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한국인 도발실패 [68]


profile_image
profile_image (4468031)
148 | 68 | 25199 | 비추력 2513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68
1
 댓글


(IP보기클릭)119.200.***.***

BEST
한국사람인가보군
26.04.19 11:18

(IP보기클릭)118.235.***.***

BEST
볶음김치.짤좀 올려줄까?
26.04.19 11:19

(IP보기클릭)39.7.***.***

BEST
전부 별 분제없어보이는데
26.04.19 11:18

(IP보기클릭)118.235.***.***

BEST
영국 최대 난제 우유먼저 홍차먼저 중대사항이다
26.04.19 11:20

(IP보기클릭)175.192.***.***

BEST
눈을 떴구나 김치찜을 먹거라
26.04.19 11:18

(IP보기클릭)118.235.***.***

BEST
홍차에 우유? 쟤는 밀크티안먹어??
26.04.19 11:19

(IP보기클릭)211.230.***.***

BEST
편의점 도시락 뎁히다보면 뜨거운 김치 먹는데
26.04.19 11:19

(IP보기클릭)39.7.***.***

BEST
전부 별 분제없어보이는데
26.04.19 11:18

(IP보기클릭)39.7.***.***

그날은 온다
| 26.04.19 11:18 | | |

(IP보기클릭)211.234.***.***

그날은 온다
분제가 없다니 훌륭한 공대인가 | 26.04.19 11:20 | | |

(IP보기클릭)1.243.***.***

그날은 온다
확실히 if문이나 for문은 안보여 | 26.04.19 11:25 | | |

(IP보기클릭)116.126.***.***

김치 볶아 먹으면 맛있지
26.04.19 11:18

(IP보기클릭)175.192.***.***

BEST
눈을 떴구나 김치찜을 먹거라
26.04.19 11:18

(IP보기클릭)119.200.***.***

BEST
한국사람인가보군
26.04.19 11:18

(IP보기클릭)118.235.***.***

BEST
볶음김치.짤좀 올려줄까?
26.04.19 11:19

(IP보기클릭)121.167.***.***

전부 먹을만한거잖아?
26.04.19 11:19

(IP보기클릭)211.230.***.***

BEST
편의점 도시락 뎁히다보면 뜨거운 김치 먹는데
26.04.19 11:19

(IP보기클릭)126.206.***.***

샤메이마루
그건 좀 불호긴 해 | 26.04.19 11:20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홍차에 우유? 쟤는 밀크티안먹어??
26.04.19 11:19

(IP보기클릭)118.235.***.***

BEST
고양이육구
영국 최대 난제 우유먼저 홍차먼저 중대사항이다 | 26.04.19 11:20 | | |

(IP보기클릭)118.235.***.***

고스트 제스타
하지만 결국 어느쪽을하건 두분파 다 있는거잖아? | 26.04.19 11:20 | | |

(IP보기클릭)223.39.***.***

고스트 제스타
바닷물 최 우선 사항어닌지 | 26.04.19 11:20 | | |

(IP보기클릭)118.235.***.***

고양이육구
그 '그 찻잎으로 밀크티를? 미친거냐?' 라는 쪽이 있어서. 돌돔생선까스 같은거 | 26.04.19 11:22 | | |

(IP보기클릭)59.9.***.***

고양이육구
우유 나중에 넣으면 영국인들 엄청 화냄. 홍차의 풍미를 해친다고. 잔을 데운 다음 우유 넣어야 신사가 되고 안 그러면 훌리건 됨. | 26.04.19 11:23 | | |

(IP보기클릭)118.235.***.***

Ruinos

| 26.04.19 11:24 | | |

(IP보기클릭)14.53.***.***

고양이육구
그러니까 갈라치기용이잖아 | 26.04.19 11:26 | | |

(IP보기클릭)218.150.***.***

고양이육구
사실 나머지도 양쪽 파 다 있는거 예시 아님? 와인에 얼음만 좀 비중 적을거 같은데 | 26.04.19 11:43 | | |

(IP보기클릭)124.63.***.***

(김치찜을 먹겠다는 이야기군)
26.04.19 11:20

(IP보기클릭)27.169.***.***

김치볶음밥 먹을레? 김치찌개도?
26.04.19 11:20

(IP보기클릭)220.121.***.***

볶아 먹도록 하여라
26.04.19 11:20

(IP보기클릭)189.222.***.***

뭐? 삼겹살 기름에 김치를 볶아먹겠다고?
26.04.19 11:20

(IP보기클릭)189.222.***.***

1q1q6q

아 그리고 타코에 파인애플 원래 들어가는데? | 26.04.19 11:21 | | |

(IP보기클릭)118.235.***.***

김치국도 먹어라
26.04.19 11:20

(IP보기클릭)223.39.***.***

김치를 데워? 음 데우는게 한두개 있는게 아닌데 뭐지?
26.04.19 11:20

(IP보기클릭)175.203.***.***

김치를 볶으면 매운맛이 덜해지고 신맛이 강조되니 느끼한 고기랑 먹기 좋아짐 ㅋㅋ
26.04.19 11:20

(IP보기클릭)118.235.***.***

김치를.데운다고? 볶아 먹겠다는거냐 쪄먹겠다는거냐 끓여먹겠다는거냐 알려준다면 메뉴와 레시피를 알려주도록 하지 크크
26.04.19 11:20

(IP보기클릭)61.98.***.***

김치 : 찌거나 볶거나 물에 넣는 등 온갖 조리방법이 있음 ㅋㅋㅋ
26.04.19 11:21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58.126.***.***

