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얼마 전 학교 총격범 제압한 영웅 교장선생님 근황 [29]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64423)
134 | 29 | 18463 | 비추력 1572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9
1
 댓글


(IP보기클릭)169.211.***.***

BEST
영웅이지
26.04.19 11:28

(IP보기클릭)125.182.***.***

BEST
총든 사람한테 달려드는 건 보통 용기가 아니지
26.04.19 11:31

(IP보기클릭)106.101.***.***

BEST
킹 오브 킹
26.04.19 11:30

(IP보기클릭)118.235.***.***

BEST
진정한 테토남
26.04.19 11:30

(IP보기클릭)211.235.***.***

BEST
꼬우면 너네가 총든애 제압하던가 ㄷㄷㄷ
26.04.19 11:29

(IP보기클릭)121.160.***.***

BEST
참스승 ㄹㅇ
26.04.19 11:31

(IP보기클릭)112.158.***.***

BEST
어설프게 도와주려다가 인질 되는 게 더 위험함
26.04.19 11:34

(IP보기클릭)169.211.***.***

BEST
영웅이지
26.04.19 11:28

(IP보기클릭)211.235.***.***

BEST
꼬우면 너네가 총든애 제압하던가 ㄷㄷㄷ
26.04.19 11:29

(IP보기클릭)106.101.***.***

BEST
킹 오브 킹
26.04.19 11:30

(IP보기클릭)118.235.***.***

BEST
진정한 테토남
26.04.19 11:30

(IP보기클릭)125.182.***.***

BEST
총든 사람한테 달려드는 건 보통 용기가 아니지
26.04.19 11:31

(IP보기클릭)119.199.***.***

염라 시키에이키

이런 엔딩 나오기 십상이니까 진짜 용기 있는거임. | 26.04.19 11:40 | | |

(IP보기클릭)121.160.***.***

BEST
참스승 ㄹㅇ
26.04.19 11:31

(IP보기클릭)121.167.***.***

왕관 좀 더 멋지게 만들어주지 ㅋㅋㅋ
26.04.19 11:31

(IP보기클릭)111.171.***.***

달라붙었을때 좀 도와주지 정없네
26.04.19 11:32

(IP보기클릭)112.158.***.***

BEST
루리웹-3240858339
어설프게 도와주려다가 인질 되는 게 더 위험함 | 26.04.19 11:34 | | |

(IP보기클릭)125.180.***.***

루리웹-3240858339
도와준 사람 있었음. | 26.04.19 11:34 | | |

(IP보기클릭)111.171.***.***

아케보시 히마리
교장이랑 엉켜서 몸싸움중인데 왠 인질 | 26.04.19 11:35 | | |

(IP보기클릭)218.150.***.***

루리웹-3240858339
총 옆에 있다간 오발사고에 직방이라서 | 26.04.19 11:35 | | |

(IP보기클릭)119.192.***.***

루리웹-3240858339
실제론 도와줌 | 26.04.19 11:35 | | |

(IP보기클릭)111.171.***.***

루리웹-4597181425
다행이구만 | 26.04.19 11:35 | | |

(IP보기클릭)14.50.***.***

루리웹-3240858339
어떻게 총든놈상대로 1초만에 상황판단하고 도와주냐 일단 긴급대피한후 상황 보고 도와주는거지 | 26.04.19 11:41 | | |

(IP보기클릭)118.39.***.***

루리웹-3240858339
정으로 커버될 일이 아니잖아 ㅋㅋㅋㅋㅋ | 26.04.19 11:42 | | |

(IP보기클릭)14.33.***.***

루리웹-3240858339

뉴스 보니깐 처음에 앉아있는 사람을 겨누고 총을 쐈는데 운좋게 불발이었다고 나오네. 자기한테 총 겨누고 방아쇠 당기는걸 봤으니 제정신일수가 없을듯 | 26.04.19 11:47 | | |

(IP보기클릭)111.171.***.***

아무도날막을수없다
우우 교장을 도와주지않다니 우우 쓰레기 이정도까진아니고 뭐 패닉와서 런하는거야 어느정도 있을수있는 반응이니깐 교장혼자서 몸싸움하다가 총맞아 죽었으면 다들 우우 쓰레기 하고있었을거같은데 cctv영상 뒤에는 다른사람들이 도와줬고 교장도 부상없이 제압했다고 하니 걍 나혼자 호들갑이었네 | 26.04.19 11:51 | | |

(IP보기클릭)118.39.***.***

루리웹-3240858339

생각해보니 정(망치)으로 해결될지도 모르겠다. | 26.04.19 11:52 | | |

(IP보기클릭)118.235.***.***

20먹고 돌아와서 총기난사하는건 또 뭘까...
26.04.19 11:33

(IP보기클릭)211.235.***.***

Nalgae[DISK]
백악관으로 갔으면 | 26.04.19 11:36 | | |

(IP보기클릭)211.234.***.***

진짜 용감하다
26.04.19 11:33

(IP보기클릭)218.150.***.***

저 행동 하나로 몇명을 구한거야.. 보통 총만봐도 오금이 저릴텐데 저런 용기까지
26.04.19 11:34

(IP보기클릭)211.184.***.***

진정한 캡틴 아메리카
26.04.19 11:35

(IP보기클릭)118.235.***.***

교장이라는 이름이 어울리네 학생들을 지켯네
26.04.19 11:50

(IP보기클릭)221.142.***.***

저 학교의 보스가 누군지는 명확하구만.
26.04.19 11:52

(IP보기클릭)223.38.***.***

백악관에서 훈장 받으셔야되는데.
26.04.19 11:57

(IP보기클릭)125.244.***.***

남자중의 남자! 선생중의 선생! 어른중의 어른! 찬양하라!
26.04.19 13:40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