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 정말 고작 그것때문에 사람들을 떼로 죽였다는 겁니까!! [18]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524677)
74 | 18 | 14273 | 비추력 31775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8
1
 댓글


(IP보기클릭)203.210.***.***

BEST
우린 죽어서도 힘든데 고수레 한번을 안하네 저 식히들이
26.04.19 11:21

(IP보기클릭)14.54.***.***

BEST
아이고야 저 못된 유투버가 위장을 처치하려든다
26.04.19 11:22

(IP보기클릭)210.101.***.***

BEST
402호 사람들은 라면을 먹은적이 없대 그런데 놀리잖아
26.04.19 11:20

(IP보기클릭)118.235.***.***

BEST
솔직히 고수레 하고 들어갔으면 개고생을 했을지 언정 살아서는 나갔을거 같음
26.04.19 11:27

(IP보기클릭)220.86.***.***

BEST
이 영화 다 보면 결국 라면 먹는 장면만 남음
26.04.19 11:29

(IP보기클릭)115.143.***.***

BEST
고수레 해줬으면 유튜브 조회수 뽑아주고 안마도 해주고 잘가라고 환대까지 받으면서 나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4.19 11:33

(IP보기클릭)59.29.***.***

BEST
라면먹고싶어서 올렸구나?
26.04.19 11:23

(IP보기클릭)210.101.***.***

BEST
402호 사람들은 라면을 먹은적이 없대 그런데 놀리잖아
26.04.19 11:20

(IP보기클릭)203.210.***.***

BEST
우린 죽어서도 힘든데 고수레 한번을 안하네 저 식히들이
26.04.19 11:21

(IP보기클릭)211.234.***.***

전장의 늑대2
고수레~! | 26.04.19 11:26 | | |

(IP보기클릭)14.54.***.***

BEST
아이고야 저 못된 유투버가 위장을 처치하려든다
26.04.19 11:22

(IP보기클릭)59.29.***.***

BEST
라면먹고싶어서 올렸구나?
26.04.19 11:23

(IP보기클릭)211.234.***.***

하 라면 먹어야겠다
26.04.19 11:24

(IP보기클릭)118.235.***.***

BEST
솔직히 고수레 하고 들어갔으면 개고생을 했을지 언정 살아서는 나갔을거 같음
26.04.19 11:27

(IP보기클릭)115.143.***.***

BEST
신고받고온와타메이트
고수레 해줬으면 유튜브 조회수 뽑아주고 안마도 해주고 잘가라고 환대까지 받으면서 나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4.19 11:33 | | |

(IP보기클릭)121.131.***.***

신고받고온와타메이트
아 라면 한입 주신분 그래도 집에는 보내드려야지 | 26.04.19 11:40 | | |

(IP보기클릭)115.126.***.***

자세한 얘기는 서에가서 하시죠 신형사! 연행하게
26.04.19 11:28

(IP보기클릭)14.54.***.***

잘 몰라서 그러는데 무슨 드립임? 영화 내용인가
26.04.19 11:28

(IP보기클릭)118.235.***.***

고체고양이
곤지암이던가 | 26.04.19 11:32 | | |

(IP보기클릭)59.26.***.***

고수레한번 했으면 유튜브 인급동각 나오게 공포특급 풀코스로 시켜줬다
26.04.19 11:28

(IP보기클릭)220.86.***.***

BEST
이 영화 다 보면 결국 라면 먹는 장면만 남음
26.04.19 11:29

(IP보기클릭)220.130.***.***

남의 집에 무단으로 들어가서 라면까지 끓여놓고 한 입도 안 주는 인성이라면 다른 날에라도 분명 살해당했을 것. 그냥 오늘이 날이었을 뿐이지!
26.04.19 11:29

(IP보기클릭)222.238.***.***

고수레도 안하고 음복도 안하면 자연사지 뭐
26.04.19 11:34

(IP보기클릭)116.46.***.***

저 영화 당직서면서 새벽에 봤는데 뭐가 무서운지 모르겠어
26.04.19 11:39

(IP보기클릭)183.102.***.***

플라보노이드
밤에 일하는 사람한테 귀신이 무섭겠어 잠과 현실이 무섭지 | 26.04.19 11:51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