그래서 드시는 게 김치볶음인가요 김치찜인가요
26.04.19 11:21

(IP보기클릭)61.47.***.***

전부 괜찮은거 아닌지
26.04.19 11:21

(IP보기클릭)123.248.***.***

김치를 데워서 먹는다고? 이녀석 짭쪼름한걸 좋아하는가보군 소금친 돼지목살과 같이 먹도록
26.04.19 11:21

(IP보기클릭)59.31.***.***

일본인들도 부타기무치 잘 먹잖아
26.04.19 11:21

(IP보기클릭)59.22.***.***

김치찜 만들때 꼭 돼지등뼈 넣어라
26.04.19 11:21

(IP보기클릭)220.70.***.***

김치는 데워 먹는게 원래 더 맛있음. 맛잘알이네
26.04.19 11:21

(IP보기클릭)175.114.***.***

스시와 튀김에 소스가 어때서? 간장하고 텐쯔유는 소스가 아니라고 생각하는 거야?
26.04.19 11:21

(IP보기클릭)126.206.***.***

백흑
일본인이 쓴 글인 걸 감안하면 소스는 우스타 소스 이야기일 듯 튀김은 돈까스 같은 게 아니라 텐푸라 이야기일 듯 하고 | 26.04.19 11:23 | | |

(IP보기클릭)14.37.***.***


쌀 문화권에 광역 도발하는 방법
26.04.19 11:21

(IP보기클릭)1.227.***.***

해피밀
무슨 쌀을 비빔면 삶듯하넼ㅋㅋㅋㅋㅋㅋㅋ | 26.04.19 11:23 | | |

(IP보기클릭)210.95.***.***

해피밀
저게 밥이 아니라 다른방식으로 쓸거라 전분 다시 씻어내는거라더라고? | 26.04.19 11:35 | | |

(IP보기클릭)121.131.***.***

아니저럴수가
아시안스타일 프라이드라이스 라면서 bbc였나 올린 영상이였는데 모든 아시안나라에서 누가 다된밥 물로씻고 볶음밥하냐고 그냥 욕 개처먹은 영상임 | 26.04.19 11:39 | | |

(IP보기클릭)94.57.***.***

잘 해 먹네
26.04.19 11:22

(IP보기클릭)14.54.***.***

튀김스시 있지 않나 ㅋㅋㅋㅋ
26.04.19 11:22

(IP보기클릭)106.245.***.***

데울거면 바싹 볶거라
26.04.19 11:22

(IP보기클릭)112.171.***.***

일본에는 시중에 식초 넣어서 신맛 내는 야매 김치가 있다는데 그건 익히면 별로긴 할듯
26.04.19 11:22

(IP보기클릭)223.38.***.***

김치는 차갑게만 먹는 게 아니라 ㅎㅎ
26.04.19 11:22

(IP보기클릭)183.102.***.***

맛잘알인가?
26.04.19 11:23

(IP보기클릭)222.113.***.***

뜨거운 김치 맛 좀 보여줘야겠네. 묵은지 김치찜 한번 먹으면 저런 소리 못할듯
26.04.19 11:23

(IP보기클릭)14.47.***.***

"전자렌지에"
26.04.19 11:24

(IP보기클릭)116.44.***.***

김치는 쪄먹어도 좋아
26.04.19 11:24

(IP보기클릭)59.1.***.***

그러렴
26.04.19 11:26

(IP보기클릭)219.249.***.***

두부 삶아줄까?
26.04.19 11:26

(IP보기클릭)115.138.***.***

김치찜 한냄비 할래?
26.04.19 11:28

(IP보기클릭)61.76.***.***


케밥에는 칠리 소스 아닌가?
26.04.19 11:28

(IP보기클릭)121.152.***.***

https://youtube.com/shorts/_0XZfi-7NS8?si=Z2VFD7UEFXICyBWt 와인에 얼음 넣고 우유도 섞을수 있지
26.04.19 11:29

(IP보기클릭)220.126.***.***

왜 아무도 파스타를 접는거에 태클을 안걸지? 파스타를 타코같은거에 싸서접는걸까?
26.04.19 11:29

(IP보기클릭)58.142.***.***

이 자식 볶은김치를 먹겠다는건가 맛잘알인데
26.04.19 11:33

(IP보기클릭)118.235.***.***

돼지기름에 노릇하게 구운 김치 한번 드셔보세툐
26.04.19 11:37

(IP보기클릭)39.117.***.***

고기 구울때 김치구워먹는맛을 모르는구만
26.04.19 11:40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2.154.***.***

김치를 물에 헹궈 먹는다 해야지
26.04.19 11:42

(IP보기클릭)175.195.***.***

카페인중독3D모델러
이것도 있는 음식이라 ㅋㅋㅋㅋㅋ | 26.04.19 11:43 | | |

(IP보기클릭)222.251.***.***

카페인중독3D모델러
묵은지 물에 헹궈서 착착 썰어서 김치말이국수 | 26.04.19 13:35 | | |

(IP보기클릭)223.39.***.***

이녀석 맛잘알인걸?
26.04.19 11:43

(IP보기클릭)121.151.***.***

핫하, 구운김치와 볶은김치, 폭신한 김치찜 맛 좀 보거라 하하
26.04.19 11:46

(IP보기클릭)118.235.***.***

끓여먹고 볶아먹고 쪄먹고 부쳐먹음
26.04.19 14:18

(IP보기클릭)183.98.***.***

파인애플 타코만 안해봤네
26.04.19 15:14

(IP보기클릭)180.71.***.***

볶음김치라니 새끼 먹을줄 아나보네
26.04.19 16:58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