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MCU) 감독 왈, 닥터 둠은 극단적일 정도로 강하다 [41]


profile_image


(1446931)
32 | 41 | 15916 | 비추력 1086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1
1
 댓글


(IP보기클릭)210.94.***.***

BEST
근데 뭐 울트론, 타노스 정도 되야 하는 파워긴 함. 나름 페이즈 뭐시거 최종보스잖아.
26.04.19 11:06

(IP보기클릭)165.229.***.***

BEST
원작에서도 못하는게 없는 만능형 빌런이긴 한데 타노스처럼 깡파워로 밀어붙이는 타입은 아니었던걸로 기억함.
26.04.19 11:09

(IP보기클릭)121.143.***.***

BEST
작가가 누구 편 들어주냐에 따라 다름. 이슈에 따라 둠이 보이드한테 끔살당하기도 하고 반대로 타노스 척추를 뽑아 죽이기도 함
26.04.19 11:13

(IP보기클릭)118.235.***.***

BEST
강하면 뭐하냐고 ㄷㄷ 뭐 나온게 있어야 기대를 하지 ㄷㄷ
26.04.19 11:14

(IP보기클릭)59.9.***.***

BEST
자존심도 ㅈㄴ셈ㅋㅋ
26.04.19 11:12

(IP보기클릭)59.9.***.***

BEST
코믹스처럼 엘드리치 마법이랑 과학력이 스타그 급이면 위험하긴함, 신체 능력도 기본적으로 씽보단 세고
26.04.19 11:10

(IP보기클릭)223.38.***.***

BEST
물리력은 타노스 아래인데 마법이나 공학, 지능같은 부분까지 최상급인 육각형형 빌런일거여
26.04.19 11:11

(IP보기클릭)210.94.***.***

BEST
근데 뭐 울트론, 타노스 정도 되야 하는 파워긴 함. 나름 페이즈 뭐시거 최종보스잖아.
26.04.19 11:06

(IP보기클릭)211.177.***.***

근데 닥터둠이 타노스급임?
26.04.19 11:08

(IP보기클릭)165.229.***.***

BEST izuminoa
원작에서도 못하는게 없는 만능형 빌런이긴 한데 타노스처럼 깡파워로 밀어붙이는 타입은 아니었던걸로 기억함. | 26.04.19 11:09 | | |

(IP보기클릭)59.9.***.***

BEST
izuminoa
코믹스처럼 엘드리치 마법이랑 과학력이 스타그 급이면 위험하긴함, 신체 능력도 기본적으로 씽보단 세고 | 26.04.19 11:10 | | |

(IP보기클릭)223.38.***.***

BEST
izuminoa
물리력은 타노스 아래인데 마법이나 공학, 지능같은 부분까지 최상급인 육각형형 빌런일거여 | 26.04.19 11:11 | | |

(IP보기클릭)118.235.***.***

izuminoa
타노스는 깡파워부터 미처도는놈이 세계관 최강급아이텀까지 먹는다면 둠은 뭐라그래야하냐... 빈틈파고들기는잘하는대 자만심탓에 당하는애였던가 | 26.04.19 11:11 | | |

(IP보기클릭)59.9.***.***

BEST
고양이육구
자존심도 ㅈㄴ셈ㅋㅋ | 26.04.19 11:12 | | |

(IP보기클릭)121.143.***.***

BEST
izuminoa
작가가 누구 편 들어주냐에 따라 다름. 이슈에 따라 둠이 보이드한테 끔살당하기도 하고 반대로 타노스 척추를 뽑아 죽이기도 함 | 26.04.19 11:13 | | |

(IP보기클릭)218.158.***.***

izuminoa
시크릿 워즈 기준이면 언터처블 수준임 | 26.04.19 11:13 | | |

(IP보기클릭)119.192.***.***

봐라될놈은된다
원작에서 시크릿워즈때는 신의힘을 주무르던때임 타노스는 꼬우면 척추뽑던때 | 26.04.19 11:15 | | |

(IP보기클릭)121.133.***.***

izuminoa
네이버 웹툰에 어벤져스 연재되던거가 멀티버스 정복 및 멸망시키던 둠 나오던건데 다른 둠들도 엄청센데 보스로 나오는 둠은 그냥 최소 우주신급 느낌이던 | 26.04.19 11:22 | | |

(IP보기클릭)106.101.***.***

봐라될놈은된다
시크릿워즈 베이스면 타노스 범부행할만큼이긴함 | 26.04.19 11:32 | | |

(IP보기클릭)221.150.***.***

타노스처럼 너프 안시켰나
26.04.19 11:12

(IP보기클릭)112.184.***.***

원래 둠은 존나 쌘 애니까
26.04.19 11:13

(IP보기클릭)118.235.***.***

BEST
강하면 뭐하냐고 ㄷㄷ 뭐 나온게 있어야 기대를 하지 ㄷㄷ
26.04.19 11:14

(IP보기클릭)14.53.***.***

ㅇㅍㄹ였던자
그런데 타노스도 맨날 뒤에서 말만하다가 전면적으로 나선건 인워라서 잘 풀어내면 충분히 잘나올거라 봄 | 26.04.19 11:25 | | |

