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런닝맨) 부모라면 다 겪는 일 [12]


profile_image


(5207869)
72 | 12 | 16019 | 비추력 27213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2
1
 댓글


(IP보기클릭)211.118.***.***

BEST

김종국 : 형 그럴땐 나 불러요 내가 해결?해줄테니까 유재석 : 넌 나도 무서워....
26.04.19 11:21

(IP보기클릭)220.118.***.***

BEST
우리한테 알려주지 않아도 됩니다
26.04.19 11:23

(IP보기클릭)1.219.***.***

BEST
내가 13살때 뭐했지 아빠랑 게임가지고 싸웠었나
26.04.19 11:19

(IP보기클릭)218.150.***.***

BEST
딱 중2병 걸릴시기. 아빠랑 상대해 주는것도 고마운 시기.
26.04.19 11:24

(IP보기클릭)39.7.***.***

BEST
슈패샀다가 돌아가신 아버지가 부술뻔했는데 게임할 생각만한다거 ㅋㅋㅋㅋ 엄마가 자기돈 모아서 산거라거 말림
26.04.19 11:26

(IP보기클릭)106.101.***.***

BEST
음... 13살이면 학원 아니면 친구집에 쳐 박혀서 같이 메이플 하던 시기군...집에...잘...안들어갔어...
26.04.19 11:30

(IP보기클릭)223.39.***.***

BEST
유재석은 진짜 다 소화할라믄 밤에 쓰러지겠는데
26.04.19 11:27

(IP보기클릭)1.219.***.***

BEST
내가 13살때 뭐했지 아빠랑 게임가지고 싸웠었나
26.04.19 11:19

(IP보기클릭)218.150.***.***

BEST
H.25
딱 중2병 걸릴시기. 아빠랑 상대해 주는것도 고마운 시기. | 26.04.19 11:24 | | |

(IP보기클릭)39.7.***.***

BEST
H.25
슈패샀다가 돌아가신 아버지가 부술뻔했는데 게임할 생각만한다거 ㅋㅋㅋㅋ 엄마가 자기돈 모아서 산거라거 말림 | 26.04.19 11:26 | | |

(IP보기클릭)211.118.***.***

BEST

김종국 : 형 그럴땐 나 불러요 내가 해결?해줄테니까 유재석 : 넌 나도 무서워....
26.04.19 11:21

(IP보기클릭)27.169.***.***

어...... 난 그때 바지에 설사했는데
26.04.19 11:22

(IP보기클릭)220.118.***.***

BEST
M.A. Kim
우리한테 알려주지 않아도 됩니다 | 26.04.19 11:23 | | |

(IP보기클릭)175.208.***.***

M.A. Kim
나도 ㅠㅠ | 26.04.19 11:34 | | |

(IP보기클릭)223.39.***.***

BEST
유재석은 진짜 다 소화할라믄 밤에 쓰러지겠는데
26.04.19 11:27

(IP보기클릭)106.101.***.***

BEST
음... 13살이면 학원 아니면 친구집에 쳐 박혀서 같이 메이플 하던 시기군...집에...잘...안들어갔어...
26.04.19 11:30

(IP보기클릭)61.47.***.***

강호동: 우리 시후는 얌전하던데?
26.04.19 11:31

(IP보기클릭)220.117.***.***

silversys
시후도 만만찮을거 같긴 한데... 그래도 상대가 강호동이면... 좀더 커야 되려나 | 26.04.19 11:42 | | |

(IP보기클릭)106.101.***.***

Q진
ㄴㄴ 강호동은 80까지도 못덤빔ㅋ | 26.04.19 11:45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