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정보] 결식아동한테는 식사 무료로 주던 식당이 관둔 이유 [65]


profile_image


profile_image (4872967)
264 | 65 | 39531 | 비추력 11980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65
1
 댓글


(IP보기클릭)122.40.***.***

BEST
태어나지 말았어야 할 새끼들
26.04.19 10:55

(IP보기클릭)118.235.***.***

BEST
그 양아치 부모들은 뭐하냐 자식새.끼 싸질러놓으면 끝임?
26.04.19 10:55

(IP보기클릭)58.121.***.***

BEST
급식 카드 강탈해서 밥 먹는 애들은 황근출 데려와서 식고문으로 참교육시켜야 한다
26.04.19 10:54

(IP보기클릭)211.193.***.***

BEST
줄빠따를 쳐야할 새끼들...
26.04.19 10:54

(IP보기클릭)211.234.***.***

BEST
부모한테 뭐라하면 우리 애는 애 아니에욧! 친구끼리 좀 나눠쓰고 그럴 수 있는거지! 할 가능성이99퍼임
26.04.19 10:57

(IP보기클릭)223.39.***.***

BEST
사실 그런애들 9할은 부모부터 문제다
26.04.19 10:56

(IP보기클릭)182.210.***.***

BEST
부모가 줄빳따로 때려야 정신차리겠네
26.04.19 10:55

(IP보기클릭)211.193.***.***

BEST
줄빠따를 쳐야할 새끼들...
26.04.19 10:54

(IP보기클릭)58.121.***.***

BEST
급식 카드 강탈해서 밥 먹는 애들은 황근출 데려와서 식고문으로 참교육시켜야 한다
26.04.19 10:54

(IP보기클릭)118.235.***.***

쌈무도우피자
아쎄이!!!! 해병초밥을 먹어라!!! | 26.04.19 10:58 | | |

(IP보기클릭)223.39.***.***

진상왕
따흐흑... | 26.04.19 11:04 | | |

(IP보기클릭)124.62.***.***

쌈무도우피자
악으로 먹어라! 네가! 선택한! 결식 카드다! 악!!!으로 먹어라!!! | 26.04.19 11:19 | | |

(IP보기클릭)27.169.***.***

쌈무도우피자
아쌔이! 해병짜장 악기바리다!!!! | 26.04.19 11:23 | | |

(IP보기클릭)122.40.***.***

BEST
태어나지 말았어야 할 새끼들
26.04.19 10:55

(IP보기클릭)182.210.***.***

BEST
부모가 줄빳따로 때려야 정신차리겠네
26.04.19 10:55

(IP보기클릭)223.39.***.***

BEST
SNOW per
사실 그런애들 9할은 부모부터 문제다 | 26.04.19 10:56 | | |

(IP보기클릭)211.234.***.***

BEST 별빛속이슬
부모한테 뭐라하면 우리 애는 애 아니에욧! 친구끼리 좀 나눠쓰고 그럴 수 있는거지! 할 가능성이99퍼임 | 26.04.19 10:57 | | |

(IP보기클릭)182.210.***.***

갓지기

| 26.04.19 10:58 | | |

(IP보기클릭)118.235.***.***

갓지기
그럼 조부모도 줄빠따 쳐야지 | 26.04.19 10:59 | | |

(IP보기클릭)125.178.***.***

갓지기
날때부터 사악한 애새1끼가 있기도 하지만 대부분은 부모가 이상해서 자식도 이상한 경우가 많긴하지... | 26.04.19 11:06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그 양아치 부모들은 뭐하냐 자식새.끼 싸질러놓으면 끝임?
26.04.19 10:55

(IP보기클릭)218.234.***.***

진상왕
양아치 부모잖아 그냥 콘돔 안 쓰고 떡쳤다가 실수로 생겼는데 못 지운거겠지 | 26.04.19 10:59 | | |

(IP보기클릭)180.71.***.***

진상왕
생각보다 그런 부모들 많음. 그래서 일단 애는 낳고보라는 얘기에 냉소를 하는 이유. | 26.04.19 11:04 | | |

(IP보기클릭)59.19.***.***

유게다움
반대임 지새끼만 귀하고 남의자식은 남의집 애완동물이나 야생동물로 여기는거 | 26.04.19 11:23 | | |

(IP보기클릭)211.234.***.***

유게다움
반대로 쓰고 친 결과물일수도 | 26.04.19 12:02 | | |

(IP보기클릭)220.95.***.***

저런 사례 때문에 한때 학교폭력 가해자 처벌 왤케 안 하냐에 대한 답변으로 "우리들은 아이들을 보호하기 위해 아이들을 보호해선 안 된다"급의 개소리를 한 인간들 되게 별로임..
26.04.19 10:57

