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반가지주의자 넥슨증오작가.manhwa [40]


profile_image


profile_image (1248255)
83 | 40 | 23681 | 비추력 3103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0
1
 댓글


(IP보기클릭)121.188.***.***

BEST

26.04.19 11:07

(IP보기클릭)218.154.***.***

BEST

26.04.19 11:10

(IP보기클릭)175.206.***.***

BEST
저 작가의 대표작으로는 매독으로 썸남 셋을 골로보낸 여자가 주인공인 비밀법인 데스메이커가 있다
26.04.19 11:10

(IP보기클릭)211.205.***.***

BEST
가지는 물이 닿으면 맛없어진다 기억해두자
26.04.19 11:10

(IP보기클릭)175.212.***.***

BEST
사실 넥슨을 사랑하는거 아니야?
26.04.19 11:12

(IP보기클릭)61.82.***.***

BEST
가지는 밀가루를 입혀서 튀기면 13432배는 맛있어진다... 기억하라구...
26.04.19 11:10

(IP보기클릭)106.101.***.***

BEST
밀가루 입혀서 튀기면 신발밑창도 맛있어지지만 아무튼 팩트임
26.04.19 11:11

(IP보기클릭)121.188.***.***

BEST

26.04.19 11:07

(IP보기클릭)175.212.***.***

BEST
¡Hola!
사실 넥슨을 사랑하는거 아니야? | 26.04.19 11:12 | | |

(IP보기클릭)58.239.***.***

¡Hola!
인생 파괴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4.19 11:14 | | |

(IP보기클릭)36.39.***.***

¡Hola!
마비노기 모바일 일섭 열리면 제일먼저 인생이 망할 작가 | 26.04.19 12:15 | | |

(IP보기클릭)118.46.***.***

일본에서 가지구이가 인기많다던데 저 사람은 싫어하나보네 ㅋㅋㅋㅋ
26.04.19 11:09

(IP보기클릭)175.201.***.***

드롭펀치
무침이라는거 보니까 우리가 먹는 그건가 본데 ㅋㅋ | 26.04.19 11:22 | | |

(IP보기클릭)218.154.***.***

BEST

26.04.19 11:10

(IP보기클릭)61.82.***.***

BEST
가지는 밀가루를 입혀서 튀기면 13432배는 맛있어진다... 기억하라구...
26.04.19 11:10

(IP보기클릭)106.101.***.***

BEST
진리는 라면
밀가루 입혀서 튀기면 신발밑창도 맛있어지지만 아무튼 팩트임 | 26.04.19 11:11 | | |

(IP보기클릭)123.248.***.***

진리는 라면
베이컨은 고작 1000배 정도밖에 맛있어지지 않지 하지만 기본적으로 가지보다 2000배 정도 맛있다 | 26.04.19 11:26 | | |

(IP보기클릭)211.206.***.***

진리는 라면
전분 뭍혀서 튀겨야 바삭하고 좋음 육단가지 존맛 | 26.04.19 11:33 | | |

(IP보기클릭)118.235.***.***

진리는 라면
근데 튀겨서 맛없는 음식 찾는게 더 힘든데 가지는 튀겼을때만 맛있다면 그건 그냥 가지가 수준미달 식재료가 아닌지.. | 26.04.19 16:47 | | |

(IP보기클릭)125.142.***.***

근데 가지 그거 특별히 맛없진 않아도 굳이 찾아먹을 특색은 안느껴져
26.04.19 11:10

(IP보기클릭)211.205.***.***

BEST
가지는 물이 닿으면 맛없어진다 기억해두자
26.04.19 11:10

(IP보기클릭)106.101.***.***

마 가지 지데로 못무봐서 그런다 아이가! 가지 튀김 함 무 봐라!
26.04.19 11:10

(IP보기클릭)218.154.***.***

내지갑을에퍼쳐에

| 26.04.19 11:20 | | |

(IP보기클릭)175.206.***.***

BEST
저 작가의 대표작으로는 매독으로 썸남 셋을 골로보낸 여자가 주인공인 비밀법인 데스메이커가 있다
26.04.19 11:10

(IP보기클릭)112.149.***.***

G.D.G
작가도 매독으로 한소리 들었나 나중엔 종족 특유의 독이라고 후속이야기에 나오긴 함 | 26.04.19 11:34 | | |

(IP보기클릭)211.117.***.***

G.D.G
3번째가 그거 | 26.04.19 11:37 | | |

(IP보기클릭)124.60.***.***

나도 튀긴건 먹어본적이 없긴하다만 굳이?
26.04.19 11:11

(IP보기클릭)211.235.***.***

가지무침 맛있는데
26.04.19 11:12

(IP보기클릭)121.180.***.***

저녀석.. 글렀구만... ㅉㅉ
26.04.19 11:12

(IP보기클릭)222.113.***.***

일본도 가지 엄청 싫어하구나 그런거 치고는 가지요리 엄청 많던데
26.04.19 11:12

(IP보기클릭)118.235.***.***

언젠가 홍대 어딘가의 중식당에서 먹은 가지튀김은 천상의 맛이었지. 가지는...튀겨야 한다...
26.04.19 11:13

(IP보기클릭)118.235.***.***

기름으로 조리하면 맛있는데 굳이? 그렇게까지 해서 먹어야돼? 라고 평가 받는게 너무 슬픈 먹어보지도 않고 민초처럼 그냥 가지라는 단어만 보고 싫어하는거 같단말이죠.
26.04.19 11:15

(IP보기클릭)169.213.***.***

가지튀김은 신이야! 근데 갓 무친 가지무침도 식기전엔 맛있음
26.04.19 11:15

(IP보기클릭)116.38.***.***

튀김 존맛임
26.04.19 11:15

(IP보기클릭)119.192.***.***

미안해 얘들아 나는 그냥 가지를 잘 씻어서 찐 다음 그냥 집어먹어 ...
26.04.19 11:16

(IP보기클릭)94.57.***.***

가챠 도입 이전부터.....
26.04.19 11:16

(IP보기클릭)117.111.***.***

난 가지 고소해서 좋아하는데…
26.04.19 11:17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22.110.***.***

가지는 튀기거나 구운걸 먹자
26.04.19 11:18

(IP보기클릭)221.155.***.***

가지 오이 싫다...우우
26.04.19 11:24

(IP보기클릭)1.219.***.***

가지싫어...
26.04.19 11:26

(IP보기클릭)1.219.***.***

나오
그래도 마코토처럼 보라색이 될 정도는 아니야 | 26.04.19 11:26 | | |

(IP보기클릭)39.126.***.***

일본에서 했던 블루 아카이브 콜라보 중에 가지피자가 있었을 건데... 저 작가 질색했겠군...
26.04.19 11:27

(IP보기클릭)1.11.***.***

넥슨 코로스 작가 특: 음지서 시체간 자주 그림.
26.04.19 11:31

(IP보기클릭)114.206.***.***

가지 극혐하던 지인 미가훠궈 델고가서 어향가지 먹여줬더니 가지빠됐음
26.04.19 11:34

(IP보기클릭)112.149.***.***

26.04.19 11:35

(IP보기클릭)122.32.***.***

가지를 싫어하는 우매한 녀석들에게 지삼선을 먹여라
26.04.19 11:37

(IP보기클릭)223.222.***.***

넥슨의 노예로군
26.04.19 17:02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