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반오이주의자.manwha [41]


profile_image


profile_image (4742559)
49 | 41 | 13763 | 비추력 19248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1
1
 댓글


(IP보기클릭)121.176.***.***

BEST
냉면에 가지 쉽지 않네
26.04.19 10:49

(IP보기클릭)110.70.***.***

BEST
맛없다가 아니라 온몸에서 거부를하며 토가 나온다라는걸 이 유전자가 없는 사람은 이해 못 해
26.04.19 11:00

(IP보기클릭)110.35.***.***

BEST

가지전선!
26.04.19 10:54

(IP보기클릭)39.7.***.***

BEST

오이연합은 실존한다
26.04.19 10:58

(IP보기클릭)125.142.***.***

BEST
만화 진짜 잘그렸네 ㅋㅋㅋ
26.04.19 10:50

(IP보기클릭)39.7.***.***

BEST

26.04.19 10:59

(IP보기클릭)220.70.***.***

BEST
중국이 가지튀김을 그렇게 잘한다고 하더라 (중국은 옛날부터 풍부한 기름 덕분에 굽고 튀기는 요리가 굉장히 발달한 요리 선진국이다)
26.04.19 11:00

(IP보기클릭)121.176.***.***

BEST
냉면에 가지 쉽지 않네
26.04.19 10:49

(IP보기클릭)125.142.***.***

BEST
만화 진짜 잘그렸네 ㅋㅋㅋ
26.04.19 10:50

(IP보기클릭)14.42.***.***

가지는 뜨끈하게 먹어야 맛있어
26.04.19 10:50

(IP보기클릭)223.39.***.***


26.04.19 10:50

(IP보기클릭)183.97.***.***

가지튀김은 맛있잖아
26.04.19 10:51

(IP보기클릭)220.70.***.***

BEST
루리웹-3236957474
중국이 가지튀김을 그렇게 잘한다고 하더라 (중국은 옛날부터 풍부한 기름 덕분에 굽고 튀기는 요리가 굉장히 발달한 요리 선진국이다) | 26.04.19 11:00 | | |

(IP보기클릭)121.169.***.***

루리웹-3236957474
육류튀김이 훨씬 더 마시써 | 26.04.19 11:30 | | |

(IP보기클릭)110.35.***.***

BEST

가지전선!
26.04.19 10:54

(IP보기클릭)14.32.***.***

둘 다 맛있는데...
26.04.19 10:58

(IP보기클릭)39.7.***.***

BEST

오이연합은 실존한다
26.04.19 10:58

(IP보기클릭)211.235.***.***

레즈전문간호사
맘터 개망했네 | 26.04.19 11:19 | | |

(IP보기클릭)222.233.***.***

레즈전문간호사
뭐냐 이 스레기는 | 26.04.19 11:19 | | |

(IP보기클릭)61.77.***.***

레즈전문간호사
이거 진짜 존맛임 강추 꼭먹어보셈 개맛있어 | 26.04.19 11:23 | | |

(IP보기클릭)155.230.***.***

지삼선 존나 맛있다고
26.04.19 10:59

(IP보기클릭)125.132.***.***

유전자적으로 그런 사람이 있다니 뭐라 하지말.................아 쓴맛나는 오이 걸렸어!!!
26.04.19 10:59

(IP보기클릭)39.7.***.***

BEST

26.04.19 10:59

(IP보기클릭)110.70.***.***

BEST
맛없다가 아니라 온몸에서 거부를하며 토가 나온다라는걸 이 유전자가 없는 사람은 이해 못 해
26.04.19 11:00

(IP보기클릭)220.70.***.***

まっギョ5
학술지: 오이 특유의 쓴맛을 100배 민감하게 느끼는 유전자는 존재한다 | 26.04.19 11:01 | | |

(IP보기클릭)220.70.***.***

빅세스코맨김재규
원인 유전자 (TAS2R38): 사람의 7번 염색체에 있는 'TAS2R38'이라는 쓴맛 수용체 유전자가 오이의 쓴맛 민감도를 결정합니다. 민감형 (PAV) vs 둔감형 (AVI): 이 유전자는 민감한 형(PAV)과 둔감한 형(AVI)으로 나뉩니다. PAV 유전자를 가진 사람은 오이의 쓴맛 성분인 쿠쿠르비타신(Cucurbitacin)을 약처럼 매우 쓰게 느낍니다. 100~1000배 차이: PAV형 유전자를 가진 사람은 AVI형 유전자를 가진 사람에 비해 오이 쓴맛에 대한 민감도가 100배에서 크게는 1,000배까지 높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오이의 방어 기제: 오이가 해충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만드는 쿠쿠르비타신 성분은 주로 껍질과 양쪽 끝부분에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 26.04.19 11:01 | | |