(IP보기클릭)220.70.***.***

저런 ㅂㅅ들이 군대도 안가고, 불한당으로 평생 기초생활수급 받으면서 잘먹고 잘살다가, 늙어서 기초연금으로 황제 복지 누리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만세다.
26.04.19 10:57

(IP보기클릭)125.247.***.***

빅세스코맨김재규
기초생활은 일할 능력있으면 안나옴 | 26.04.19 18:55 | | |

(IP보기클릭)106.101.***.***

인류에 뒈진다
26.04.19 10:57

(IP보기클릭)223.222.***.***

26.04.19 10:57

(IP보기클릭)116.46.***.***

인간이 밉다
26.04.19 10:58

(IP보기클릭)121.132.***.***

결식 하는 애 카드를 뺏어간다고; 사람되기 틀린 애들 같은데 이건;
26.04.19 10:58

(IP보기클릭)58.224.***.***

보통 지능이 낮거나 사회적으로 학습받지 못한 인간은 저렇게 시스템을 망쳐서 단기적 이득보는걸 "영리하다"라고 착각한다. 지능이 낮을수록 "착하면 손해본다"란말에 집착한다지
26.04.19 10:58

(IP보기클릭)39.118.***.***

무상급식 제도가 생긴 이유 중 하나가 결식아동만 무상지원할 수 있게 걸러내기 힘드니까, 그리고 저런 강탈 사태가 터질 수 있으니까 걸러내지말고 학교 다니는 학생이면 다 무상으로 주자! 이리된 거지
26.04.19 10:59

(IP보기클릭)58.29.***.***

부끄럼을 모르는 인간 부스러기들이 너무 많다
26.04.19 11:01

(IP보기클릭)14.37.***.***

시체가 되는게 사회 전체의 이득인 사람들은 분명히 존재한다
26.04.19 11:01

(IP보기클릭)118.235.***.***

인간이 밉다...
26.04.19 11:01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21.172.***.***

이건 콘돔안쓴 부모 잘못이다
26.04.19 11:01

(IP보기클릭)58.224.***.***

발기잇
부모는 썼을수도 있음. 100퍼센트 피임은 아니니까 낙태가 저 때는 불법이었던게 문제였겠지 | 26.04.19 11:05 | | |

(IP보기클릭)219.251.***.***

애새끼가 사람새끼가 아니다, 급식카드를 강탈해!? 허...
26.04.19 11:03

(IP보기클릭)118.235.***.***

저 새끼들은 앞으로도 살면서 꾸준히 똥뿌리고 살겠지? 끔찍하네
26.04.19 11:04

(IP보기클릭)121.143.***.***

싹수 노란 새끼들 내가 알았으면 바로 발목을 돌려버렸는데
26.04.19 11:05

(IP보기클릭)110.12.***.***


살면서 느낀게 인간의 선행에 기대하고 만든 정책은 거의 대부분 실패하더라.
26.04.19 11:07

(IP보기클릭)39.118.***.***

연금술사알케
99명은 선인이더라도 걔 중 1명은 정책을 악용하려는 악인이 존재하기 마련이라서 그럼. 그래서 악용당하지 않도록 대비책도 미리 생각해둬야됨. | 26.04.19 11:08 | | |

(IP보기클릭)118.91.***.***

연금술사알케
난 그래서 인간은 결국 구조와 시스템에 의해 움직인다고 믿는 편임. 인간의 선함은 믿는 것이지 상정해두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함. | 26.04.19 11:09 | | |

(IP보기클릭)121.143.***.***

토와👾🪶🐏
ㄹㅇ 성선설을 믿고 성선설 대로 살아가기엔 우린 너무나 쓰레기 같은 사례를 많이 접했어 | 26.04.19 11:10 | | |

(IP보기클릭)118.91.***.***

VivalaFrance
사실 성선설도 '인간은 선함이라는 포텐셜을 타고났다' 정도지 '인간은 처음부터 선함 레벨 max찍고 시작함 ㅎㅎ'이 절대 아님 내가 말하고자 하는 건 한국 사람들이 경쟁 체제에 계속 내몰리면서 기본적으로 경쟁에 매몰된 인간군상이 많아지는 것처럼 그런 시스템이 그런 인간을 만든다고 보는 거. 그런데 그렇게 사람을 움직이는 시스템, 구조를 만들지 않고 '좋은 의도로 만든 거니까 좋게 굴러가겠지?' 같은 선행이나 선함을 상정하고 정책이나 법을 만들면 안 된다고 보는 거. | 26.04.19 11:14 | | |