(IP보기클릭)118.235.***.***

반다비
타노스는 꾸준히 언급이라도 됐지 흑 | 26.04.19 11:35 | | |

(IP보기클릭)14.53.***.***

ㅇㅍㄹ였던자
그부분은 캉 배우를 욕해야할 상황이니 ㅠㅠ | 26.04.19 11:41 | | |

(IP보기클릭)222.113.***.***

이건 한 편으로 끝인가?? 나올 얘기가 많을거 같고 닥터둠이 그렇게 강하면 몇 편 나와야될거 같은데
26.04.19 11:15

(IP보기클릭)119.56.***.***

닥터둠 재미있겠다 어떤 빌런이 될지
26.04.19 11:16

(IP보기클릭)210.117.***.***

닥터둠 설정 잘 모르는데 왜 쎈거임? 잘해봐야 매그니토급이라고 생각드는데
26.04.19 11:16

(IP보기클릭)218.150.***.***

루리웹-4587101291
대형 이벤트에서 나오는 빌런들은 보통 아티팩트 같은 것들로 권능을 손에 넣은 상태라 평상시 에피소드에 나올때보다 더 강해짐 | 26.04.19 11:27 | | |

(IP보기클릭)210.117.***.***

저주받은 부남자
그럼 원래는 매그니토급이 맞는데 템빨로 강해진거구나 | 26.04.19 11:32 | | |

(IP보기클릭)218.150.***.***

루리웹-4587101291
과학 + 마법으로 핍진성 만들기 쉽기도 해서 원래도 매그니토보단 둠이 우위로 그려지긴 함 | 26.04.19 11:34 | | |

(IP보기클릭)210.117.***.***

저주받은 부남자
철판떼기 두르고 있는지라 엄대엄 뜰 줄 알았는데 좀 더 우세구나 의외네 | 26.04.19 11:39 | | |

(IP보기클릭)218.150.***.***

루리웹-4587101291
어떤 설정 들고 나오는지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과학력은 반물질 권총 만들어서 들고다니는 놈이고 마법도 모건 르 페이에게 배워서 잘 쓰니 관련 지식으로 뭘 들고와도 이상하지 않은 설정이라 닥터둠은 대형 이벤트 보스로 간간히 나와도 매그니토는 엑스맨하고만 싸우면 싸우지 어벤저스까지 크로스오버해 나올 정도론 잘 안나오기도 하고... | 26.04.19 11:57 | | |

(IP보기클릭)118.235.***.***

캉도 존나 쎄다했는뎀..
26.04.19 11:16

(IP보기클릭)39.7.***.***

우리는 개쩌는 서사와 스토리를 보고 싶은거지.. 파워 인플레를 보고 싶은게 아니다. 이게 투명 드래곤이냐..
26.04.19 11:16

(IP보기클릭)58.230.***.***

루리웹-0049893824
하지만 이게 액션 팀업 영화인 이상 파워도 생각 이상으로 많이 중요함. 막상 약하게 혹은 애매하게 강하게 나오면 100프로 겁나 조리 돌림당하고 실망한다는 관객 속출함. 당장 에오울의 주요 비판점 중 하나가 울트론이 너무 약하다였음 | 26.04.19 11:44 | | |

(IP보기클릭)116.42.***.***

루리웹-0049893824
오히려 파워가 약하면 이런 좇밥새끼 잡으려고 왜 다 모임? 왜 쩔쩔맴? 이런 소리 들어서 세야됨 | 26.04.19 11:46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39.7.***.***

킬링머신고나우
영웅이 많아져서 파워 순위가 중요하긴 한데. 코믹팬이 아니어서 호불호가 갈릴 수 밖엔 없긴 한 것 같음.. 한번 정리되면 좋은데. 또 그럼 인기가 떡락해서 좋을 것 도 없고. 시리즈가 너무 많이 나오니 생기는 단점인 것 같음 | 26.04.19 12:28 | | |

(IP보기클릭)1.227.***.***

평행세계의 토니라 치고...약점은 타노스당하지 않고 멀쩡히 살아있는 스파이더맨..같이 뻔한건 아니겠죠...
26.04.19 11:17

(IP보기클릭)1.227.***.***

퇴근했으면쉬자쫌
안그래도 취약했던 빌런 빌드업마저 무너트린 캉배우놈한테 손배 씨게 물려야하는거아니냐... | 26.04.19 11:18 | | |

(IP보기클릭)118.235.***.***

다람쥐소녀 나와주세요!
26.04.19 11:18

(IP보기클릭)125.135.***.***

빌런이 꼭 강해서 매력적인건 아니야
26.04.19 11:21

(IP보기클릭)118.235.***.***

내부 시사회에서는 평가가 인워급이다 어쩐다 그러는데 영화산업 자체가 예전같지 않고 MCU브랜드 자체도 약해진터라 과연 어마어마한 제작비 감당이 될런지..
26.04.19 11:22

(IP보기클릭)121.178.***.***

판4에서 캉 망하고 판4에서 닥터둠 또 데려오긴 했는데 글쎄다 싶음...
26.04.19 11:31

(IP보기클릭)1.242.***.***

??? : 역시 아크원자로 쿼드 파워....
26.04.19 11:32

(IP보기클릭)217.216.***.***

얼마나 강한거인진 관심없고.유니버스 퇴장한 노장배우까지 예토전생해서 데려왔는데 잘써먹어야지. 엔드게임 이후 대부분 쓰레기 처리장이 된 느낌인데 두고봐야할듯.
26.04.19 11:34

(IP보기클릭)115.93.***.***

일단 리드 리처드 아치에너미니 판포4=둠 정도가 정설일듯
26.04.19 11:44

(IP보기클릭)221.142.***.***

뛰어난 신체스팩, 소서러 슈프림급의 마법능력, 국가 하나를 통치하는 영향력등이 강점.
26.04.19 11:46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