(IP보기클릭)221.151.***.***

まっギョ5
난 그 유전자가 없지만 그래도 오이시러 | 26.04.19 11:02 | | |

(IP보기클릭)220.70.***.***

달빛의세레나데
생오이 잘 씻어서 쿼터로 잘라서 고추장에 찍먹하면 먹을만 함. 여름 별미임. | 26.04.19 11:14 | | |

(IP보기클릭)220.70.***.***

달빛의세레나데
아 근데 원숭이한테 포도/오이로 차별하면 열받은 원숭이가 똥을 던진다고 하는걸 보면 확실히 오이는 인기가 있기 힘들긴 함... 양념 없으면 먹을 이유가? | 26.04.19 11:15 | | |

(IP보기클릭)211.234.***.***

26.04.19 11:00

(IP보기클릭)211.234.***.***

생오이는 간식 삼아 먹는데 요리에 섞는 건 싫어
26.04.19 11:00

(IP보기클릭)221.151.***.***

사치 그만 부리라더니 가위로 잘라주네ㅋㅋ
26.04.19 11:01

(IP보기클릭)106.101.***.***

오이는 냉채로 가지는 튀김으로
26.04.19 11:02

(IP보기클릭)125.140.***.***

오이 좋아하긴 하는데 저렇게 까지 먹이면 싫어
26.04.19 11:03

(IP보기클릭)106.101.***.***

26.04.19 11:03

(IP보기클릭)116.36.***.***

대충 오이 심어도 되나요.Trickal
26.04.19 11:03

(IP보기클릭)222.96.***.***

오이 가지 호박 삼대장 시발
26.04.19 11:04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11.245.***.***

막대군
호박이 그정도인가...? | 26.04.19 11:19 | | |

(IP보기클릭)118.235.***.***

개인적으로 차라리 오이보다 가지가 나음
26.04.19 11:06

(IP보기클릭)116.120.***.***

난 오이는 좋아하지만 가열한 오이만큼은 참을수 없어
26.04.19 11:06

(IP보기클릭)223.38.***.***

요즘은 생당근이 더 멋없어
26.04.19 11:08

(IP보기클릭)118.235.***.***

오이는 먹고싶은 사람만 먹을수 있게 오이 추가가 따로 있어야 한다
26.04.19 11:11

(IP보기클릭)118.48.***.***

ㅋㅋㅋ 그 와중에 냉면 잘라주네
26.04.19 11:14

(IP보기클릭)121.163.***.***

표정 씨뱔ㅋㅋㅋㅋㅋㅋ
26.04.19 11:14

(IP보기클릭)211.197.***.***

명란구이에 오이 먹으면 생맥 큰걸로 세잔은 먹겠는데
26.04.19 11:14

(IP보기클릭)116.38.***.***

가지는 호불호가 있는거지만 오이늨 ㄹㅇ 못먹는 사람이 있다고 오이 아예 못먹는 사람한테 (미안하지만)오이의 맛과 향을 질문했을때 받은 답변은 냄새 : 진흙같은 냄새(세척 오이임에도) + 역한 한약 냄새 맛 : 흙맛 + 떫은 맛 + 쓴맛 이라고... 그래서 이쪽은 오이 뿐만 아니라 수박 참외 박 등 박과 전체를 다 못먹고 심하면 메론도 살짝 덜익으면 먹다 반사적으로 뱉을 정도로 심하게 못먹더라...
26.04.19 11:17

(IP보기클릭)211.234.***.***

가지가지하네 진짜
26.04.19 11:18

(IP보기클릭)39.7.***.***

가지는 꺼지고 오이는 환영
26.04.19 11:2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