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대군부인)이거 찾아보니 스케일이 너무 쪼잔한데 [35]


profile_image


profile_image (1641100)
75 | 35 | 16639 | 비추력 1693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5
1
 댓글


(IP보기클릭)175.209.***.***

BEST
누가 왕족이랍시고 타조알 던지고, 그거 피하면서 기겁하는 장면을 넣어서 '이 세계관은 앞으로 뇌절을 칠겁니다!'하는 인식을 심어줘야 앞으로 어떤 초전개를 해도 넘어갈 수 있지!
26.04.19 10:56

(IP보기클릭)175.209.***.***

BEST
추가로 경호원이랑 '왕족 스캔들은 저런걸 던져요?' '저도 타조알은 처음봤습니다!'같은 대화를 오가게 하면 상황이 전무후무하다는 것도 표현 가능함.
26.04.19 11:00

(IP보기클릭)112.169.***.***

BEST
경호팀은 뻔히 의도가 보이는 얘들이 들어가는데 냅둔게 웃기네
26.04.19 10:56

(IP보기클릭)58.29.***.***

BEST
역사관 설정도 그렇고 드라마내 설정도 짜치네
26.04.19 10:59

(IP보기클릭)61.254.***.***

BEST
어짜피 개연성 ㅈ 말아먹었는데 뚝배기가 타조알 보다 튼튼할수도 있지 ㅋㅋㅋㅋㅋ
26.04.19 11:00

(IP보기클릭)223.38.***.***

BEST
???: 안 보는 사람들이 말이 많아
26.04.19 10:59

(IP보기클릭)118.235.***.***

BEST
저건 진짜 죽어요
26.04.19 10:54

(IP보기클릭)118.235.***.***

BEST
저건 진짜 죽어요
26.04.19 10:54

(IP보기클릭)175.209.***.***

BEST lRAGEl
누가 왕족이랍시고 타조알 던지고, 그거 피하면서 기겁하는 장면을 넣어서 '이 세계관은 앞으로 뇌절을 칠겁니다!'하는 인식을 심어줘야 앞으로 어떤 초전개를 해도 넘어갈 수 있지! | 26.04.19 10:56 | | |

(IP보기클릭)211.179.***.***

Ovent
타조알은 알이 아니라 다른게 깨져요 | 26.04.19 10:57 | | |

(IP보기클릭)175.209.***.***

BEST lRAGEl
추가로 경호원이랑 '왕족 스캔들은 저런걸 던져요?' '저도 타조알은 처음봤습니다!'같은 대화를 오가게 하면 상황이 전무후무하다는 것도 표현 가능함. | 26.04.19 11:00 | | |

(IP보기클릭)61.254.***.***

BEST
lRAGEl
어짜피 개연성 ㅈ 말아먹었는데 뚝배기가 타조알 보다 튼튼할수도 있지 ㅋㅋㅋㅋㅋ | 26.04.19 11:00 | | |

(IP보기클릭)182.210.***.***

Ovent
왕족이면 견딜꺼야! | 26.04.19 11:01 | | |

(IP보기클릭)122.42.***.***

Ovent
일단 저거 정확하게 왕족 머리통에다 던질 수 있는 민중은 그냥 민중은 아닐 거 같아. 최소 인간 투석기, 최대 인간 박격포라고 불러줘야 도리겠지. | 26.04.19 11:05 | | |

(IP보기클릭)39.7.***.***

13597531
세습총리 아베 집안 | 26.04.19 11:23 | | |

(IP보기클릭)118.235.***.***

무거워 던지기엔
26.04.19 10:55

(IP보기클릭)112.169.***.***

BEST
경호팀은 뻔히 의도가 보이는 얘들이 들어가는데 냅둔게 웃기네
26.04.19 10:56

(IP보기클릭)116.47.***.***

부라리온
그러게? 이거 국가에대한 테러아냐? | 26.04.19 10:59 | | |

(IP보기클릭)115.139.***.***

부라리온
사실 우리는 대통령이 계란을 가끔 맞아본 사례가 있기 때문에 하면 안되는 건 맞는데 충분히 가능은 한 일임 | 26.04.19 11:18 | | |

