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미국식 잔반 처리용 음식 [13]


profile_image_default

(5476761)
53 | 13 | 16094 | 비추력 13739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3
1
 댓글


(IP보기클릭)61.98.***.***

BEST
캐서롤은 잔반처리용이 아니고 그냥 주류 문화야
26.04.19 10:52

(IP보기클릭)220.118.***.***

BEST
가끔미국애들 요리보면 영국 후예인게 맞는듯
26.04.19 11:02

(IP보기클릭)175.117.***.***

BEST
그래도 부대찌개는 이제 잡탕 -> 레시피화 된건데.. 미국판 저거는 레시피 -> 잡탕으로 바뀐 느낌인데?
26.04.19 11:09

(IP보기클릭)220.70.***.***

BEST
넓은 국토, 제한된 교통망, 저소득의 제한된 신선 식품 구매력, 세계 대전을 통해 발전한 통조림 시설, 블루칼라 특유의 장시간 고강도 노동으로 인한 높은 칼로리 수요 = 레인지땡 식품과 통조림이 극도로 발전한 국가 + 소련이 ㅈ망하면서 더 이상 '미래의 군인이 될 수 있는 인적 자원'에 투자할 이유 상실(특히 레이건과 대처 시절) = 아이들 영양균형 ㅈ망
26.04.19 11:06

(IP보기클릭)49.170.***.***

BEST

우리로 치면 전찌개 같은 음식인가
26.04.19 11:11

(IP보기클릭)125.142.***.***

BEST
맛있을건 맛있겠지만..
26.04.19 10:51

(IP보기클릭)223.39.***.***

BEST
저 마카로니랑 미트소스랑 치즈로 만든건 채소 조금만 곁들이면 꽤 밸런스가 좋겠는데
26.04.19 11:08

(IP보기클릭)125.142.***.***

BEST
맛있을건 맛있겠지만..
26.04.19 10:51

(IP보기클릭)61.98.***.***

BEST
캐서롤은 잔반처리용이 아니고 그냥 주류 문화야
26.04.19 10:52

(IP보기클릭)118.235.***.***

클리앙고닉
그냥 한국으로 치면 찌게나 볶음밥? | 26.04.19 11:31 | | |

(IP보기클릭)106.101.***.***

루리웹-2578729255
진짜 가정용임 미국엔 가스레인지는 없어도 캐서롤용 오븐은 다 있음 | 26.04.19 11:46 | | |

(IP보기클릭)118.235.***.***

클리앙고닉

신기하네 | 26.04.19 11:51 | | |

(IP보기클릭)220.118.***.***

BEST
가끔미국애들 요리보면 영국 후예인게 맞는듯
26.04.19 11:02

(IP보기클릭)220.70.***.***

BEST
호츠만
넓은 국토, 제한된 교통망, 저소득의 제한된 신선 식품 구매력, 세계 대전을 통해 발전한 통조림 시설, 블루칼라 특유의 장시간 고강도 노동으로 인한 높은 칼로리 수요 = 레인지땡 식품과 통조림이 극도로 발전한 국가 + 소련이 ㅈ망하면서 더 이상 '미래의 군인이 될 수 있는 인적 자원'에 투자할 이유 상실(특히 레이건과 대처 시절) = 아이들 영양균형 ㅈ망 | 26.04.19 11:06 | | |

(IP보기클릭)222.237.***.***

호츠만
머릿수만 따지면 독일계가 제일 많은데, 따져보면 색슨족도 게르만계라 그냥 범 게르만 혈통 주류 국가지 사실 독일도 영국보단 낫더라는 것이지 주변 국가들한테 식문화 수준 낫다고 손가락질 당함 | 26.04.19 11:52 | | |

(IP보기클릭)218.50.***.***

한국의 부대찌개 같은 음식이구만
26.04.19 11:06

(IP보기클릭)175.117.***.***

BEST
FinKLain
그래도 부대찌개는 이제 잡탕 -> 레시피화 된건데.. 미국판 저거는 레시피 -> 잡탕으로 바뀐 느낌인데? | 26.04.19 11:09 | | |

(IP보기클릭)223.39.***.***

BEST
저 마카로니랑 미트소스랑 치즈로 만든건 채소 조금만 곁들이면 꽤 밸런스가 좋겠는데
26.04.19 11:08

(IP보기클릭)49.170.***.***

BEST

우리로 치면 전찌개 같은 음식인가
26.04.19 11:11

(IP보기클릭)125.181.***.***

비빔밥이 아니라 꿀꿀이죽 같은 비쥬얼인디??;;;
26.04.19 11:13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