(IP보기클릭)124.62.***.***

키쥬
그 악인때문에 선인도 악인으로 변질될 수도 있기에. | 26.04.19 11:27 | | |

(IP보기클릭)115.31.***.***

VivalaFrance
야생은 선악이 없지 | 26.04.19 11:28 | | |

(IP보기클릭)175.112.***.***

나도 편돌이일 때 저런 거 많이 봤지. 아동급식카드를, 애들이 쓰는 걸 딱 한번밖에 본 적이 없음. 다 부모가 와서 쓰더라 ㄷㄷㄷ
26.04.19 11:11

(IP보기클릭)211.234.***.***

시발몽키
허어... | 26.04.19 11:13 | | |

(IP보기클릭)115.23.***.***

시발몽키
우리 어릴때를 보면 됨. 학교서 배아파서 똥싸러 가면 똥싼다고 놀림 받기도 했었는데 아동급식카드를 쓴다? 주변 시선이 무서워서 라도 못 쓰지. | 26.04.19 11:25 | | |

(IP보기클릭)175.112.***.***

프리할래?
그런 이유면 그냥 혼자 와서 사가서 먹으면 되지 않나. 결제할 때만 카드 꺼내면 그만이니. 그리고 부모들이 와서 아동급식카드 쓰는 거 보면, 애들이 못 쓰는 걸, 대신 와서 쓴다는 생각이 전혀 안 들더라. 다 자기들 사고싶은 거 사는 데 씀.. ㄷㄷ | 26.04.19 11:33 | | |

(IP보기클릭)115.23.***.***

시발몽키
나는 애가 써야 하는 시점을 말 하는것 이고. 그게 발급이 된 집안은 보면 정상적으로 굴러가기 힘든 상황 이라. | 26.04.19 11:36 | | |

(IP보기클릭)175.112.***.***

프리할래?
음.. 반박할 수가 없군.. 하긴, 멀쩡한 집안에 복지카드가 나오진 않을테니. | 26.04.19 11:43 | | |

(IP보기클릭)121.128.***.***

진짜 상상을 초월하는 악들이 가득하다...
26.04.19 11:12

(IP보기클릭)106.101.***.***

저런 재활용도 안되는 폐기물들은 폐기처분하고 부모 신상 까야되
26.04.19 11:14

(IP보기클릭)223.38.***.***

보통 저런애들 부모까보면 정상인이 아님 그냥 같이 싱크홀에 던져버려야함
26.04.19 11:15

(IP보기클릭)121.140.***.***

진짜 목조르고싶다
26.04.19 11:17

(IP보기클릭)223.38.***.***

진짜 살다살다 저걸 강탈하는 ㅁㅊㄴ은 처음보네...
26.04.19 11:17

(IP보기클릭)118.235.***.***

뭐 바퀴벌레 새끼들이 알깐다고 잘했다 잘했어 그게 진짜 잘한줄 아는거지뭐 태생이 더러운 새끼들인데 애새끼 낳다고 사회가 잘했다 해주니깐
26.04.19 11:20

(IP보기클릭)119.192.***.***

와... 저건 진짜 사회에 내놓으면 안될 놈들인데...
26.04.19 11:21

(IP보기클릭)122.32.***.***

와 진짜 누군 인류애 풀충전 해주고 있은데 썩을 새끼들이 인류애 박살내고 있네 진짜 혐오스럽다
26.04.19 11:28

(IP보기클릭)118.235.***.***


진짜 이럴때 마다 이웃을 사랑하라 라는 말이 제일 어려운거 같음 ㅈ같은 쉐끼들
26.04.19 11:32

(IP보기클릭)211.234.***.***

앨리프
저런 새끼들은 이웃이 아니니까 사랑할 필요 없을거야 주님이건 부처님이건 알라건 다 그럴거야 | 26.04.19 11:33 | | |

(IP보기클릭)175.208.***.***

저런 양아치들 이마에 칼로 범죄자라고 하나하나 칼질해야하는데 손가락 한마디씩 자르고
26.04.19 11:33

(IP보기클릭)121.152.***.***

교화? 절대 안됨 평생 숨기고 사는거임
26.04.19 11:33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235.***.***

요새는 진짜 애새끼들이 문제더라;;;
26.04.19 12:45

(IP보기클릭)1.242.***.***

애새끼도 문제지만 부모자격 없는 인간들고 같이 문재야
26.04.19 14:11

(IP보기클릭)106.101.***.***

아이는 부모를 투영하는 법이지
26.04.19 15:06

(IP보기클릭)220.88.***.***

항상 선의로 시행된 좋은 것들은 그걸 악용하는 몇몇 버러지같은 것들 때문에 사라짐.
26.04.19 15:16

(IP보기클릭)110.47.***.***

저런 버러지 새끼들은 저러고도 반성도 안함.
26.04.19 15:52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