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수액놔달라는 노인들 일부 특 [31]


profile_image
profile_image (4518220)
207 | 31 | 32144 | 비추력 921922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1
1
 댓글


(IP보기클릭)220.117.***.***

BEST
촉촉하게 만들어주지
26.04.19 11:05

(IP보기클릭)221.166.***.***

BEST
그래서 일할때 습관적으로 왔다갔다 하면서 물 한잔씩 마심. 근데 집에 와선 귀찮아서 밥먹을때 밥먹고 약먹을때 빼곤 거의 안마시는거 같다;;
26.04.19 11:07

(IP보기클릭)218.158.***.***

BEST
기운없다고 영양제 맞는거 그럴수도 있지 근데 왜 잠안자고 한밤중에 응급실로 오는걸까 그러고서 비싸다고 뭐라하는건 대체 뭘까 싶음
26.04.19 11:15

(IP보기클릭)14.5.***.***

BEST
회같다
26.04.19 11:07

(IP보기클릭)14.47.***.***

BEST
탈수도 있고 소화가 안된다고 밥도 잘 안드시고 영양도 치우친 경우가 많아서... 링겔이 효과가 좋지
26.04.19 11:15

(IP보기클릭)118.235.***.***

BEST
근데 보통 포도당을 맞기때문에 기운차리는것도 플라시보는 아니긴하지
26.04.19 11:10

(IP보기클릭)118.235.***.***

BEST

어머 땡큐
26.04.19 11:27

(IP보기클릭)220.117.***.***

BEST
촉촉하게 만들어주지
26.04.19 11:05

(IP보기클릭)14.32.***.***

김7l린
쵹쵹 DC, 네놈은 DC를 하는구나 | 26.04.19 11:12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김7l린

어머 땡큐 | 26.04.19 11:27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211.234.***.***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밑바닥슬라임
수분이 돌아온다!! | 26.04.19 11:12 | | |

(IP보기클릭)220.81.***.***

수액 맞아보니 죽어가던거 팔딱팔딱 살아나던데
26.04.19 11:06

(IP보기클릭)14.5.***.***

BEST
코로로코
회같다 | 26.04.19 11:07 | | |

(IP보기클릭)221.166.***.***

BEST
그래서 일할때 습관적으로 왔다갔다 하면서 물 한잔씩 마심. 근데 집에 와선 귀찮아서 밥먹을때 밥먹고 약먹을때 빼곤 거의 안마시는거 같다;;
26.04.19 11:07

(IP보기클릭)39.7.***.***

환유희
집에서도 유게 댓글 달 때마다 한 잔씩 마셔 그럼 배부름 | 26.04.19 11:16 | | |

(IP보기클릭)221.166.***.***

룰이왜?

너 천재냐 | 26.04.19 11:18 | | |

(IP보기클릭)115.23.***.***

환유희
물 마시는것도 습관화 되야함. | 26.04.19 11:19 | | |

(IP보기클릭)118.235.***.***

룰이왜?

| 26.04.19 11:20 | | |

(IP보기클릭)39.7.***.***

환유희

| 26.04.19 11:22 | | |

(IP보기클릭)203.210.***.***

며늘아기 이쁜 노인들은 팔팔 하던데...
26.04.19 11:07

(IP보기클릭)118.235.***.***

BEST
근데 보통 포도당을 맞기때문에 기운차리는것도 플라시보는 아니긴하지
26.04.19 11:10

(IP보기클릭)222.236.***.***

필로하프
ㅇㅇ 그래서 일부... | 26.04.19 11:10 | | |

(IP보기클릭)121.152.***.***

의식안하면 생각보다 물을 별로 안마시게 댐
26.04.19 11:14

(IP보기클릭)124.153.***.***

루리웹-9546287393
용량이 일정한 컵이나 물통을 두고 채우고 비우는 루틴을 만들면 좋음 마지막으로 버리는 물이 많으면 오늘 좀 적게 먹었구나 자각은 할 수 있으니 | 26.04.19 12:41 | | |

(IP보기클릭)218.158.***.***

BEST
기운없다고 영양제 맞는거 그럴수도 있지 근데 왜 잠안자고 한밤중에 응급실로 오는걸까 그러고서 비싸다고 뭐라하는건 대체 뭘까 싶음
26.04.19 11:15

(IP보기클릭)106.101.***.***

배달왔습니다
살짝 섬망 증상 나타나서 그래. 인지 능력이 떨어지는데 심하게 떨어진 건 아니니까 뭔가 이상하다 싶어서 병원은 오는데 상태 괜찮아지면 아 왜 왔지? 싶어져서 돈 아깝다 생각하시게 되는거고. 나이 드신 분들은 그런 부분들이 생겨. | 26.04.19 11:30 | | |

(IP보기클릭)14.47.***.***

BEST
탈수도 있고 소화가 안된다고 밥도 잘 안드시고 영양도 치우친 경우가 많아서... 링겔이 효과가 좋지
26.04.19 11:15

(IP보기클릭)121.180.***.***

물안마시는데 결석 안생기나?
26.04.19 11:20

(IP보기클릭)58.143.***.***

이 글 보고 물 한모금 마셨음
26.04.19 11:22

(IP보기클릭)118.235.***.***

밥도 못먹을 상태면 효과 확실하긴해
26.04.19 11:23

(IP보기클릭)118.235.***.***


과학적!
26.04.19 11:24

(IP보기클릭)106.101.***.***

거기에 영양성분도 들어가니까 맞말임
26.04.19 11:25

(IP보기클릭)58.235.***.***

ㄷㄷㄷㄷㄷ
26.04.19 11:32

(IP보기클릭)118.235.***.***

포도당 수액 맞으러 가는 경우가 많지 소화가 어려워 잘 못먹으니
26.04.19 11:33

(IP보기클릭)140.248.***.***

스웩
26.04.19 11:40

(IP보기클릭)223.38.***.***

물 하루에 최소 500ml 마시고 가끔씩 포카리 한통 사서 생각날때 마시는중
26.04.19 11:40

(IP보기클릭)118.235.***.***

나 군대 있을때는 매일 밤마다 호송와서 수액 놔달라고 하는놈 있었는데 진짜 매일 와서 맞으니까 애가 띵띵 불더라
26.04.19 11:44

(IP보기클릭)1.213.***.***

통증주사 맞고 혈압 쫙 낮아져서 수액 맞은 적은 있었는데 난 수액이 별 느낌 없더라
26.04.19 14:24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