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MCU)버키 계급관련 웃긴거 [12]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240899)
57 | 12 | 12610 | 비추력 949098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2
1
 댓글


(IP보기클릭)118.235.***.***

BEST
그치만 버키 이제 국회의원이고....
26.04.19 10:59

(IP보기클릭)220.81.***.***

BEST
... 위원님 냉전 시절 이적 행위에 대한 제보가 있습니다 북한 편에 서서 싸웠다메요
26.04.19 10:59

(IP보기클릭)1.246.***.***

BEST
버키는 나치 망한 다음에 하이드라에 (강제로) 들어가지 않았나?ㅋㅋㅋㅋㅋㅋㅋ
26.04.19 11:00

(IP보기클릭)210.117.***.***

BEST
나치편에 서서 싸운게 나치가 건재할때가 아니라 나치 망하고나서 나치사상에 반하는 놈들 계속해서 암살하고 다녀서 더 악질인거지ㅋㅋㅋㅋ
26.04.19 11:10

(IP보기클릭)1.246.***.***

BEST

26.04.19 11:02

(IP보기클릭)61.79.***.***

BEST
그거 임기 1년도 못채우고 그만둠
26.04.19 11:05

(IP보기클릭)1.246.***.***

BEST

팔 재장전은 언제나 간지였음
26.04.19 14:21

(IP보기클릭)118.235.***.***

BEST
그치만 버키 이제 국회의원이고....
26.04.19 10:59

(IP보기클릭)220.81.***.***

BEST
루리웹-713143637271
... 위원님 냉전 시절 이적 행위에 대한 제보가 있습니다 북한 편에 서서 싸웠다메요 | 26.04.19 10:59 | | |

(IP보기클릭)61.79.***.***

BEST
루리웹-713143637271
그거 임기 1년도 못채우고 그만둠 | 26.04.19 11:05 | | |

(IP보기클릭)1.246.***.***

BEST
버키는 나치 망한 다음에 하이드라에 (강제로) 들어가지 않았나?ㅋㅋㅋㅋㅋㅋㅋ
26.04.19 11:00

(IP보기클릭)1.246.***.***

BEST

26.04.19 11:02

(IP보기클릭)36.39.***.***

사일런트후미카
이거 팔돌리는거 별거 아닌데 되게 간지났음 팔 재부팅하는거같아서 | 26.04.19 12:10 | | |

(IP보기클릭)1.246.***.***

BEST
손더스게이트

팔 재장전은 언제나 간지였음 | 26.04.19 14:21 | | |

(IP보기클릭)125.188.***.***

짬말고 군번순으로 줄세워야지 내가 임마! 느그 캡틴이랑! 사우나도 가고! 다 해써!
26.04.19 11:07

(IP보기클릭)59.9.***.***

2차대전 참전용사 출신 하원의원이자 현 어벤져스 맴버인데 계급을 따질 위치는 아니지
26.04.19 11:09

(IP보기클릭)210.117.***.***

BEST
나치편에 서서 싸운게 나치가 건재할때가 아니라 나치 망하고나서 나치사상에 반하는 놈들 계속해서 암살하고 다녀서 더 악질인거지ㅋㅋㅋㅋ
26.04.19 11:10

(IP보기클릭)58.29.***.***

참아 내 안의 세뇌코드
26.04.19 11:27

(IP보기클릭)106.101.***.***

벜: 전역하고싶다...
26.04.19 11:29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