용하는 곳이 문제인거잖아..
26.04.19 11:32

(IP보기클릭)121.133.***.***

루리웹-216802127
강제 이주 당한게 아닌데 되려 적을 늘리는 소리를 | 26.04.19 11:33 | | |

(IP보기클릭)106.101.***.***


비자도 사유 구라에 단속하면 도망가 그냥 범죄자잖아
26.04.19 11:33

(IP보기클릭)123.111.***.***

저걸 안잡으면 합법체류자들은 바보라서 합법으로 체류함??? 걍 이걸 쉴드치는 애들 논리가 이상함 ㅋㅋ 이거 반론 못하면 의미가 없지 ㅋ
26.04.19 11:33

(IP보기클릭)222.114.***.***


어떤 슬픈 사연인가 하고 들어왔는데 뭐임?
26.04.19 11:33

(IP보기클릭)220.130.***.***

노비양반
ㄹㅇ 뭐 보호구 미지급이라 산업재해로 죽어나가는줄.... | 26.04.19 11:35 | | |

(IP보기클릭)49.165.***.***

이건 아무리 봐도 불체자를 고용한 사용자가 잘못한거다. 사용자를 처벌해야한다.
26.04.19 11:33

(IP보기클릭)175.197.***.***

rairyun
실제로 처벌돼. 보통 사장들이 급여 안 주면서 얘 불체자라고 신고하다가 노동청이 인지하고 엥 근데 님 불체자 고용하셨네요?하고 벌금 매김 | 26.04.19 11:48 | | |

(IP보기클릭)125.191.***.***

그렇면 합법으로 해라 누가 칼들고 합법하지마라고 했나
26.04.19 11:34

(IP보기클릭)59.1.***.***

철저하게 단속해야지 그냥 불법냅뒀다가 나중에 개판되는거 순식간이다
26.04.19 11:40

(IP보기클릭)169.211.***.***

정당하게 취업비자 취득하면 누가 잡아감? 시발 말이도ㅣ는 소릴해야지
26.04.19 11:41

(IP보기클릭)175.197.***.***

이게 우리나라는 외국과 달리 불체자들이 관광비자 속이고 취업하는 경우 보다는 E-9이라고 취업비자로 오긴 왔는데 사업주가 임금체불하고 폭행하고 과로시켜서 사업장 변경(원칙적으로 안됨) 했다가 불체자되는 경우가 많아서 흐린눈하게 됨
26.04.19 11:42

(IP보기클릭)116.46.***.***

저런 다음 생에는 합법으로 오도록 하거라
26.04.19 11:42

(IP보기클릭)211.54.***.***


불체자는 시발 낙사를 하던말던 제대로 된 취업비자 가져와서 기여하는 애들이 불법체류 범죄자 새끼들 때문에 피해보는건 안 미안하냐 ㅋㅋㅋ
26.04.19 11:43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