(IP보기클릭)58.29.***.***

BEST
역사관 설정도 그렇고 드라마내 설정도 짜치네
26.04.19 10:59

(IP보기클릭)221.151.***.***

2화 까지는 억지로 참고 봤는데, 3화는 도저히 못보겠어서 하차 ㅇㅇ
26.04.19 10:59

(IP보기클릭)125.142.***.***

타조알 ㄷㄷ
26.04.19 10:59

(IP보기클릭)223.38.***.***

BEST
???: 안 보는 사람들이 말이 많아
26.04.19 10:59

(IP보기클릭)222.98.***.***

보추의칼날
난 안보는데 엄니가 틀어놔서 시청률로 표기되면 불만 말할수있지? | 26.04.19 11:22 | | |

(IP보기클릭)121.64.***.***

....요세 느끼는데 작가분들도 좀더 개방적이여야할것 같아..
26.04.19 10:59

(IP보기클릭)14.32.***.***

떡잎마을 방범대
이상한 부분에선 존나 꼰대같이 꽉막히긴 했어 | 26.04.19 11:00 | | |

(IP보기클릭)14.52.***.***

데드풀!
시청자들 별에별걸로 난리나는거 보면 당연한거 아닌가 | 26.04.19 11:03 | | |

(IP보기클릭)14.32.***.***

후미카X片思い
그런가... | 26.04.19 11:03 | | |

(IP보기클릭)115.23.***.***

떡잎마을 방범대
개방적으로 가도 욕 먹고 그러지 않아도 욕먹고 게다가 방송국 소속은 내리갈굼으로 겁나게 갈궈대고 | 26.04.19 11:21 | | |

(IP보기클릭)14.38.***.***

타조알은 도구가 있어야 깰 수 있다 하더라구
26.04.19 11:00

(IP보기클릭)121.175.***.***

촤아아앗
도구 - 왕족 뚝배기 | 26.04.19 11:12 | | |

(IP보기클릭)1.215.***.***

타조알을 쓸 정도의 악의 ㅎㄷㄷ
26.04.19 11:00

(IP보기클릭)121.125.***.***

뇌빼드임 코미디장르라 재미 자체는 있음 개연성… 은 모르겠어
26.04.19 11:03

(IP보기클릭)121.189.***.***

4회 시청율이 11퍼구만
26.04.19 11:06

(IP보기클릭)183.97.***.***

rag2
요즘 시대에 나쁘지 않지 않나 | 26.04.19 11:08 | | |

(IP보기클릭)118.235.***.***

달걀을 던지면 정치적 항의 표시지만 타조알을 던지면 암살시도다....
26.04.19 11:08

(IP보기클릭)106.101.***.***

집요하게 달라붙어서 어떤식으로든 까려고 발악하는 애들이 야말로 짜치다는 표현에 어울린다 싶지 참 지독하게 들러붙어요
26.04.19 11:10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06.101.***.***

소멸
차라리 아이유 간첩이다는 솔직하기라도 하지 ㅈ같이 음흉하다 | 26.04.19 11:13 | | |

(IP보기클릭)112.156.***.***

여고생쯤 되니까 주인공 위치나 재력 같은 거 신경 안쓰고 계란 투척하러 쳐들어가는구나
26.04.19 11:10

(IP보기클릭)14.42.***.***

애초에 로판이라니까 대체역사물 요소는 배경을 현대한국으로 하려고 어쩔수없이 넣은거고 본질은 걸크러시 봊풍당당 언냐가 신분높고 잘생긴 남자들 가스라이팅해서 돈 명예 권력 성욕 다 해결하는 여성향 페미로판이라고 그러니까 저따위 전개가 나오지
26.04.19 11:15

(IP보기클릭)115.139.***.***

https://youtu.be/30PcoavqFq0?si=b2_wm2luUXVasjGK 계란 테러는 눈에 잘 띄기 때문에 하는 거고 전통적으로 그 자리에서 바로 눈에 띄는 흠집을 내는 용도로 써왔음 근조화환 트럭시위 이런 건 아예 의도가 다른 거고
26.04.19 11:22

(IP보기클릭)27.169.***.***

차라리 이럴거면 폭통이나 남한산성 빙의를 드라마로 만들것이지.....
26.04.19 11:24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