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0b4\ub9c8\uc704","rank":"new"},{"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b2c8\ucf00","rank":2},{"keyword":"\ub9bc\ubc84\uc2a4","rank":-3},{"keyword":"\uc8fc\uc2dd","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2},{"keyword":"\uc57c\uad6c","rank":6},{"keyword":"\ub864","rank":2},{"keyword":"\u3147\u3147\u3131","rank":-1},{"keyword":"\uc6d0\uc2e0","rank":-3},{"keyword":"\ucc38\uad50\uc721","rank":"new"},{"keyword":"\uac74\ub2f4","rank":-3},{"keyword":"\uc774\ud658","rank":5},{"keyword":"@","rank":-3},{"keyword":"\uc824\ub2e4","rank":"new"},{"keyword":"\uc720\ud76c\uc655","rank":-1},{"keyword":"\ub9d0\ub538","rank":-5},{"keyword":"\uc18c\uc804","rank":-2},{"keyword":"\uc120\uad00\uc704","rank":-2}]
(IP보기클릭)220.117.***.***
촉촉하게 만들어주지
(IP보기클릭)221.166.***.***
그래서 일할때 습관적으로 왔다갔다 하면서 물 한잔씩 마심. 근데 집에 와선 귀찮아서 밥먹을때 밥먹고 약먹을때 빼곤 거의 안마시는거 같다;;
(IP보기클릭)218.158.***.***
기운없다고 영양제 맞는거 그럴수도 있지 근데 왜 잠안자고 한밤중에 응급실로 오는걸까 그러고서 비싸다고 뭐라하는건 대체 뭘까 싶음
(IP보기클릭)14.5.***.***
회같다
(IP보기클릭)14.47.***.***
탈수도 있고 소화가 안된다고 밥도 잘 안드시고 영양도 치우친 경우가 많아서... 링겔이 효과가 좋지
(IP보기클릭)118.235.***.***
근데 보통 포도당을 맞기때문에 기운차리는것도 플라시보는 아니긴하지
(IP보기클릭)118.235.***.***
어머 땡큐
(IP보기클릭)220.117.***.***
촉촉하게 만들어주지
(IP보기클릭)14.32.***.***
쵹쵹 DC, 네놈은 DC를 하는구나 | 26.04.19 11:12 | | |
(IP보기클릭)118.235.***.***
김7l린
어머 땡큐 | 26.04.19 11:27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211.234.***.***
밑바닥슬라임
수분이 돌아온다!! | 26.04.19 11:12 | | |
(IP보기클릭)220.81.***.***
(IP보기클릭)14.5.***.***
코로로코
회같다 | 26.04.19 11:07 | | |
(IP보기클릭)221.166.***.***
그래서 일할때 습관적으로 왔다갔다 하면서 물 한잔씩 마심. 근데 집에 와선 귀찮아서 밥먹을때 밥먹고 약먹을때 빼곤 거의 안마시는거 같다;;
(IP보기클릭)39.7.***.***
집에서도 유게 댓글 달 때마다 한 잔씩 마셔 그럼 배부름 | 26.04.19 11:16 | | |
(IP보기클릭)221.166.***.***
너 천재냐 | 26.04.19 11:18 | | |
(IP보기클릭)115.23.***.***
물 마시는것도 습관화 되야함. | 26.04.19 11:19 | | |
(IP보기클릭)118.235.***.***
| 26.04.19 11:20 | | |
(IP보기클릭)39.7.***.***
| 26.04.19 11:22 | | |
(IP보기클릭)203.210.***.***
(IP보기클릭)118.235.***.***
근데 보통 포도당을 맞기때문에 기운차리는것도 플라시보는 아니긴하지
(IP보기클릭)222.236.***.***
ㅇㅇ 그래서 일부... | 26.04.19 11:10 | | |
(IP보기클릭)121.152.***.***
(IP보기클릭)124.153.***.***
용량이 일정한 컵이나 물통을 두고 채우고 비우는 루틴을 만들면 좋음 마지막으로 버리는 물이 많으면 오늘 좀 적게 먹었구나 자각은 할 수 있으니 | 26.04.19 12:41 | | |
(IP보기클릭)218.158.***.***
기운없다고 영양제 맞는거 그럴수도 있지 근데 왜 잠안자고 한밤중에 응급실로 오는걸까 그러고서 비싸다고 뭐라하는건 대체 뭘까 싶음
(IP보기클릭)106.101.***.***
살짝 섬망 증상 나타나서 그래. 인지 능력이 떨어지는데 심하게 떨어진 건 아니니까 뭔가 이상하다 싶어서 병원은 오는데 상태 괜찮아지면 아 왜 왔지? 싶어져서 돈 아깝다 생각하시게 되는거고. 나이 드신 분들은 그런 부분들이 생겨. | 26.04.19 11:30 | | |
(IP보기클릭)14.47.***.***
탈수도 있고 소화가 안된다고 밥도 잘 안드시고 영양도 치우친 경우가 많아서... 링겔이 효과가 좋지
(IP보기클릭)121.180.***.***
(IP보기클릭)58.143.***.***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8.235.***.***
과학적!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58.235.***.***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40.248.***.***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